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18 10:22
[더파워 이설아 기자]차세대 한식 셰프 양성을 목표로 한 팝업 프로젝트가 새로운 레스토랑을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은 18일 한식 셰프 발굴·육성 프로그램 ‘퀴진케이(Cuisine.K)’의 여덟 번째 팝업 레스토랑 ‘오닐(ONIL)’을 오픈했다고 밝혔다.‘오닐’은 ‘오감으로 한식과 노닐다’는 콘셉트에서 출발한 모던 한식 다이닝으로, 푸드 스타일리스트 출신의 최인규·진연준 셰프가 공동 운영을 맡았다. 제철 식재료를 중심으로 구성된 디너 코스는 ▲작은 한입거리들 ▲광어·동치미 물회 ▲새우·호박죽 ▲제철 생선 미역국 ▲항정살·버섯솥밥 ▲순두부 아이스크림 ▲차와 다과 등 7가지 메뉴에 히든 요리를 더한 총 8코스로 진행된다. 미각2025.11.18 10:16
[더파워 이설아 기자]에너지 효율 향상과 절약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가 공식 인정됐다. 롯데GRS는 18일 기후에너지환경부가 주관한 ‘2025 한국에너지대상’에서 ‘에너지 산업 발전 및 효율 향상’ 부문 공적을 인정받아 기후에너지환경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한국에너지대상 유공 포상은 에너지 효율 향상, 재생에너지 보급 등 에너지 산업 발전에 기여한 개인과 단체의 성과를 기리고 우수 사례 확산을 통해 산업 전반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제도다.롯데GRS는 에너지 효율 중심의 운영 전략을 바탕으로 다양한 절감 프로젝트를 추진하며 수범 사례를 만들어왔다. 전국 약 2000개 점포에 ‘에너지 절약 운영 지침’을 배2025.11.17 14:22
[더파워 이설아 기자]국내 최대 핸드메이드 커머스 플랫폼 아이디어스에서 오뚜기 인기 라면 브랜드 IP를 활용한 핸드메이드 굿즈가 선보인다. 오뚜기는 17일 아이디어스와 협업해 총 19종의 라면 IP 기반 작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업은 아이디어스의 정기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의 네 번째 시리즈로 진행됐다. 진라면, 열라면, 참깨라면, 짜슐랭, 컵누들 등 오뚜기 대표 라면 5종을 주제로 총 133개의 신청작이 접수됐으며, 독창성·작품성·사업성 평가를 거쳐 16명의 작가가 최종 선정됐다.출시된 작품은 ▲컵라면 파우치 키링 ▲오늘의 위로 라면 NFC 키링 ▲진라면 만년 블록 달력 ▲오뚜기 분식점 꾸미기 스티커 키트 ▲라면 한 그2025.11.17 13:08
[더파워 이설아 기자]배달의민족이 가맹점에 자사 배달 서비스인 ‘배민 배달’을 사용하도록 유도했다는 혐의로 공정거래위원회의 제재 절차에 들어갔다. 공정위는 최근 우아한형제들에 심사보고서를 발송한 것으로 17일 확인됐다.이날 업계에 따르면 공정위는 배달의민족이 음식점이 자체 배달(가게 배달)을 이용하기 어렵도록 시스템을 설계해 결과적으로 배민 라이더를 쓰는 ‘배민 배달’을 선택하게 했다고 보고 있다. 심사보고서는 검찰 공소장에 해당하는 절차로, 기업은 의견서를 제출한 뒤 전원회의에서 시정명령·과징금 등 제재 여부가 최종 결정된다.핵심 쟁점은 울트라콜 폐지다. 가게 배달 점주가 선택할 수 있는 유일한 저가 정액2025.11.17 10:02
[더파워 이설아 기자]동원홈푸드는 17일 저당·저칼로리 전문 브랜드 비비드키친의 신제품 ‘저당 브리또’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동원홈푸드에 따르면 비비드키친은 2020년 론칭 이후 저당·저칼로리 제품을 선보여왔으며, 지난해 출시한 ‘저당 브리또 3종(양념치킨·숯불매콤·바비큐)’은 1년 만에 월 판매량이 약 6배 증가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었다. 이를 기반으로 소비자 요청이 이어지면서 신제품 3종이 추가로 출시됐다.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저당 닭가슴살 브리또 치폴레’, ‘저당 닭가슴살 브리또 볶음고추장’, ‘저당 비프 브리또 마라’ 등 3종이다. 