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이지숙 기자] 101번지 남산돈까스 본사 에스엠제이컴퍼니는 서울 산업 진흥원(SBA)이 주관하는 ‘2021 서울 어워드 아이디어 상품부분’에서 우수상품으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2021 서울 어워드 아이디어 상품부분’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제품은 가정에서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가정용 101번지 남산왕돈까스’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은 다양한 맛과 높은 품질을 인정받아 서울 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되었다.
서울어워드는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 상품성 등을 두루 갖춘 국내 제품을 대상으로 엄격하게 심사하여 선정하는 국내 대표 브랜드 시상식 서울산업진흥원이 주최하는 우수상품으로 선정되는 제품에는 서울시가 인증하는 '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를 부여한다.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101번지 남산왕돈까스’는 대한민국 랜드마크인 남산에서만 즐길 수 있던 얼굴만한 경양식 돈가스를 가정에서도 프라이팬만으로 쉬운 조리가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며 특히, 101번지 남산돈까스만의 특별한 비법 소스가 함께 동봉되어 있어 더욱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경양식 남산돈까스이다.
101번지 남산돈까스 관계자는 “해당제품이 2021 서울 어워드 우수상품에 선정되어 매우 기쁘며 제품을 꾸준히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더 좋은 제품들로 찾아뵙겠다”라고 전했다.
이지숙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