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20 10:33
[더파워 이설아 기자]리엔케이가 신세계그룹 패션 플랫폼 W컨셉 입점을 기념해 오는 26일까지 신제품 ‘콜라겐 미드샷 앰플’을 단독 특가로 선보이고 팬사인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행사 기간 동안 ‘콜라겐 미드샷 앰플’은 정가 대비 43%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하이퍼 히알 플럼핑 크림(105mL)과 마스크팩(30매)이 증정된다. 또한 브랜드 모델 더보이즈 주연의 팬사인회 응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이번 신제품 ‘콜라겐 미드샷 앰플’은 앰플과 디바이스를 결합한 ‘올인원 테크 앰플’로, 리엔케이의 독자 원료 ‘콜라겐 셀 리액터™’가 적용됐다. 제품에는 식물세포배양추출물 120만셀, 저속노2025.10.20 09:48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온스타일이 동반성장위원회와 손잡고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력기업 생태계 강화 협약’을 체결했다.CJ온스타일은 20일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 3년간 총 800억원 규모의 상생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이번 협약은 2019년, 2022년에 이어 세 번째로 체결된 것으로, 협력사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상생 프로그램 추진과 ‘납품 대금 제대로 주기 3원칙’ 준수를 약속했다. CJ온스타일은 협력사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지원을 목표로 사업 운영 자금, 콘텐츠 경쟁력 강화, 복리후생 제도 신설, 해외 판로 개척 등 맞춤형 프로그램을 추진한다.먼저 협력사 인센티브 제도를 강화해 우수 협2025.10.20 09:45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이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한 신라면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글로벌 캠페인을 펼쳤다.농심은 20일 이번 행사가 지난 18일 타임스퀘어 현지에서 진행됐다고 밝혔다.농심은 하루 약 45만명이 오가는 타임스퀘어에서 전 세계 소비자가 신라면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참여형 마케팅을 운영했다. 초대형 디지털 옥외광고(DOOH)를 통해 ‘케이팝 데몬 헌터스’ 협업 신라면 광고를 선보였으며, 브랜드 체험을 위한 다채로운 부스도 마련했다.‘푸드존’에서는 즉석 조리기를 활용해 신라면 툼바와 새우깡 시식 행사를 진행해 현지2025.10.20 09:42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 명절 이후 장보기 수요가 늘어나는 시기에 맞춰 ‘로켓프레시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쿠팡은 20일 이번 행사가 오는 26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고 밝혔다.이번 기획전은 명절 기간 집중된 소비로 냉장고 속 식재료가 줄어드는 시점을 고려해 마련됐다. 쿠팡은 이러한 시기에 맞춰 신선식품과 냉동·냉장 가공식품 등 실속 있는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행사에는 총 300여개 품목이 포함되며, 하루 평균 150개 상품이 특가로 제공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새로운 상품이 추가돼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식품을 구매할 수 있다.쿠팡은 평일 오후 2시에 한정 수량 선착순 특가를 운영한다. 삼겹살, 요거트, 비2025.10.20 09:40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의 균형영양식 전문 브랜드 ‘메디웰’이 신제품 ‘메디웰 구수한 누룽지맛’을 선보이며 500명 규모의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매일유업은 20일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과학적으로 설계된 신제품의 특장점을 직접 경험하고 부모 또는 본인의 영양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메디웰 구수한 누룽지맛’은 초고령화 사회에 맞춰 고령층의 건강 관리를 위한 맞춤 영양 설계로 주목받고 있다. 매일유업의 50년 기술력과 노년내과 전문의의 임상 경험을 결합해 중장년층이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하면서도 소화 부담 없이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이 제품은 ‘유당 0g’ 락토2025.10.20 09:07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의 식자재 전문 브랜드 ‘크레잇(Creeat)’이 국순당과 협업한 팝업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CJ제일제당은 20일 이번 팝업이 지난 17일부터 사흘간 서울 이태원 요리주점 ‘술꼬마’에서 진행됐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브랜드 간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스토리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술꼬마와의 화려한 콜라보’를 슬로건으로 내건 팝업에서는 ‘크레잇’을 활용한 트렌디한 안주 메뉴와 함께 국순당의 프리미엄 고구마증류소주 ‘려’, ‘쌀막걸리’ 등이 페어링됐다.행사 메뉴는 ‘가지만두그라탕’, ‘스팸카츠’, ‘떡갈비깻잎전’, ‘홍가리비술찜’ 등 4종으로 구성됐다. ‘2025.10.19 14:45
[더파워 이설아 기자]LG생활건강은 19일 이달 말 경북 경주시에서 열리는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에 ‘휘오 울림워터’ 9만6000병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울림워터는 LG생활건강과 울릉군의 합작법인인 울릉샘물이 생산하며, 울릉샘물은 지난 15일 APEC 공식 협찬사로 최종 선정됐다.LG생활건강은 이번 회의 기간 APEC 관련 행사장 곳곳에 울림워터를 비치하고, 전 세계 각국 대표단과 미디어 관계자에게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경주 국제미디어센터(IMC) 맞은편에 설치되는 ‘K-푸드 스테이션’ 내 홍보 부스에서 21개 참가국 정·재계 인사들에게 울림워터의 차별적 가치를 소개할 예정이다.울림워터는 청정섬 울릉도의 프리2025.10.19 14:44
