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27 10:06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GRS는 자사가 운영하는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인기 걸그룹 아이브와 협업해 미니 앨범 4집 ‘아이브 시크릿’을 기념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협업은 지난 25일 발매된 아이브의 미니 앨범 ‘아이브 시크릿’의 콘셉트와 메인 컬러를 반영해, ▲‘시크릿 코랄핑크’ ▲‘시크릿 블랙’ ▲‘시크릿 화이트’ 등 총 3종의 신제품 도넛으로 구성됐다. 각 도넛은 부드러운 베이스 위에 파우더를 올리고, 앨범 색상에 맞춘 하트 초콜릿 사인판을 장식해 시각적 완성도를 높였다. 도넛의 구체적인 맛은 ‘시크릿’이라는 콘셉트에 따라 비공개로,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아이2025.08.27 09:55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은 세계적인 공연 브랜드 ‘태양의서커스’의 내한공연 현장에서 웰치스 브랜드 체험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공연 작품은 아크로바틱과 광대 예술이 어우러진 전통 서커스 스타일의 ‘쿠자(KOOZA)’로, 부산과 서울에서 약 4개월간 진행된다. 누적 관람객은 30만 명 이상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농심은 공연장 곳곳에 웰치스 체험공간을 조성했다. ‘쿠자’의 메인 컬러와 웰치스의 시그니처 컬러가 모두 보라색이라는 점을 활용해, 서커스의 감성과 웰치스 브랜드 이미지를 결합한 현장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공연장 로비에는 태양의서커스 공연장 ‘빅탑’을 모티브로 한 ‘웰치스 포토존’이 마련됐다2025.08.27 09:49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은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과 협업해 ‘스팸 골드바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스팸 골드바 에디션’은 금괴 모양의 종이 상자 6개로 구성됐으며, 각 상자 안에는 황금색 라벨의 스팸이 담겼다. 실제 골드바와 유사한 크기와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이색적이고 특별한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이번 에디션은 크림에서 27일 오후 6시부터 1000개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판매된다. 1인당 최대 10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분 가운데 20개에는 ‘골든 티켓’이 포함돼 있다. 당첨 고객은 약 70만원 상당의 실제 골드바(1돈)를 받을 수 있다.CJ2025.08.27 09:35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정부의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에 동참해 진행 중인 기획전에서 정부 환급, 카드사 즉시 할인, 로켓설치 서비스까지 더한 3중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은 고객 혜택을 극대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에너지 효율 1등급 가전제품(일부 품목 제외)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개인별 최대 30만원)를 정부로부터 환급받을 수 있으며, 쿠팡은 카드사별로 최대 50만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추가했다. 정부 환급과 카드사 할인을 합치면 최대 80만원의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다.쿠팡만의 차별화된 ‘로켓설치’ 서비스도 장점이다. 대형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주문 다음 날 무료배송을 받을 수2025.08.26 16:33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은 정희원 박사와 협업해 ‘햇반 라이스플랜’을 중심으로 저속라이프 실천 캠페인 <저속라이프 해바>를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캠페인명은 ‘햇반’에서 받침을 뺀 ‘햇바’에서 착안해, 건강한 식습관을 응원한다는 의미를 담았다.‘햇반 라이스플랜’은 지난해 말 첫선을 보인 건강 식단 제품군으로, 정희원 박사의 저속 식단 관리 레시피를 기반으로 했다. ‘렌틸콩현미밥’, ‘파로통곡물밥’ 2종은 출시 10개월 만에 누적 판매 500만개를 돌파하며 소비자 호응을 얻었다.이번 캠페인은 MBC 표준FM ‘정희원의 라디오 쉼표’와 연계된다. 프로그램에서는 ‘햇반 해바송’을 제작해 선보이고, 매주 목2025.08.26 16:31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GRS는 지난 25일 싱가포르 F&B 전문기업 카트리나그룹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하고, 내년 2월 싱가포르에 롯데리아 1호점을 열 계획이라고 26일 밝혔다.계약 체결식은 롯데월드타워에서 열렸으며, 차우철 롯데GRS 대표이사와 알란 고 카트리나그룹 대표이사 등 양사 경영진이 참석해 협력 강화를 약속했다. 카트리나그룹은 현지에서 다수의 외식 브랜드와 호텔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외식 사업에 대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롯데GRS는 이번 협력을 통해 베트남, 미얀마, 라오스, 몽골, 말레이시아에 이어 싱가포르를 새로운 거점으로 확보하게 됐다. 회사는 K-버거 브랜드로서의 경쟁력과 현지 파트너의 운영2025.08.26 16:03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은 요리에 관심 있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라면 요리 경연대회 ‘고등셰프; 라면전쟁’을 처음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대회는 고등학생(또는 2007~2009년생 청소년)을 대상으로 농심 라면 제품을 활용한 독창적인 레시피를 겨루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회는 온라인 예선과 오프라인 본선 두 단계로 구성되며, 오는 9월20일까지 이어진다.