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25 15:55
[더파워 이설아 기자]한국파파존스는 25일 (사)경기도스페셜올림픽코리아 소속 발달장애인 선수와 지도자를 초청해 ‘파파존스와 함께하는 피자교실’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개포동에 위치한 한국파파존스 교육실에서 열렸으며, 태권도시범단 선수 8명과 지도자 2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도우 슬래핑부터 소스 바르기, 토핑 선택, 포장까지 피자 제작의 전 과정을 직접 체험하며 자신만의 피자를 완성했다. 이어 파파존스 대표 메뉴를 함께 시식하고, 수료증·자격증·앞치마·모자 등 기념품을 받으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행사에 참여한 최주승 선수는 “평소 즐겨 먹던 피자를 직접 만들어보니 색다른 경2025.08.25 15:25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드포갈릭은 25일 배민로봇의 안내로봇을 업계 최초로 도입해 시범 운영을 거친 뒤 전국 매장으로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외식업계는 최근 서빙로봇·조리로봇·안내로봇 등 푸드테크를 접목해 매장 운영 효율성과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스마트 외식 공간’ 구축에 나서고 있다. 매드포갈릭 역시 서빙로봇을 선제 도입해 현재 33개 매장에서 운영 중이며, 이번에는 안내로봇을 추가했다.매드포갈릭이 도입한 안내로봇은 비-로보틱스가 운영하는 배민로봇의 신형 모델로, 정식 출시 전인 지난 6월 처음 매드포갈릭 매장에서 선보였다. 현재 영등포타임스퀘어점, 롯데캐슬잠실점, 삼성타운점, 광화문디타워점 등 21개 매장2025.08.25 15:09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GRS는 25일 삼전사옥에서 노사 공동으로 ‘안전보건 선포식’을 열었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차우철 롯데GRS 대표이사와 노조위원장, 각 부문장 및 노사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회사는 △공사현장 안전관리 강화 △경영진 안전활동 증대 △반복사고 및 심리질환 근절 △글로벌 안전관리 강화 △도급사 안전관리 강화 등 5개 추진 분야와 세부 과제를 발표했다. 또한 상반기 안전사고 발생 현황과 우수 사례를 공유하고 선언문을 낭독하며 ‘안전 최우선’의 의지를 다졌다.차우철 대표이사는 “산업재해 예방을 위해 현장의 안전의식 제고와 안전수칙 준수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노사 협력을 통해 무사고·무재해2025.08.25 15:04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오는 31일까지 ‘건강식품페어’를 열고 37개 브랜드의 3000여 종 건강 관련 식품을 최대 65% 할인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은 환절기를 앞두고 합리적인 가격에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면역력 강화, 혈행 개선, 관절·피부 건강 등 다양한 목적에 맞춘 건강기능식품과 비타민·미네랄, 홍삼·인삼, 건강즙·분말 제품 등을 선보인다.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뉴트리디데이, 센트룸, 바이탈뷰티, 세노비스, 정관장, 정원삼, 셀렉스, 종근당 등이 있다. 쿠팡은 △50% 이상 할인 △최근 인기 상품 △별점 4점 이상 △1만원 이하 가성비템 등 테마관을 구성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주요 상품은 △뉴트2025.08.25 10:38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홈쇼핑은 25일 해외 패션 온라인 편집숍 ‘아프트(APTE)’ 팝업 스토어를 서울 압구정에서 내달 4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아프트’는 지난 4월 론칭한 글로벌 패션 큐레이션 플랫폼으로, 롯데홈쇼핑이 유통하는 해외 브랜드를 집약해 소개하는 온라인 편집숍이다. 단순 판매 채널을 넘어 글로벌 브랜드를 체계적으로 소개하고 소비자와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오픈 이후 주문액은 월평균 3배 이상 성장했다.이번 팝업 스토어는 압구정 갤러리아명품관 웨스트에서 진행된다. 온라인에서만 경험할 수 있던 ‘아프트’를 오프라인으로 확장해 소비자가 직접 상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됐2025.08.25 10:28
[더파워 이설아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는 지난 2월 말 출시한 프라이드 치킨 신메뉴 ‘콰삭킹’이 다섯 달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 마리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bhc에 따르면 콰삭킹은 출시 두 달 만에 100만 마리를 판매한 이후 판매 속도가 오히려 빨라지며 단발성 인기를 넘어 장기 흥행 궤도에 올랐다. 특히 지난 7월 출시한 시즈닝 치킨 ‘콰삭톡’과의 시너지가 매출 상승을 이끌며, 두 제품의 매출 점유율은 전체의 15%를 넘어섰다.bhc는 이번 성과를 단순한 신제품 효과가 아니라 여름철 시즌 메뉴 효과와 함께 기존 고객의 재주문, 신규 고객 유입이 꾸준히 이어진 결과라고 분석했다. 회사는 콰삭킹이 ‘뿌링클’2025.08.25 10:08
