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16 13:28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GRS는 디지털 소외 계층을 위한 ‘디지털 문해교육’ 프로그램 누적 수료자가 1만명을 넘어섰다고 16일 밝혔다.롯데GRS는 지자체와 교육청 등 공공 부문과 협력해 디지털 사용 편의 확대를 지원하고 있다. 2023년 서울시와 ‘천천히 해도 괜찮아요’ 캠페인에 동참한 데 이어,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NIA)과 함께 전국 7개 광역시에서 ‘디지털 마실’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또 지난해 10월 충남교육청과 업무협약을 맺고 지난 9월 교육 자료를 정식 발간해 충남 지역 도민 대상 교육 지원에도 나섰다.이와 함께 롯데GRS는 ‘희망ON’ 캠페인을 통해 고객 참여형 기부 활동도 진행 중이다. 자사 앱 ‘롯데잇츠’ 주문 건2025.10.16 13:23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홈쇼핑은 16일부터 26일까지 열흘간 연중 최대 쇼핑 행사 ‘광클절’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기 가수 8인이 총출동하는 ‘광클콘서트’를 비롯해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와 알뜰 쇼핑 혜택이 함께 마련된다.‘광클절’은 올해 8회째로, ‘더 크게 돌아온 혜택, THE CRAZY 광클절’을 콘셉트로 지난해 초대가수 5명에서 8명으로 출연진을 확대했다. 롯데홈쇼핑은 50·60대 여성 고객의 선호도를 반영해 장윤정, 이찬원, 박서진, 박지현, 진해성, 에녹, 손빈아, 마이진 등 트롯 가수를 선정했다. 콘서트는 내달 19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며, 총 3000명(1인 2매, 6000석)을 초청한다. 응모권 보유 상위2025.10.16 10:02
[더파워 이설아 기자]삼양사는 지난 15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건강식품원료 박람회 ‘HI(Health Ingredients) Japan 2025’에 참가해 스페셜티(고기능성) 소재와 이를 활용한 식품 솔루션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HI Japan은 기능성 원료와 자연 추출물, 분석기기 등 건강·기능성 식품의 최신 트렌드와 기술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일본 최대 규모의 박람회다. 올해는 650여 개 글로벌 식품업체와 유통사가 참가했으며, 삼양사는 시장 분석과 판로 확대를 위해 6년째 부스를 열고 있다.삼양사는 이번 행사에서 수용성 식이섬유 기능성 소재인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을 중점적으로 소개했다.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은 배2025.10.16 10:01
[더파워 이설아 기자]LG생활건강은 비전 AI(Vision AI) 기술을 활용해 눈가, 입술, 얼굴 윤곽 등 부위별 노화 속도의 차이를 밝혀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성과는 피부과학 분야 국제 학술지 ‘피부연구학회지(Journal of Investigative Dermatology)’ 온라인판에 게재된 ‘대규모 얼굴 이미지 분석 및 GWAS를 통한 얼굴 형태 노화의 유전적 구조 규명’ 논문을 통해 공식 발표됐다. LG생활건강은 이를 자사의 피부 장수(Skin Longevity) 연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추진했으며, 한국인 약 1만6000명의 얼굴 이미지를 분석해 진행한 국내 최대 규모의 얼굴 노화 연구 사례다.연구진은 고해상도 얼굴 이미지를 기반으로 ‘안면 특징점 추출 기술’2025.10.16 09:56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온스타일은 16일 하반기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을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컴온스타일’은 지난 2023년 4월 첫 선을 보인 뒤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 열리는 CJ온스타일의 대표 초대형 쇼핑 행사다.이번 행사는 ‘요즘 잘산템(잘 산 아이템)’을 테마로 셀럽과 인플루언서 100인이 직접 사용하고 추천한 상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기은세, 유인나, 박세리, 최화정, 강주은 등 CJ온스타일 대표 셀럽은 물론, 브랜드를 론칭하거나 디렉팅한 채정안, 이사배 등도 참여해 진정성 있는 ‘찐템’ 리스트를 완성했다.행사 상품은 ▲슬로우에이징 ▲스마트홈 ▲홈루틴 ▲취향소2025.10.16 09:55
[더파워 이설아 기자]삼성웰스토리는 16일 서울 매치스 성수에서 글로벌 소싱 B2B 외식 식자재 신상품 13종을 소개하는 스몰푸드쇼 ‘파스타홀릭’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주요 외식 프랜차이즈 대표와 페르난도 구엘리 이탈리아 무역관장 등이 참석했다.행사에서는 삼성웰스토리가 국내에 단독 공급하는 이탈리아 비토(Vitto) 파스타 면과 스페인 라파엘 살가도(Rafael Salgado) 올리브오일 등이 공개됐다. 매치스 성수의 이승준 총괄 셰프는 해당 식자재를 활용한 파스타 메뉴를 선보이며 제품의 특장점을 직접 소개했다.삼성웰스토리는 이번 신상품 공개를 통해 외식업계에 품질과 가성비를 동시에 갖춘 글로벌 소싱 식자재를 제2025.10.16 09:50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은 16일 ‘농심라면큰사발면’을 오는 2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지난 1월 선보인 ‘농심라면’을 용기면으로 구현한 것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국내산 소고기와 쌀을 사용해 품질을 높인 농심라면은 출시 직후 쫄깃한 면발과 깊고 얼큰한 소고기 국물 맛으로 인기를 얻었다. 온라인에서도 “면발이 국물을 잘 머금어 쫄깃하다”, “소고기 풍미가 진하다”, “건더기가 큼직해 식감이 좋다”는 호평이 이어졌다.농심라면큰사발면은 봉지면의 장점을 계승하면서도 용기면을 선호하는 젊은 세대를 겨냥해 출시됐다.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해 품질을 높였으며,2025.10.15 10:16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홈쇼핑은 15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한국언론학회와 공동으로 ‘제10회 중소·개별PP 제작 및 장비 지원사업’ 시상식을 열었다고 밝혔다.이번 시상식에는 롯데홈쇼핑 이동규 커뮤니케이션부문장, 한국언론학회 배진아 회장, 지성욱·홍주현·이상복 부회장, 정윤경 순천향대 교수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심사 결과 (재)시민방송을 비롯한 6개 중소·개별 PP에 총 2억원의 제작 및 장비 지원금이 전달됐다.최우수상은 5.18 민주화운동 피해자와 가해자의 삶을 조명한 (재)시민방송의 ‘계엄군과 어머니’가 차지했으며 상금 6000만원이 수여됐다. 이외에도 △㈜한국민영방송연합의 ‘화성인 모모의 지구여행기2025.10.15 10:05
