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9 10:59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의 세 번째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셋’ 발매를 기념하여 한정판 티셔츠 컬렉션을 9일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뉴발란스 헤리티지 무드를 기반으로 ‘꽃갈피 셋’ 앨범이 지닌 ‘시간이 흘러도 바래지 않는, 그리운 추억의 흔적’이라는 컨셉을 진달래꽃 자수 그래픽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뉴발란스와 아이유가 함께한 이번 컬렉션은 △플라워 그래픽 반팔티 △플라워 중앙 로고 그래픽 반팔티 등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플라워 그래픽 반팔티'는 앞면 뉴발란스 로고에 진달래꽃 자수와 아이유를 상징하는 그래픽을 더해 ‘...2025.06.09 10:57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올여름을 겨냥해 여성 베이직 아이템을 한데 모은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오늘(9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깔끔한 실루엣과 간결한 색감을 바탕으로, 무채색 계열 아이템들의 유연한 레이어링을 통해 한여름에도 시크하고 절제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한 가볍고 시원한 소재를 적용해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충족시킨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아크릴과 리오셀 혼방 소재로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쿨 썸머 카디건, 브라캡 내장으로 단독 착용이 가능한 ▲골지 민소매 티, 코튼 스판 소재의 편안한 ▲세미 크롭 슬림 반팔티 등이 있다. 하의 라...2025.06.09 09:45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오는 22일까지 롯데 유통군 통합 쇼핑 행사인 ‘롯데레드페스티벌’을 진행하며, 인기 브랜드 최대 반값 할인과 매일 쇼핑 지원금, 엘포인트 최대 100배 적립 등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롯데레드페스티벌’은 롯데를 상징하는 색상 ‘레드’와 ‘축제(Festival)’를 결합한 이름으로, 올해는 롯데 계열사 총 20개가 참여하는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는 온·오프라인 쇼핑 고객 모두를 위한 풍성한 혜택이 준비됐다. 롯데홈쇼핑은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최대 1만원 할인 쿠폰 ▲TV홈쇼핑 최대 20% 적립 및 7% 카드 할인 ▲롯데리아·롯데시네마 교환권 추첨 ▲엘포인트 최대 10...2025.06.09 09:44
아모레퍼시픽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모레몰이 6월 9일부터 24일까지 ‘2025 Summer 아모레 세일 페스타(이하 아세페)’를 개최한다. ‘구매할수록 쌓이는 쿨한 혜택’을 콘셉트로 한 이번 행사는 다양한 한정 기획 상품과 이색 브랜드 협업, 고객 참여 이벤트 등 풍성한 콘텐츠를 담아냈다. 올해 아세페에서는 47종의 한정 기획 상품과 함께, 프리미엄 친환경 페인트 브랜드 ‘벤자민무어(Benjamin Moore)’와의 협업 굿즈가 단독 제공된다. 벤자민무어 특유의 감각적인 컬러를 담은 장우산, 틴 키트, 하트 손거울, 텀블러 등이 아세페 고객 한정 수량으로 마련됐다. 또한 ‘릴레이 브랜드데이’ 이벤트에서는 프레시 밀키트 브랜드 ‘잇츠온’...2025.06.09 09:42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여름철 피부 스트레스에 대응하기 위한 ‘서머 위드 설화수(Summer with Sulwhasoo)’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강한 자외선, 높은 습도, 큰 일교차 등 여름 환경에서 지친 피부에 생기와 윤기를 되찾아주는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캠페인의 핵심은 설화수의 대표 제품인 ‘윤조에센스’다. 피부 흐름을 정돈해 본연의 윤기를 끌어올리는 이 제품은 ‘윤빛’이라는 콘셉트 아래 여름철 기초 케어의 중심으로 제안된다. 설화수는 윤조에센스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홈케어 아이템으로 ‘설화수 순환 마사저’를 함께 소개하며, 순환 리추얼을 통해 피부에 활력을 더한...2025.06.09 09:37
삼양사 숙취 해소 브랜드 상쾌환은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서울푸드 2025’에 참가해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서울푸드’는 국내외 식품산업의 비즈니스 네트워크 구축과 업계 트렌드 및 인사이트 공유를 위해 매년 열리는 국제 식품전시회로, 올해는 52개국에서 1600여 개사가 참여한다. 상쾌환은 해외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잠재고객 발굴을 위해 이번 전시회에 처음 참가했다. 과학적으로 입증된 숙취 해소 효과와 제품 안전성을 비롯해 다양한 제형과 맛, 편리한 휴대성과 섭취 방식 등 상쾌환만의 강점을 내세워 해외 판로를 넓히겠다는 구상이다. 상쾌환은 행사에 앞서 국내 ...2025.06.09 09:17
동국제약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신제품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맥스’ 출시에 앞서 이달 5일부터 15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사전 예약 판매 기간 중 마데카 프라임 공식몰에서 ‘마데카 프라임 맥스’를 구매할 경우 최대 57% 할인과 함께 다양한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기간 동안 기존 마데카 프라임 라인의 뷰티 디바이스 사용 고객을 위한 보상판매도 진행한다. ‘마데카 프라임’, ‘마데카 프라임 팅글 샷•탱글 샷’, ‘마데카 프라임 인피니티’,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 등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하면 ‘마데카 프라임 맥스’ 구매 시 5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2025.06.09 09:15