세 제품 모두 알룰로스를 활용해 당 함량을 낮춘 비비드키친 전용 소스를2025.11.17 09:59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홈쇼핑은 17일 서울 서초구 내곡동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에 ‘작은도서관’ 100호 특별관을 개관했다고 밝혔다.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이번 100호 특별관은 국내 유일의 발달장애 아동 재활 전문 공공병원에 조성된 점에서 의미가 크다. 개관식에는 ▲김재겸 롯데홈쇼핑 대표 ▲김광재 ESG위원장 ▲이동규 커뮤니케이션부문장 ▲남민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 원장 ▲김병윤 구세군 한국군국 사령관 등이 참석했으며, 병원 발달장애 아동·청소년 오케스트라 ‘서울시 별별 하모니아’의 축하 공연으로 문을 열었다.100호 특별관은 롯데홈쇼핑 임직원과 고객이 함께 대상지 선정에 참여해 조성됐다. 내부에는 직원 기증도서2025.11.17 09:49
[더파워 이설아 기자]겨울 패션에서 헤어리(hairy) 질감 소재가 급부상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17일 ‘2025 겨울 패션위크’ 매출 중간 집계 결과 퍼·양모 등 헤어리 텍스처 패션 매출이 전년 대비 134% 증가했다고 밝혔다.CJ온스타일에 따르면 올해 F/W 시즌은 소재 표면의 결감과 볼륨을 강조한 스타일이 주목을 받고 있다. 퍼·양모·시어링 등 잔털이 살아 있는 헤어리 텍스처는 보송한 촉감과 풍성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어 소비자 선호가 크게 높아졌다. 대표 상품인 ‘셀렙샵 에디션 양모 100 시어링 코트’와 ‘바니스뉴욕 컬리 퍼코트’가 인기이며, 특히 ‘셀렙샵 에디션 양모 100 시어링 코트’는 지난 12일 방송에서 30여분 만에2025.11.17 09:48
[더파워 이설아 기자]연말 상차림 수요가 커지는 가운데 쿠팡이 고급 신선식품 중심의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 쿠팡은 17일 프리미엄 신선식품 서비스 ‘프리미엄 프레시’가 오늘부터 오는 23일까지 ‘프리미엄 프레시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쿠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홈파티, 가족 모임 등 연말 시즌 상차림 트렌드에 맞춰 프리미엄 한우 1++ 등급, 활랍스터·활전복, 캐비아, 장인의 치즈, 고급 버터, 수제 디저트 등 약 300종의 고가 식재료를 중심으로 구성했다. 지난 2월 로켓프레시를 통해 선보인 고급 신선식품 전용 서비스 ‘프리미엄 프레시’의 브랜드 콘셉트를 강화한 행사다.참여 브랜드도 대폭 확대했다. 한우는 우미우2025.11.17 09:43
[더파워 이설아 기자]국물용기면 ‘누들핏’의 신제품이 출시된다. 농심은 누들핏 신제품 ‘누들핏 새우탕맛’을 오는 24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농심에 따르면 누들핏 새우탕맛은 스테디셀러 ‘새우탕’의 시원하고 담백한 국물 맛을 저칼로리로 구현한 제품이다. 새우볼과 새우맛 어포 등 새우탕 고유 건더기를 그대로 사용했고, 녹두 함유 가는 당면을 적용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강화했다.신제품은 누들핏 브랜드 특유의 저칼로리 설계를 유지했다. 한 컵당 130kcal이며, 식단 관리에 도움되는 식이섬유 1500mg을 포함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농심은 이번 출시로 누들핏 용기면 라인업을 기존 ‘육개장사발면맛’, ‘김2025.11.17 09:37
