2023.09.19 09:47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고요한 가을밤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가을 수확물인 감, 밤과 함께 강아지 캐릭터를 모티브로 디자인했고, 다가오는 추석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좋은 상품부터 가을밤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상품까지 선물포장용품, 홈웨어, 홈리빙용품, 인형 등 총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선물포장용품은 명절에 마음을 담아 전하기 좋은 상품들로 기획했다. ‘감 모양 용돈상자’는 동봉된 비닐로 지폐를 돌돌 말아 감 모양의 종이상자에 담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껍질을 벗기듯이 감 모형을 펼칠 수 있고, 보자기로 싸서 묶은 듯한 뚜껑 디자인이 재미를 더해주는 상품이다. ‘손잡이...2023.09.18 15:01
최근 5년간 편의점에서 발생한 식품위생법 위반은 총 1974건으로, 연평균 395건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브랜드별로는 GS25가 식품위생법을 가장 많이 위반한 것으로 집계됐다. 18일 더불어민주당 김원이 의원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제출받은 ‘최근 5년간 편의점 브랜드별 식품위생법 위반현황’ 자료에 따르면, 편의점 업체들의 식품위생법 위반은 2021년 348건에서 2022년엔 439건으로 전년대비 20.0% 증가했다. 최근 5년간 총 위반건수는 1974건으로, GS25가 전체 위반건수의 29.5%인 583건을 차지했으며, CU 577건(29.2%), 세븐일레븐 529건(26.8%) 등의 순이었다. 주요 위반 유형으로는 유통기한 경과제품 보관 및 판매로 대표되...2023.09.18 13:35
롯데홈쇼핑은 지난 15일 인천 왕산해수욕장에서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반려해변 정화활동 ‘숨쉬는 바다 가꾸기’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반려해변은 기업과 민간단체 등이 해변을 입양해 반려동물처럼 가꾸고 돌보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5월 인천 하나개해수욕장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이번 정화활동은 여름 휴가철 여파로 생긴 해양 쓰레기를 제거해 청결한 해변을 조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롯데홈쇼핑 임직원 20여 명은 해양 오염의 심각성에 대한 교육을 받은 후 2시간 동안 약 1.5km에 이르는 해변 정화활동을 진행했다. 병, 캔, 비닐봉지 등 여름 휴가철 발생한 생활 쓰레기를 비롯해 바다에서 떠밀려온 스티로폼, 폐플라스틱...2023.09.18 09:36
쿠팡이츠서비스가 배달파트너들의 사고 예방 및 안전의식 향상을 위해 ‘이륜차 교통안전교육’을 실시하고 참여 배달파트너 전원에게 헬멧과 보호구를 지원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된 ‘이륜차 교통안전교육’은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플랫폼종사자 일터개선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12일부터 3일간 시행됐다. 쿠팡이츠서비스 배달파트너 대상 대면으로 이루어진 이번 교육은 ▲이륜차 운전 특징 및 안전 운전 방법 ▲사고 사례 분석 및 예방 대책 등 실제 운행시 안전 필수내용을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실효성을 높일 수 있도록 한국교통안전공단으로부터 지원된 전문 강사진을 통해 이루어졌다. 쿠팡이츠서비스는 이륜차 ...2023.09.15 09:35
쿠팡이 국내 중소상공인들의 대만 진출을 돕기 위한 사업설명회를 연다. 쿠팡이 구축한 글로벌 물류 네트워크를 통해 중소상공인들이 더욱 편하게 해외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널리 알리고, 이를 통해 국내 중소 제조업의 경쟁력 제고에 기여하기 위한 것이다. 쿠팡은 오는 18일 오후 2시 서울 양재동에서 ‘쿠팡과 함께하는 중소상공인 대만 진출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쿠팡 입점업체를 비롯해 중소기업중앙회·중소기업유통센터·한국여성경제인협회와 17개 지방자치단체에 참가신청을 한 전국 중소상공인과 지자체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여한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쿠팡의 해외 사업 담당자들이 직접 국내 중소상...2023.09.14 10:16
농어촌 체험형 테마파크 상하농원은 셀렉스와 함께 요가와 명상을 주제로 오는 23일 '패밀리 요가데이'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패밀리 요가데이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겁게 몸을 움직이며 신체를 순환시키고 건강 습관을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상하농원 내 잔디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의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는 셀렉스 브랜드와 함께 해 유익하면서도 재미와 경품을 더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준비했다. 11시, 14시 2회 운영되는 ‘가족요가’는 경력 15년 이상의 요가 전문가인 김혜윤 강사가 진행하며, 보호자와 아이가 2인1조가 되어 서로 교감하며 신체 순환과 아이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2023.09.14 09:15