농심이 일본 하라주쿠에 아시아 첫 매장이자 글로벌 2호점 ‘신라면 분식’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신라면 분식’은 농심이 세계 주요 관광지에서 신라면의 매운맛과 농심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지난 4월 페루 마추픽추를 시작으로 운영 중인 글로벌 농심 라면 체험공간이다. 일본 신라면 분식은 패션과 대중문화의 중심지로 알려진 하라주쿠 ‘다케시타 거리’에 위치했다. 농심은 현지 젊은 층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들도 즐겨 찾는 명소에서 신라면 분식을 운영해 글로벌 소비자들과 소통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농심은 일본 신라면 분식에 라면 즉석조리기로 신라면 · 신라면 툼바 · 짜파게티 등 다양한 농심 제품을 맛볼 수 있는 ‘...2025.06.09 09:14
CJ제일제당이 한식 파인다이닝 실습 프로그램인 ‘K-스타쥬(Stage)’ 4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K-스타쥬’는 유망한 젊은 한식 셰프들을 육성하는 퀴진케이(Cuisine. K) 프로젝트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최고 수준의 한식 레스토랑에서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인턴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영셰프들의 한식에 대한 견문을 넓히고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이번 4기 프로그램에는 ‘산’, ‘소설한남’, ‘솔밤’, ‘소울’, ‘주은’, ‘정식당’ 등 국내 유명 한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총 6곳이 참여한다. 서류와 면접을 거쳐 선발된 참가자들은 두 달간 실습을 진행한다. 다양한 식재료와 요리 기법으로 한...2025.06.09 09:13
롯데GR가 태국에서 개최한 식품 박람회(THAIFEX - Anuga Asia 2025, 이하 타이펙스)에 참석해 ‘불고기버거’, ‘전주비빔라이스’ 등 롯데리아 대표 메뉴를 알리며 동남아 시장 신규 진출 확대를 위한 활동을 강화했다고 9일 밝혔다. 타이펙스는 세계 최대 식품 박람회인 ANUGA(독일 퀼른식품박람회)를 주최하는 글로벌 전시 기획사 퀼른메쎄와 태국 정부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아시아 최대 식품 박람회다. 올해는 전 세계 52개 국에서 3천여 개 업체와 9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모였으며 롯데GRS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참가했다. 롯데GRS는 이번 박람회에서 롯데리아 대표 메뉴인 ‘리아 불고기’와 한식의 맛을 살린 K-버거 ‘전주비빔라이스버...2025.06.09 09:11
국내 럭셔리 플랫폼 ‘알럭스(R.LUX)’가 글로벌 명품 마켓플레이스 ‘파페치(FARFETCH)’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국내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쇼핑 경험 강화에 나섰다고 9일 밝혔다. 알럭스는 이번 협업을 통해 돌체앤가바나, 페라가모 등 세계 1,400여 개 럭셔리 브랜드 제품을 로켓직구 형태로 국내에 선보인다. 고객은 알럭스 앱의 '패션' 탭을 통해 파페치의 셀렉션을 직접 확인하고, 모든 상품을 무료 배송 및 와우회원 대상 무료 반품(30일 이내) 혜택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협업은 파리, 밀라노, 런던, 뉴욕 등 4대 패션위크에서 선보인 시즌 신제품을 포함해 최신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까지 아우르며, 한국...2025.06.09 09:07
CJ온스타일이 셀럽 IP 기반의 새로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이하 라방)를 선보이며, 라방 선두 플랫폼 입지 굳히기에 나선다. CJ온스타일은 9일부터 19일까지 모바일 라방에서 이사배, 하지원, 최시원, 심으뜸 등 셀럽 CEO들이 직접 출연해 자신이 론칭한 브랜드의 철학과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뉴 셀럽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뉴 셀럽 쇼케이스’는 제품 판매를 넘어, 브랜드 세계관과 메시지를 팬덤과 함께 소비하는 새로운 콘셉트의 라방이다. CJ온스타일은 예능형 콘텐츠 라방으로 시장을 선도해온 것을 발판으로, 이제 셀럽IP가 직접 브랜드 주체로 나서는 콘텐츠 라방을 통해 또 한번 혁신에 나선다. 첫 주자는 뷰티 크리...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69.47 | ▲35.73 |
코스닥 | 796.69 | ▲6.33 |
코스피200 | 426.56 | ▲4.5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1,024,000 | ▲358,000 |
비트코인캐시 | 696,500 | ▲2,500 |
이더리움 | 3,782,000 | ▲2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90 | ▲130 |
리플 | 3,298 | ▲23 |
퀀텀 | 2,873 | ▲2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1,153,000 | ▲484,000 |
이더리움 | 3,785,000 | ▲2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90 | ▲130 |
메탈 | 970 | ▲7 |
리스크 | 555 | ▲4 |
리플 | 3,299 | ▲23 |
에이다 | 850 | ▲7 |
스팀 | 183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1,210,000 | ▲520,000 |
비트코인캐시 | 694,000 | ▼500 |
이더리움 | 3,782,000 | ▲2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00 | ▲110 |
리플 | 3,300 | ▲23 |
퀀텀 | 2,848 | 0 |
이오타 | 235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