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13 09:50
[더파워 이설아 기자]삼양사 더마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앤서는 슬로우에이징 트렌드를 겨냥한 신제품 ‘레티노이드 리프트실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슬로우에이징은 노화를 거부하는 안티에이징과 달리 자연스러운 노화 과정을 받아들이면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트렌드다. MZ세대가 30~40대에 접어들며 저속 노화 중심의 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메디앤서 신제품은 차세대 레티노이드 성분으로 꼽히는 ‘HPR(Hydroxypinacolone Retinoate)’을 적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레티놀의 주름·탄력 개선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식물 유래 성분 ‘바쿠치올’과 리프팅 실 소재로 쓰이는 ‘PLA(2025.10.13 09:25
[더파워 이설아 기자]설화수는 13일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인 ‘자음생크림’을 중심으로 한 ‘자음생 럭셔리 뷰티 페어’를 오는 11월 2일까지 주요 온라인 플랫폼과 전국 백화점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10년 연속 안티에이징 부문 1위를 지켜온 자음생크림의 효능을 알리고, 다양한 구매 혜택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기획됐다.자음생크림은 설화수가 60년간 이어온 인삼 연구의 성과로 탄생했다. 핵심 성분인 ‘진세노믹스™’는 6000배 농축된 희귀 인삼 사포닌을 기반으로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장벽을 강화해 탄력과 밀도를 높여준다. 설화수는 이를 통해 피부 본연의 생명력을 끌어올리는 효과를 강조했2025.10.13 08:56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온스타일은 13일 글로벌 아트토이&IP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팝마트(POP MART)와 협업해 하반기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을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컴온스타일’은 CJ온스타일이 상·하반기 연 2회 여는 초대형 쇼핑 행사로, 올해 상반기에는 성수동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열어 주목을 받았다. 이번 하반기 행사에서는 팝마트와의 협업을 통해 팬덤 커머스의 새로운 형태를 선보인다.CJ온스타일은 행사 기간 모바일 앱에 팝마트 전용관을 개설하고,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8시 두 차례에 걸쳐 라부부, 몰리, 스컬판다, 디무, 히로노, 크라이베이비, 트윙클트윙클, 피노젤리, 하치푸푸, 지2025.10.13 08:55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오는 26일까지 주방 인기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은 ‘키친 슈퍼 위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 주방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여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번 행사에는 포트메리온, 바겐슈타이거, 도블레, 하이드로 플라스크, 퀸센스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스케치북 쿠페 중접시세트 △바겐슈타이거 303 드라이 스텐 가위 △도블레 칼집나지 않는 항균 도마 △하이드로 플라스크 올어라운드 트래블텀블러 △퀸센스 샤이니 통5중 스텐 궁중팬 등이 있다.특히 도블레는 친환경 주방2025.10.13 08:54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은 ‘생생납작떡볶이면’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2008년 ‘생생야끼우동 화끈한맛’ 이후 17년 만에 출시되는 ‘생생’ 브랜드 신제품이다.‘생생납작떡볶이면’은 농심의 생면 제조 기술을 적용해 납작한 모양의 면을 구현, 쫄깃하고 볼륨감 있는 식감을 제공한다. 소스는 고추장과 멸치·어묵 육수로 맛을 내 깊은 감칠맛을 살렸으며, 파슬리와 볶음 흑깨 토핑을 더해 분식점 떡볶이의 풍미를 재현했다.농심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K푸드인 떡볶이의 맛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농심 관계자는 “쫄깃한 생면과 깊은 맛이 특징인 생2025.10.10 13:21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온스타일은 결혼·이사 성수기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프리미엄 침구·홈키친·인테리어 브랜드가 참여하는 '홈리빙페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올해 하반기 홈리빙페어는 '내 취향에 맞는 집을 내가 설계한다'는 콘셉트로, 높아진 숙면 수요와 집 꾸미기 트렌드에 맞춰 침구 카테고리를 전면에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모바일·TV 라이브 대표 IP와 인플루언서 협업을 통해 고객 취향에 맞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인다.침구 부문에서는 15일 박세리의 모바일 라이브 '큰쏜언니 BIG세리'에서 호무로 제품을, 28일 기은세의 '은세로운 발견'에서 크리스피바바 침구를 합리적 가격대로 소개한다. 같은2025.10.10 09:06
