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12 10:00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은 12일 2025년 2분기 실적을 발표하고(대한통운 제외 기준) 매출 4조3224억원, 영업이익 2351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0.2% 줄었고 영업이익은 11.3% 감소했다.자회사 CJ대한통운을 포함한 연결 기준으로는 매출 7조2372억원, 영업이익 3531억원을 기록했다.식품사업부문은 매출 2조6873억원(-1%), 영업이익 901억원(-34%)을 기록했다. 국내 식품 매출은 1조3185억원으로 내수 부진과 오프라인 채널 침체로 5% 감소했으나, 온라인 가공식품 매출은 24% 늘었다. 해외 식품 매출은 1조3688억원으로 3% 증가했다. 특히 북미에서는 냉동밥(19%), 치킨(12%), 롤(18%), 피자(6%) 등이 고르게 성2025.08.12 09:56
[더파워 이설아 기자]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SNS 채널을 기반으로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넓히고 있다고 12일 밝혔다.센텔리안24는 지난해 인스타그램·틱톡·유튜브 등 글로벌 공식 채널을 개설하고 공감형 콘텐츠 전략을 통해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을 이어왔다. 그 결과 개설 10개월 만에 인스타그램 팔로워 3만7000명, 틱톡 1만3000명, 유튜브는 개설 2개월 만에 구독자 2만3000명을 확보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일부 자체 제작 콘텐츠는 조회 수 3000만 뷰를 넘겼고, 인플루언서 협업 영상은 최대 1700만 뷰를 기록했다. 수백만 뷰를 기록한 영상도 다수 나왔으며, 제품 홍보2025.08.11 10:46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홈쇼핑은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영등포공원에서 열린 여름축제 ‘대(大)피서’에서 자체 캐릭터 ‘벨리곰’ 조형물을 선보이며 방문객들의 호응을 얻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영등포구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주민 참여형 콘텐츠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18일 영등포구청과 벨리곰 IP를 활용한 지역문화 홍보 및 지역경제 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이에 따라 축제에 참여하고 벨리곰 비치타월·미니 컵튜브 등 여름철 인기 굿즈를 기부했다. 향후 ‘선유마을 수영장’, ‘맥주축제’ 등 지역 문화행사에도 참여할 예정이다.축제 현장에는 3m 풍선 조형물과 1.8m 조형물로 구성된 포토존이2025.08.11 10:45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여성 란제리 브랜드 에블린(EBLIN)은 지중해와 사하라 사막에서 영감을 받은 ‘시로코(SIROCCO)’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시로코 컬렉션은 금빛 컬러와 레이스 디자인을 적용해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여름 언더웨어 스타일을 제안한다. 구성은 △노와이어 젤푸쉬 △반컵 브라 △레이스 팬티 △티팬티 △햄팬티 △뷔스티에 △슬립 △랩스커트 △목걸이 및 참 액세서리 3종 등으로 다양하다.에블린 관계자는 “지중해 태양 아래 금빛 모래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이라며 “여름 휴가지에서 세련된 리조트룩을 완성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2025.08.11 10:43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셀렉스’가 지난 9~10일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에서 운영한 ‘셀렉스 프로핏 챌린지 필드’ 팝업 행사가 누적 방문객 약 2500명, 네이버 라이브쇼핑 시청자 20만 명(9일 기준)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팝업은 ▲10m 단거리 달리기 ‘러닝존’ ▲데드리프트 체험 ‘웨이트존’ ▲WPI(분리유청단백질) 특성 소개 ‘셀렉스 랩’ ▲프로틴 음료 시음 ‘테이스팅존’ ▲키링 제작 ‘커스텀 키링존’ 등 5개 체험존을 구성해 오픈부터 마감까지 젊은 층과 외국인 관광객, 가족 단위 방문객으로 붐볐다. 참가자들은 미션 완수 시 ‘프로핏 러너 레몬’, ‘프로핏2025.08.11 09:48
[더파워 이설아 기자]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슈퍼레티놀’ 누적 판매량이 1천만 포를 넘어섰다고 11일 밝혔다.슈퍼레티놀은 국내 먹는 레티놀 시장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피부 관리에 관심 있는 소비자를 겨냥해 올해 3월 비타민A·C·D·E, 판토텐산, 나이아신 등 6종의 비타민을 함유한 리뉴얼 버전을 선보였다.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이라는 점에서 신규 소비자와 재구매층 모두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레티놀은 피부와 점막 형성, 기능 유지에 필수적인 성분이지만, 바르는 형태는 피부 민감도로 인해 장기간 사용이 어려운 경우가 많았다. 