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24 09:42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온스타일은 24일 배우 채정안이 스타일 디렉터로 참여한 컨템포러리 여성 패션 브랜드 ‘채컬렉티브(CHAE COLLECTIVE)’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유통·패션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신규 브랜드를 통해 가을·겨울 시즌 포트폴리오를 차별화하고, 3040 여성 고객층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채컬렉티브는 배우 채정안의 패션 철학과 감각을 담아낸 브랜드다. 최근 셀럽의 취향을 소비하는 ‘디토(ditto) 소비’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유명인이 직접 주도하는 브랜드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론칭 전부터 업계의 관심이 쏠린 것도 이 때문이다.이번 시즌 콘셉트는 ‘보헤미안 프렌치 시크(Bohemian French Chic)’다. 도시적2025.09.24 09:35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마트가 추석 연휴를 열흘 앞두고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에 나섰다. 이마트는 27일부터 추석 당일인 10월 6일까지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결제 금액대별 최대 50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본 판매는 사전예약 기간 매출 데이터를 분석해 일부 혜택을 연장하고, 본 판매 전용 선물세트를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몰(SSG닷컴)에서도 대부분의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축산 선물세트에서는 ‘피코크 한우갈비 등심세트(등심 500g·갈비 800g·양념소스)’를 11만400원, ‘피코크 한우 갈비세트 3호(갈비 800g×2·양념소스)’를 11만2000원에 판매한다. 수입육 부문에서2025.09.23 17:30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홈쇼핑이 미래 방송인을 꿈꾸는 대학생들을 위해 현장 중심의 라이브커머스 실습 교육을 시작했다. 롯데홈쇼핑은 라이브커머스 채널 ‘엘라이브’를 활용해 대학교 현장에서 방송 실습 과정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교육은 롯데홈쇼핑의 방송 인재 육성 프로그램 ‘크리에이터 클래스’의 일환으로, 이론 중심의 한계를 보완하고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 맞는 창의적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대학 강의와 라이브커머스를 연계한 산학협력 모델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 것으로, 학생들은 강의실 교육과 스튜디오 실습을 통해 실제 방송 운영 과정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교육은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간 동2025.09.23 11:42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마트가 추석을 앞두고 장바구니 물가 안정을 위해 배추, 쌀 등 주요 식재료를 대폭 할인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이마트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강원도 평창·태백·정선 등 고랭지에서 수확한 배추 1통을 기존 4976원에서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한 3980원에 판매한다(1인 3통 한정). 이번 가격은 지난해 추석 행사보다 약 40% 저렴하다. 같은 기간 ‘경기 고시히카리 햅쌀(10kg)’은 정상가 4만4900원에서 1만5000원 할인한 2만9900원에 판매하며, 2만포가 준비됐다(1인 1포 한정).이외에도 오는 29일까지 ‘햇연근(봉)’과 ‘파머스픽 새송이(봉)’는 각각 5980원, 2980원에, ‘깐마늘(300g)’은 3184원에, ‘2025.09.23 11:34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은 지난 22일 안양공장에서 이병학 대표이사를 비롯한 경영진이 생산현장 직원들과 직접 소통하는 ‘찾아가는 타운홀 미팅’을 열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안양 현장뿐 아니라 안성·아산·구미·부산·녹산 등 전국 공장 직원 약 1500명이 실시간 생중계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농심은 이날 미팅에서 나온 직원 의견을 바탕으로 생산직 직군체계 재정립, 휴게공간과 시간 확대, 안전시설 재점검 등 근무환경 개선을 추진하기로 했다.이병학 대표이사는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해 안전하고 쾌적한 근무환경을 만들고, 경영 현안도 꾸준히 공유해 나가겠다”며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건강한 조직문화를 구축하겠2025.09.23 11:33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은 평창군 노쇠예방관리사업 10주년 포럼에서 고령층 건강 증진을 위한 연구 협력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여받았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포럼은 평창군과 질병관리청이 공동 주최로 지난 18일 강원도 모나 용평 드래곤밸리호텔에서 열렸으며, 전국 보건기관 관계자 약 15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지난 10년간 평창군이 선도적으로 추진해온 노쇠 예방 관리 사업의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정책 확산 방안이 논의됐다.평창군 노쇠예방관리사업은 2015년 ‘평창군 노쇠 예방 코호트 연구(ASPRA)’를 기반으로 농촌 노인의 건강 문제를 다각도로 분석하고, 운동·영양·의료 지원을 결2025.09.23 11:32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이 여름철 폭염에도 안정적으로 자랄 수 있는 고온적응성 배추 품종 개발에 성공했다고 23일 밝혔다. 기후 변화로 인한 고랭지 배추 생산 불안정을 해소하고 안정적인 공급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선제적 대응이다.배추는 보통 15~18도 이하의 서늘한 환경에서 잘 자라기 때문에 여름철에는 해발 600~1100m 고랭지에서 재배된다. 