쿠팡은 뷰티데이터랩이 매월 고객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신 뷰티 트렌드 및 제품을 선정해 소개하는 ‘월간 트렌드매거진’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쿠팡의 ‘월간 트렌드매거진’은 매달 새롭게 떠오르는 뷰티 트렌드를 선별하고, 이에 해당하는 브랜드 및 제품을 소개하는 뷰티 특별관이다. 뷰티 데이터랩이 소비자 검색 데이터를 분석해 도출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구성된다. 이번 9월의 주제는 개성과 취향을 선명하게 드러내는 ‘내추럴 메이크업’이다. SNS 대란템으로 불리던 ‘네이밍(NAMING)’의 파스텔 블러셔부터 덧발라도 들뜸 없는 네이밍의 스테디셀러 내추럴커버 쿠션, 유리알 광택을 자랑하는 롱래스팅 틴트 ...2023.09.13 14:02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는 올해 하반기 대규모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하반기 신입공채 전형은 오는 18일부터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 직무는 ▲영업 ▲상품기획 ▲마케팅 ▲온라인MD ▲글로벌소싱(생산) ▲전략기획 ▲인사 부문 등 총 7개 직군의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서류접수 전형을 시작으로 ESAT 직무적성검사, 1차 면접(직무과제), 인턴, 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채용공고에 안내된 지원 자격을 갖춘다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신입공채 전형으로 선발되면 주도권을 갖고 업무에 임하며 '30대 경영자'를 꿈꿀 수 있는 본인만의 커리어패스를 그려 나갈 수 있다. 한편, 이번 채용에서는 그 동안 진행하지 ...2023.09.13 12:51
크리스탈 제이드가 입맛을 깨우는 가을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시즌의 컨셉은 ‘청해진미’ 로 풍성한 가을, 푸른 바다의 기운을 담아낸 가을 미식 여행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철 식자재인 꽃게와 새우를 활용한 ‘싱가포르식 칠리 크랩’ ‘서해안 꽃게 탕면’ ‘꽃게장 볶음밥’ ‘씨리얼 새우’ 등 4가지의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가을 시즌의 주인공인 꽃게는 풍부한 알과 달곰한 맛이 특징인 서해안 꽃게를 사용해 맛의 깊이는 물론 영양까지 잡았다. 각종 신선한 야채와 꽃게를 함께 넣어 얼큰하면서도 시원한 맛의 ‘서해안 꽃게 탕면’과 매 시즌 고...2023.09.12 14:14
롯데홈쇼핑은 지난 11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한국언론학회와 공동 주최한 ‘제8회 중소·개별 PP 제작 지원 공모사업’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롯데홈쇼핑 이동규 커뮤니케이션부문장, 한국언론학회 이준웅 회장, 김옥태 총무이사, 심사위원장 이민규 중앙대 미디어커뮤니케이션 학부 교수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심사 결과 당선작으로 선정된 ‘㈜한국민영방송연합’을 비롯한 총 4개 중소PP에 1억5천만원의 제작 지원금과 상패가 수여됐다. 심사는 프로그램의 ▲공공성·공익성 ▲적절성·우수성 ▲완성도 ▲적정성 등에 대해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평가로 진행됐다. 담양, 제주, 부산 등 우리나...2023.09.12 14:11
bhc치킨이 ‘bhc 뿌링란’을 출시하며 시장 확장에 나섰다고 12일 밝혔다. ‘bhc 뿌링란’은 편의점 웰빙 간식으로 인기가 높은 신선한 구운란에 ‘뿌링클 솔트’를 함께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bhc치킨의 대표 메뉴 뿌링클의 시즈닝을 베이스로 한 특제 ‘뿌링클 솔트’는 뿌링란을 위해 새로 개발된 것으로 ‘단짠단짠’의 풍미를 더욱 높였다. 특히 고소하고 탱글탱글한 식감의 구운란과 찍어 먹으면 노른자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뿌링클의 맛과 향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뿌링클 솔트’는 구운란과 최고의 궁합인 만큼 중독성 있는 상품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인기가 높은 뿌링클을 적극적...2023.09.12 14:10
이랜드의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23 FW 컬렉션(Replica WHO.A.U : Outdoor Life)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복각이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캠퍼스와 밀리터리 컨셉으로 공개한다. 바시티 재킷, MA-1 재킷, 헌팅턴 재킷 등 다양한 제품의 원형을 후아유만의 헤리티지를 담아 재해석하여 제품을 출시한다. 바시티 점퍼는 1950년대 캘리포니아 대학생들이 스포츠와 일상생활에서 즐겨 입었던 바시티 재킷을 후아유만의 헤리티지 감성을 담아 재해석했다. MA-1 재킷은 현대 패션에 많은 영향을 준 아이템으로, 세계대전 당시 미 공군 및 해군 조종사에 지급된 헤비듀티 스펙을 모티브로 하여 복각되어 선보인다. 이랜드 후아유...|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8.62 | ▼8.70 |
| 코스닥 | 915.20 | ▼4.36 |
| 코스피200 | 584.21 | ▼0.4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375,000 | ▼61,000 |
| 비트코인캐시 | 840,000 | ▼500 |
| 이더리움 | 4,347,000 | ▼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750 | ▼10 |
| 리플 | 2,744 | ▼9 |
| 퀀텀 | 1,835 | ▼1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359,000 | ▼190,000 |
| 이더리움 | 4,350,000 | ▼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750 | ▼40 |
| 메탈 | 510 | ▲1 |
| 리스크 | 290 | ▼2 |
| 리플 | 2,742 | ▼11 |
| 에이다 | 527 | 0 |
| 스팀 | 101 | ▲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420,000 | ▼20,000 |
| 비트코인캐시 | 838,000 | ▼2,000 |
| 이더리움 | 4,348,000 | ▼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740 | ▼20 |
| 리플 | 2,742 | ▼10 |
| 퀀텀 | 1,841 | ▲5 |
| 이오타 | 124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