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13 08:55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오는 26일까지 주방 인기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은 ‘키친 슈퍼 위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 주방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여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번 행사에는 포트메리온, 바겐슈타이거, 도블레, 하이드로 플라스크, 퀸센스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스케치북 쿠페 중접시세트 △바겐슈타이거 303 드라이 스텐 가위 △도블레 칼집나지 않는 항균 도마 △하이드로 플라스크 올어라운드 트래블텀블러 △퀸센스 샤이니 통5중 스텐 궁중팬 등이 있다.특히 도블레는 친환경 주방2025.10.13 08:54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은 ‘생생납작떡볶이면’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2008년 ‘생생야끼우동 화끈한맛’ 이후 17년 만에 출시되는 ‘생생’ 브랜드 신제품이다.‘생생납작떡볶이면’은 농심의 생면 제조 기술을 적용해 납작한 모양의 면을 구현, 쫄깃하고 볼륨감 있는 식감을 제공한다. 소스는 고추장과 멸치·어묵 육수로 맛을 내 깊은 감칠맛을 살렸으며, 파슬리와 볶음 흑깨 토핑을 더해 분식점 떡볶이의 풍미를 재현했다.농심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K푸드인 떡볶이의 맛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농심 관계자는 “쫄깃한 생면과 깊은 맛이 특징인 생2025.10.10 13:21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온스타일은 결혼·이사 성수기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프리미엄 침구·홈키친·인테리어 브랜드가 참여하는 '홈리빙페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올해 하반기 홈리빙페어는 '내 취향에 맞는 집을 내가 설계한다'는 콘셉트로, 높아진 숙면 수요와 집 꾸미기 트렌드에 맞춰 침구 카테고리를 전면에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모바일·TV 라이브 대표 IP와 인플루언서 협업을 통해 고객 취향에 맞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인다.침구 부문에서는 15일 박세리의 모바일 라이브 '큰쏜언니 BIG세리'에서 호무로 제품을, 28일 기은세의 '은세로운 발견'에서 크리스피바바 침구를 합리적 가격대로 소개한다. 같은2025.10.10 09:06
[더파워 이설아 기자]동국제약은 10일 자사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를 통해 ‘마데카 크림 파워 부스팅 포뮬러 어드밴스드 기획세트’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골든 블루밍 에디션’이라는 이름으로, 피부가 가장 빛나던 순간을 되살린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세트 구성은 브랜드 대표 항산화 토닝 크림인 ‘마데카 크림 파워 부스팅 포뮬러 어드밴스드’를 중심으로 ‘엑스퍼트 마데카 쏙 앰플’, ‘마데카 링클 캡처 스틱’을 포함했다. 이를 통해 피부 톤 개선, 항산화, 주름 케어를 동시에 제공하는 토탈 링클 케어 라인업을 완성했다.제품 패키지는 ‘Recover Your Golden Days’라는 메시지와 함께 골드2025.10.10 08:55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은 10일 만두피를 더 얇게 하고 만두소는 더욱 채운 ‘비비고 얇은피 왕교자’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자사몰인 CJ더마켓 전용 상품으로, 기존 ‘비비고 왕교자’ 대비 만두피를 약 10% 얇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만두피가 얇아진 만큼 만두소를 더 많이 채워 넣어 육즙과 풍미를 강화했으며,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가득 찬 식감’을 구현했다는 설명이다.CJ제일제당은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와 묶음 상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비고 왕교자’와 ‘비비고 김치왕교자’ 등 주력 제품은 물론, ‘비비고 통새우만두’·‘비비고 통오징어만두’와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기획 상품을 할인가2025.10.10 08:55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 환절기 시즌 뷰티 수요를 겨냥해 대규모 기획전을 열며 온라인 뷰티 시장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쿠팡은 10일 오는 19일까지 2주간 와우회원 전용 뷰티 행사 ‘뷰티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계절적 특성과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해 메이크업과 스킨케어로 구분해 운영된다.행사 1주차(13일까지)는 윤광 베이스, 내추럴 톤 등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춘 제품군이 중심이다. △달바 세럼 글로우 텐션 쿠션 △헤라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듀오 △미샤 울트라 파워프루프 마스카라 등 쿠션·마스카라가 대표 제품으로 꼽힌다.2주차(13~19일)에는 마스크팩, 클렌징, 선케어 등 스킨케어 라인업이2025.10.09 10:39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마트는 9일 긴 연휴 직후 가계 지출 부담을 덜고 식탁 물가 안정을 돕기 위해 신선식품과 간편식을 비롯한 10월 ‘가격파격’ 행사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이마트는 2~3인분 분량의 ‘광어 연어 모둠회(360g 내외/팩)’를 2만9980원에 판매한다.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수입포도’ 전 품목, ‘수입 냉장 삼겹살·목심’, ‘한우 팩 스테이크’, ‘국산 생새우’ 등을 20% 할인한다.간편식도 풍성하다. 피코크 ‘송탄식 부대찌개’와 ‘초마짬뽕(2종)’을 각각 8784원·7984원에 판매하며, ‘프리미엄 생연어초밥(10입)’은 1만1984원, ‘상하치즈 담은 닭주물럭(750g)’은 12025.10.09 10:38
