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11 13:51
[더파워 이설아 기자]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11일 SK텔레콤과 함께 ‘T 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11일부터 20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던킨의 도넛과 음료 등 전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할인 한도는 구매 금액 1만6000원 기준 최대 8000원까지다.행사 기간 중 고객이 던킨 매장에서 결제 시 SK텔레콤 ‘T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의 매직 바코드를 제시하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본 프로모션은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타 행사나 쿠폰과의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일부 매장은 행사에서 제외되며, 참여 매장은 던킨 공식 홈페이지 또는 T 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던2025.11.11 13:32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로맨틱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은 11일 가수 츄(CHUU)와 함께한 2025년 가을·겨울(25FW) 시즌 코트가 출시 초반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로엠은 지난 10월 20일 공개한 ‘츄와 함께한 윈터 캠페인’ 이후 10월 20일부터 11월 10일까지 코트 상품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5배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브랜드가 추구하는 ‘사랑스러운 로맨티시즘’을 츄의 밝고 영한 이미지로 표현한 캠페인이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었다는 분석이다.로엠의 코트는 30년 이상의 제작 노하우가 집약된 대표 상품으로, 브랜드 론칭 이후 누적 판매량이 64만장을 넘어섰다. 매 시즌 고객 피드백을 반영해 소2025.11.11 13:30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마트는 11일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 7조4008억원, 영업이익 1514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35.5%(397억원) 증가하며 3분기 연속 실적 개선세를 이어갔다. 이에 따라 누적 연결 영업이익은 3324억원으로, 전년(1242억원)보다 167.6% 늘었다.별도 기준 매출은 4조5939억원, 영업이익은 1135억원으로 집계됐다. 추석 시점 차이 등 일시적 요인에도 불구하고 수익성 중심의 경영 기조가 실적 방어에 기여했다는 평가다.이마트는 ‘가격·상품·공간’ 3대 혁신을 중심으로 본업 경쟁력을 강화했다. 통합 매입을 통한 원가 개선과 상시 최저가 정책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였고, 대형 할인 행사2025.11.11 13:25
[더파워 이설아 기자]코웨이는 11일 연중 최대 쇼핑 시즌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코웨이 공식몰 ‘코웨이닷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렌탈료 반값, 일시불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주요 행사 품목으로는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룰루 더블케어 플러스 비데2 ▲비렉스 페블체어 ▲비렉스 모디 매트리스 등이 있으며, 최대 12개월간 렌탈료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파워업 공기청정기 ▲룰루 더블케어 비데 ▲비렉스 마이 프레임 등 일부 품목은 최대 80% 할인된 일시불 특가로 판매된다.코웨이 라이브커머스2025.11.11 13:20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은 11일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라떼’가 리뉴얼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5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이를 기념해 11월 한 달간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1+1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라떼(325mL)는 지난 7월 리뉴얼 이후 월평균 판매량이 전년 대비 84% 급증했다. 카페인 부담 없이 깊은 에스프레소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점이 인기를 끌며, 디카페인 소비 트렌드 확산 속에 컵커피 시장에서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이번 리뉴얼에서는 ‘디카페인 라떼’에서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라떼’로 제품명을 바꾸고, 99.9% 카페인을 제거한 원두를 사용해 진한 커2025.11.11 13:18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은 11일 2025년 3분기 연결 기준(대한통운 제외) 매출 4조5326억원, 영업이익 2026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9%, 25.6% 감소한 수치다. 자회사 CJ대한통운을 포함한 연결기준 매출은 7조4395억원(+0.3%), 영업이익은 3465억원(-15.9%)으로 집계됐다.식품사업부문은 매출 2조9840억원(+0.4%), 영업이익 1685억원(+4.5%)을 기록했다. 국내에서는 내수 부진과 원가 부담으로 다소 위축됐으나, 해외에서는 ‘K-푸드 신영토 확장’ 전략에 힘입어 성장세를 이어갔다. 해외 매출은 1조4554억원으로 글로벌 전략제품인 만두, 가공밥, K-스트리트푸드가 전년 대비 9% 성장했다.지역별로는 유럽2025.11.11 13:17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11일 고객 선호도가 높은 생필품을 한데 모아 할인 판매하는 ‘블랙생필품위크’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닥터지, 피죤, 세타필, 옥시크린 등 인기 브랜드 상품 2000종 이상이 포함되며, 일부 상품은 새벽배송으로도 받아볼 수 있다.행사 첫날인 11일에는 ‘단 하루 선착순 특가’ 코너가 운영돼 990원부터 2990원대 초특가 상품이 판매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스웨이 식기세척기 클리너(250ml, 990원) ▲무균무때 세탁조 클리너(500ml, 1990원) ▲크리넥스 콧물전용 물티슈 휴대형(20매, 2990원) 등이 있다.또한 ‘HOT 추천 키워드’ 코너에서는 고객 검색 데이터를 기반으로 ‘보습케어2025.11.11 13:13