[더파워 이설아 기자]동국제약은 10일 자사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를 통해 ‘마데카 크림 파워 부스팅 포뮬러 어드밴스드 기획세트’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골든 블루밍 에디션’이라는 이름으로, 피부가 가장 빛나던 순간을 되살린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세트 구성은 브랜드 대표 항산화 토닝 크림인 ‘마데카 크림 파워 부스팅 포뮬러 어드밴스드’를 중심으로 ‘엑스퍼트 마데카 쏙 앰플’, ‘마데카 링클 캡처 스틱’을 포함했다. 이를 통해 피부 톤 개선, 항산화, 주름 케어를 동시에 제공하는 토탈 링클 케어 라인업을 완성했다.제품 패키지는 ‘Recover Your Golden Days’라는 메시지와 함께 골드2025.10.10 08:55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은 10일 만두피를 더 얇게 하고 만두소는 더욱 채운 ‘비비고 얇은피 왕교자’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자사몰인 CJ더마켓 전용 상품으로, 기존 ‘비비고 왕교자’ 대비 만두피를 약 10% 얇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만두피가 얇아진 만큼 만두소를 더 많이 채워 넣어 육즙과 풍미를 강화했으며,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가득 찬 식감’을 구현했다는 설명이다.CJ제일제당은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와 묶음 상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비고 왕교자’와 ‘비비고 김치왕교자’ 등 주력 제품은 물론, ‘비비고 통새우만두’·‘비비고 통오징어만두’와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기획 상품을 할인가2025.10.10 08:55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 환절기 시즌 뷰티 수요를 겨냥해 대규모 기획전을 열며 온라인 뷰티 시장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쿠팡은 10일 오는 19일까지 2주간 와우회원 전용 뷰티 행사 ‘뷰티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계절적 특성과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해 메이크업과 스킨케어로 구분해 운영된다.행사 1주차(13일까지)는 윤광 베이스, 내추럴 톤 등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춘 제품군이 중심이다. △달바 세럼 글로우 텐션 쿠션 △헤라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듀오 △미샤 울트라 파워프루프 마스카라 등 쿠션·마스카라가 대표 제품으로 꼽힌다.2주차(13~19일)에는 마스크팩, 클렌징, 선케어 등 스킨케어 라인업이2025.10.09 10:39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마트는 9일 긴 연휴 직후 가계 지출 부담을 덜고 식탁 물가 안정을 돕기 위해 신선식품과 간편식을 비롯한 10월 ‘가격파격’ 행사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이마트는 2~3인분 분량의 ‘광어 연어 모둠회(360g 내외/팩)’를 2만9980원에 판매한다.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수입포도’ 전 품목, ‘수입 냉장 삼겹살·목심’, ‘한우 팩 스테이크’, ‘국산 생새우’ 등을 20% 할인한다.간편식도 풍성하다. 피코크 ‘송탄식 부대찌개’와 ‘초마짬뽕(2종)’을 각각 8784원·7984원에 판매하며, ‘프리미엄 생연어초밥(10입)’은 1만1984원, ‘상하치즈 담은 닭주물럭(750g)’은 12025.10.09 10:38
[더파워 이설아 기자]대기업이 주도하는 치열한 식품 시장에서 쿠팡 물류망을 활용해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 중소 식품 제조사들이 주목받고 있다. 산지직송·새벽배송 등 차별화된 물류 경쟁력을 기반으로 내수 침체 속에서도 성장을 이어가며 지역 경제를 이끄는 ‘히든 챔피언’으로 자리매김하는 모습이다.9일 쿠팡에 따르면, 경남 김해의 김치 제조사 모산에프에스는 2019년 쿠팡 입점 당시 매출이 1억6000만원에 불과했지만, 지난해엔 전체 115억원 중 60억원을 쿠팡에서 기록하며 5년 만에 38배 성장했다. 올해는 150억원 매출을 예상한다.모산에프에스는 대기업들이 숙성김치에 집중할 때 ‘갓 담근 김치 산지직송’이라는 역발상으로 차별2025.10.02 14:29
[더파워 이설아 기자]오뚜기가 칼로리와 당을 낮추고 풍미를 살린 저칼로리 드레싱을 선보였다. ㈜오뚜기는 라이트푸드 통합 브랜드 ‘LIGHT&JOY’를 통해 ‘저칼로리 오리엔탈 드레싱’과 ‘저칼로리 발사믹 드레싱’ 2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최근 샐러드와 건강 간편식 수요가 증가하면서 오뚜기는 드레싱을 단순한 소스가 아닌 ‘저칼로리 건강 식습관 파트너’로 포지셔닝하며 제품군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샐러드를 즐기는 2030세대뿐만 아니라 저칼로리·저당 제품을 선호하는 4050세대까지 폭넓게 겨냥했다.새롭게 선보인 드레싱 2종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오리엔탈과 발사믹으로, 100g당 40kcal 미만의 저칼로리 액상 타|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26.45 | ▲22.03 |
| 코스닥 | 898.17 | ▼3.72 |
| 코스피200 | 568.38 | ▲2.98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185,000 | ▼255,000 |
| 비트코인캐시 | 720,000 | ▲1,500 |
| 이더리움 | 5,047,000 | ▼1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70 | ▼70 |
| 리플 | 3,477 | ▲9 |
| 퀀텀 | 2,610 | ▼1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153,000 | ▼181,000 |
| 이더리움 | 5,051,000 | ▼1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90 | ▼90 |
| 메탈 | 624 | ▼1 |
| 리스크 | 271 | ▲1 |
| 리플 | 3,482 | ▲10 |
| 에이다 | 801 | 0 |
| 스팀 | 115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060,000 | ▼230,000 |
| 비트코인캐시 | 718,000 | ▲1,500 |
| 이더리움 | 5,045,000 | ▼1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510 | ▼30 |
| 리플 | 3,480 | ▲13 |
| 퀀텀 | 2,622 | ▼22 |
| 이오타 | 191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