슈퍼레티놀은 이를 식품 형태로 제공해 자극 없이 섭취할 수2025.08.11 09:31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는 전체 위탁배송업체 택배기사 중 매일 평균 30% 이상이 휴무를 취하고 있으며, 이는 하루 6000명 이상에 달한다고 11일 밝혔다.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전체 기사 3명 중 1명이 쉰다는 의미다.CLS는 업계 최초로 ‘백업기사 시스템’을 도입해 위탁배송기사들이 주 5일 이하로 근무할 수 있는 구조를 마련했다. 계약 단계에서부터 위탁업체가 백업기사를 확보해야만 계약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CLS 자체 배송인력(쿠팡친구) 지원으로 안정적인 운영을 정착시켰다.한국물류과학기술학회 조사에 따르면 CLS 위탁배송기사 중 주 5일 이하 근무 비율은 62%로, 타사(1~5%) 대비 현저히 높았다. 일2025.08.11 09:25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은 기존 제품 대비 당 함량을 낮춘 저당 라인업 ‘슈가라이트(Sugar Light)’ 9종을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저당·저칼로리 트렌드 확산과 함께 요리 기초 재료인 소스·장류 부문에서 저당 카테고리를 본격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닐슨IQ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헬스앤웰니스 속성을 지닌 드레싱·소스 시장은 전년 대비 각각 40%, 300% 성장했고, 알룰로스 요리당 시장은 100% 이상 확대됐다. 네이버 ‘저당소스’ 검색량도 3배 이상 증가했다.CJ제일제당은 이달 초 ‘백설 슈가라이트 저당 드레싱’ 3종을 출시했으며, 이달과 다음 달에 백설 저당 굴소스, 저당 양념장 2종, 해찬들 저당 장류 3종을 순차2025.08.10 13:47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는 전국 위탁배송업체 퀵플렉서를 대상으로 진행한 ‘2025 여름 휴가 공모전’ 수상자를 발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렸으며, ‘특별한 휴가 계획 및 경험’ 부문과 함께 올해 신설된 ‘영업점 휴가 제도’ 부문을 통해 자율적 휴가 문화 사례를 조명했다.시상식에서는 4명의 퀵플렉서와 2곳의 위탁배송업체가 수상자로 선정됐다. 수상자 전원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숙박권과 여행상품권이 제공됐다.김현호 퀵플렉서는 20년간 타 택배사에서 가족여행을 경험하지 못했으나, 올해 6일간 부모님과 함께 베트남을 다녀왔다며 “인생 최고의 효도였다”고 소감을2025.08.10 09:00
[더파워 이설아 기자]노브랜드가 오는 14일 광복 80주년을 맞아 간송미술문화재단과 협업한 한정판 상품 7종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간송미술문화재단이 소장한 국보와 보물 10여 점의 이미지를 노브랜드 스테디셀러 제품 패키지에 적용해 한국 문화유산의 가치를 일상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대표 상품인 ‘노브랜드x간송미술관 1A 우유(900ml)’에는 고려청자의 걸작인 국보 ‘청자상감운학문매병’과 ‘청자오리형연적’ 이미지를 담았다. ‘노브랜드x간송미술관 전장김·도시락김’에는 신윤복의 ‘혜원전신첩’ 속 ‘주사거배’와 ‘단오풍정’을 적용해 선물용 수요도 겨냥했다. 이 밖에 ‘노블화장지·미용티슈’2025.08.08 14:39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은 8일 국내 완구업체 토이트론과 협업해 컵라면 전용 뚜껑 홀더 ‘너구리 컵라면 스토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컵라면이 익는 동안 뚜껑이 열리지 않게 고정해주는 기능을 갖췄으며, 상단에 고리를 달아 키링으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너구리 컵라면 스토퍼’는 너구리컵라면과 유사한 형태로 제작돼, 뚜껑을 열고 스프에서 피규어를 꺼내는 과정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총 9종의 캐릭터가 랜덤으로 포함되며 전국 완구 판매점, 대형마트, 편의점, 팬시점,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농심은 너구리 캐릭터를 활용한 마케팅을 적극 전개 중이다. ‘너구리의 라면가게’를 명동, 동대문2025.08.08 14:35
[더파워 이설아 기자](사)한국플랫폼입점사업자협회가 모든 택배사가 오는 14일 ‘택배 없는 날’에 참여할 경우, 온라인 판매 영세중소상공인의 매출 급감과 상품 폐기 등 심각한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며 제도 전면 재검토를 촉구했다.협회는 7일 발표한 성명에서 “온라인 플랫폼 쇼핑 산업은 2017년 94조2000억원에서 2024년 259조4000억원으로 175% 성장했다”며 “이 같은 성장은 상품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택배산업의 혁신과 성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강조했다. 이어 “판매자가 상품의 ‘혈액’이라면, 이를 고객에게 흐르게 하는 택배산업은 ‘혈류’와 같다”며 “택배와 플랫폼은 뗄 수 없는 관계”라고 밝혔다.협회는 모든 택|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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