[더파워 이설아 기자]바이탈뷰티는 이너뷰티 제품 ‘슈퍼(SUPER)’ 라인의 완성을 기념해 11월 2일까지 성수동 아모레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가 제안하는 새로운 뷰티 루틴인 ‘바르기 전에 먹는 슈퍼루틴(Get your SUPER ROUTINE)’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실내외 복합 공간으로 꾸며져 성수동을 찾는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입구에는 포토존과 제품 모양의 설치 조형물이 마련됐으며, 메인 공간은 키친 콘셉트의 라운드 테이블과 대형 냉장고, 카페 메뉴판 형태의 안내판을 통해 슈퍼레티놀·슈퍼시카 B5·슈퍼콜라겐 케라핏 등 제품을 소개한다. ‘먹는 레티놀과2025.10.15 09:51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마트는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간 가을 햇과일 대축제를 열고 제철 과일을 할인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대표 품목인 나주 신고배는 ‘추석 지나고 딴 나주배 4~7입(박스)’을 1만5900원에서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00원 할인한 1만2900원에 판매한다. 아삭한 식감과 높은 당도가 특징인 신고배는 추석 이후 수확해 저장성과 당도가 우수하다.스테비아 대추방울토마토 4종은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감(4~8입)은 9800원에서 4900원으로 반값 할인하며, 30톤의 물량을 사전 확보했다. 홍시(4~6입·팩)는 1팩 6980원이나 2팩 이상 구매 시 팩당 3000원씩 할인돼 7960원에 2팩을 살 수 있다.가2025.10.15 09:39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은 15일 유기농 말차 브랜드 슈퍼말차와 협업해 신제품 ‘비비고 말차 붕어빵’을 선보였다고 밝혔다.이번 제품은 글로벌 트렌드로 자리잡은 말차 열풍을 반영해 기획됐다. 국내산 말차 원료를 사용한 크림 필링과 빵으로 말차 특유의 풍미를 살렸으며, 국산 찹쌀가루와 CJ제일제당의 ‘프리믹스 기술’을 적용해 바삭하면서도 쫀득한 식감을 구현했다. 에어프라이어에 약 10분 조리하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비비고 말차 붕어빵’은 이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와 CJ더마켓, 마켓컬리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CJ제일제당은 앞서 비비고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말차 코어’를 주제로 한 콘텐츠를 선보이며2025.10.15 09:37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은 15일 농심켈로그와 함께 세계 식량의 날(10월 16일)을 기념해 결식아동을 위한 식품 기부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두 회사는 지난 2020년부터 매년 기부를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로 6년째다.농심과 농심켈로그는 14일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과 전달식을 열고, 지난해보다 20% 늘어난 6000인분 상당의 스낵과 시리얼을 기부했다. 기부된 물품은 전국 아동복지기관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농심 관계자는 “올해 세계 식량의 날 주제인 ‘더 나은 식량과 미래를 향한 동행’에 기여하고자 기부를 결정했다”며 “어려운 환경에 놓인 아이들이 역경을 이겨내고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하길 바|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5.93 | ▲85.38 |
| 코스닥 | 929.14 | ▲13.87 |
| 코스피200 | 582.73 | ▲14.3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2,032,000 | ▲145,000 |
| 비트코인캐시 | 879,500 | ▲2,500 |
| 이더리움 | 4,470,000 | ▲9,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220 | ▲70 |
| 리플 | 2,839 | ▲4 |
| 퀀텀 | 1,884 | ▲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2,121,000 | ▲191,000 |
| 이더리움 | 4,477,000 | ▲9,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230 | ▲70 |
| 메탈 | 520 | ▲2 |
| 리스크 | 285 | 0 |
| 리플 | 2,841 | ▲4 |
| 에이다 | 554 | ▼2 |
| 스팀 | 95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2,000,000 | ▲200,000 |
| 비트코인캐시 | 880,000 | ▲2,500 |
| 이더리움 | 4,470,000 | ▲1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210 | ▲40 |
| 리플 | 2,838 | ▲5 |
| 퀀텀 | 1,871 | 0 |
| 이오타 | 129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