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20 10:16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홈쇼핑은 오는 27일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희를 내세워 레포츠 전문 프로그램 ‘최희의 희트템’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최희의 희트템’은 매주 수요일 오전 7시 15분에 고정 편성된다. 진행을 맡은 최희는 ‘원조 야구여신’으로 불리며 스포츠 아나운서 시절부터 건강한 이미지로 사랑받아왔고, 17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로서 영향력도 겸비했다. 롯데홈쇼핑은 4050 세대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신뢰를 줄 적임자로 최희를 낙점했다.특히 2020년 결혼 후 두 아이를 육아 중인 경험을 살려, 같은 세대의 엄마들이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명확한 전달력과 친2025.08.20 10:04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마트는 20일 경산점이 19년 만의 리뉴얼을 거쳐 오는 21일 ‘스타필드 마켓 경산점’으로 새롭게 문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매장은 죽전·일산·동탄에 이어 네 번째 스타필드 마켓이자 수도권 외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문을 여는 매장이다.경산은 젊은 소비층 비중이 높은 지역으로, 지난해 기준 20~30대 인구 비율이 29.9%에 달한다. 산업단지 개발과 대단지 아파트 입주도 이어지고 있으나, 몰링형 공간은 부족해 역외 쇼핑이 발생하고 있어 스타필드 마켓 진출에 적합하다고 이마트는 설명했다.스타필드 마켓 경산점은 영업면적 5670평, 지상 3개 층 규모로 구성됐다. 2층에는 휴식형 커뮤니티 라운지를 비롯해 205평 규2025.08.20 10:01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은 20일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해 신라면과 새우깡 등 대표 제품을 활용한 글로벌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밝혔다.이번 협업의 첫 단계로 농심은 오는 8월 말부터 신라면, 새우깡, 신제품 ‘신라면 툼바 만능소스’ 패키지에 극 중 주요 캐릭터인 ‘루미’, ‘미라’, ‘조이’, 그룹 ‘사자 보이즈’, 호랑이 ‘더피’ 등을 적용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한국을 비롯해 북미·유럽·오세아니아·동남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판매된다.또한 극 중 인물들이 먹던 컵라면 디자인을 반영한 스페셜 제품을 한정 출시하고, 글로벌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SNS 이벤트, 디지털 콘텐2025.08.20 09:55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은 오는 22일 전북 고창 선운산 도립공원 내에 ‘고창 선운사점’을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에 문을 여는 고창 선운사점은 선운사 일주문 인근에 자리 잡고 있으며, 전통 한옥 외관을 유지하면서 폴 바셋 특유의 세련된 인테리어를 더해 전통과 현대적 감각을 동시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매장 내 넓은 테라스에서는 선운산 도립공원의 자연 경관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특히 고창 선운사점에서는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 메뉴도 선보인다. 직접 만든 팥죽과 호박죽, 쌍화차, 호박 식혜, 복분자 에이드 등 전통 보양 재료를 활용한 음료와2025.08.20 09:00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는 지난 13일 서울 잠실 석촌호수 인근 석촌호수D/I점에서 브랜드 모델 이준혁 배우의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이번 팬사인회는 지난 7월 ‘아메리치노 밀키크러쉬’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진행된 ‘CRUSH SUMMER’ e스탬프 적립 이벤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응모자 가운데 추첨으로 선정된 50명이 행사에 초청됐으며, 현장에서는 팬사인회뿐 아니라 경품 추첨, 질의응답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됐다.엔제리너스는 이준혁 배우가 직접 팬들과 사인, 하이파이브, 질의응답 등을 통해 소통하며, 매장에서 제공된 엔제리너스 커피를 시음한 뒤 호평2025.08.19 14:41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의 자체 브랜드(PB) 자회사 씨피엘비(CPLB)는 19일 중소 협력사들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쿠팡 CPLB 상생협의체’를 공식 출범했다고 밝혔다.CPLB에 따르면 협력 중소 제조사는 경기침체와 내수둔화에도 불구하고 빠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협력사 수는 2019년 160여곳에서 지난해 기준 630여곳으로 4배 늘었으며, 고용 인원도 올해 초 2만7000여명으로 지난해 초보다 약 4000명 증가했다.이번 협의체는 CPLB와 함께 PB 상품을 공동 기획·생산해 온 30개 우수 중소 제조사로 구성됐다. 수도권을 비롯해 경상권, 강원권, 충청권, 전라권, 제주 등 전국 각지 기업이 참여하며, 향후 CPLB와 협력사 간 소통 창구 역할을2025.08.19 09:46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대만 현지에서 국내 중소기업(K-중기) 수출 판로 확대를 위한 대규모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경기침체와 내수 부진, 무역 장벽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의 해외 진출을 지원하고, 우수한 K-브랜드를 현지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한 취지다.