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28 14:25
[더파워 이설아 기자]아모레퍼시픽의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는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2025 PCHi(Personal Care and Homecare Ingredients)’에서 민감 피부 연구 성과를 발표했다고 28일 밝혔다.발표는 아모레퍼시픽 중국 연구소가 출범한 뷰티연구 전문위원회(YSC, Young Scientist Committee) 신임 멤버인 상하이시 피부병 병원 위안 차오(Yuan Chao) 주임의사가 맡았다. 그는 ‘3세대 세라마이드 기반 민감 피부 장벽 회복 솔루션’을 주제로, 에스트라의 핵심 캡슐 기술인 더마온(DermaON) 세라마이드 캡슐 개발 및 적용 사례를 소개했다.에스트라는 민감 피부와 비민감 피부의 대사 차이를 규명해 민감 피부 특화 캡슐을 개발했으2025.08.28 13:55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은 한국 전통 발효음식인 김치를 기반으로 한 B2B(기업간 거래) 전용 ‘만능 김치요리용 소스(All-purpose Kimchi Cooking Sauce)’를 유럽 등 12개국에 수출하며 오는 9월 초부터 본격 유통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김치볶음밥, 김치브리또 등 다양한 메뉴에 활용할 수 있는 소스로, 영국·프랑스·일본·브라질·칠레·우즈베키스탄·괌 등 현지 아시안/에스닉 식당 중심으로 공급될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은 글로벌 외식, 급식, 호텔 등 B2B 시장에서 먼저 김치 요리를 확산시킨 뒤, 향후 가정용 제품으로 확대한다는 전략이다.김치는 건강한 발효식품으로 주목받아 왔지만 숙성과 유통2025.08.28 13:35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온스타일은 미국 시장 진출을 위한 입점 브랜드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투자한 틱톡샵 공식 파트너사 올세일코퍼레이션이 중소벤처기업부 글로벌 TIPS 프로그램에 최종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CJ온스타일은 지난 4월 올세일코퍼레이션에 전략적 투자를 진행했으며, 이번 성과로 자사가 발굴한 유망 중소 브랜드들이 미국 틱톡샵 입점부터 물류·판매·마케팅까지 전방위적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 틱톡샵은 숏폼 콘텐츠와 연계된 쇼핑 기능을 기반으로 2021년 도입 이후 빠르게 성장했으며, 월간 활성 사용자(MAU) 15억명을 확보한 글로벌 전자상거래 채널로 자리 잡았다.글로벌 TIPS는 민간 투자와 정부 지원을 연계해2025.08.28 13:23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숙박 세일 페스타’에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가을·겨울철 국내 여행 수요를 높이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한 정부 주도 숙박 지원 사업으로, 가을편은 오는 10월 30일까지, 겨울편은 11월 3일부터 12월 7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숙박 할인권은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7만원 이상 국내 숙박 상품은 3만원, 7만원 미만 상품은 2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사용처는 수도권(서울·경기·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숙박시설이다.쿠팡트래블에는 약 1만1000여 개 숙박 상품이 참여한다. 호텔, 리조트, 펜션 등 다2025.08.28 13:20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은 출산 후 100일간 아기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프리미엄 산양분유 ‘앱솔루트 산양100’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7년 만의 산양분유 신제품으로, 최근 반등세를 보이는 출산율과 맞물려 육아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통계청에 따르면 합계출산율은 2024년 0.75명에서 2025년 1분기 0.82명으로 상승했으며, 1~5월 출생아 수도 연속으로 2만명대를 기록했다. 매일유업은 이러한 사회적 변화에 맞춰 프리미엄 분유 시장 공략에 나섰다.앱솔루트 산양100은 신생아 부모들이 가장 큰 어려움으로 꼽는 ‘소화’와 ‘수유텀’을 해결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산양유에 함유된 A2025.08.28 13:14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는 청년 물류 인재 육성을 위해 건양대학교와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27일 건양대 메디컬캠퍼스 죽헌정보관에서 열렸으며, 박익형 CFS HR 전무와 김용석 AI·SW융합대 학장, 인공지능학과 교수진 등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실무 중심 맞춤형 교과목 개설 ▲학생 현장실습 및 인턴십 운영 ▲정규직 채용 연계 등 다방면에서 협력한다. 특히 CFS는 ‘쿠팡 물류의 이해’ 교과목을 개설해 학생들이 물류 산업의 최신 흐름과 현장 사례를 직접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김용석 학장은 “이번 협약은 학생들이 단순한 이론을 넘어 현장에2025.08.28 13:10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와 협업해 작품 속 라면 디자인을 반영한 스페셜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케데헌은 K팝을 중심으로 한국 문화를 사실적으로 묘사해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작품으로, 극 중 주인공들이 중요한 활동을 앞두고 한국 라면을 먹는 장면이 신라면과 유사하다는 점이 국내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농심은 이러한 팬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신라면컵 디자인에 주인공 ‘루미’, ‘미라’, ‘조이’ 캐릭터를 입힌 스페셜 제품을 마련했다. 이번 제품은 캐릭터별 컵라면 2개씩 총 6입 세트로 구성된다.스페셜 제품은 오는 29일 오전 10시부터2025.08.28 13:04
