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뉴스=이지숙 기자) 블루밍 무드 메이크업 브랜드 ‘데이지크(dasique)’가 3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하는 올리브영 대규모 정기 프로모션 ‘3월 올영세일’에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올영세일’은 CJ 올리브영이 매년 4회,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데이지크는 이번 올영 세일 기간 동안 신제품 ‘컬러 아틀리에 컬렉션’을 비롯해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인 ‘9구 섀도우 팔레트’, ‘블렌딩 무드 치크’, ‘브이컷 블렌딩 쉐딩’ 등 다양한 색조 제품들을 최대 3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3월 올영세일에서는 정교한 톤맞춤 컬러 테일러링으로 완벽한 퍼스널 메이크업을 디자인해주는 ‘컬러 아틀리에 컬렉션’의 20구 섀도우 팔레트 △무드 섀도우 팔레트와 △쥬시 듀이 틴트를 각각 20%와 3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감각적인 컬러 구성으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9구 새도우 팔레트는 23% 할인, 차분한 생기로 분위기를 더해주는 △블렌딩 무드 치크는 25%, 3단계 톤 맞춤 레이어링으로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연출해 주는 제품으로 인기 뷰티 유튜버들 중심으로 입소문 난 △브이컷 블렌딩 쉐딩은 24%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데이지크의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풍성하게 준비했다”라며, “이번 올영세일 기간 동안 데이지크와 함께 봄맞이 메이크업 템들을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데이지크 3월 올영세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및 온라인 몰에서 확인 할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