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23 11:28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온스타일은 23일 환절기 피부 고민을 해결할 셀럽 추천 뷰티 아이템을 선보이는 ‘셀럽뷰티위크(Celeb Beauty Week)’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여름 폭염과 자외선으로 늘어난 스킨케어 수요를 환절기 뷰티템으로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실제로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올해 6~8월 스킨케어 주문액은 전년 동기 대비 11.0% 증가했다.이번 행사는 CJ온스타일의 대표 셀럽 IP를 앞세워 마스크·세럼·에센스 등 제품을 직접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셀럽들은 모바일 라이브 등을 통해 피부 고민별 솔루션과 루틴을 제안하며, 고객은 생생한 체험과 방송 한정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브랜드별 주요 방송2025.09.22 15:02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22일 전라남도청, 전라남도상인연합회와 전통시장 상인의 디지털 전환과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날 오후 전라남도청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민병기 쿠팡 정책협력실 부사장, 강위원 전라남도 경제부지사, 한승주 전남상인연합회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쿠팡은 전남 지역 전통시장 상인의 온라인 진출을 지원하고, 플랫폼을 통한 판매 활성화를 추진한다.쿠팡은 연말까지 ‘착한상점’ 기획전을 열어 전남 지역 4개 군(해남·영광·무안·보성) 7개 시장(보성향토시장, 벌교시장, 매일시장, 해남읍5일시장, 무안전통시장, 굴비골영광시장, 영광터미널시장)의 상품을 소개하고 최2025.09.22 14:21
[더파워 이설아 기자]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탈모·두피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북미 온라인 시장에서의 인기를 발판으로 미국·캐나다·멕시코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에 전격 입점한다. 국내 샴푸 브랜드가 진입 장벽이 높은 북미 코스트코 전 매장에 입점하는 것은 드문 사례로, K-뷰티 두피 케어의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했다는 평가가 나온다.LG생활건강은 22일, 닥터그루트가 오는 10월 6일부터 북미 지역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 682곳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2023년 11월 북미 온라인 시장에 진출한 지 약 2년 만에 이뤄낸 성과다.이번에 입점하는 제품은 닥터그루트의 북미 주력 라인인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징2025.09.22 14:10
[더파워 이설아 기자]럭셔리 뷰티·패션 버티컬 서비스 알럭스(R.LUX)는 론칭 1주년을 맞아 오는 10월 13일까지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알럭스는 올해에만 14개 신규 브랜드를 추가해 현재 40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조 말론 런던·에스티로더·랑콤·키엘 등 대표 브랜드에 더해 수잔 카프만, 나스 등 신규 입점도 앞두고 있다.지난 1년간 알럭스 고객이 가장 많이 찾은 제품으로는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핑크베리어 세트’,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2종’ 등 명절 선물용 스킨케어 세트와 ‘숨37도 시크릿 에센스’, ‘SK-II 피테라 에센스’, ‘에스티로더 더블 웨어’, ‘시세이도 리바이탈에센스 파운데이션’ 등이 꼽2025.09.22 13:58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은 신생아 전용 분유 ‘앱솔루트 산양100’ 출시를 기념해 자사 육아정보 사이트 ‘매일아이’ 부모회원 251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첫 100일 양육에 대한 부모 인식조사’ 결과를 발표했다고 22일 밝혔다.조사에 따르면 신생아 건강 관리의 골든타임으로 불리는 생후 0~100일 아기를 키우는 부모들의 가장 큰 고민은 불규칙한 수면(62%)과 수유 문제(52.3%)였다. 응답자의 63.2%는 야간에 2~3회 이상 수유로 잠을 깬다고 답했으며, 27.5%는 4~5회 깬다고 응답해 불규칙한 수유 간격이 가장 큰 어려움으로 꼽혔다. 이어 소화 문제(49.2%), 피부 문제(29.8%), 배변 문제(29.5%)가 뒤를 이었다.0~100일 신생아 양육 난2025.09.22 13:55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은 지난 19일부터 이틀간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세계 최대 규모의 해외 미군기지 ‘캠프 험프리스’에서 신라면 브랜드를 알리는 푸드트럭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험프리스 내 대형 매장 ‘커미서리(Commissary)’의 미군 가족 대상 행사인 ‘Side work sales’ 기간에 맞춰 열렸다. 농심은 주둔지 내 대표 한국 라면 브랜드를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해 미군 가족들에게 신라면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했다.푸드트럭에서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협업한 신라면, 신라면 툼바, 신라면 블랙 패키지를 선보였다. 또 포토존과 경품 이벤트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했다. 특히 글로벌2025.09.19 15:09