[더파워 이설아 기자]신라면세점은 11일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제주점에서 제주 로컬 카페 및 디저트 브랜드와 협업한 특별관 ‘스윗 제주(Sweet Jeju)’를 선보였다고 밝혔다.‘스윗 제주’는 신라면세점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주 지역 로컬 디저트 특별관으로, K-컬처와 미식 체험을 선호하는 외국인 관광객들의 트렌드를 반영했다. 신라면세점은 제주 각 지역의 인기 베이커리와 카페 대표 상품을 한곳에 모아 소개하며, 고객들이 제주의 미식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원스톱 쇼핑 편의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이번 특별관에는 제주를 대표하는 로컬 디저트 브랜드 ▲몽그레 ▲귤메달 ▲구아우쇼콜라 ▲바솔트 ▲플러스제주 등 5개 브랜드가2025.11.10 16:40
[더파워 이설아 기자]LG생활건강은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 1조5800억원, 영업이익 462억원을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7.8%, 영업이익은 56.5% 감소한 수치다.생활용품(HDB)과 음료(Refreshment) 부문은 판매 호조로 성장했으나, 화장품(Beauty) 부문이 강도 높은 효율화 과정에서 부진을 겪으며 전체 실적이 하락했다.사업별로 보면 뷰티 부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6.5% 감소한 4710억원, 영업이익은 588억원 적자를 기록했다. LG생활건강은 면세점 등 전통 유통 채널의 구조조정을 본격화하면서 매출이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반면 CNP, VDL, 힌스 등 MZ세대 중심 브랜드의 기초·색조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시장2025.11.10 15:00
[더파워 이설아 기자]아성다이소는 냉장고 정리에 유용한 ‘조리저장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요리와 식재료 보관에 실용적인 조리저장용품 20여 종을 선보인다.대표 제품인 ‘말랑핏 용기’는 유연한 소재로 제작돼 냉동된 음식도 쉽게 분리할 수 있고, 바닥면의 돌기 구조로 음식물이 들러붙지 않는다. 투명한 용기 덕분에 내용물 확인이 쉽고, 600㎖ 용기 2개를 1.3L 용기 위에 포개 쓸 수 있어 공간 활용이 용이하다. 전자레인지 사용도 가능하며, 소용량 제품은 도시락이나 1인분 보관용으로 적합하다.‘알알이쏙 용기’는 칸칸이 구획된 구조로 식재료를 분리 보관할 수 있다. 바닥이 유연한 재질로 되어2025.11.10 14:45
[더파워 이설아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전국 라그릴리아 매장에서 진행되며, 메인 메뉴를 주문한 고객이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대표 메뉴인 ‘BBQ 폭립 플래터(4만3900원)’를 무료로 제공한다.‘BBQ 폭립 플래터’는 라그릴리아의 시그니처 메뉴로, 진한 바비큐 소스를 입힌 폭립에 바삭한 프렌치프라이와 매콤달콤한 콘립을 곁들인 메뉴다.이와 함께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한 할인 행사도 마련됐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쿠폰을 제시하면 ‘BBQ 폭립 플래터’를 50% 할인된2025.11.10 14:26
[더파워 이설아 기자]오뚜기가 할랄 인증을 획득한 ‘진라면’을 앞세워 세계 2위 인스턴트라면 시장인 인도네시아에 본격 진출한다. 오뚜기는 10일 인도네시아 울라마위원회(MUI)로부터 지난해 12월 ‘진라면’의 할랄 인증을 취득하고, 올해 8월 초 수입허가(ML)를 완료해 11월부터 현지 대형마트와 슈퍼마켓을 중심으로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이번 인도네시아 진출은 오뚜기의 글로벌 전략 강화의 일환이다. 오뚜기는 올해 초 ‘진라면’의 글로벌 신규 패키지를 공개하고, 방탄소년단 진을 모델로 한 글로벌 캠페인 ‘Jinjja Love, 진라면’을 전개하고 있다. 인도네시아에서도 BTS 진과의 협업 소식이 전해지며 현지 소비자들의 관심이|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5.93 | ▲85.38 |
| 코스닥 | 929.14 | ▲13.87 |
| 코스피200 | 582.73 | ▲14.3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785,000 | ▲163,000 |
| 비트코인캐시 | 879,000 | ▲2,500 |
| 이더리움 | 4,446,000 | ▼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170 | ▼50 |
| 리플 | 2,829 | ▼10 |
| 퀀텀 | 1,868 | ▼19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923,000 | ▲249,000 |
| 이더리움 | 4,453,000 | ▲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180 | ▼70 |
| 메탈 | 515 | ▼7 |
| 리스크 | 285 | ▼1 |
| 리플 | 2,830 | ▼12 |
| 에이다 | 549 | ▼4 |
| 스팀 | 94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750,000 | ▲230,000 |
| 비트코인캐시 | 878,500 | 0 |
| 이더리움 | 4,447,000 | ▲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070 | ▼180 |
| 리플 | 2,830 | ▼10 |
| 퀀텀 | 1,871 | ▼19 |
| 이오타 | 128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