[더파워 이설아 기자]삼성웰스토리는 스타 셰프 IP를 활용한 다양한 솔루션을 고객사에 제공한 결과 매출 확대와 운영 효율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고 28일 밝혔다.삼성웰스토리는 지난 4월 식자재 유통 업계 최초로 셰프 전문 기획사 어드밴스드 퀴진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B2B 전용 상품 개발, 신메뉴 브랜딩, 셰프 초청 프로모션 등 솔루션을 선보여 왔다. 첫 사례는 어드밴스드 퀴진 소속 김미령 셰프와 협업한 ‘이모카세 들기름막국수 소스’로, 여름철 인기 메뉴를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력난을 겪는 케이터링 업계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해당 제품은 출시 한 달 만에 막국수 4만인분을 조리할 수 있는 1톤 분량이 전량 소2025.08.27 16:22
[더파워 이설아 기자]오뚜기는 27일 신제품 ‘더핫 열라면’의 디지털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세계적인 비트박스 아티스트 윙(WING)의 대표곡 ‘도파민(DOPAMINE)’을 배경으로, 매운맛이 주는 짜릿한 쾌감을 리듬감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더핫 열라면’은 국내산 영양고추를 비롯해 총 다섯 가지 고추를 황금비율로 배합해 완성한 제품이다. 인공적인 자극이 아닌 깔끔하고 깊은 매운맛을 구현했으며, “도파민 터지는 매운맛”이라는 콘셉트 아래 강렬함과 트렌디한 이미지를 동시에 담아냈다.영상에서는 힙합 아티스트를 연상시키는 농부 캐릭터가 등장해 다섯 가지 고추를 상징하는 반지로 ‘더핫 열라면’이 탄2025.08.27 11:12
[더파워 이설아 기자]프리메라는 브랜드 서포터즈 프로그램인 ‘프리메라 크리에이티브 크루’ 2기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프리메라 크리에이티브 크루는 고객과 함께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하며 브랜드 활동을 이어가는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1기 활동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2기 모집에서는 기존 ‘숏폼 크리에이터’와 더불어 AI 툴을 활용해 콘텐츠를 제작하는 ‘AI 크리에이터’가 새롭게 추가됐다.지원 자격은 뷰티 마케팅에 관심이 있고 SNS에서 개성 있는 콘텐츠를 만들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선발된 크루는 오는 10월부터 내년 3월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하며, 프리메라 미공개 신제품을 먼저 체험하고 매월 제공되는 제2025.08.27 10:45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홈쇼핑은 창사 이래 처음으로 쇼호스트와 PD를 동시에 공개 채용하며 멀티채널 시대를 이끌 핵심 인재 확보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채용은 방송 핵심 직무 간 시너지를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조치로, TV홈쇼핑을 넘어 모바일·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경쟁력을 확대하려는 취지다. 이에 따라 쇼호스트는 단순 상품 소개를 넘어 스토리텔링과 방송 기획력을 겸비한 콘텐츠 크리에이터형 인재를, PD는 유튜브·OTT 등 뉴미디어 트렌드 분석과 새로운 방송 포맷 기획·제작 역량을 가진 인재를 우대해 선발할 예정이다.채용 절차는 내달 1일부터 8일까지 롯데홈쇼핑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접수받는다. 쇼호스트2025.08.27 10:13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랜드리테일은 자사가 운영하는 NC강서점이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 354명을 대상으로 문화 나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곤충 체험 전시와 외식 지원을 결합한 프로그램으로, 경제적 사정으로 문화·외식 활동이 어려운 아동과 가족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 아동들은 여주곤충박물관 팝업스토어 전시를 무료로 관람하고, 피자몰 외식 지원 혜택을 받는다. 전시는 여주곤충박물관이 후원해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식사 비용은 NC강서점과 이랜드복지재단이 공동 부담한다. 행사는 오는 8월 31일까지 이어진다.지난 26일에는 ‘지역 아동 초청 문화나눔 전달식’이 열렸다.|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26.45 | ▲22.03 |
| 코스닥 | 898.17 | ▼3.72 |
| 코스피200 | 568.38 | ▲2.98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108,000 | ▼209,000 |
| 비트코인캐시 | 718,500 | ▲2,000 |
| 이더리움 | 5,068,000 | ▲1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500 | ▲40 |
| 리플 | 3,459 | ▼16 |
| 퀀텀 | 2,613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181,000 | ▼144,000 |
| 이더리움 | 5,067,000 | ▲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90 | ▲50 |
| 메탈 | 623 | ▲1 |
| 리스크 | 271 | ▲2 |
| 리플 | 3,460 | ▼17 |
| 에이다 | 803 | ▲1 |
| 스팀 | 115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080,000 | ▼130,000 |
| 비트코인캐시 | 719,000 | ▲6,000 |
| 이더리움 | 5,065,000 | ▲1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60 | ▲40 |
| 리플 | 3,457 | ▼17 |
| 퀀텀 | 2,622 | 0 |
| 이오타 | 192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