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13 10:25
[더파워 이설아 기자]CJ프레시웨이는 이동급식 시장 선진화를 위해 전문기업 푸드윈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동급식은 주방시설이 없는 사업장에 조리 음식을 배송해 식사를 제공하는 서비스다.푸드윈은 국내 이동급식업 최초로 HACCP 인증을 획득했으며, 식재료 구매부터 전처리·조리·배송·세척까지 전 과정에 엄격한 품질 기준을 적용한다. 현재 학교, 학원, 기업 등 일 최대 4만 식을 공급하고 있으며, 군부대까지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이번 협약에 따라 CJ프레시웨이는 푸드윈에 연간 약 50억원 규모의 식자재를 공급한다. 이동급식 특성에 맞춘 전처리 식자재, 반·완조리 식품 등 조리 효율화 상품도 함께 제공하고, 급2025.08.13 09:56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온스타일은 티빙 애플리케이션 하단 ‘쇼츠탭’을 통한 주문액이 서비스 시범 운영을 시작한 지난 4월부터 7월까지 월평균 174%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같은 기간 티빙 쇼츠탭을 통한 CJ온스타일 모바일 앱 유입도 월평균 197% 늘었다.양사는 4월 ‘쇼핑 쇼츠’ 파일럿 테스트를 거쳐 7월부터 본격 운영에 돌입했다. CJ온스타일의 콘텐츠·커머스·상품 기획 역량과 국내 1위 OTT 티빙의 대중성을 결합해 숏폼 커머스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특히 티빙이 유무선 독점 중계권을 보유한 KBO리그 관련 굿즈가 인기몰이를 했다. CJ ENM 커머스 부문 자회사 브랜드웍스코리아가 제작한 ‘오덴세 KBO 피규어 텀블러’ 영상은 티2025.08.13 09:35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GRS는 13일 청년농부 상생 선순환 프로젝트 시즌2에서 수확한 고추를 활용한 ‘With 청년 가치수확, Together 착한도전’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지난 7월 진행된 ‘2025 선순환 프로젝트 시즌2’에서 영양 지역 청년농부 4인이 재배한 고추로 만든 고춧가루를 활용해 김장 봉사, 임직원 참여 챌린지, 기부 활동으로 이어졌다.롯데리아 김치불고기버거에 쓰이는 동일 원재료를 추가 수매해 롯데GRS 프론티어와 함께 김장김치 봉사활동을 실시했고, 완성된 김치 500㎏은 영양 산불 피해 가구와 자립준비청년센터에 전달됐다.또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착한도전 캠페인’에서는 1500여2025.08.13 09:32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은 13일 대학생과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AI 영상 공모전’을 열고 총 상금 1200만원을 걸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참가자가 좋아하는 자사 제품을 선택해 AI를 활용한 30초 길이의 짧은 광고 영상을 제작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심사는 △창의성 △주제 적합성 △기술력(AI 활용성) △완성도 △대중성 및 확산 가능성 등 5가지 기준으로 이뤄진다. 참가자는 제공된 이미지 파일 속 12종의 제품(매일우유, 소화가 잘되는 우유, 매일두유, 어메이징 오트, 셀렉스 프로핏 등) 중 원하는 제품을 골라 영상을 제작한 뒤,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고 링크를 제출하면 된다.총 8명을 선정해 1등 1명2025.08.13 09:29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13일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언니가 간다’ 행사를 열고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라이브 방송 특가, 사은품 증정, 브랜드별 추가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메디힐, 에스쁘아, 아벤느, 메디필 등 4개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최대 76% 할인한다. 에스쁘아 ‘비글로우 파운데이션’, 아벤느 ‘이드랑스 온천수 수분 부스팅 에센스 인 로션+딥 모이스트 로션 세트’, 메디힐 ‘히알루 모이스트 에센스 마스크’, 메디필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폼 클렌저’ 등이 대표 품목이다.행사 기간 와우회원이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브랜드별로 최대 1만원의2025.08.13 09:24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마트는 오는 14일 전 품목을 5천원 이하로 구성한 자체 브랜드 ‘5K PRICE(오케이 프라이스)’를 론칭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7월 에브리데이 합병 이후 처음 선보이는 통합 PL로, 전국 이마트와 에브리데이 370여 개 매장 및 SSG닷컴, 퀵커머스를 통해 판매된다.‘5K PRICE’는 △880원~4980원의 초저가 가격 △12인 가구 맞춤 소용량·소단량 구성 △이마트·에브리데이 통합 매입 시너지라는 세 가지 특징을 갖췄다. 통합 매입과 글로벌 소싱으로 브랜드 상품 대비 최대 70% 저렴한 가격을 구현했으며, 기존 주력 상품 대비 용량을 25~50% 줄여 다양한 소비층을 겨냥했다.이마트는 약 1년간의 상품 기획과 품질2025.08.12 17:38
