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24 09:17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가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확대를 위해 전국 지방자치단체와 협력한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롯데GRS는 24일 고향사랑기부 활성화를 위한 ‘고향사랑기부 프로모션’을 오는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자를 대상으로 하며, 전국 롯데리아 매장 내 포스터에 기재된 QR코드 또는 롯데잇츠, 엘포인트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기부금 10만원 이상을 기부한 경우 1만200원 상당의 ‘한우불고기버거’ 콤보 모바일 쿠폰이 제공되며 쿠폰은 주 1회 목요일에 문자메시지로 발송된다. 기부자는 기존 고향사랑기부제 혜택인 세액공제 및 답례품도 동일하게 받을 수2025.11.21 16:06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랜드월드는 지난 15일 발생한 천안 물류센터 화재와 관련해 인근 지역 주민과 산업단지 근로자의 건강 보호와 심리적 안정을 위한 지원 활동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무료 건강검진은 인근 주민을 대상으로 오는 22일과 29일 실시되며, 평일 중 하루는 산업단지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방사선 촬영 장비를 갖춘 전문 의료차량과 의사 3명을 포함한 임상병리사·간호사 등 의료진이 투입되며, 폐 기능 검사·폐 X-ray·혈액·소변 검사 등 호흡기 중심의 정밀 검진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검진 장소는 천안시 동남구 한양수자인에코시티 1단지 작은도서관이며, 천안시청·천안시보건소와 협력해 대상자 안내와 장소 섭2025.11.21 16:05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는 원광대학교 안전보건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광주 광산구 평동일반산업단지 내 광주첨단물류센터에서 현장견학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9월 양측이 체결한 ‘안전보건 전문 인재 양성’ 산학협력 업무협약(MOU)의 후속 활동으로, 학생들의 EHS(환경·건강·안전)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견학에는 박지영 원광대 안전보건학과장, 최윤희 교수, 재학생 등 40여 명이 참여했다.이날 학생들을 맞이한 채종민 CFS 최고안전책임자(CSO)는 지게차와 작업자 간 충돌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한 동선 분리 구조, 입·출고·허브 라인 안전장치, 작업자 보호구 등2025.11.21 13:51
[더파워 이설아 기자]김장철과 ‘김치의 날’을 앞두고 다양한 김치 수요가 늘어나는 가운데 CJ제일제당이 자체 온라인몰에서 대규모 기획전을 마련했다. CJ제일제당은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오는 26일까지 ‘김치대전’ 기획전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에서는 ‘비비고 포기배추김치’를 비롯한 ‘비비고 총각김치’, ‘비비고 열무김치’, 최근 매운맛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습’ 시리즈까지 다양한 제품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습 실비김치’, ‘습 실비 파김치’, ‘습 맵찔이 실비김치’ 3종은 최대 25% 할인이 적용된다.‘비비고 묵은지’, ‘비비고 보쌈김치’ 등 요리용 김치와 ‘비비고 백김치’, ‘비비2025.11.21 10:16
[더파워 이설아 기자]연말을 앞두고 캐릭터 굿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던킨이 ‘심슨 가족’ 테마의 홈웨어세트를 선보였다. SPC 비알코리아는 21일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심슨 가족’을 활용한 윈터 굿즈 출시와 함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굿즈는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해 전개하는 올겨울 캠페인 ‘홈 포 더 홀리데이(HOME FOR THE HOLIDAY)’의 첫 제품으로,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 메기와 리사가 등장하는 홈웨어세트 2종으로 구성됐다. 수면 바지와 헤어 밴드로 이루어진 상품은 블루(메기)와 핑크(리사)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부드럽고 따뜻한 소재를 사용해 실내 착용에 적합하다는 설명이다.사전예약은 이날부터2025.11.21 09:38
[더파워 이설아 기자]프리미엄 위스키 수요가 계속 높아지는 가운데 신라면세점이 인기 위스키 ‘히비키’의 한정판을 단독 공개했다. 신라면세점은 일본 위스키 ‘히비키(Hibiki)’의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한정 에디션을 국내 면세점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신라면세점에 따르면 히비키는 일본 산토리 하우스가 창립 9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블렌디드 위스키로, 자연과 사람의 조화를 콘셉트로 한다. 야마자키·하쿠슈·치타 등 산토리 증류소에서 생산된 몰트와 곡물 원료의 그레인 위스키를 정교하게 블렌딩해 풍부한 향과 깊은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이번 단독 출시 제품 ‘히비키 21년 히로시 센주 에디션’은 일본 니혼가2025.11.21 09:31