[더파워 이설아 기자]초고령사회 진입으로 균형 영양식 수요가 커지는 가운데, 매일유업의 환자식 전문 브랜드 ‘메디웰’이 신제품을 선보이며 시장 공략에 나섰다. 매일유업은 17일 메디웰의 신제품 ‘구수한 누룽지맛’을 출시했다고 밝혔다.메디웰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고령층의 소화 부담을 낮추면서 필수 영양을 충실히 담은 제품 설계가 특징이다. 탄수화물·단백질·지방 등 3대 영양소와 25종 비타민·미네랄을 포함해, 셀레늄·크롬·몰리브덴 등 노년층이 놓치기 쉬운 성분까지 한 팩에 담았다. ‘유당 0g’의 락토프리 설계와 MCT유(중쇄지방산), 저분자가수분해단백질을 사용해 소화 기능이 저하된 소비자도 섭취 부담을 줄였다고2025.11.16 10:29
[더파워 이설아 기자]프리미엄 유아동 브랜드 수요가 커지는 가운데 쿠팡이 베베드피노를 포함한 유아동 패션 라인업을 확대했다. 쿠팡은 16일 프리미엄 유아동 브랜드 ‘베베드피노’ 론칭 행사를 17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유아동 패션 전문기업 더캐리가 보유한 베베드피노를 포함해 아이스비스킷, 푸마키즈, 누누누 등 약 700개 유아동 상품을 로켓배송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베베드피노는 강렬한 컬러와 패턴, 캐릭터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며 국내외에서 인지도를 쌓아온 브랜드로, 이번 론칭을 통해 주요 상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배송 서비스를 강화했다.대표 상품으로는 올오버꽁뜨경량다운점퍼2025.11.14 16:28
[더파워 이설아 기자]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협업 라면 수요가 커지는 가운데 제주 맛집 레시피를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신제품이 전국 유통망에 확대됐다. ㈜오뚜기는 14일 제주 대표 라면 맛집 ‘금악 똣똣라면’의 맛을 구현한 ‘제주똣똣라면’을 전국 단위로 출시했다고 밝혔다.‘제주똣똣라면’은 진라면 매운맛에 금악 똣똣라면의 비법 양념장을 더해 얼큰하고 진한 국물맛을 구현한 제품이다. 고기를 오래 끓인 듯한 제주 특유의 ‘베지근한 맛’을 살렸으며, 제주 대정마늘 블록과 제주산 돼지고기, 대파 건더기를 넣어 풍성한 식감을 강조했다.오뚜기는 지역 상생 가치도 함께 반영했다. 제주 대정읍산 마늘을 건조·가공한 ‘제주마농|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5.93 | ▲85.38 |
| 코스닥 | 929.14 | ▲13.87 |
| 코스피200 | 582.73 | ▲14.3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2,032,000 | ▲145,000 |
| 비트코인캐시 | 879,500 | ▲2,500 |
| 이더리움 | 4,470,000 | ▲9,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220 | ▲70 |
| 리플 | 2,839 | ▲4 |
| 퀀텀 | 1,884 | ▲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2,121,000 | ▲191,000 |
| 이더리움 | 4,477,000 | ▲9,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230 | ▲70 |
| 메탈 | 520 | ▲2 |
| 리스크 | 285 | 0 |
| 리플 | 2,841 | ▲4 |
| 에이다 | 554 | ▼2 |
| 스팀 | 95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2,000,000 | ▲200,000 |
| 비트코인캐시 | 880,000 | ▲2,500 |
| 이더리움 | 4,470,000 | ▲1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210 | ▲40 |
| 리플 | 2,838 | ▲5 |
| 퀀텀 | 1,871 | 0 |
| 이오타 | 129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