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04 09:43
쿠팡이 와우회원을 위해 여름 맞이 대규모 할인 행사 ‘쿨 서머 세일’ 기획전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와우회원 전용 기획전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7만여 개 상품을 최대 반값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총 7만여 개 규모의 여름철 필수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준비했다. 가전·침구·가구·식품·뷰티·스포츠 등 20여개의 주요 카테고리에서 엄선된 상품을 선보인다. 참여 브랜드는 대표적으로 신일, 풀무원, CJ제일제당, 한경희, 코카콜라, LG생활건강 등 약 3000여 개의 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함께한다. 고객 쇼핑 편의를 위해 다양한 테마관을 마련해 원하는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찾아 여름 쇼핑을 즐길...2025.06.04 09:41
롯데GRS가 ESG 경영 가치 실현을 위해 미래 세대에게 실제 비즈니스 경영 전략을 도출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산학 협력 장학 프로그램을 지난 2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산학 협력 프로젝트는 인재 양성을 위한 ESG 경영 일환으로, 영업 현장 적용 목표 하에 다양한 관점의 지속가능한 비즈니스에 대한 아이디어를 도출하기 위해 기획됐다. 프로젝트는 경영전략학회연합 SUM(한양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서강대학교) 소속 30명의 학부생들과 함께 진행했다. 지난 4월부터 두 달간 진행됐으며 6팀이 ‘신규 브랜드 컨셉’과 ‘신규 성장 동력’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신규 브랜드 컨셉...2025.06.04 09:40
CJ온스타일은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에이스바이옴’과 안경 전문 기업 ‘태석광학’의 2025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을 위한 지원 협약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2일 오전 11시 CJ ENM 커머스 부문 사옥에서 진행한 선포식에는 이선영 CJ ENM 커머스 부문(CJ온스타일) 대표이사를 비롯해 윤수현 한국소비자원장, 김명희 에이스바이옴 대표이사, 권명석 태석광학 대표이사 등 각 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은 경영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 3년마다 평가 및 인증하는 국가공인제도다. 평가는 한국소비자원이, 인증은 공정거래위원회...2025.06.02 15:38
쿠팡이 올해도 임직원 헌혈 행사를 통해 생명 나눔의 가치를 이어간다. 매년 6월 14일은 ‘세계 헌혈자의 날’로, 헌혈의 중요성을 알리고 헌혈에 참가하는 사람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뜻을 표하기 위해 제정된 기념일이다. 쿠팡은 세계 헌혈자의 날을 맞아 2일 대한적십자사 서울남부혈액원과 함께 ‘쿠나눔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혈액 부족 문제를 해소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쿠팡풀필먼트서비스 ESG팀의 기획으로 이루어졌다. 행사는 서울 쿠팡 잠실사옥 주변에 마련된 대한적십자사 서울남부혈액원의 헌혈버스에서 진행됐다. 쿠팡 및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 등 임직원들이 참여해 생명 나눔의 ...2025.06.02 15:26
4월 온라인쇼핑 거래액이 21조6858억원을 기록하며 전년 같은 달보다 2.5%(5352억원)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음식서비스, 음·식료품, 여행 및 교통서비스 등 일상 소비와 여가 관련 품목을 중심으로 거래가 확대됐다. 모바일쇼핑 거래액은 16조7943억원으로 4.6%(7360억원) 늘며 전체 온라인쇼핑의 77.4%를 차지했다. 통계청이 2일 발표한 ‘2025년 4월 온라인쇼핑 동향’에 따르면, 상품군별 거래액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한 것은 음식서비스로 3조1901억원(14.7%)을 기록했다. 이어 음·식료품이 3조0526억원(14.1%), 여행 및 교통서비스가 2조6920억원(12.4%)으로 뒤를 이었다. 음식서비스와 음·식료품은 전년동월대비 각각 13.9%, ...2025.06.02 14:54
동원F&B가 국산 다시마와 참치 농축액을 넣어 풍부한 감칠맛을 자랑하는 ‘동원 쯔유’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동원 쯔유’는 남태평양 등 청정해역에서 잡은 신선한 참치를 5시간 이상 끓여 만든 농축액을 넣어 깊은 감칠맛을 냈다. 이와 함께 100% 완도산 다시마와 국산 무·표고버섯을 함께 넣고 우려내 풍부한 풍미가 특징이다. ‘쯔유’란 간장에 가다랑어, 다시마 등으로 조합해 요리에 감칠맛을 더하는 대표적인 소스다. 주로 물에 희석해 먹는데, 농축 비율이 높을수록 적은 양으로 육수를 만들 수 있다. ‘동원 쯔유’는 6배 농축 비율로, 소량으로도 요리를 완성할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활용이 가능하다. 적정 비율로 희석...2025.06.02 14:23
이랜드이츠의 월드 고메 뷔페 애슐리퀸즈가 지난 5월 30일 신규 매장 ‘구의 이스트폴점’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애슐리퀸즈 구의 이스트폴점은 340여 석의 1,214㎡ 규모로, 애슐리퀸즈의 최대 규모 매장이다.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위치한 복합시설 이스트폴의 지하 1층에 자리를 잡아 인근 주민과 상권 방문객이 더 가까운 곳에서 애슐리퀸즈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애슐리퀸즈 구의 이스트폴점은 서울 지하철 2호선 구의역 3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또한 건대입구부터 동서울 종합터미널로 이어지는 광진구 상권 중앙에 위치해 있어, 해당 지역의 핵심 외식 브랜드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구의 이스트폴...2025.06.02 09:45