[더파워 이설아 기자]신세계그룹은 19일 올해로 6회째를 맞은 ‘2025 대한민국 쓱데이’를 오는 30일부터 11월 9일까지 총 11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역대 최장 기간과 최대 물량으로 진행되며, 고객에게 ‘마법 같은 힐링’을 선사하는 국가대표 쇼핑 축제로 기획됐다.‘쓱데이’는 신세계그룹의 온·오프라인 주요 계열사가 총출동하는 대규모 쇼핑 이벤트로, G마켓과 SSG닷컴 등 온라인 채널은 물론 이마트·신세계백화점·스타필드 등 18개 주요 계열사가 참여한다. 올해는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유기적 협업과 체험형 콘텐츠를 확대해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했다.이마트는 기존 3일간 진행하던 행사를 4일로 늘리고 한우, 가공2025.10.17 14:26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온스타일은 ‘컴온스타일’ 첫날인 17일 오전 11시에 진행된 1차 한정 판매(드랍)에서 팝마트 인기 캐릭터 ‘라부부’와 ‘크라이베이비’ 상품이 5분 만에 완판됐다고 밝혔다. 2차 드랍은 이날 오후 8시 ‘라부부 키링’으로 이어지며, 행사 기간인 오는 26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8시 두 차례씩 드랍이 진행된다.오전 10시에 진행된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는 배우이자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기은세가 출연해 팝마트 캐릭터의 스토리를 소개하고 언박싱을 선보였다. 방송 시작과 동시에 10만 명이 접속하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라부부’와 ‘크라이베이비’뿐 아니라 ‘히로노’ 시리즈도 품절 행렬이 이어졌다2025.10.17 14:06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는 대구 영남이공대학교 천마스퀘어 시청각실에서 재학생 및 졸업생을 대상으로 채용설명회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이번 설명회는 지난 9월 CFS와 영남이공대 간 산학협력 업무협약 이후 열린 첫 공식 행사로, MOU 체결 대학을 직접 찾아가 기업 소개와 현장 면접을 동시에 진행한 첫 사례다.CFS 채용담당자는 회사의 성장 비전과 근무환경, AI·자동화 기술이 접목된 스마트물류 현장을 소개하며 주요 채용 직무인 현장물류관리자(Team Captain)와 설비보전 엔지니어(Automation)를 안내했다. 팀 캡틴은 쿠팡 풀필먼트센터(FC) 내 입고(IB), 출고(OB), 허브(HUB), 품질관리(ICQA) 등 물류 운영 전2025.10.17 14:05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는 ‘파워위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파워위크는 10월 17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티저 캠페인과, 10월 24일부터 11월 11일까지 이어지는 본 캠페인으로 구성됐다. 스파오를 사랑하는 고객을 위해 새로운 콘텐츠와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는 온·오프라인 통합 이벤트다. 티저 기간에는 스파오닷컴 방문 시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본 캠페인 기간부터는 전국 매장으로 혜택이 확대된다.행사 기간에는 △씬라이트(경량 패딩) △플리스 △데님 등 스파오의 대표 겨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씬라이트 컬렉션은 ‘세 가2025.10.17 10:21
[더파워 이설아 기자]CJ프레시웨이는 식품안전연구실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2025 안전관리 우수연구실 인증제’에서 재인증을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안전관리 우수연구실 인증은 과기부가 연구실의 안전관리 역량을 평가해 우수한 연구환경을 유지하는 기관에 부여하는 제도다.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최근 2년간 안전사고가 없어야 하며, 안전시스템분야 12개 항목, 안전환경분야 13개 항목, 안전의식분야 4개 항목 등 총 29개 항목에서 전문가 심사를 통해 각 분야별로 80점 이상을 획득해야 한다.CJ프레시웨이는 이번 심사에서 식품안전연구실 내 ‘기기 실험실(기기실, 시료 전처리실, 가스공급실, 후드실)’이 인증을 받았다.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814.69 | ▲65.80 |
코스닥 | 875.77 | ▲16.23 |
코스피200 | 535.28 | ▲9.8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6,300,000 | ▼264,000 |
비트코인캐시 | 721,000 | ▼1,000 |
이더리움 | 6,063,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4,040 | ▲40 |
리플 | 3,703 | ▲1 |
퀀텀 | 3,018 | ▼1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6,200,000 | ▼406,000 |
이더리움 | 6,064,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30 | ▲30 |
메탈 | 770 | ▲1 |
리스크 | 340 | ▼3 |
리플 | 3,703 | ▼1 |
에이다 | 1,006 | ▲3 |
스팀 | 144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6,300,000 | ▼150,000 |
비트코인캐시 | 721,000 | ▼500 |
이더리움 | 6,060,000 | 0 |
이더리움클래식 | 24,060 | ▲40 |
리플 | 3,703 | ▲1 |
퀀텀 | 3,032 | 0 |
이오타 | 222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