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08 09:50
[더파워 이설아 기자]모던 차이니즈 퀴진 브랜드 차오차이는 ‘한국풍 마파두부 요리소스’ 인기에 힘입어 1분 만에 조리 가능한 렌지업 제품 ‘한국풍 마파두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신제품은 쌈장과 다진 마늘을 더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마파두부로, 비단두부와 볶은 국내산 돼지고기에 두반장과 굴소스를 더해 정통의 깊은 맛을 구현했다. 기존 ‘홍콩식 마파두부’, ‘시추안 마파두부’에 이어 출시돼 소비자들이 취향에 맞춰 다양한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한국풍 마파두부’는 6일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단독 선출시됐으며, 네이버 공식 스토어 ‘새미네마켓’과 주요 온라인몰,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 판매된다. 8월19일부2025.08.08 09:49
[더파워 이경호 기자]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제조 공정에서 버려지는 원료를 재활용한 친환경 나일론 소재로 만든 ‘그린피크(GREEN PEAK)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제품군은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한 가치를 반영해 일상과 아웃도어 모두에 적합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그린피크 시리즈는 브랜드 시그니처 가방 라인인 ‘듀얼테크’와 ‘캠플’ 두 가지로 선보인다. 듀얼테크 라인은 내추럴한 원단에 크리스피한 터치감을 더해 스크래치에 강하고 발수 가공으로 생활 방수가 가능하다. 가벼운 무게와 튼튼한 내구성, 넉넉한 수납력으로 출퇴근과 여행 모두 활용도가 높으며, 이번 시즌에는 ‘듀얼테크 스몰 백팩 9L’과 ‘듀얼2025.08.08 09:42
[더파워 유연수 기자]CJ프레시웨이는 준법경영시스템 국제표준인 ISO37301:2021 재인증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2022년 국제 인증기관 로이드인증원(LRQA)을 통해 최초 인증을 받은 후, 이번 유효기간 만료 재심사에서 통과하며 준법경영 체계의 우수성을 다시 입증했다.ISO37301은 기업의 준법 시스템과 윤리경영 수준을 평가하는 국제 인증으로, 법적·윤리적 의무를 자율적으로 준수할 수 있는 내부 관리 체계를 갖추고 있는지를 중점 심사한다.CJ프레시웨이는 이번 심사에서 대내외 환경 변화와 이해관계자 요구에 맞춰 준법 리스크를 효과적으로 식별·관리하고, 주기적인 임직원 교육을 통해 컴플라이언스 인식을 높인 점에서 높은 평가를2025.08.08 09:35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의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셀렉스’가 9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성수동 연무장길에서 ‘셀렉스 프로핏’ 팝업 짐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분리유청단백질(WPI)의 장점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스포츠 챌린지 콘셉트로, ▲10m 단거리 달리기 ‘러닝존’ ▲데드리프트 체험 ‘웨이트존’ ▲WPI 우수성을 배우는 ‘셀렉스 랩’ ▲WPI 프로틴 음료 시음 ‘테이스팅존’ ▲맞춤형 키링 제작 ‘커스텀 키링존’ 등 5개 체험 공간으로 구성된다.각 존의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프로핏 러너 레몬’, ‘프로핏 WPI 드링크’ 등 제품과 셀렉스 나일론 백, 프로핏 키링, 어메이징2025.08.08 09:34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 제주에서 갓 잡은 생갈치와 옥돔을 다음날 새벽 전국 고객에게 배송하는 ‘항공직송’ 서비스가 도입 한 달 만에 현지 어민과 소비자 모두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고 8일 밝혔다. 냉동 과정 없이 생물 상태를 유지한 제주 수산물을 전국에 새벽배송하는 것은 쿠팡이 처음이다.쿠팡은 지난달 1일부터 제주산 생갈치·옥돔을 항공편으로 전국 와우회원에게 월~토요일 새벽배송하고 있다. 오후 1시까지 주문하면 익일 오전 7시 전까지 받을 수 있으며, 제주 와우회원도 신선식품 풀필먼트센터를 통해 같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항공직송은 오전 6시 전후 경매장에서 수산물업체가 낙찰받은 생물을 세척·손질·포장2025.08.08 09:31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웰케어는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얌그루 키클아이’를 출시하며 키즈 건강 전문 브랜드 ‘얌그루’의 제품군을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신제품에는 ‘바다의 우유’로 불리는 굴을 효소로 분해하고 유산균으로 발효해 만든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이 함유됐다. 이 성분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한국·미국·일본·유럽 등 4개국에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국내 인체적용시험 결과, 6개월간 섭취한 어린이는 평균 3.78cm 키가 성장했고, 키 성장 관련 7가지 지표에서도 유의미한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제품은 하루 1포 섭취 가능한 젤리 스틱 형태로, 샤인머스켓 농축액을2025.08.07 09:26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한국식 매운맛을 담은 새우버거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인 신메뉴는 ‘청양 바삭 통새우버거’와 ‘청양칠리 새우 베이컨’이다. 대표 인기 메뉴인 ‘리아 새우’에 청양고추를 가미해, 한국 소비자는 물론 외국인들도 즐길 수 있도록 ‘Swicy(Sweet+Spicy)’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로 구성했다.