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25 13:55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의 자체브랜드(PB) 자회사 씨피엘비(CPLB)는 쿠팡 잠실 오피스에서 ‘2025년 공급사 농산물 품질 설명회’를 열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설명회는 기존 및 신규 파트너사를 모두 초청해 채소·과일 품질 관리와 공급망 운영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동반성장을 위한 협력 의지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쿠팡에 농산물을 PB상품으로 공급하는 100여 개 파트너사와 솔라이 삭티벨 CPLB 전무 등 관계자 150여 명이 참석했다.설명회에서는 ▲단계별 상품 관리 프로세스 ▲상품별 품질 규격 및 검품 기준 ▲반품 사례 분석 ▲해충 및 설치류 방제법 등이 공유됐다. 특히 CPLB가 운영하는 식품 안전 기준을 현장에 어2025.09.25 13:51
[더파워 이설아 기자]스파오는 오는 26일부터 10월12일까지 ‘스추페(스파오 추석페스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스추페는 상반기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기획된 온·오프라인 통합 브랜드 캠페인으로, ‘온 가족이 합리적인 쇼핑을 누리고 풍성한 추석을 맞이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스파오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간절기와 가을 시즌 활용도가 높은 △신세틱레더 스웨이드 재킷 △고밀도코튼 오버핏셔츠 △고밀도코튼 스트라이프셔츠를 대량 준비했다. 또한 올해 메가 트렌드 아이템으로 꼽히는 프렌치테리 스웻류를 비롯해 △루즈핏 긴팔티 △소프트얀 니트 △가디건 △치노팬츠 △트윌코튼 와이드 팬츠 등 다양한 코디2025.09.25 13:50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홈쇼핑은 지난 24일 추석 연휴를 앞두고 영등포 지역 사회적 배려 계층 200세대에 맞춤형 지원 물품을 담은 ‘추석愛 드림박스’를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전달식은 영등포구청 별관 내 ‘희망수라간’에서 열렸으며, 롯데홈쇼핑 김민아 커뮤니케이션팀장과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 박영준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올해는 기존 독거노인 중심에서 한부모 가정, 자립청년 세대까지 수혜 대상을 넓혀, 최장 열흘에 달하는 연휴 동안 돌봄 부담을 홀로 감당해야 하는 가정과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청년 세대가 명절의 온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지원 물품 역시 세대별 특성과 필요를 반영해 맞춤형으로 구성됐다.2025.09.25 11:18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은 25일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셀렉스 밀세라’가 콜라겐 드링크, 파우더 스틱, 구미 젤리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하고, 이를 활용한 ‘밀세라 에스테틱 프로그램’을 선보였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저분자 콜라겐과 밀크세라마이드를 핵심 성분으로 해 피부 속과 겉을 동시에 케어하는 ‘뷰티 시너지’ 효과를 강조했다. 비오틴, 비타민C,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글루타치온 등 이너뷰티 성분도 더해 빈틈없는 관리가 가능하다.신제품은 ▲콜라겐 1만mg과 밀크세라마이드 600mg을 담은 ‘콜라겐 드링크’ ▲스틱형 ‘콜라겐 파우더’ ▲간식처럼 즐길 수 있는 ‘콜라겐 구미’ 등 3종으2025.09.25 11:11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은 25일 매운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습김치’의 인기에 힘입어 ‘습김치덮밥’과 ‘습떡볶이’를 출시하고, 10월부터 ‘맵찔이용 습김치’와 ‘습소스’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습김치’와 ‘습파김치’를 중심으로 한 강렬한 매운맛 라인을 확장해, 소비자가 다양한 방식으로 ‘습’만의 고유한 매운맛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습김치의 매운맛은 최적의 고춧가루 배합으로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깔끔함과 김치 특유의 단맛, 감칠맛이 어우러져 독보적인 매력을 갖춘 것으로 평가된다.‘습김치덮밥’은 참기름을 더한 전용 소스와 햇반으로 구성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2025.09.25 10:55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 대구광역시에 600억원 이상을 투자해 첨단 자동화 시설을 갖춘 스마트 물류시설을 구축한다.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는 25일 대구광역시청에서 대구시와 스마트물류센터 신설 투자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조성되는 대구 스마트물류센터는 수성구 수성알파시티 내에 총 618억원을 투자해 연면적 7만5000㎡ 규모로 건설된다. 오는 11월부터 운영될 예정이며, 800여 개의 신규 일자리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된다. 쿠팡은 인력 채용 시 대구 시민을 우선 고용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방침이다.대구 스마트물류센터는 물류창고와 배송 거점을 복합한 형태로, 인공지능(AI) 기반 수요 예측 시스템을 적용해2025.09.25 10:52
[더파워 이설아 기자]차(茶) 전문 브랜드 오설록이 제주 티뮤지엄에 문을 연 ‘말차 누들바’의 성공적 론칭에는 삼성웰스토리의 전방위적 컨설팅이 뒷받침됐다. 삼성웰스토리는 25일 오설록의 신규 매장 오픈에 맞춰 전용상품 개발부터 공간 설계, 위생 관리까지 아우르는 360솔루션을 제공했다고 밝혔다.오설록은 지난 8월 ‘차를 먹는 새로운 경험’을 콘셉트로 말차와 식사를 결합한 티 페어링 다이닝 공간을 선보였다. 삼성웰스토리는 2014년부터 오설록에 식자재를 공급해온 경험을 토대로 주방·서비스 공간 설계, 전용상품 개발, 위생안전 가이드 수립을 지원했다.제주 티뮤지엄 내 티테라스 동을 리뉴얼하면서 제면실을 유리룸으로 구성2025.09.24 15:57