[더파워 이경호 기자]교촌치킨이 가맹점 물품대금 결제를 ‘당일’로 전격 전환하겠다고 통보하면서, 점주들이 “갑작스러운 변경은 운영에 치명적”이라며 반발하고 있다. 공정거래위원회 규정 위반 가능성도 제기된다.교촌치킨은 12일 가맹점주 공지에서 오는 13일부터 물품대금 ‘당일 결제’를 요청한다고 밝혔다. 공지에는 “가맹계약서 제36조에 따라 구입 물품대금은 당일 결제를 원칙으로 한다”며 OMS에서 미수금 현황을 확인하고, 당일 미결제 시 내용증명 발송 등 불이익이 있을 수 있다고 명시됐다.교촌의 설명대로 가맹계약서에는 ‘당일 결제’가 원칙으로 규정돼 있지만, 그동안은 일정 결제기일을 두고 운영돼 왔다. 점주들은 본2025.08.12 13:22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마트는 12일 2025년 2분기 연결기준 매출 7조390억원, 영업이익 216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70억원(0.2%) 줄었으나 영업이익은 562억원 늘며 흑자 전환했다.별도 기준 매출은 4조2906억원으로 전년 대비 11.8%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156억원으로 366억원 늘어 흑자로 돌아섰다. 이는 지난해 7월 합병한 에브리데이 실적이 반영된 영향도 있다.실적 개선은 통합 매입을 통한 원가 절감과 가격 경쟁력 강화, 이를 통한 고객 유입 증가가 주효했다. 이마트는 대규모 할인행사 ‘고래잇 페스타’를 통해 한우·수박·삼겹살 등 인기 상품을 최대 반값에 판매하며 상반기 행사 기간 매출과 방문객 수2025.08.12 10:42
[더파워 이설아 기자]헤라는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멤버 필릭스를 새로운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브랜드는 서울의 역동적인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아 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도시적 우아함을 더한 뷰티 문화를 전파하고 있다. 필릭스는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개성 있는 스타일, 감각적인 분위기를 지닌 글로벌 톱 아티스트로, 헤라의 페르소나 ‘서울리스타’와 부합해 선정됐다.필릭스의 공식 활동은 8월 말 출시 예정인 ‘리플렉션 스킨 글로우 라인’ 글로벌 캠페인으로 시작한다. 이어 9월에는 필릭스에게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센슈얼 누드 글로스’ 신규 립 컬러 ‘브라우니 보이’를 선보이는 등 다2025.08.12 10:30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유명 아동 브랜드 상품을 한곳에 모은 ‘키즈 셀렉트 스페셜관’을 새 단장해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지난해 4월 20여 개 브랜드로 시작한 해당 전문관은 제이미케이, 블루독, 타미힐피거키즈 등 인기 브랜드가 꾸준히 입점하며 현재 56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규모로 성장했다. 이번 개편으로 브랜드별 최대 100개 인기 상품을 제안하고, 브랜드 업데이트 주기를 매월 첫째 주 월요일, 인기 상품은 매일 오전 7시로 변경했다.스페셜관 최상단에는 매일 오전 7시 24개의 특가 상품이 공개된다. 대표 상품으로 △휠라키즈 가드닝 스트링백 △타미힐피거 키즈 에센셜 티셔츠 △베네통키즈 샤스 팽글 플랩 책가방 △블랙야2025.08.12 10:12
[더파워 이설아 기자]한율은 신규 ‘어린쑥 속수분 쑥히알 라인’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라인은 브랜드 대표 ‘어린쑥’에서 파생된 신제품으로, 독자 개발 효능 성분 ‘쑥히알™’을 공통 함유해 과잉 유분을 잡고 수분을 더해 피부 유수분 균형을 관리하는 것이 특징이다.쑥히알™은 쑥에서 추출한 ‘생쑥 수분 에센스’, 수분 흡수력을 높인 히알루론산, 유분 완화 성분인 이노시톨로 구성됐다. 히알루론산 대비 34% 높은 수분력을 지녔으며, 속건조 개선과 과잉 유분 완화 효과를 동시에 갖춘다.대표 제품 ‘어린쑥 속수분 쑥히알 세럼’은 수분 부족형 지성과 일반 지성 피부에 적합하며, 수분코팅캡슐™이 터져 수분 보호막을 형2025.08.12 10:05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온스타일은 모바일 앱에 SNS형 쇼핑 피드 ‘퍼플닷(Purple Dot)’을 새롭게 선보이며 콘텐츠 탐색 기능을 강화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고객이 검색 없이도 최신 트렌드 콘텐츠를 즐기며 구매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발견형 쇼핑’ 경험 제공이 핵심이다.‘퍼플닷’은 기존에 CJ온스타일 앱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외부 채널에 분산돼 있던 약 1만여 개의 콘텐츠를 한데 모은 통합 피드다. 인기 라이브 방송 숏츠, 셀럽·인플루언서 계정, 브랜드 콘텐츠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팔로우·해시태그 기능을 통해 관심 있는 인물과 브랜드의 최신 콘텐츠를 탐색하고, 연동된 상품을 즉시 구매할 수 있다.CJ온스|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26.45 | ▲22.03 |
| 코스닥 | 898.17 | ▼3.72 |
| 코스피200 | 568.38 | ▲2.98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394,000 | ▲168,000 |
| 비트코인캐시 | 716,500 | ▼3,000 |
| 이더리움 | 5,087,000 | ▲1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30 | ▼80 |
| 리플 | 3,434 | ▼23 |
| 퀀텀 | 2,608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337,000 | ▲108,000 |
| 이더리움 | 5,085,000 | ▲1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50 | ▼90 |
| 메탈 | 623 | ▲2 |
| 리스크 | 272 | ▲1 |
| 리플 | 3,432 | ▼29 |
| 에이다 | 801 | ▼4 |
| 스팀 | 115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260,000 | ▲70,000 |
| 비트코인캐시 | 718,500 | ▼1,000 |
| 이더리움 | 5,085,000 | ▲1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10 | ▼70 |
| 리플 | 3,432 | ▼27 |
| 퀀텀 | 2,594 | ▲1 |
| 이오타 | 191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