[더파워 이설아 기자]LG생활건강은 자사 클린뷰티 브랜드 더페이스샵의 베스트셀러 클렌징 라인 ‘미감수 브라이트(Rice Water Bright)’가 미국 대형마트 체인 타겟(Target)에 입점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입점을 통해 미감수 라인 6종(클렌징폼·오일·티슈·세럼·크림·아이크림)이 미국 전역 1900여 개 타겟 매장에서 판매된다. 타겟은 매장 접근성이 높아 현지 소비자들의 일상과 밀접한 대표 소매 채널로 꼽힌다.미감수 라인은 쌀뜨물 세안 전통에서 착안해 2006년 출시된 클렌징 제품군으로, 뽀득하면서도 촉촉한 사용감과 높은 세정력, 합리적인 가격으로 재구매율이 높다. 북미 아마존에서 월평균 3만3000여 개가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2025.09.19 15:01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홈쇼핑은 지난 18일 배우 이유리의 ‘요즘쇼핑 유리네’ 론칭 1주년을 맞아 고객 초청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요즘쇼핑 유리네’는 지난해 9월 첫선을 보인 프로그램으로, ‘무조건 유리하게’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이유리가 직접 엄선한 식품과 리빙 상품을 최저가 수준의 가격과 특별 혜택으로 소개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행사는 프로그램에 꾸준히 성원을 보낸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더욱 깊이 있는 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마련됐다.쿠킹클래스는 서울 강남구 휘슬러코리아 본사에서 열렸다. 이날 이유리는 휘슬러 전속 서수지 셰프와 함께 방송 예정인 ‘휘슬러 레비탈 플러스 레드2025.09.19 09:47
[더파워 이설아 기자]아모레퍼시픽은 19일 프랑스 칸에서 열린 ‘제35회 세계화장품학회(IFSCC Congress 2025)’에 참가해 AI와 피부과학을 결합한 연구 성과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The Future is Science’를 주제로 15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됐다.아모레퍼시픽은 올해 학회에서 2건의 구두 발표와 5건의 포스터 발표를 통해 바이오 노화 연구와 AI 기술 기반의 혁신 성과를 발표했다.고명진 연구원은 ‘생성형 AI 기반 가상 메이크업 파이프라인 아키텍처 개발’을 주제로 구두 발표했다. KAIST와 공동 개발한 이 기술은 얼굴 형태와 특징을 분석하고 방대한 메이크업 데이터 학습을 통해 개인 맞춤형 메이크업을 추천한다. 고객은2025.09.19 09:42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마트는 19일 현대카드 문화 융복합 이벤트 ‘다빈치 모텔’에 참여해 오는 21일까지 3일간 이태원 바이닐앤플라스틱 1층에서 ‘고래잇 아일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다빈치 모텔’은 2019년 첫선을 보인 현대카드의 문화 행사로 올해 5회차를 맞았다. 이마트는 매년 새로운 콘셉트로 참여하며 2030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왔다. 올해는 이마트의 마케팅 혁신 프로젝트 ‘고래잇 캠페인’을 테마로, 보물선을 형상화한 무대 속에서 ‘고래잇’ 캐릭터와 함께하는 항해 콘셉트를 선보였다.행사장에서는 보물상자 코인을 활용해 피코크 인기 메뉴를 시식할 수 있으며, 숨겨진 QR 코드 미션 참여 고객에게는 고래2025.09.19 09:29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의 ‘스팸 골드바 에디션’이 예능 프로그램 경품으로 등장하며 다시 한번 주목을 받았다.‘스팸 골드바 에디션’은 지난달 27일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에서 출시 하루도 채 안 돼 전량 소진된 제품으로, 약 70만원 상당의 순금 1돈을 받을 수 있는 골든 티켓이 랜덤으로 포함돼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최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스팸 골드바 에디션’이 요리 대결 우승자에게 주어지는 경품으로 등장했다. 기존에 제공되던 ‘별 배지’와 함께 특별히 준비된 해당 제품은 실제 금괴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셰프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CJ제일제당은 판매 채널도2025.09.19 09:24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후레쉬 모짜렐라’, ‘후레쉬 모짜렐라 보코치니’, ‘후레쉬 리코타’, ‘그릭 리코타’ 등 대표 후레쉬 치즈 4종의 패키지를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상하치즈는 2006년 후레쉬 모짜렐라 출시를 시작으로 국내 후레쉬 치즈 시장을 선도해왔다. 이번 리뉴얼은 신선함을 강조한 하늘색 바탕에 전통 치즈 제조 과정에서 사용하는 면보 패턴을 적용해 정통성을 시각적으로 담았다. 모짜렐라와 보코치니는 실제 치즈 이미지를 활용해 직관성을 높였으며, 제품명 표기를 강화해 소비자들이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모든 제품에 투명 캡을 적용해 보관 편의성|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26.45 | ▲22.03 |
| 코스닥 | 898.17 | ▼3.72 |
| 코스피200 | 568.38 | ▲2.98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185,000 | ▼255,000 |
| 비트코인캐시 | 720,000 | ▲1,500 |
| 이더리움 | 5,047,000 | ▼1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70 | ▼70 |
| 리플 | 3,477 | ▲9 |
| 퀀텀 | 2,610 | ▼1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153,000 | ▼181,000 |
| 이더리움 | 5,051,000 | ▼1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90 | ▼90 |
| 메탈 | 624 | ▼1 |
| 리스크 | 271 | ▲1 |
| 리플 | 3,482 | ▲10 |
| 에이다 | 801 | 0 |
| 스팀 | 115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060,000 | ▼230,000 |
| 비트코인캐시 | 718,000 | ▲1,500 |
| 이더리움 | 5,045,000 | ▼1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510 | ▼30 |
| 리플 | 3,480 | ▲13 |
| 퀀텀 | 2,622 | ▼22 |
| 이오타 | 191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