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22 14:10
[더파워 이설아 기자]럭셔리 뷰티·패션 버티컬 서비스 알럭스(R.LUX)는 론칭 1주년을 맞아 오는 10월 13일까지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알럭스는 올해에만 14개 신규 브랜드를 추가해 현재 40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조 말론 런던·에스티로더·랑콤·키엘 등 대표 브랜드에 더해 수잔 카프만, 나스 등 신규 입점도 앞두고 있다.지난 1년간 알럭스 고객이 가장 많이 찾은 제품으로는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핑크베리어 세트’,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2종’ 등 명절 선물용 스킨케어 세트와 ‘숨37도 시크릿 에센스’, ‘SK-II 피테라 에센스’, ‘에스티로더 더블 웨어’, ‘시세이도 리바이탈에센스 파운데이션’ 등이 꼽2025.09.22 13:58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은 신생아 전용 분유 ‘앱솔루트 산양100’ 출시를 기념해 자사 육아정보 사이트 ‘매일아이’ 부모회원 251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첫 100일 양육에 대한 부모 인식조사’ 결과를 발표했다고 22일 밝혔다.조사에 따르면 신생아 건강 관리의 골든타임으로 불리는 생후 0~100일 아기를 키우는 부모들의 가장 큰 고민은 불규칙한 수면(62%)과 수유 문제(52.3%)였다. 응답자의 63.2%는 야간에 2~3회 이상 수유로 잠을 깬다고 답했으며, 27.5%는 4~5회 깬다고 응답해 불규칙한 수유 간격이 가장 큰 어려움으로 꼽혔다. 이어 소화 문제(49.2%), 피부 문제(29.8%), 배변 문제(29.5%)가 뒤를 이었다.0~100일 신생아 양육 난2025.09.22 13:55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은 지난 19일부터 이틀간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세계 최대 규모의 해외 미군기지 ‘캠프 험프리스’에서 신라면 브랜드를 알리는 푸드트럭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험프리스 내 대형 매장 ‘커미서리(Commissary)’의 미군 가족 대상 행사인 ‘Side work sales’ 기간에 맞춰 열렸다. 농심은 주둔지 내 대표 한국 라면 브랜드를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해 미군 가족들에게 신라면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했다.푸드트럭에서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한 신라면, 신라면 툼바, 신라면 블랙 패키지를 선보였다. 또 포토존과 경품 이벤트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했다. 특히 글로벌2025.09.19 15:09
[더파워 이설아 기자]LG생활건강은 자사 클린뷰티 브랜드 더페이스샵의 베스트셀러 클렌징 라인 ‘미감수 브라이트(Rice Water Bright)’가 미국 대형마트 체인 타겟(Target)에 입점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입점을 통해 미감수 라인 6종(클렌징폼·오일·티슈·세럼·크림·아이크림)이 미국 전역 1900여 개 타겟 매장에서 판매된다. 타겟은 매장 접근성이 높아 현지 소비자들의 일상과 밀접한 대표 소매 채널로 꼽힌다.미감수 라인은 쌀뜨물 세안 전통에서 착안해 2006년 출시된 클렌징 제품군으로, 뽀득하면서도 촉촉한 사용감과 높은 세정력, 합리적인 가격으로 재구매율이 높다. 북미 아마존에서 월평균 3만3000여 개가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2025.09.19 15:01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홈쇼핑은 지난 18일 배우 이유리의 ‘요즘쇼핑 유리네’ 론칭 1주년을 맞아 고객 초청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요즘쇼핑 유리네’는 지난해 9월 첫선을 보인 프로그램으로, ‘무조건 유리하게’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이유리가 직접 엄선한 식품과 리빙 상품을 최저가 수준의 가격과 특별 혜택으로 소개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행사는 프로그램에 꾸준히 성원을 보낸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더욱 깊이 있는 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마련됐다.쿠킹클래스는 서울 강남구 휘슬러코리아 본사에서 열렸다. 이날 이유리는 휘슬러 전속 서수지 셰프와 함께 방송 예정인 ‘휘슬러 레비탈 플러스 레드2025.09.19 09:47
[더파워 이설아 기자]아모레퍼시픽은 19일 프랑스 칸에서 열린 ‘제35회 세계화장품학회(IFSCC Congress 2025)’에 참가해 AI와 피부과학을 결합한 연구 성과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The Future is Science’를 주제로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됐다.아모레퍼시픽은 올해 학회에서 2건의 구두 발표와 5건의 포스터 발표를 통해 바이오 노화 연구와 AI 기술 기반의 혁신 성과를 발표했다.고명진 연구원은 ‘생성형 AI 기반 가상 메이크업 파이프라인 아키텍처 개발’을 주제로 구두 발표했다. KAIST와 공동 개발한 이 기술은 얼굴 형태와 특징을 분석하고 방대한 메이크업 데이터 학습을 통해 개인 맞춤형 메이크업을 추천한다. 고객은2025.09.19 09:42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마트는 19일 현대카드 문화 융복합 이벤트 ‘다빈치 모텔’에 참여해 오는 21일까지 3일간 이태원 바이닐앤플라스틱 1층에서 ‘고래잇 아일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다빈치 모텔’은 2019년 첫선을 보인 현대카드의 문화 행사로 올해 5회차를 맞았다. 이마트는 매년 새로운 콘셉트로 참여하며 2030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왔다. 