[더파워 이설아 기자]국내 식품기업 매일유업이 식품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활동을 소개했다. 매일유업은 지난 20일 제주 해비치 호텔에서 열린 한국식품위생안전성학회 제40회 정기학술대회에서 식품안전문화 세션을 주관하고 품질안전문화 구축 사례를 발표했다고 21일 밝혔다.이번 세션은 ‘규제 충족을 넘어, 미래의 식품안전문화를 설계하다(Beyond Compliance: Shaping the Future of Food Safety Culture)’를 주제로 진행됐다. 발표에는 매일유업 조상우 부사장을 비롯해 미국 Hygiena사의 Eric Stevens 박사, 단국대학교 김상오 교수, 국가식품안전정보원 조승용 박사가 참여했다.조상우 부사장은 ‘식품 안전 문화를 통한 신뢰 강화: 매2025.11.21 09:22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이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최고경영진 개편에 나섰다. 농심은 조용철 영업부문장 부사장을 내달 1일부로 신임 대표이사 사장으로 내정했다고 21일 밝혔다.신임 조용철 사장은 내년 3월 열리는 정기주주총회 의결을 거쳐 대표이사로 공식 선임된다. 조 사장은 2019년 농심 마케팅부문장 전무로 입사한 뒤 2022년 부사장으로 승진하고, 올해 영업부문장을 맡아 최근 국내외 영업 전반을 총괄해왔다.조 사장은 1987년 삼성물산 입사를 시작으로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실, 동남아 총괄 마케팅 담당, 태국 법인장 등을 역임해 글로벌 현장의 경험과 시장 감각을 두루 갖춘 인물로 평가된다.농심은 해외 시장 확대 경험이2025.11.20 16:05
[더파워 이설아 기자]글로벌 핫소스 브랜드 ‘타바스코’의 할라피뇨 라인이 국내 소비자에게 처음 선보인다. 오뚜기는 ‘타바스코 할라피뇨 핫소스’를 국내에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스코빌지수 600~1200SHU로 타바스코 라인업 중 가장 순한 단계의 매운맛을 구현했다. 할라피뇨 특유의 톡 쏘는 맛과 산뜻한 향이 조화를 이루며, ‘오리지널 핫소스’에 이어 전 세계 판매량 2위를 기록한 제품이다.60ml 기준 5kcal로 칼로리 부담이 적어 다양한 메뉴와 함께 즐기기 좋다. 멕시칸 요리인 과카몰리·타코는 물론 포케, 샐러드 등 가벼운 식사에도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출시로 소비자는 1단계(할라피뇨)–3단계(오리지2025.11.20 14:16
[더파워 유연수 기자]중장년층을 겨냥한 대형 고객 행사에서 롯데홈쇼핑이 역대급 반응을 끌어냈다. 롯데홈쇼핑은 일산 킨텍스에서 고객 6천명을 초청해 ‘광클콘서트’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콘서트는 지난달 운영된 연중 최대 쇼핑 행사 ‘광클절’ 혜택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5060 세대를 핵심 타깃으로 삼은 경험형 마케팅 전략을 전면에 내세웠으며, 지난해 대비 초대 가수를 5명에서 8명으로 확대해 규모를 키웠다. 장윤정, 이찬원, 박서진, 박지현, 진해성, 에녹, 손빈아, 마이진 등 중장년층에서 인기가 높은 가수들이 무대에 올라 행사 전부터 기대감을 높였다.고객 초청 이벤트는 3천명(1인 2매) 모집에 100대 1 경쟁2025.11.20 11:57
[더파워 이설아 기자]식자재 유통 브랜드 서브큐(ServeQ)가 서울카페쇼에서 자체 생산 냉동 생지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삼양사는 서브큐가 19일부터 22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서울카페쇼’에 참가해 냉동 생지 브랜드 ‘프레팡’을 소개한다고 20일 밝혔다.서울카페쇼는 아시아 최초의 커피 전문 전시회로, 올해는 35개국 631개 브랜드가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됐다. 서브큐는 행사 기간 냉동 생지·유제품·소스 등 식자재 제품과 이를 활용한 카페·베이커리 솔루션을 함께 선보였다.이번 전시에서 처음 공개된 ‘프레팡’은 삼양사가 직접 개발·생산한 냉동 생지 브랜드다. 전용 원료를 사용해 균일한 결을 형성하고, 냉동2025.11.20 11:44
[더파워 이설아 기자]식품 소비 트렌드가 건강 중심으로 이동하는 가운데 CJ제일제당이 공식 온라인몰 CJ더마켓에 헬스앤웰니스 콘텐츠 플랫폼 ‘라임(Lime)’을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은 CJ더마켓 모바일 앱에서 제공되는 ‘라임’을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라임’은 건강한 식생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흐름을 반영해 기획된 헬스앤웰니스 전문관으로, 콘텐츠 기반의 식문화 가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은 정기적으로 새로운 테마를 공개하고 관련 정보를 소개하며, 이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 조합과 레시피 추천도 함께 제공한다.구성은 모바일 스크롤 기반의 피드형으로 꾸며졌다. 최신 건강·푸드 트렌드를|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5.93 | ▲85.38 |
| 코스닥 | 929.14 | ▲13.87 |
| 코스피200 | 582.73 | ▲14.3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785,000 | ▲119,000 |
| 비트코인캐시 | 879,000 | ▲500 |
| 이더리움 | 4,445,000 | ▼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170 | ▼100 |
| 리플 | 2,833 | ▼11 |
| 퀀텀 | 1,868 | ▼19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900,000 | ▲123,000 |
| 이더리움 | 4,451,000 | ▼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180 | ▼70 |
| 메탈 | 515 | ▼7 |
| 리스크 | 285 | ▼1 |
| 리플 | 2,837 | ▼8 |
| 에이다 | 549 | ▼4 |
| 스팀 | 94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710,000 | ▲260,000 |
| 비트코인캐시 | 878,500 | 0 |
| 이더리움 | 4,447,000 | ▼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070 | ▼180 |
| 리플 | 2,834 | ▼8 |
| 퀀텀 | 1,871 | ▼19 |
| 이오타 | 128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