쿠팡은 오는 24일까지 대만 쿠팡 앱을 통해 ‘Best K-브랜드’ 기획전을 열고, 연 매출 30억원 이하 소상공인을 포함한 중소기업 브랜드의 1000여개 이상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주요 카테고리는 K-뷰티, K-식품, 생활용품, 유아용품, 패션 등으로, 광천김·돌자반볶음을 비롯해 ▲키친팩토리 ▲라몬떼 ▲에라토 등 생활용품 브랜드와 ‘메이브라운’ ‘2025.08.19 09:43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은 19일 식자재 전문 브랜드 ‘크레잇(Creeat)’이 커피 전문 브랜드 ‘감성커피’와 손잡고 협업 메뉴를 선보였다고 밝혔다.이번 협업 제품은 순살치킨과 김말이로, 감성커피 전국 매장에서 개별 디저트로 즐길 수 있으며 음료와 함께하는 ‘콤보’ 메뉴로도 제공된다. 협업은 ‘크레잇’의 간편 조리 솔루션을 기반으로, 감성커피를 고객사로 둔 CJ프레시웨이와의 협력을 통해 이뤄졌다.출시 기념으로 오는 9월 11일에는 경기도 수원의 한 중학교에서 ‘크레잇X감성커피 콜라보 커피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는 감성커피가 진행한 ‘감성커피가 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 콜라보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다2025.08.19 09:22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마트는 19일 대형마트 업계 최초로 호주산 프리미엄 양고기 ‘블랙 램(Black Lamb)’을 항공 직송으로 선보였다고 밝혔다.‘블랙 램’은 얼굴과 귀, 다리가 검은색인 희소 품종 ‘햄프셔 다운’으로, 호주에서도 프리미엄급으로 평가받는 품종이다. 보리 기반 곡물 사료를 사용해 특유의 냄새를 줄였고, 우수한 마블링으로 육질과 육즙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이마트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신세계포인트 적립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숄더랙과 프렌치랙은 정상가 100g당 7980원·9980원에서 각각 5586원·6986원에, 양등심과 채끝은 정상가 8980원에서 20% 할인된 7184원에2025.08.18 13:59
[더파워 이설아 기자]CJ프레시웨이는 18일 지역 농가와 소비자를 잇는 ‘맛남상생’ 캠페인을 통해 국산 농산물 판로 확대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해 7월부터 지난달까지 다수 지자체와 협력해 산지에서 공급받은 농산물 약 2700톤을 전국 180개 급식장에 유통했다.‘맛남상생’은 ‘양방향 로코노미’를 취지로 하는 지역경제 상생 프로젝트다. CJ프레시웨이는 제철 국산 농산물을 셰프·로컬 맛집과 협업해 급식 메뉴로 개발하고, 구내식당·휴게소 등 푸드서비스 현장에서 운영하며 특별한 식사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최근 1년간 충남 서산의 감자·양파, 부여 수박, 청양 버섯, 제주의 월동 양배추·무·당근 등 다양한 농산물이 20여2025.08.18 09:29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GRS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렌지 카운티 풀러튼 시티에 롯데리아 미국 1호점인 ‘풀러튼점’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2023년 10월 롯데GRS USA 법인 설립 이후 약 2년간 준비 끝에 오픈한 것으로, 약 65평 규모의 드라이브스루(D/T) 형태로 운영된다.롯데GRS는 정식 개점에 앞서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사전 오픈을 진행해 고객 반응을 점검했다. 사흘간 일 평균 500명이 방문하며 매장 앞에 긴 대기 행렬이 이어졌고, 현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화제가 됐다. 이어 14일 열린 공식 오픈식에는 차우철 롯데GRS 대표이사, 신동권 사외이사 의장, 프레드 정 풀러튼 시장, 조성호 LA총영사관 부총영사 등이2025.08.18 09:28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은 스낵 신제품 ‘와사비새우깡’이 출시 2주 만에 180만 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선보인 ‘먹태깡’의 같은 기간 판매량(130만 봉)보다 약 40% 높은 수치다.농심은 새우깡 특유의 고소한 맛에 알싸한 와사비 향을 더한 이번 제품이 안주 수요와 일상 속 기분 전환을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성과를 거둔 것으로 분석했다.온라인에서는 “검증된 새우와 와사비 조합을 스낵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좋다”, “매새(매운새우깡)에 이어 등장한 내 최애 스낵 와새(와사비새우깡)”, “톡 쏘는 와사비와 새우의 감칠맛 조합이 맥주를 절로 부르는 맛” 등 호평이 확산되고|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26.45 | ▲22.03 |
| 코스닥 | 898.17 | ▼3.72 |
| 코스피200 | 568.38 | ▲2.98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394,000 | ▲168,000 |
| 비트코인캐시 | 716,500 | ▼3,000 |
| 이더리움 | 5,087,000 | ▲1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30 | ▼80 |
| 리플 | 3,434 | ▼23 |
| 퀀텀 | 2,608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337,000 | ▲108,000 |
| 이더리움 | 5,085,000 | ▲1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50 | ▼90 |
| 메탈 | 623 | ▲2 |
| 리스크 | 272 | ▲1 |
| 리플 | 3,432 | ▼29 |
| 에이다 | 801 | ▼4 |
| 스팀 | 115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260,000 | ▲70,000 |
| 비트코인캐시 | 718,500 | ▼1,000 |
| 이더리움 | 5,085,000 | ▲1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10 | ▼70 |
| 리플 | 3,432 | ▼27 |
| 퀀텀 | 2,594 | ▲1 |
| 이오타 | 191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