네이처리퍼블릭은 대표 광채 세럼 ‘비타페어C PDRN 광채 세럼’을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하며, 이를 기념해 6월 올영세일 기간 동안 특별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비타페어C PDRN 광채 세럼’은 지난 3월 출시 이후, 무신사 뷰티 카테고리 랭킹 1위를 차지하며 데일리 세럼의 신흥 강자로 자리 잡았다. 이 제품은 비타민C 유도체와 병풀잎에서 추출한 식물성 PDRN을 함유해 풍부한 수분 공급은 물론, 자연스럽고 건강한 광채를 선사한다. 특히 민감성 피부 대상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설계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하여 올영세일 기간 동안 10% 할인된 ...2025.06.02 09:33
매일유업의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출시 20주년을 맞아 브랜드 광고 캠페인 ‘UF는 과학이다’를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UF(Ultra filtration)공법은 국내 최초로 막 여과기술을 사용하여 미세한 필터로 유당만을 제거한 매일유업만의 특허공법* 기술이다. 일반적으로 우유의 유당 성분을 제거한 락토프리 우유 생산을 위해 사용되는 방식은 ‘유당분해효소(lactase: 락타아제)’를 첨가하는 것으로, 유당을 단당류 성분인 포도당과 갈락토스로 분리시켜 인위적으로 단 맛이 강해진다. 반면, 매일유업은 우유 본연의 달지 않고 자연적인 고소한 맛과 영양을 그대로 유지하기 위해 미세한 여과막으로 유당만 분리하는 특허공법으로 생산하고 있...2025.06.02 09:29
농심이 지난 31일, 서울 신대방동 본사에서 임직원 가족 120여 명을 초청, ‘2025 농심 패밀리데이’ 행사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가정의 달을 맞아 농심에 대한 직원 가족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즐거운 추억을 쌓도록 마련된 행사다. 이날 농심은 이벤트홀 등 내부 시설과 외부 잔디광장을 활용해 어린이 뮤지컬 · 꼬마 DJ 등 공연을 진행하고, 페이스 페인팅 · 너구리 가면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 및 게임을 실시했다. 참가자들이 원하는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체험하는 방식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농심 패밀리데이 행사에 참여한 농심 오성혁 선임 자녀 오현아(10) 양은 “평소 아빠가 다니는 회사가 궁금했는데, 오늘 동생들과 같이...2025.06.02 09:28
CJ제일제당이 디지털 환경 변화에 맞춰 자사몰에 생성형 AI 기술을 기반으로 한 신규 서비스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지난달 22일부터 생성형 AI 기술 기반의 ‘대화형 자연어 검색’ 서비스 ‘Fai(파이)’를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키워드 중심 검색의 한계를 넘어, 소비자가 보다 직관적이고 간결하게 건강한 식품을 탐색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Fai(파이)’는 식품(Food)과 인공지능(AI)의 합성어로, 식품 트렌드와 최신 기술을 접목해 개인화, 차별화된 고객가치 경험을 보다 강화하겠다는 의미가 담겼다. 기존 검색 기능이 상품명을 정확히 알고 있어야 하는 ‘목적형 구매’에 최적화돼...2025.05.30 09:57
롯데홈쇼핑은 내달 2일 컬처 전문 프로그램 ‘엘:플레이(L:PLAY)’에서 국립정동극장의 전통연희극 ‘단심(單沈)’ 티켓을 단독 판매하며, 문화 콘텐츠 커머스를 본격 확대한다고 30일 밝혔다. ‘엘:플레이’는 롯데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L.live)’에서 선보이는 문화공연 전문 프로그램이다. ‘엘라이브(L.live)’에 ‘놀다’와 ‘공연하다’라는 의미를 담은 ‘플레이(Play)’를 결합했으며, 시청자와 함께 공연, 영화 등 문화 생활을 즐기는 콘셉트로 방송을 전개한다. 이색적인 문화 콘텐츠에 대한 수요가 높은 4050 여성 고객이 ‘엘라이브’ 전체 주문의 절반 이상을 차지함에 따라, 이들의 취향에 맞춘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70.04 | ▲36.30 |
코스닥 | 796.75 | ▲6.39 |
코스피200 | 426.57 | ▲4.5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1,015,000 | ▲378,000 |
비트코인캐시 | 695,500 | ▲1,000 |
이더리움 | 3,779,000 | ▲2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960 | ▲120 |
리플 | 3,298 | ▲24 |
퀀텀 | 2,873 | ▲2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1,150,000 | ▲486,000 |
이더리움 | 3,783,000 | ▲2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00 | ▲140 |
메탈 | 970 | ▲7 |
리스크 | 555 | ▲4 |
리플 | 3,298 | ▲22 |
에이다 | 849 | ▲6 |
스팀 | 183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1,110,000 | ▲400,000 |
비트코인캐시 | 694,000 | ▼500 |
이더리움 | 3,782,000 | ▲2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000 | ▲110 |
리플 | 3,300 | ▲24 |
퀀텀 | 2,848 | 0 |
이오타 | 235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