하지만 최근 이상기후로 강원도 태백 등 전통적인 재배지에서도 생산 포기가 늘어나며 수급 불안정이 반복돼 왔다.CJ제일제당이 개발한 신품종 ‘그린로즈(Green Rose)’는 해발 400m 이하 저고도 지역에서도 재배가 가능하다. 수확기에 장미 봉오리 모양을 닮아 이름 붙여진 이 품종은2025.09.23 11:31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엔제리너스가 맛과 건강을 함께 고려한 ‘엔제린밸런스(ANGEL IN BALANCE)’ 신메뉴 3종을 2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엔제리너스는 지난 4월 제로슈가 애플캐모마일티, 저당 애플요거트스노우, 저당 프로틴라떼 등 5종을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에 △저당 카페 렌틸 △제로슈가 라임 콤부차 △저당 바닐라 라떼를 추가 출시하며 건강 음료 라인업을 확대했다. 이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와 ‘저속노화’ 같은 건강 중심 소비 트렌드 확산에 따른 대응이다.‘저당 카페 렌틸’은 저당 렌틸콩 두유를 활용해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살리면서도 부담을 줄인 커피 음료다. ‘제2025.09.23 11:30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웰케어는 23일 추석을 앞두고 건강 선물세트 46종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건강 니즈에 맞춰 카테고리와 원료, 제형을 세분화해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대표 제품은 흑삼 라인업으로, ‘한뿌리 흑삼진액ZERO’와 ‘흑삼진 녹용스틱’을 포함한 ‘한뿌리 모던 헤리티지 선물세트’가 새롭게 출시됐다.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힙트레디션(Hip Tradition)’ 트렌드에 맞춰 로고와 패키지를 전면 리뉴얼해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조했다.신제품으로는 ‘흑삼 윤옥고 스틱’과 ‘흑삼단 침향환’이 추가됐다. ‘흑삼 윤옥고 스틱’은 홍삼 농축액에 숙지황, 백복령, 사양벌꿀을 배합2025.09.23 11:28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온스타일은 23일 환절기 피부 고민을 해결할 셀럽 추천 뷰티 아이템을 선보이는 ‘셀럽뷰티위크(Celeb Beauty Week)’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여름 폭염과 자외선으로 늘어난 스킨케어 수요를 환절기 뷰티템으로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실제로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올해 6~8월 스킨케어 주문액은 전년 동기 대비 11.0% 증가했다.이번 행사는 CJ온스타일의 대표 셀럽 IP를 앞세워 마스크·세럼·에센스 등 제품을 직접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셀럽들은 모바일 라이브 등을 통해 피부 고민별 솔루션과 루틴을 제안하며, 고객은 생생한 체험과 방송 한정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브랜드별 주요 방송2025.09.22 15:02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22일 전라남도청, 전라남도상인연합회와 전통시장 상인의 디지털 전환과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날 오후 전라남도청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민병기 쿠팡 정책협력실 부사장, 강위원 전라남도 경제부지사, 한승주 전남상인연합회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쿠팡은 전남 지역 전통시장 상인의 온라인 진출을 지원하고, 플랫폼을 통한 판매 활성화를 추진한다.쿠팡은 연말까지 ‘착한상점’ 기획전을 열어 전남 지역 4개 군(해남·영광·무안·보성) 7개 시장(보성향토시장, 벌교시장, 매일시장, 해남읍5일시장, 무안전통시장, 굴비골영광시장, 영광터미널시장)의 상품을 소개하고 최2025.09.22 14:21
[더파워 이설아 기자]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탈모·두피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북미 온라인 시장에서의 인기를 발판으로 미국·캐나다·멕시코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에 전격 입점한다. 국내 샴푸 브랜드가 진입 장벽이 높은 북미 코스트코 전 매장에 입점하는 것은 드문 사례로, K-뷰티 두피 케어의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했다는 평가가 나온다.LG생활건강은 22일, 닥터그루트가 오는 10월 6일부터 북미 지역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 682곳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2023년 11월 북미 온라인 시장에 진출한 지 약 2년 만에 이뤄낸 성과다.이번에 입점하는 제품은 닥터그루트의 북미 주력 라인인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징|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35.55 | ▲29.62 |
| 코스닥 | 923.99 | ▼5.15 |
| 코스피200 | 587.58 | ▲4.85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2,400,000 | ▲390,000 |
| 비트코인캐시 | 879,500 | ▲1,000 |
| 이더리움 | 4,518,000 | ▲39,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370 | ▲70 |
| 리플 | 2,841 | ▲1 |
| 퀀텀 | 1,889 | ▼4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2,541,000 | ▲385,000 |
| 이더리움 | 4,516,000 | ▲3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340 | ▲70 |
| 메탈 | 524 | ▲2 |
| 리스크 | 289 | ▲3 |
| 리플 | 2,842 | ▲1 |
| 에이다 | 557 | ▲4 |
| 스팀 | 95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2,400,000 | ▲420,000 |
| 비트코인캐시 | 879,500 | ▲1,000 |
| 이더리움 | 4,516,000 | ▲3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320 | ▲30 |
| 리플 | 2,841 | ▲2 |
| 퀀텀 | 1,871 | 0 |
| 이오타 | 128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