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25 15:48
[더파워 이설아 기자]겨울철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면서 이륜차 안전 운행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쿠팡이츠서비스(CES)는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주행을 돕기 위해 한국플랫폼프리랜서노동공제회에 방한용품을 기부했다고 25일 밝혔다.CES가 전달한 기부 물품은 배달파트너 전용 방한장갑, 바라클라바, 방한덧신 등 실제 운행 시 도움이 되는 겨울용 보호장비로 구성됐다. 공제회는 이 물품들을 12월 한 달간 진행하는 ‘물품 전달 및 간식차 캠페인’을 통해 순차적으로 배포할 계획이다. 캠페인은 여의도 노총회관(12월2일), 수원 이동노동자 쉼터(12월4일), 고양 라페스타 이동노동자 쉼터(12월10일) 등 3개 지역에서 운영되며, 현장을 찾은 배2025.11.25 13:37
[더파워 이설아 기자]애슐리퀸즈가 브랜드 최초의 전시형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애슐리퀸즈는 오는 12월20일부터 내년 1월25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첫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팝업은 단순한 메뉴 체험을 넘어 브랜드 세계관·스토리·헤리티지를 공간 형태로 구현한 전시형 콘셉트로 꾸며진다. 팝업 장소는 2026년 3월 오픈 예정인 ‘애슐리퀸즈 성수점’ 부지로, 젊은 고객층 확대 전략에 따라 성수 상권에 본격 진출하는 첫 단계라는 의미도 담겼다. 패밀리레스토랑 대표 브랜드가 대규모 리뉴얼 이후 고객 확장 전략을 팝업으로 먼저 시도하는 사례로도 주목된다.팝업의 핵심은 애슐리퀸즈가 처음 공개하는 브랜드 세2025.11.25 13:35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츠가 생활밀착형 쇼핑 기능을 강화하며 편의점 카테고리를 확대하고 있다. 쿠팡이츠는 25일 ‘장보기·쇼핑’ 서비스에 편의점 CU가 입점하고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CU 입점 서비스는 우선 서울 지역 약 1000개 매장에서 제공되며, 향후 서비스 지역을 순차 확대할 계획이다. 와우회원은 CU 매장 첫 주문 시 주문 금액별로 최대 65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은 ▲2만5000원 이상 주문 시 6500원 ▲2만원 이상 6000원 ▲1만5000원 이상 4000원 등이 자동 적용된다.CU 합류로 ‘장보기·쇼핑’은 기존 동네가게·중소 자영업 매장뿐 아니라 편의점·슈퍼마켓 등 생활형 카테고리까지 상품군이 확대2025.11.25 11:01
[더파워 이설아 기자]프리미엄 건강음료 브랜드 개발을 위해 롯데홈쇼핑이 지방자치단체와 손잡았다. 롯데홈쇼핑은 하동군과 음료 브랜드 ‘엘:보틀(L:Bottle)’ 공동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협약은 지난 24일 하동군청에서 진행됐으며, 양측은 ▲하동 말차 우선 공급 ▲‘엘:보틀’ 음료 공동 개발 ▲국내외 유통망 확대 ▲공동 마케팅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롯데홈쇼핑의 상품 기획력과 유통망, 하동군의 말차 원료 경쟁력이 더해지면서 원료 안정성과 지역 농가 소득 확대, 말차 산업 성장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엘:보틀’은 롯데홈쇼핑 사내벤처 공모전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건강음료 브랜드로, 휴대성2025.11.25 10:07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마트가 창립 32주년을 맞아 연말 소비 수요에 대응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이마트는 11월27일부터 12월10일까지 총 14일간 ‘고래잇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고래잇 페스타는 이마트가 가격 투자를 통해 생필품·신선식품·가공식품 등을 대규모로 할인하는 행사로, 매 시즌 두 자릿수 매출 증가세를 보이며 소비자 반응이 높았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올해는 ‘빅 러브세일’을 테마로 가장 긴 기간 동안 행사가 운영된다. 대부분의 주요 품목은 SSG닷컴 이마트몰에서도 동일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이마트는 11월27일부터 12월1일까지 5일간 첫 번째 할인 릴레이를 시작한다. 국내산 삼겹살은 총2025.11.25 10:01
[더파워 이설아 기자]일상용품을 중심으로 한 고급화 소비가 가속화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지난 10월 20일부터 11월 15일까지 리빙 카테고리 주요 제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타월·식기·침구 등 프리미엄 가격대 일상 필수품 매출이 전년 대비 260% 증가했다고 25일 밝혔다.CJ온스타일은 이 같은 변화가 ‘베러 베이직(Better Basics)’ 트렌드 확산에 따른 것으로 분석했다. 생활공간 전체를 리모델링하지 않더라도 매일 사용하는 핵심 아이템을 호텔·레스토랑급으로 업그레이드해 일상 만족도를 높이려는 실용적 프리미엄 소비가 늘고 있다는 설명이다.품목별로는 프리미엄 타월 매출이 전년 대비 1346% 증가하며 가장 큰 폭의 성장세를 기2025.11.25 09:51
[더파워 이설아 기자]해외에서 K-푸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미국에서 열린 김치 문화 행사에 국내 식품기업이 참여하며 한국 식문화를 알리는 데 힘을 보탰다. CJ제일제당은 지난 23일 미국 버지니아주 헌던 커뮤니티센터에서 열린 ‘제4회 버지니아 김치의 날’ 행사에 비비고 제품을 후원했다고 25일 밝혔다.버지니아주의 ‘김치의 날’은 한국과 동일한 11월 22일로, 2022년 버지니아주 의회가 김치를 한국의 전통 발효음식으로 명시해 공식 제정했다. 캘리포니아주에 이은 미국 내 두 번째 제정 사례로,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지역 K-문화 행사다.이번 행사는 버지니아주 한인회와 아이린 신 주 하원의원이 공동 주최했다. 주 정치인들과2025.11.25 09:46
