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2.19 14:31
[더파워 이설아 기자]식품업계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콘셉트 체험형 부스를 앞세워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섰다. 오뚜기는 21일까지 서울 코엑스 마곡에서 열리는 '컬리푸드페스타 2025'에 참가해 크리스마스 시즌 콘셉트로 구성된 브랜드 체험형 부스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난 18일부터 '모두를 위한 컬리스마스(Merry Kurlysmas for all)'를 슬로건으로 진행되고 있다. 컬리가 제안하는 '홀리데이 테이블(Kurly’s Holiday Table)' 콘셉트로 기획됐으며, 오뚜기를 포함한 108개 파트너사의 160여개 브랜드가 각자의 크리스마스 테이블을 선보인다. 방문객들은 크리스마스 대저택에 초대된 주인공이 된 설정으로 컬리가 엄2025.12.19 10:35
[더파워 이설아 기자]오프라인 미식 축제인 ‘컬리푸드페스타 2025’ 현장에서 CJ제일제당의 초간편 요리소스 ‘백설 10분쿡’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부스가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서울 강서구 코엑스 마곡에서 열리는 ‘컬리푸드페스타 2025’에서 오는 21일까지 ‘백설 10분쿡’ 체험 부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컬리가 주최하는 ‘컬리푸드페스타’는 다양한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이는 오프라인 미식 축제로, 올해는 160여개 식음료 브랜드가 참여해 방문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행사에서 간편 조리 트렌드에 맞춰 따뜻함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초간편 요리소스 ‘백설 10분쿡’을 전면에 내2025.12.19 10:11
[더파워 이설아 기자]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심슨 자이언트 핑크 도넛’을 한정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하는 윈터 캠페인 ‘홈 포 더 홀리데이(HOME FOR THE HOLIDAY)’를 통해 선보이는 4번째 크리스마스 시즌 도넛이다. 던킨은 12월 초 ‘이달의 도넛’ 신제품 중 하나로 ‘심슨 핑크 도넛’을 출시했다. ‘심슨 핑크 도넛’은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심슨 가족>에서 주인공 ‘호머’가 좋아하는 분홍색 링 도넛을 실제 제품으로 구현했다. 이번에 선보인 ‘심슨 자이언트 핑크 도넛’은 중량 300g으로 ‘심슨 핑크 도넛’보다 중량이 약 5배 큰 제품이다.‘심슨 자이언2025.12.19 10:10
[더파워 이설아 기자]연말을 앞두고 겨울 야외활동과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방한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감성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연말 시즌을 맞아 보온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겨울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시즌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혹한기에도 안정적인 보온성을 제공하는 다운 아우터를 중심으로 겨울 슈즈와 액세서리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구성했다.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제품들로 도심과 아웃도어 환경을 모두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대표 제품인 ‘부클넥 헤비 다운 자켓’은 가벼운 착용감과 높은 보온력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겨울 야외활동은 물론 출퇴근과 연말 모임2025.12.18 14:28
[더파워 이설아 기자]국내 커피 시장에서 ‘디카페인’이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부상하고 있다. 건강 관리와 수면의 질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카페인을 줄이려는 이른바 ‘슬로 카페인족’이 늘고 있는 것이다.18일 엠브레인 딥데이터의 구매 트렌드 분석에 따르면 2025년 9월 기준 최근 1년간 주요 커피전문점에서 판매된 디카페인 관련 제품의 구매 추정액은 292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5.2% 증가했다. 2023년 동일 기준(1466억원)과 비교하면 약 두 배에 달하는 성장세로, 디카페인 커피가 대중적인 선택지로 자리 잡고 있음을 보여준다.이 같은 흐름은 “커피의 맛은 그대로 즐기되, 건강을 지키고 싶다”는 심리적 만족2025.12.18 14:25
[더파워 이설아 기자]에이블씨엔씨는 멕시코 K-뷰티 전문 리테일샵 ‘유포리아(Euphoria)’에 자사 대표 브랜드 미샤(MISSHA)와 어퓨(A’pieu)를 동시 입점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진출로 에이블씨엔씨는 중남미 시장 내 K-뷰티 확산 전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유포리아는 70년 역사의 멕시코 유통기업 바키그룹(BARKY GROUP)이 설립한 K-뷰티 전문 채널로, 2030년까지 35개 매장 확대를 목표로 빠르게 성장 중이다. 에이블씨엔씨는 지난 8월 1호점 입점을 시작으로 11월까지 총 4개 매장에 순차 입점을 완료했다.현재 매장에서는 미샤의 ‘매직쿠션’, ‘BB크림’을 비롯한 베이스 및 립·아이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이 주력으로 판매되고 있으며2025.12.18 14:16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웰케어는 인지력 개선 기능성을 갖춘 두뇌 건강기능식품 ‘브레인메이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두뇌 건강 및 인지 기능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를 위해 고순도 포스파티딜세린(Phosphatidylserine, PS)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브레인메이트에 함유된 포스파티딜세린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노화로 인해 저하된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으로, 제품 1일 섭취량 기준 300mg이 포함됐다. 특히 순도 70%의 고순도 원료를 사용해 불필요한 성분을 최소화하고, 동일 기능성 대비 섭취 효율을 높였다.포스파티딜세린은 식물성 원료에서 약 0.001% 수준으로만 추출되는2025.12.18 13:50
