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6 14:45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초경량 소재와 프리미엄 유러피안 구스를 적용한 신제품 ‘플라잉77 구스다운(FLYING77 GOOSE DOWN)’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플라잉77 구스다운’은 뉴발란스의 고기능 다운 라인업 ‘플라잉(Flying)’ 시리즈를 업그레이드한 모델로, 가벼움과 보온성을 동시에 갖춘 FW 시즌 프리미엄 아우터다. 제품명 ‘77’은 초경량 7데니어(7D) 원사와 다운프루프 기능을 보완한 7CELL 코팅 원단을 적용해 경량성과 내구성을 강화했다는 의미를 담았다.충전재는 유러피안 구스를 사용해 필파워 700+의 높은 복원력으로 안정적인 보온성과 볼륨감을 구현했다2025.09.16 14:43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홈쇼핑은 오는 18일부터 30일까지 최장 10일간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명절 인기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매일 할인쿠폰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추석 특집전 ‘보름찬 다드림쇼핑’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선물을 더욱 고급스럽게, 혜택은 한층 실속 있게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식품·주방에 국한됐던 혜택을 올해는 모든 카테고리로 확대했으며, ▲매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선택형 사은품 ‘보름찬 기프트’ 증정 ▲매일 5천원 할인쿠폰 ▲대량주문 고객 대상 최대 100만원 적립금 ▲모바일 선물하기 이용 고객 대상 롯데상품권 증정 ▲모바일 전용 특가 ‘싹드림 딜’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2025.09.16 11:33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쿠팡·중소기업중앙회·홈앤쇼핑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쿠팡의 로켓배송 물류망을 지원하는 사업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자리다.출범식에는 박대준 쿠팡 대표,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문재수 홈앤쇼핑 대표를 비롯해 중소유통 관계자 40여 명이 참석했다.이번 협업은 홈앤쇼핑이 발굴한 우수 중소기업 제품에 쿠팡의 로켓배송 인프라를 적용해 빠른 배송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중소기업은 물류비용 절감과 배송 경쟁력2025.09.16 10:17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은 닭 반마리를 통으로 즐길 수 있는 신제품 ‘CJ 자메이카 Style 치킨’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통다리와 통날개가 붙어 있는 몸통 부위로 구성돼 외식 및 배달 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뼈 치킨(bone-in)’을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CJ제일제당은 2023년 선보인 ‘고메 소바바치킨’으로 냉동 치킨 시장에서 ‘소스형 치킨’을 안착시킨 경험을 바탕으로 ‘뼈 치킨’ 카테고리 확장에 나섰다. ‘고메 소바바치킨’은 올해 8월 말 기준 누적 매출 1800억원(소비자가 환산 기준)을 돌파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신제품은 자메이카 전통 양념인 저크소스에 블2025.09.16 10:15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GRS는 지난 15일 외식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일본 정통 사누끼 우동 전문 브랜드 ‘마루가메 우동’ 국내 1호점을 잠실 롯데월드몰 5층에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마루가메 우동은 전세계 1,100여 개 매장을 운영하는 글로벌 프랜차이즈로, 면을 매일 매장에서 직접 반죽·숙성해 당일 생산·판매하는 원칙을 지킨다. 네모난 단면과 둥근 가장자리가 특징인 면은 국물이 잘 스며들어 깊은 풍미를 낸다. 이번 한국 매장은 일본 현지 트레이너가 오픈 전·후 한 달간 상주하며 품질을 관리한다.대표 메뉴는 소불고기와 반숙란이 들어간 ‘니쿠타마 우동’, 풋고추의 매운맛을 살린 ‘그린 칠리 붓카케 우동’, 한국 한정2025.09.16 09:47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의 단백질 브랜드 ‘셀렉스’가 현대홈쇼핑 대표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 투게더(왕톡)’ 추석 특집 방송에서 방송 1시간 만에 전량 판매를 기록하며 매출 15억원을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지난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 런칭 방송 이후 왕톡 역대 최고 매출 성과다.이번 방송은 9캔 본품 구성에 1캔 추가 증정과 선물용 쇼핑백 혜택을 더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완판 기록을 세운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는 근력 기능성 제품으로, 자체 개발한 ‘근력단백질(저분자유청단백가수분해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근력단백질은 2023년 7월 식약처로2025.09.16 09:40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마트가 올 추석을 맞아 산지 직송 선물세트를 대폭 강화하며 신선함과 차별화된 품질로 승부를 건다.이마트는 16일 올해 추석 산지 직송 선물세트를 약 2배 늘린 40여종으로 확대했다고 밝혔다. 산지 직송 선물세트는 생산지에서 고객에게 바로 배송하는 방식으로, 유통 단계를 줄여 신선함을 극대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다만 명절 대목에 맞춰 발주량과 배송 일정을 관리하기 어렵다는 한계가 있었으나, 이마트는 매입·유통 노하우를 바탕으로 발주-물량관리-일괄배송 체계를 구축해 안정적인 운영 기반을 마련했다.특히 올해 처음 선보이는 ‘오더투홈’ 서비스가 핵심 역할을 맡는다. 고객이 이마트앱에서 주문하2025.09.15 16:28
