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16 09:44
설화수가 브랜드 프로그램 ‘글로벌 컬처 트립’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설화수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배우 임윤아가 이번 프로그램의 대미를 장식한 연회 행사 ‘홀리스틱 나이트(Holistic Night)’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달 11일부터 15일까지 서울에서 개최된 ‘설화수 글로벌 컬처 트립’은 설화수가 진출한 주요 10개 국가인 한국, 미국,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캐나다, 인도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 및 주요 미디어 관계자들을 초청해 K뷰티의 정수를 선보이는 브랜드 프로그램이다. 이번 컬처 트립의 대미를 장식하는 특별한 순간이었던 ‘홀리스틱 나이트’ 행사에는 배우 임윤아...2025.04.16 09:35
매일유업이 새롭게 설탕을 전혀 넣지 않은 컨셉의 바나나 우유인 ‘바나나는 원래 맛있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바나나는 원래 맛있다’는 기존 매일유업의 인기 바나나 우유인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라인업의 새로운 신제품이다. 기존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가 색소를 넣지 않은 특징을 살려 재미있는 제품명을 지었다면, 이번 신제품은 색소무첨가와 저지방 콘셉트는 그대로 살리면서 설탕을 첨가하지 않아도 맛있는 바나나 우유라는 점을 강조해 ‘바나나는 원래 맛있다’라는 제품명을 지었다. ‘바나나는 원래 맛있다’는 설탕무첨가에 무색소, 저지방(자사 일반우유 대비 지방함량 1/2*)이 특징이며, 한 팩의 총 열량...2025.04.16 09:32
쿠팡이 중소상공인 판매자들에게 온라인 판매 노하우와 다양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쿠팡은 지난 15일 쿠팡 판매자들과 함께 서울 코엑스에서 ‘쿠팡 애즈콘’ 세미나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판매자의 니즈에 맞춘 실질적인 판매 성장 전략과 경험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했다. 온라인 생중계를 도입한 이번 행사에선 오프라인 참석자를 합쳐 65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쿠팡의 자동화 물류 기술을 바탕으로 한 로켓배송과 마켓플레이스 등 주요 비즈니스 운영 전략과 실무 적용 방식이 폭넓게 소개됐다. 빠르게 변화하는 쇼핑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실시간으로 포착할 수 있도록, 쇼핑 및 사용자 행동 데이터를...2025.04.16 09:26
5060세대에게 추억을 선물하고, 2030세대에게 복고풍의 새로운 매력을 제시한 ‘농심라면’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농심은 농심라면 출시 3개월 만에 판매량 1천만 봉을 넘어섰다고 16일 밝혔다. 농심은 창립 60주년을 맞아 소비자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는 제품을 다시 선보인다는 취지로 지난 1월 13일 농심라면을 출시했다. 1975년 출시된 농심라면은 ‘형님 먼저, 아우 먼저’라는 광고 카피로 소비자에게도 특별한 추억이 남아있는 제품이다. 특히, 농심이 1978년 기업 사명(社名)을 바꾸는 계기가 될 만큼 상징성도 크다. 농심 관계자는 “농심라면 출시는 창립 60주년을 맞아 ‘농부의 마음’이라는 사명의 의미를 되새기고, 맛있는 음식...2025.04.16 09:25
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지역 상생 및 동반성장 목적의 ‘롯리단길 캠페인’을 통해 네 번째 협업 디저트 신메뉴 ‘쥐포튀김’을 오는 17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리단길은 지역의 숨겨진 디저트 맛집을 발굴하고 전국 롯데리아 매장에서 소개하는 캠페인으로 지난 2022년 시작해 매년 꾸준히 진행 중에 있다. 그간 판매했던 청주 미친만두, 부산 깡돼후, 서울 우이락의 평균 판매 수량이 목표 대비 128%를 달성하는 등 차별화된 컨셉으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올 해는 진해 쥐포튀김 출시를 통해 지역 상권을 홍보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 나선다. 이번 디저트 메뉴 ‘쥐포튀김’은 진해 중앙시장의...2025.04.16 09:17
이마트가 첫 로코노미 상품 출시 완료에 맞춰 대대적인할인 행사에 나섰다고 16일 밝혔다. 이마트는 지난 3월 영덕군과 지역가치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아진 관심에 발맞춰 특산물 붉은 대게를 활용한 상품 개발 협력 MOU를 맺었다. 그리고 4월, 피코크X영덕붉은대게 콜라보 상품 6종의 출시가 모두 완료됐다. 이에 따라 이마트는 오는 18일부터 30일까지 피코크X영덕붉은대게 간편식 및 가공식품 전 상품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가 영덕붉은대게 콜라보 상품 론칭 완료에 맞춰 전 상품 행사에 나선 것은 출시 초기에도 불구하고 높은 호응을 얻고 있을 뿐 아니라, 지역 상생에 도움이 되는 만큼 더욱 많은 고객이 상품을 경험할 수 있도...2025.04.15 15:49
헬리녹스가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된 ‘2025 밀라노 디자인 위크’의 기아 전시 ‘초월의 여정(Transcend Journey)’에 협업 파트너로 참여했다고 15일 밝혔다. 기아는 이번 전시에서 자사의 디자인 철학인 ‘상반된 개념의 창의적 융합(Opposites United)’을 바탕으로 파빌리온 스타일의 독특한 예술 구조물을 선보였다. 구조물 내부에 전시된 기아의 ‘PV5’ 차량 2대와 헬리녹스의 아웃도어 체어 및 텐트는 도시와 자연을 아우르는 다양한 환경에서의 실용성과 자유로운 활용성을 효과적으로 보여줬다. 특히 천장에 설치된 입체적이고 역동적인 형태의 이 구조물에는 헬리녹스 제품에도 사용되는 동아알루미늄(DAC)의...2025.04.15 13:57