[더파워 이설아 기자]겨울철 수요가 높아지는 굴을 활용한 신메뉴가 외식업계에서 주목받는 가운데, 크리스탈 제이드가 통영 굴을 중심으로 한 시즌 메뉴를 선보였다.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차이니스 레스토랑 크리스탈 제이드는 겨울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신메뉴는 통영산 생굴을 다양한 조리법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통영 굴 핫팟’ 2종은 차가운 날씨에 어울리는 따뜻한 식사 메뉴로 구성됐다. ‘크리스피 라이스 통영 굴 핫팟’은 생굴과 튀긴 안남미 누룽지를 곁들여 통영 앞바다 향이 우러난 국물과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마늘&샤미장 소스 통영 굴찜’은 부드럽게 찐 생굴2025.11.24 15:27
[더파워 이설아 기자]셀 더마 뷰티 브랜드 리엔케이가 모델 더보이즈 주연과 함께한 팬사인회를 개최하며 소비자 접점을 넓혔다. 리엔케이는 24일 이번 팬사인회가 W컨셉 기획전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고 밝혔다.이번 팬사인회는 지난 10월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 W컨셉 기획전 행사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된 30명을 초청해 마련됐다. 현장에서는 ‘핑크 래디언스 톤업 빛크림’을 비롯한 브랜드 제품과 텀블러, 키링 등 굿즈가 제공됐으며, 팬사인회 스케치 영상은 오는 12월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기획전 기간 동안 리엔케이는 뷰티·스킨케어 일간 랭킹 1위에 오르며 소비자 관심을 확인했다. 매출은 전월 대비 약 45%2025.11.24 13:05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겨울 시즌 착장 제안을 담은 ‘겨울 패션 스타일룸’을 오는 1월18일까지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은 쿠팡이 자체 스타일링과 촬영을 기반으로 겨울 패션 트렌드를 시각적으로 제안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쿠팡이 선정한 상품만으로 겨울 코디 조합을 완성할 수 있다는 점을 보여주는 데 목적을 뒀다. 행사에는 뉴에라, 라코스테, 칼하트윕, 헤지스, 마인드브릿지 등 16개 브랜드가 참여해 500여종의 제품을 선보인다.쿠팡은 행사 기간 8주 동안 네 가지 테마로 총 50개 겨울 코디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고객은 코트 기반의 클래식 스타일부터 스트리트 패션까지 다양한 겨울 스타일을 비교하며 취향에2025.11.24 10:26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이 미국 캔디 시장 1위 브랜드 ‘너즈(NERDS)’의 국내 독점 유통권을 확보했다. 매일유업은 글로벌 제과기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캔디·젤리 카테고리로 사업 영역을 확장한다고 24일 밝혔다.‘너즈’ 제조사인 페라라 캔디 컴퍼니는 115년 이상 역사를 이어온 미국 시카고 기반 제과기업으로, 설탕과자 분야에서 미국 내 시장 점유율 선도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대표 브랜드 ‘너즈’는 1982년 출시 이후 독특한 식감과 다양한 맛으로 전 세계 소비자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연간 약 9억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는 미국 캔디 시장 대표 제품이다.매일유업은 이번 계약을 통해 오는 2026년 3월부터 ‘2025.11.24 09:41
[더파워 이설아 기자]CJ프레시웨이가 CJ ENM 유튜브 채널 ‘사피엔스 스튜디오’에서 공개되는 신규 코너 ‘식단 읽어드립니다’ 제작에 참여했다고 24일 밝혔다.‘식단 읽어드립니다’는 셀러브리티와 크리에이터의 실제 식단을 분석해 영양 정보를 전하고 개선 솔루션을 제안하는 형식의 콘텐츠다. 식단을 소재로 정보성과 재미를 결합한 것이 특징으로, 첫 편은 지난 11월11일 공개됐다. 프로그램 진행은 CJ프레시웨이 소속 영양사 이민정과 유튜브 채널 ‘닥터프렌즈’를 운영 중인 우창윤 교수가 맡는다. 출연자들은 각자의 식단을 공개하고 전문가와 함께 식단의 장단점, 현실적 개선 방안을 논의한다.콘텐츠는 총 8편으로 제작돼 매주 한|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5.93 | ▲85.38 |
| 코스닥 | 929.14 | ▲13.87 |
| 코스피200 | 582.73 | ▲14.3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785,000 | ▲119,000 |
| 비트코인캐시 | 879,000 | ▲500 |
| 이더리움 | 4,445,000 | ▼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170 | ▼100 |
| 리플 | 2,833 | ▼11 |
| 퀀텀 | 1,868 | ▼19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900,000 | ▲123,000 |
| 이더리움 | 4,451,000 | ▼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180 | ▼70 |
| 메탈 | 515 | ▼7 |
| 리스크 | 285 | ▼1 |
| 리플 | 2,837 | ▼8 |
| 에이다 | 549 | ▼4 |
| 스팀 | 94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710,000 | ▲260,000 |
| 비트코인캐시 | 878,500 | 0 |
| 이더리움 | 4,447,000 | ▼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070 | ▼180 |
| 리플 | 2,834 | ▼8 |
| 퀀텀 | 1,871 | ▼19 |
| 이오타 | 128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