[더파워 이설아 기자]대기업이 주도하는 치열한 식품 시장에서 쿠팡 물류망을 활용해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 중소 식품 제조사들이 주목받고 있다. 산지직송·새벽배송 등 차별화된 물류 경쟁력을 기반으로 내수 침체 속에서도 성장을 이어가며 지역 경제를 이끄는 ‘히든 챔피언’으로 자리매김하는 모습이다.9일 쿠팡에 따르면, 경남 김해의 김치 제조사 모산에프에스는 2019년 쿠팡 입점 당시 매출이 1억6000만원에 불과했지만, 지난해엔 전체 115억원 중 60억원을 쿠팡에서 기록하며 5년 만에 38배 성장했다. 올해는 150억원 매출을 예상한다.모산에프에스는 대기업들이 숙성김치에 집중할 때 ‘갓 담근 김치 산지직송’이라는 역발상으로 차별2025.10.02 14:29
[더파워 이설아 기자]오뚜기가 칼로리와 당을 낮추고 풍미를 살린 저칼로리 드레싱을 선보였다. ㈜오뚜기는 라이트푸드 통합 브랜드 ‘LIGHT&JOY’를 통해 ‘저칼로리 오리엔탈 드레싱’과 ‘저칼로리 발사믹 드레싱’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최근 샐러드와 건강 간편식 수요가 증가하면서 오뚜기는 드레싱을 단순한 소스가 아닌 ‘저칼로리 건강 식습관 파트너’로 포지셔닝하며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샐러드를 즐기는 2030세대뿐만 아니라 저칼로리·저당 제품을 선호하는 4050세대까지 폭넓게 겨냥했다.새롭게 선보인 드레싱 2종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오리엔탈과 발사믹으로, 100g당 40kcal 미만의 저칼로리 액상 타2025.10.02 14:17
[더파워 이설아 기자]LG생활건강은 청년기후환경활동가 육성 프로그램 ‘그린밸류 YOUTH’의 2025년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27일 서울 강남구 디캠프 선릉센터에서 열린 ‘2025 LG생활건강 그린밸류 YOUTH 성과공유회’에서는 올해 우수 활동 성과가 공유됐다.‘그린밸류 YOUTH’는 LG생활건강과 에코나우, 유엔환경계획(UNEP), 환경부가 공동 주최하는 글로벌 청년 기후환경활동가 육성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한국, 영국, 프랑스, 대만 등 16개국 청년 101명이 20개 팀을 꾸려 기후위기 극복과 탄소중립 달성을 위한 다양한 공동과제와 자율과제를 수행했다.성과공유회에서는 한 해 동안의 성과를 발표하고 우수팀을 시2025.10.02 11:29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 자체브랜드(PB) 자회사 씨피엘비(CPLB)가 경북지역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입점 컨설팅’을 진행한 결과, 최종 3개 기업을 신규 PB제품 개발 파트너로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컨설팅은 단순 전시·상담 방식을 넘어 CPLB 브랜드 매니저(BM) 등 전문가가 직접 지역 기업을 방문해 생산 공정과 품질을 점검하고, 시장 경쟁력을 키울 수 있는 맞춤형 개선 방향까지 제시한 것이 특징이다.최종 선정된 기업은 △경산시 ‘한방미인화장품’ △포항시 ‘상하식품’ △구미시 ‘푸드리푸드’다. 한방미인화장품은 1985년 설립된 기업으로 오랜 전통과 품질 경쟁력을 갖추고 있으나 낮은 브랜드 인지도와 마케팅2025.10.02 11:27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한 2025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화보는 ‘Inside Seoul’을 콘셉트로, 가을·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세련되고 여유로운 일상을 담아내며 뉴발란스만의 클래식한 라이프스타일 무드를 강조했다.화보 속 아이유는 코듀로이 바시티 패딩 자켓에 컬리지 클럽 후드티와 우먼스 코지 플리스 반집업을 매치해 계절감을 살린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여기에 뉴발란스의 아이코닉 슈즈 ‘FW 브리즈’를 더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감각을 표현했다.바시티 패딩 자켓은 코듀로이 소재와 스트레치 원단을|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35.55 | ▲29.62 |
| 코스닥 | 923.99 | ▼5.15 |
| 코스피200 | 587.58 | ▲4.85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2,400,000 | ▲390,000 |
| 비트코인캐시 | 879,500 | ▲1,000 |
| 이더리움 | 4,518,000 | ▲39,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370 | ▲70 |
| 리플 | 2,841 | ▲1 |
| 퀀텀 | 1,889 | ▼4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2,541,000 | ▲385,000 |
| 이더리움 | 4,516,000 | ▲3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340 | ▲70 |
| 메탈 | 524 | ▲2 |
| 리스크 | 289 | ▲3 |
| 리플 | 2,842 | ▲1 |
| 에이다 | 557 | ▲4 |
| 스팀 | 95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2,400,000 | ▲420,000 |
| 비트코인캐시 | 879,500 | ▲1,000 |
| 이더리움 | 4,516,000 | ▲3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320 | ▲30 |
| 리플 | 2,841 | ▲2 |
| 퀀텀 | 1,871 | 0 |
| 이오타 | 128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