올해는 이마트의 마케팅 혁신 프로젝트 ‘고래잇 캠페인’을 테마로, 보물선을 형상화한 무대 속에서 ‘고래잇’ 캐릭터와 함께하는 항해 콘셉트를 선보였다.행사장에서는 보물상자 코인을 활용해 피코크 인기 메뉴를 시식할 수 있으며, 숨겨진 QR 코드 미션 참여 고객에게는 고래2025.09.19 09:29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의 ‘스팸 골드바 에디션’이 예능 프로그램 경품으로 등장하며 다시 한번 주목을 받았다.‘스팸 골드바 에디션’은 지난달 27일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에서 출시 하루도 채 안 돼 전량 소진된 제품으로, 약 70만원 상당의 순금 1돈을 받을 수 있는 골든 티켓이 랜덤으로 포함돼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최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스팸 골드바 에디션’이 요리 대결 우승자에게 주어지는 경품으로 등장했다. 기존에 제공되던 ‘별 배지’와 함께 특별히 준비된 해당 제품은 실제 금괴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셰프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CJ제일제당은 판매 채널도2025.09.19 09:24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후레쉬 모짜렐라’, ‘후레쉬 모짜렐라 보코치니’, ‘후레쉬 리코타’, ‘그릭 리코타’ 등 대표 후레쉬 치즈 4종의 패키지를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상하치즈는 2006년 후레쉬 모짜렐라 출시를 시작으로 국내 후레쉬 치즈 시장을 선도해왔다. 이번 리뉴얼은 신선함을 강조한 하늘색 바탕에 전통 치즈 제조 과정에서 사용하는 면보 패턴을 적용해 정통성을 시각적으로 담았다. 모짜렐라와 보코치니는 실제 치즈 이미지를 활용해 직관성을 높였으며, 제품명 표기를 강화해 소비자들이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모든 제품에 투명 캡을 적용해 보관 편의성2025.09.18 14:19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춘천시와 손잡고 ‘춘천 테마관’ 개설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지역 관광 활성화와 상생을 위한 협력의 일환으로, 춘천의 관광 자원을 전국 고객에게 널리 알리는 데 목적이 있다.협약식은 18일 오전 춘천시청에서 열렸으며, 육동한 춘천시장과 아티쉬 타파 쿠팡 전무가 참석해 협약서에 서명했다. 양측은 쿠팡 앱과 웹사이트 내 쿠팡트래블 메뉴에 ‘춘천 전용 테마관’을 신설하고, 이를 통해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로 했다.‘춘천 테마관’은 쿠팡트래블의 ‘대한민국 지역 관광 활성화 프로젝트’ 두 번째 기획전으로, 오는 9월 22일부터 10월 31일까지 운영된다. 호2025.09.18 14:07
[더파워 이설아 기자]삼성웰스토리는 삼양식품과 협업해 매운맛 신메뉴를 제공하는 ‘맵덕RUN’ 프로모션을 9월 한 달간 200여 개 급식 사업장에서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매운맛 선호가 확산하고 해외에서도 한국을 대표하는 맛으로 자리 잡으면서, 구내식당에서도 매운맛 메뉴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는 점을 반영한 행사다.이번 프로모션에서 삼성웰스토리는 삼양식품의 불닭 및 탱글 시리즈를 활용한 11종의 신메뉴를 개발했다. 매운맛은 △입문런 △맵부심 △맵고수 등 3단계로 구분해 고객이 자신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입문런 단계에는 ‘불닭강정 쫄볶이’ 등 매콤달콤한 메뉴를, 맵부심 단계2025.09.18 13:52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클래식 로우프로파일 슈즈 ‘204L’ 출시를 기념해 10월 1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팝업스토어는 일상 공간을 모티브로 기획돼,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자신을 표현하고 204L의 탄생 히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현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이벤트와 구매 혜택도 마련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204L’은 지난 8월 첫 출시 직후 빠르게 품절되며 화제를 모았다. 1970년대 러닝화 디자인과 2000년대 애슬레틱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델로, 깔끔한 실루엣과 세련된 감각을 갖춰 일상적인 스타일링에 조화롭게 어|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35.55 | ▲29.62 |
| 코스닥 | 923.99 | ▼5.15 |
| 코스피200 | 587.58 | ▲4.85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2,400,000 | ▲390,000 |
| 비트코인캐시 | 879,500 | ▲1,000 |
| 이더리움 | 4,518,000 | ▲39,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370 | ▲70 |
| 리플 | 2,841 | ▲1 |
| 퀀텀 | 1,889 | ▼4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2,541,000 | ▲385,000 |
| 이더리움 | 4,516,000 | ▲3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340 | ▲70 |
| 메탈 | 524 | ▲2 |
| 리스크 | 289 | ▲3 |
| 리플 | 2,842 | ▲1 |
| 에이다 | 557 | ▲4 |
| 스팀 | 95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2,400,000 | ▲420,000 |
| 비트코인캐시 | 879,500 | ▲1,000 |
| 이더리움 | 4,516,000 | ▲3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320 | ▲30 |
| 리플 | 2,841 | ▲2 |
| 퀀텀 | 1,871 | 0 |
| 이오타 | 128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