[더파워 이설아 기자]연말 홈파티와 1~2인용 케이크 수요가 늘면서 프리미엄 베이커리 크리스마스 케이크 시장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이랜드이츠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프랑제리(FRANGERIE)’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매출이 전년 대비 2배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프랑제리는 지난 11월14일부터 12월17일까지 각 매장과 온라인 채널을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을 진행했다. 회사 측은 이번 실적을 두고 소규모 홈파티·커플·1인가구 증가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대와 취향별 선택 폭을 넓힌 제품 구성 전략이 주효한 것으로 보고 있다.사전예약 판매를 이끈 대표 제품은 1~2인용 딸기 생크림 케이크 ‘윈터2025.12.18 13:43
[더파워 이설아 기자]라이브커머스가 단순 상품 판매를 넘어 인문·교양 콘텐츠 무대로 확장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18일 자사 라이브커머스 채널 ‘엘라이브(L.live)’에서 유영만 한양대학교 교수의 신작 ‘전달자’ 출간 기념 북콘서트를 오는 22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방송은 ‘보고 듣는 경험’ 자체를 중시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된 인문·교양 프로그램으로, 라이브커머스 채널에서 북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되는 사례는 업계 최초라는 설명이다. 롯데홈쇼핑은 책 판매를 넘어 유명 인사의 강연과 시청자 소통을 결합한 새로운 형식의 콘텐츠로 차별화를 노린다.방송은 22일 오후 7시부터 60분간 ‘엘라이브’에서 진행된2025.12.18 11:16
[더파워 이설아 기자]K-푸드 대표 브랜드 비비고가 글로벌 OTT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전 세계 시청자와 다시 한 번 만난다. CJ제일제당은 18일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이하 흑백요리사2)'에 셰프들을 위한 전용 팬트리를 선보였다고 밝혔다.이번에 마련된 비비고 전용 팬트리는 16일 오후 공개된 에피소드에 처음 등장했다. 대형 비비고 로고가 새겨진 전용 존에는 경연에 필요한 각종 기본 식재료와 K-푸드 제품이 한데 모여 배치됐다. CJ제일제당은 고추장·된장·쌈장 등 장류와 각종 소스, 설탕·소금·올리브유·1분링 등 기본 양념은 물론 햇반, 만두, 김치, 김, 두부, 햄 등 자사 대표 제품들을 폭넓게 제공해2025.12.18 10:49
[더파워 이설아 기자]몽골에서 K-푸드와 K-뷰티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는 가운데 이마트가 울란바토르 동부 핵심 상권에 6번째 점포를 열며 현지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이마트는 18일 몽골 수도 울란바토르 동부 드래곤 텡게르 버스터미널 1층에 2545㎡(약 770평) 규모의 ‘이마트 텡게르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이마트 텡게르점은 울란바토르 동부 신흥 소비 상권이자 몽골 동부 10여개 도시를 연결하는 교통 요충지에 자리잡은 점포로, 지난해 서부 드래곤터미널에 5호점을 연 데 이어 두 번째 ‘교통 허브형’ 소형 포맷 매장이다. 이마트는 터미널 고정 수요와 인근 상권 수요를 동시에 흡수해 안정적인 지역 고객 기반과 신규2025.12.17 16:21
[더파워 이설아 기자]고물가 장기화로 생활비 부담이 커지는 가운데 대형마트가 초저가 생활용품으로 소비자 지출 줄이기에 나섰다. 이마트는 17일 생활용품 초저가 편집존 ‘와우샵(WOW SHOP)’을 선보이고 1000원부터 5000원까지 균일가 상품 1340여개를 판매하는 초저가 전략을 본격 가동한다고 밝혔다.이마트는 이날 서울 이마트 왕십리점에 66.1㎡(약 20평) 규모의 ‘와우샵’을 처음 열었다. 연말까지 은평점(19일), 자양점(24일), 수성점(31일)으로 도입 점포를 넓힌 뒤 고객 반응을 분석해 향후 운영 방안을 정할 계획이다. ‘와우샵’은 이름 그대로 ‘와우(WOW)’라는 반응이 나올 만큼 낮은 가격을 내세운 전용 공간으로, 전 상품을 1|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20.55 | ▲26.04 |
| 코스닥 | 915.27 | ▲13.94 |
| 코스피200 | 568.40 | ▲2.75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300,000 | ▼150,000 |
| 비트코인캐시 | 931,000 | ▼1,500 |
| 이더리움 | 4,438,000 | ▼8,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400 | ▼50 |
| 리플 | 2,843 | ▲4 |
| 퀀텀 | 1,952 | ▼9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267,000 | ▼178,000 |
| 이더리움 | 4,440,000 | ▼8,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390 | ▼50 |
| 메탈 | 514 | ▲1 |
| 리스크 | 283 | 0 |
| 리플 | 2,844 | ▲6 |
| 에이다 | 560 | ▼2 |
| 스팀 | 96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260,000 | ▼170,000 |
| 비트코인캐시 | 931,000 | ▼2,500 |
| 이더리움 | 4,438,000 | ▼9,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380 | ▼60 |
| 리플 | 2,844 | ▲7 |
| 퀀텀 | 1,958 | ▲10 |
| 이오타 | 134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