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유연수 기자] 코웨이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획득한 의료기기 ‘비렉스(BEREX) 마사지셋·코어셋’을 출시하고 광고 모델로 배우 차승원을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코웨이는 차승원이 지닌 품격·신뢰·꾸준한 자기관리 이미지가 비렉스 신제품 콘셉트와 부합해 모델로 기용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광고는 비렉스 의료기기 신제품의 기술력과 신뢰감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규 광고는 TV, SNS,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에서 공개되며, 코웨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비렉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고 시장 내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전략을 세웠다.
코웨이 관계자는 “신제품을 보다 주목도 있게 알리고자 차승원 배우와 함께 광고를 기획했다”며 “차승원은 신뢰감 있는 분위기로 제품 가치를 전달하는 동시에 비렉스가 지향하는 힐링케어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표현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프리미엄 힐링케어 브랜드 가치를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