오리온이 총 8300억 원을 투자해 매출 5조 원, 영업이익 1조 원 달성을 위한 글로벌 중장기 성장기반 구축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오리온은 이날 이사회를 열고 충청북도 진천군 테크노폴리스 산업단지 내 생산∙포장∙물류 통합센터 구축에 4600억 원을 투자하는 안건을 통과시켰다. 최근 5년 내 식품기업의 국내 투자로는 최대 규모다. 진천 통합센터는 축구장 26개 크기인 18만 8천㎡(약 5만 7천평) 부지에 연면적 14만 9000㎡(약 4만 5천평) 규모로 건설되며 생산, 포장, 물류까지 연결된 원스톱 생산기지다. 2027년 완공을 목표로 올해 중순에 착공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 수출 물량에 대한 제품 공급을 담당할 예정이다. 진천 생산공장이...2025.04.15 13:52
온라인 쇼핑 시장에 새 바람이 불고 있다. 2023년 출시된 토스쇼핑이 올해 들어 빠르게 존재감을 키우며 쿠팡·네이버쇼핑 중심의 양강 구도에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오픈서베이가 최근 발간한 ‘온라인 쇼핑 트렌드 리포트 2025’에 따르면, 토스쇼핑은 짧은 시간 내 인지도를 높이며 1개월 이내 이용 전환율에서 약 58%를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토스쇼핑은 기존 대형 플랫폼과 다른 소비행태를 끌어낸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쿠팡이 높은 구매 빈도로 다양한 품목을 빠르게 소비하는 채널, 네이버쇼핑이 고액·다품목 구매 중심이라면, 토스쇼핑은 소액 단품 위주 구매 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앱 내 자연스러...2025.04.15 13:40
오설록이 블렌디드 티 ‘베리 바닐라 그린티’와 캐모마일 허브티인 ‘피치 캐모마일’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작년에 선보인 ‘마롱 글라세 블랙티’와 ‘무화과 쇼콜라 블랙티’, ‘스윗 히비스커스’에 이은 블렌디드·허브티 라인업의 확장으로 다양한 취향을 고려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베리 바닐라 그린티’는 봄과 어울리는 딸기의 향미를 메인으로 녹차와 블렌딩해 상큼한 베리와 부드러운 바닐라가 달콤하게 감도는 것이 특징이다. 약간의 스파이스를 함께 곁들인 블렌디드 티로 다른 차에서는 느껴본 적 없는 새로운 향미를 선보인다. ‘피치 캐모마일’은 산뜻한 꽃 향미에 복숭아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색다른 티를 즐기...2025.04.15 13:24
매일유업의 매일 바이오가 마시는 제형으로 당 함량을 줄인 Drink 3종과 떠먹는 제형으로 저지방이 특징인 Delight 2종을 포함한 새로운 그릭요거트 신제품들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Drink(드링크)’는 별도의 스푼 없이 한 손으로도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고단백에 평소 우유의 유당이 불편했던 사람도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락토프리 그릭요거트 제품으로 특히, 당 함량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총 3종으로 설탕을 무첨가한 ‘무가당 플레인’과 당 함량을 25% 낮춘 ‘플레인’ 및 ‘바나나’ 중 선택할 수 있다. 용량은 가족이 함께 즐겨 먹기 좋은 710mL와 혼자 마시기에도 부담 없는 190mL(Drink 플...2025.04.15 13:23
쿠팡이 최대 64% 할인 혜택을 담은 ‘쿠팡트래블 x 비발디파크 세일페스타’를 열고 오는 22일까지 숙박 패키지 상품을 7일간 단독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소노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대표적인 호텔·리조트 비발디파크(소노벨·소노캄·소노펠리체·소노빌리지·소노펫) 숙박 패키지를 최대 64% 할인된 단독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투숙기간은 4월부터 6월30일까지로 황금연휴가 있는 5월에 이어 6월까지 넉넉해 원하는 일정에 맞춰 여유 있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권이 포함된 숙박 패키지 상품은 ▲객실 1박 ▲오션월드·인피니티풀·앤트월드 중 택1 이용권(성인2인+소인1인) ▲액티비티 3종 이...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75.77 | ▼7.46 |
코스닥 | 800.47 | ▲2.77 |
코스피200 | 428.07 | ▼0.3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605,000 | ▲5,000 |
비트코인캐시 | 690,500 | ▼2,000 |
이더리움 | 3,992,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550 | ▼40 |
리플 | 3,708 | ▼7 |
퀀텀 | 3,049 | ▼1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601,000 | ▼53,000 |
이더리움 | 3,991,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550 | 0 |
메탈 | 1,062 | ▼7 |
리스크 | 604 | ▼1 |
리플 | 3,710 | ▼8 |
에이다 | 957 | ▼3 |
스팀 | 194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580,000 | ▼60,000 |
비트코인캐시 | 690,000 | ▼1,500 |
이더리움 | 3,991,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590 | 0 |
리플 | 3,709 | ▼2 |
퀀텀 | 3,053 | 0 |
이오타 | 253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