[더파워 이설아 기자]동원F&B는 24일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아르르’를 통해 반려동물 전용 뷰티·케어 라인 ‘아르르 뷰티’를 새롭게 론칭하고 신제품 1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아르르 뷰티’는 샴푸, 입욕제, 미스트 등 반려동물의 미용과 정서적 안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꿀잠 펫 클린/이지 올인원 샴푸’는 15ml 소용량으로 제작돼 1회 분량씩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이번에 출시된 아르르 뷰티 라인은 전국 다이소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첫선을 보이며, 향후 반려동물 전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채널로 판매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더 나아가 해외 시장 진출도 추진한다2025.09.24 14:21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가 산불 발생 위험이 높아지는 가을철을 맞아 지역사회 안전 강화에 나섰다. CFS는 지난 23일 대구광역시 산불진화대원들에게 생수 7800개와 방진마스크 800개를 지원했다고 24일 밝혔다.지역 산불진화대원들은 산불 발생 시 신속한 출동과 진화를 통해 산림 보호는 물론 주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역할을 맡고 있다. 이번 지원은 기후 위기 속 숲의 중요성을 알리는 CFS 사회공헌활동 ‘와우 더 포레스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이날 전달식에는 정종철 CFS 대표이사와 쿠팡 대구센터 임직원 20여 명이 참여했다. 임직원들은 지원 물품을 직접 대구 지역 주요 산불방지대책본부로 옮기며 재해 대2025.09.24 13:04
[더파워 이설아 기자]아모레퍼시픽 계열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최근 공개한 신제품 광고 영상이 성적 이미지를 연상시킨다는 비판에 휩싸이자 장면을 삭제하고 사과했다. 이니스프리는 23일 공식 SNS를 통해 해당 내용을 밝혔다.문제가 된 광고는 신제품 ‘그린티 세라마이드 밀크 에센스’를 홍보하기 위해 유튜브 구독자 42만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영상이다. 영상에는 여성 인플루언서가 흰색 액상의 제품을 얼굴에 붓는 장면과 함께 ‘피부가 좋아지는 우유?’라는 자막이 삽입됐다. 그러나 소비자들은 “불필요하게 성적인 뉘앙스를 풍긴다” “여성이 주 고객인 브랜드가 여성을 희롱하는 듯한 이미지를 썼다”며 강하게 반발했다2025.09.24 10:05
[더파워 이설아 기자]CJ프레시웨이는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장스푸드의 치킨 브랜드 ‘60계치킨’과 손잡고 콜라보 상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식자재 유통 고객사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고 온라인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신상품은 60계치킨의 인기 메뉴를 재해석한 냉장 간편식 주먹밥 2종이다. 특제 간장 소스로 담백한 풍미를 낸 ‘간지치킨주먹밥’과,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매콤한 맛을 구현한 ‘하하핫치킨주먹밥’으로 구성됐다. 오리지널 메뉴의 풍미와 시즈닝 특유의 식감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이번 제품은 우선 CJ프레시웨이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온라인 전용으로 판매되며, 추후 유2025.09.24 09:48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은 한가위를 맞아 매일두유와 셀렉스 등 건강과 실속을 동시에 갖춘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매일두유 추석 선물세트는 ‘저당·고단백’을 주제로 설탕 무첨가 제품만으로 구성됐다. ▲매일두유 저속노화 선물세트(매일두유 99.9 190ml 8개 + 매일두유 렌틸콩 190ml 8개)와 ▲매일두유 저당고단백 선물세트(매일두유 고단백 플레인 190ml 8개 + 매일두유 검은콩 190ml 8개) 등 2종으로 출시됐다.포장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고급스러운 선물박스 케이스에는 '저속노화 식사법' 저자인 정희원 의학박사와 매일두유 앰버서더 에드워드 리 셰프의 얼굴을 담아 신뢰감과 친근함을 강조했다.특히 지난 7|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26.45 | ▲22.03 |
| 코스닥 | 898.17 | ▼3.72 |
| 코스피200 | 568.38 | ▲2.98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185,000 | ▼255,000 |
| 비트코인캐시 | 720,000 | ▲1,500 |
| 이더리움 | 5,047,000 | ▼1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70 | ▼70 |
| 리플 | 3,477 | ▲9 |
| 퀀텀 | 2,610 | ▼1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153,000 | ▼181,000 |
| 이더리움 | 5,051,000 | ▼1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90 | ▼90 |
| 메탈 | 624 | ▼1 |
| 리스크 | 271 | ▲1 |
| 리플 | 3,482 | ▲10 |
| 에이다 | 801 | 0 |
| 스팀 | 115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060,000 | ▼230,000 |
| 비트코인캐시 | 718,000 | ▲1,500 |
| 이더리움 | 5,045,000 | ▼1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510 | ▼30 |
| 리플 | 3,480 | ▲13 |
| 퀀텀 | 2,622 | ▼22 |
| 이오타 | 191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