온라인 예선은 ‘나만의 라면 레시피’를 주제로 진행된다. 참가자는 신라면, 신라면 툼바, 짜파게티, 안성탕면, 너구리 중 한 제품을 선택해 요리 사진과 레시피를 농심 ‘지글지글클럽’ 사이트 내 ‘고등셰프’ 게시판에 9월7일까지 등록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본선 진출자2025.08.26 16:01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캘리포니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찌(OTZ)는 25일 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한 스웨이드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컬렉션의 대표 제품은 ‘로마리(ROMARY)’ 라인으로, 발레코어 트렌드와 캘리포니아 감성을 결합한 로우 프로파일 형태의 신발이다. 오찌는 지난 3월 첫 발매된 로마리 컬렉션이 온라인 플랫폼 상위권에 오르고 누적 1만족 이상 판매되며 흥행에 성공하자, 가을·겨울 착용에 적합한 소재와 색상으로 재해석한 신상품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25FW 스웨이드 컬렉션은 △‘로미타 스웨이드 플랫폼 벨크로 메리제인’ △‘로마리 스웨이드 레이스업 스니커즈’ △‘로마리 밴딩2025.08.26 10:48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는 광복 80주년을 맞아 독립유공자 후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CFS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와우 더 코리아’ 나라사랑 캠페인의 일환으로 국가보훈부 충남동부보훈지청,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와 함께 기획됐다.‘와우 더 코리아’는 국가유산 보존과 국가를 위해 헌신한 이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CFS가 꾸준히 진행해온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정종철 대표이사를 비롯한 CFS 충청권 센터 임직원 20여 명은 지난 25일 천안, 아산, 공주, 세종 지역에 거주하는 독립유공자 후손 30가구를 찾아 건강기2025.08.26 10:30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홈쇼핑은 오는 31일 요리 유튜브 채널 ‘영자씨의 부엌’을 통해 첫 주방 자체 브랜드 ‘블루쿠샤(BLUE KÜCHE)’를 론칭한다고 26일 밝혔다.‘블루쿠샤’는 맑고 건강한 이미지를 뜻하는 ‘블루(Blue)’와 독일어로 주방을 의미하는 ‘퀴셰(Küche)’를 합성해 만든 이름으로, ‘프리미엄 소재로 건강한 주방 공간을 채운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최근 주방이 개인의 취향을 반영하는 홈퍼니싱 공간으로 자리잡으면서 차별화된 프리미엄 주방용품 수요가 늘어난 점을 반영했다.브랜드 기획부터 제품 디자인, 해외 수입까지 약 1년의 기간이 소요됐으며, 상품 개발에는 40년 전업주부로 활동해온 요리 유튜버 ‘영자씨2025.08.25 16:24
[더파워 이설아 기자]SPC가 9월부터 시행되는 야간 근무시간 단축에 따른 임금 감소를 보전하기 위해 야간수당을 최대 79%까지 올리기로 노조 측과 합의했다.25일 디지털타임즈에 따르면, SPC 사측과 파리크라상·SPL 노동조합은 임금 및 근무제 개편에 최종 합의했다. 이번 합의로 파리크라상 생산직의 야간 근로수당은 최대 79%까지 상향됐으며, SPL 생산직도 최대 75%의 야간수당을 받게 된다. 근로기준법상 야간수당 가산율이 50%인 점을 감안하면, 법정 기준을 크게 웃도는 수준이다.또한 노무·공무직을 대상으로 임시 생산수당 4만원이 신설됐으며, 기존 주간조(오전 7시오후 7시)·야간조(오후 7시익일 오전 7시) 체제에 ‘연결조’가 새2025.08.25 16:07
[더파워 이설아 기자]오뚜기는 ‘꼬리까지 가득 찬 피자붕어빵’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바삭하고 쫄깃한 붕어빵 속에 새콤달콤한 토마토소스와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더해 피자의 풍미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로 간단히 조리할 수 있어 간식은 물론 가벼운 식사 대용으로도 즐길 수 있다.‘꼬리까지 가득 찬 피자붕어빵’은 오뚜기 공식 온라인몰인 ‘오뚜기몰’을 비롯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판매된다.오뚜기 관계자는 “길거리 음식의 재미와 피자의 풍미, 조리 간편성을 결합한 이색 간식”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취향과 생활 트렌드에 맞춘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26.45 | ▲22.03 |
| 코스닥 | 898.17 | ▼3.72 |
| 코스피200 | 568.38 | ▲2.98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108,000 | ▼209,000 |
| 비트코인캐시 | 718,500 | ▲2,000 |
| 이더리움 | 5,068,000 | ▲1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500 | ▲40 |
| 리플 | 3,459 | ▼16 |
| 퀀텀 | 2,613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181,000 | ▼144,000 |
| 이더리움 | 5,067,000 | ▲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90 | ▲50 |
| 메탈 | 623 | ▲1 |
| 리스크 | 271 | ▲2 |
| 리플 | 3,460 | ▼17 |
| 에이다 | 803 | ▲1 |
| 스팀 | 115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080,000 | ▼130,000 |
| 비트코인캐시 | 719,000 | ▲6,000 |
| 이더리움 | 5,065,000 | ▲1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60 | ▲40 |
| 리플 | 3,457 | ▼17 |
| 퀀텀 | 2,622 | 0 |
| 이오타 | 192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