[더파워 이설아 기자]오뚜기는 땅콩만을 원료로 한 ‘100% 땅콩버터 크런치·스무스’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하이올레익(High-Oleic) 땅콩만을 엄선해 사용했으며, 어떠한 첨가물도 넣지 않아 땅콩 본연의 깊고 진한 풍미를 살렸다. 특히 국내에서 직접 갈아 신선함과 정직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제품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두 가지 타입으로 선보였다. ‘크런치(Crunchy)’는 땅콩 알갱이를 살려 씹는 재미와 진한 고소함을 더했고, ‘스무스(Smooth)’는 알갱이 없이 부드러운 질감으로 스프레드나 소스로 활용하기 좋다.활용법도 다양하다. 그릭요거트, 아사이볼, 오트밀 등에2025.09.15 16:17
[더파워 이설아 기자]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가 2025년 추석을 맞아 ‘공진향 궁중세트’를 비롯한 다양한 선물세트 라인업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대표 제품인 ‘공진향 궁중세트’는 탄력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공진 솔루션™’ 성분을 담았다. 이 성분은 더후가 20년간 이어온 ‘공진비단’ 연구와 LG생활건강의 독자적 한방 바이오 기술이 결합된 것으로, 사용 한 달 후 이마와 눈가 등 21개 부위에서 피부 탄력 개선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세트는 토너·에멀젼·크림 정품과 공진향·비첩 라인의 증정품 5종으로 구성돼 있어 올인원 스킨케어 루틴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2025.09.15 16:07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 KB국민카드와 함께 선보인 ‘쿠팡 와우카드’가 발급 200만장을 돌파했다.쿠팡은 이를 기념해 최대 20만원 상당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특별 프로모션 혜택은 총 9만6000원 규모다. 우선, 카드 발급 후 3만원만 결제해도 2만1000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쿠팡이츠에서 1만6000원 이상 첫 주문 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만5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해 사실상 첫 주문을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비자(Visa) 브랜드 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이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6만원 캐시백이 추가로 제공된다.이전2025.09.15 13:58
[더파워 이설아 기자]아모레퍼시픽과 무신사가 청소년들에게 뷰티와 패션 산업의 실무 경험을 제공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부산에서 진행했다.아모레퍼시픽은 15일 청소년 진로 체험 캠페인 ‘밋유어드림(MEET YOUR DREAM)’이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부산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밋유어드림은 청소년들이 직접 뷰티·패션 직무를 체험하며 진로를 탐색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양사는 그동안 청년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쌓아온 사회공헌 경험과 전문성을 결합해 이번 캠페인을 공동 추진했으며, 청소년의 꿈을 지원하는 ‘콜렉티브 임팩트’ 모델로 확장하고 있다.올해 2회째를 맞은 이번 프로그램에는 부산·경남 지역 중·2025.09.15 11:06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은 15일 2025 가을 컬렉션의 2차 라인업과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더 챕터(the chapter)’를 주제로 ‘차분히 쌓여가는 나만의 시간’을 표현했으며, 트위드 자켓을 중심으로 한 데일리 아이템들이 포함됐다.대표 아이템인 트위드 자켓은 기존 기장에 더해 새로운 미디 기장 버전을 추가해 활용도를 넓혔다. 깔끔한 조직감과 적당한 두께감을 갖춘 소재를 적용해 일상은 물론 하객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매 시즌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칼라리스 트위드 자켓’은 고객 의견을 반영해 기장과 소매를 1cm 늘리고 4가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넥|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26.45 | ▲22.03 |
| 코스닥 | 898.17 | ▼3.72 |
| 코스피200 | 568.38 | ▲2.98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185,000 | ▼255,000 |
| 비트코인캐시 | 720,000 | ▲1,500 |
| 이더리움 | 5,047,000 | ▼1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70 | ▼70 |
| 리플 | 3,477 | ▲9 |
| 퀀텀 | 2,610 | ▼1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153,000 | ▼181,000 |
| 이더리움 | 5,051,000 | ▼1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90 | ▼90 |
| 메탈 | 624 | ▼1 |
| 리스크 | 271 | ▲1 |
| 리플 | 3,482 | ▲10 |
| 에이다 | 801 | 0 |
| 스팀 | 115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060,000 | ▼230,000 |
| 비트코인캐시 | 718,000 | ▲1,500 |
| 이더리움 | 5,045,000 | ▼1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510 | ▼30 |
| 리플 | 3,480 | ▲13 |
| 퀀텀 | 2,622 | ▼22 |
| 이오타 | 191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