[더파워 이설아 기자]아모레퍼시픽재단은 25일 아모레퍼시픽 그룹과 함께 오는 28일부터 열리는 ‘2025 서울뷰티위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되며, 글로벌 관광객에게 K-뷰티의 가치를 소개하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서울시가 주최하는 서울뷰티위크는 글로벌 관광객과 시민을 대상으로 K-뷰티 트렌드를 공유하고 산업 생태계를 확장하는 뷰티 문화 박람회다. 아모레퍼시픽재단은 단독 부스를 마련해 K-뷰티 클래스, 메이크업 쇼, AI 기반 체험존 등을 운영한다.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아모레퍼시픽 그룹의 대표 브랜드 헤라, 에스쁘아, 아모스프로페셔널 아티스트들이 직접 참여2025.08.25 09:39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25일 글로벌 주방용품 브랜드를 한데 모아 할인하는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 세일’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장인정신이 깃든 테이블웨어부터 전문 셰프들이 선호하는 프리미엄 쿡웨어까지 총 20여 개의 글로벌 브랜드가 참여했다. 대표 브랜드로는 웨지우드, 로얄코펜하겐, 르크루제 등 명품 테이블웨어와 휘슬러, 즈윌링, 드부이에 등 프리미엄 쿡웨어가 포함됐다.대표 상품으로는 웨지우드 ‘페스티비티 머그’, 로얄코펜하겐 ‘블루 코펜하겐 한식기 찬기’, 휘슬러 ‘인덕션 샌프란시스코 냄비세트’, 즈윌링 ‘파이브스타 블록세트’, 르크루제 ‘플라워접시 세트’ 등이 준비됐다.쿠2025.08.25 09:37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은 25일 베트남 호치민에 ‘신라면 분식’ 글로벌 3호점을 열었다고 밝혔다. 신라면 분식은 농심이 세계 주요 명소에서 신라면의 매운맛과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운영하는 글로벌 라면 체험 공간이다.이번 베트남 매장은 지난 7월 발표한 신라면 글로벌 브랜드 슬로건 ‘Spicy Happiness In Noodles’(라면에 담긴 매콤한 행복)의 가치를 오프라인에서 구현한 첫 사례다. 농심은 방문객들이 신라면을 주제로 한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하고 이를 SNS 등을 통해 공유함으로써 브랜드 가치를 확산시킨다는 전략이다.외부 공간은 신라면 글로벌 슬로건을 강조하고 강렬한 레드 컬러를 활용해 현지에서 프리미엄 라면으로 자리2025.08.25 09:33
[더파워 이설아 기자]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미국 뉴욕에서 열리고 있는 ‘K-뷰티 부스트 뉴욕 2025’에 참가해 현지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동국제약은 25일 센텔리안24가 지난 21일부터 오는 27일까지 뉴욕한국문화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마케팅 플랫폼 기업 누리하우스가 주최했으며, ‘서울 뷰티 메트로’를 콘셉트로 K-뷰티의 경쟁력을 알리는 자리다. 국내 주요 뷰티 브랜드들이 참가해 현지 소비자와 업계 관계자들과 소통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센텔리안24는 갤러리형 전시 부스와 마데카 크림, 마데카 프라임 등 대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2025.08.24 14:08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홈쇼핑은 글로벌 라이브커머스 특집전 ‘쇼핑은 해외로’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롯데홈쇼핑은 이번 특집전을 통해 미국, 프랑스, 일본, 뉴질랜드, 이탈리아 등 5개국 현지에서 릴레이 생중계를 선보인다. 행사는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8시, 하루 두 차례 해외 현장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다. 모바일 콘텐츠 시청률이 높은 시간대에 편성해 고객 몰입도를 높이고, 글로벌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롯데홈쇼핑은 지난 1월부터 국가별 특화 상품을 소개하는 글로벌 라방을 운영해 왔다. 이탈리아 리빙 전문 프로그램 ‘잇태리보스 인 롯데’를 시작으로 뉴2025.08.24 14:00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 대한민국 최남단 섬 지역 곳곳으로 수산물 산지직송을 확대하며 어민들의 새로운 판로를 열고 있다. 인구 감소와 고령화로 지역 유통망이 축소된 상황에서, 쿠팡 물류 인프라를 통한 직거래가 지역 경제 활성화와 고용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다.쿠팡은 24일 완도군, 신안군, 영광군 등 호남권 섬 지역 수산물 업체들과 직거래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들 지자체는 모두 인구감소지역으로 지정된 곳으로, 과거 15만명에 육박했던 인구가 4만~5만명 수준으로 줄었다. 쿠팡은 기존 완도군(전복), 남해군(문어·뿔소라·석화 등)에서 운영하던 산지직송을 올해 들어 섬 지역 전반으로 확대했다. 지난해 문을 연 광주|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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