‘청양 바삭 통새우버거’는 청양고추를 입힌 통새우 튀김과 청양칠리소스를 조합해 깔끔하고 강렬한 매운맛을 구현했으며, 기존 새우 패티와 함께 더욱 풍부한 식감과 풍미를 제공한다. ‘청양칠리 새우 베이컨’은 베이컨과 토마토에 청양칠리소스를 더해2025.08.07 09:17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마트가 삼복더위의 끝자락인 말복(8월10일)을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를 연다. 초복 기간 동안 4일간 22만 마리의 닭을 판매하며 높은 호응을 얻은 데 이어, 이번 말복 행사에서는 수산물 보양식을 중심으로 고객 유치에 나선다.이마트는 8일부터 13일까지 6일간 신세계포인트 적립 고객을 대상으로 민물장어와 전복을 각각 50% 할인한다. 할인 적용 시 '손질 민물장어(100g)'는 3,990원으로 작년 말복 대비 35% 저렴하며, '활전복(100g 기준)'은 크기에 따라 2,740원부터 3,640원까지 다양하게 판매된다.이마트의 내부 집계에 따르면 최근 한 달간(7월1일~8월5일) 장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1.2%, 전복은 13.4% 증가한2025.08.07 09:11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의 매운맛 김치 브랜드 ‘습김치’가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독일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와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습김치는 ‘매울 때 내는 소리’를 의미하는 신조어 ‘습’을 브랜드명으로 내세운 과감한 콘셉트와 한글 중심의 실험적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었다. 일반 식품 포장과는 차별화된 직관적이고 강렬한 패키지 구성, 위트 있는 네이밍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수상작으로 선정됐다.올해 4월 출시된 습김치는 MZ세대의 소비 성향과 디지털 환경에 맞춰 기획된 제품으로, SNS를 중심으로 ‘습’이라는 키워드가 확산되며 큰 화제를 모았다2025.08.07 09:10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이 푸드 전문 숏폼 크리에이터 양성 프로그램 ‘먹플루언서’ 6기 참가자 33명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먹플루언서는 농심이 2023년부터 식품업계 최초로 운영해온 콘텐츠 교육 프로그램으로, 이번 6기는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약 3개월간 운영된다. 참가자는 숏폼 전문가와의 1:1 코칭을 통해 콘텐츠 기획과 촬영, 편집 등 실전 역량을 키우게 된다.또한 농심의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체험형 마케팅 캠페인에 우선 참여해 콘텐츠를 직접 제작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교육 수료 후에는 숏폼 커머스와 광고 제작 등 농심의 비즈니스 파트너로 활동하게 된다.앞서 5기까지는 팔로워 수와 관계없2025.08.06 15:20
[더파워 이설아 기자]공정거래위원회는 6일 신동원 농심 회장이 2021~2023년 기업집단 지정자료를 제출하면서 계열사 39곳을 고의로 누락한 사실을 적발하고, 이를 검찰에 고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공정위에 따르면, 신 회장은 외삼촌 일가가 지분을 보유하고 경영에 참여한 친족회사 10개사와, 이들과 관련된 임원이 보유한 29개사를 공시대상기업집단 지정자료에서 누락했다. 이로 인해 농심의 2021년 자산총액은 약 4조9339억원으로 집계돼 대기업집단 지정 기준인 5조원을 밑돌았고, 그 결과 농심은 같은 해 공시대상기업집단 지정을 피하게 됐다.공정위는 누락된 회사들의 자산총액이 938억원에 달하며, 최소 64개 계열사가 대기업집단 규제2025.08.06 14:00
[더파워 이설아 기자]LG생활건강의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46cm’가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LG생활건강은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46cm Deodorant Body Care Brand’ 디자인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6일 밝혔다.‘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디자인상으로 꼽힌다.‘46cm’는 ‘서로의 향기가 닿을 만큼 가까운 거리’를 뜻하는 감성적 브랜드 메시지를 디자인에 효과적으로 녹여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브랜드 로고 하단에 배치된 줄자 그래픽은 브랜드명이|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26.45 | ▲22.03 |
| 코스닥 | 898.17 | ▼3.72 |
| 코스피200 | 568.38 | ▲2.98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394,000 | ▲168,000 |
| 비트코인캐시 | 716,500 | ▼3,000 |
| 이더리움 | 5,087,000 | ▲1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30 | ▼80 |
| 리플 | 3,434 | ▼23 |
| 퀀텀 | 2,608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337,000 | ▲108,000 |
| 이더리움 | 5,085,000 | ▲1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50 | ▼90 |
| 메탈 | 623 | ▲2 |
| 리스크 | 272 | ▲1 |
| 리플 | 3,432 | ▼29 |
| 에이다 | 801 | ▼4 |
| 스팀 | 115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260,000 | ▲70,000 |
| 비트코인캐시 | 718,500 | ▼1,000 |
| 이더리움 | 5,085,000 | ▲1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10 | ▼70 |
| 리플 | 3,432 | ▼27 |
| 퀀텀 | 2,594 | ▲1 |
| 이오타 | 191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