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10 13:43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 공동 주관한 글로벌 해커톤 시리즈 ‘핵서울(hackseoul) 2025’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쿠팡은 10일 이번 행사가 지난 8일부터 9일까지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열렸으며, ‘현실 문제 해결과 미래 혁신을 위한 AI’를 주제로 진행됐다고 밝혔다.‘핵서울’은 전 세계 주요 기술 도시에서 동시에 열리는 ‘앤젤핵(AngelHack) 글로벌 시리즈’ 중 하나로, 올해는 서울이 유일한 개최지로 선정됐다. 쿠팡은 지난해에 이어 한국을 대표하는 공동 주관사로 참여해 AI 기술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했다.이번 대회에는 쿠팡을 비롯해 람다256(Lambda256), 엘리브에이트(Elev8) 등 국내외 AI·블록체인·클라우드 분야 주요2025.11.10 10:55
[더파워 이설아 기자]CJ프레시웨이의 학교 급식 특화 브랜드 ‘튼튼스쿨’이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Knotted)’와 함께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한 응원 이벤트를 마련했다. CJ프레시웨이는 10일 수험생들에게 달콤한 디저트와 선물을 제공해 즐거운 식사 경험과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수능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이벤트를 통해 CJ프레시웨이는 식자재를 공급하는 전국 학교 급식장에 노티드 대표 캐릭터 ‘슈가베어’가 그려진 ‘수험생 응원 핫팩’ 1만개를 제공한다. 또 ‘행운’을 콘셉트로 한 후식 메뉴를 운영하며, GFFG의 노티드를 비롯해 다양한 식품 브랜드와 협업한 △노티드 행운을 담은 마카롱 △롯데웰푸2025.11.10 10:53
[더파워 이설아 기자]아모레퍼시픽이 자체 개발한 피부 분석 플랫폼 ‘스킨사이트(Skinsight™)’로 CES 2026 뷰티테크 분야 혁신상을 받았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수상으로 7년 연속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s)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Skinsight™는 아모레퍼시픽이 미국 매사추세츠공대(MIT) 연구팀과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한 차세대 ‘전자피부(electronic skin)’ 플랫폼으로, 피부 노화의 원인을 실시간으로 분석하고 개인별 맞춤 솔루션을 제시한다.이 기술은 피부에 부착하는 초박형 센서 패치, 초소형 블루투스 모듈, 인공지능(AI) 기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된다. 초정밀 센서가 피부의 미세한 움직임을 마이크로미2025.11.10 10:45
[더파워 이설아 기자]럭셔리 뷰티·패션 버티컬 플랫폼 알럭스가 겨울 시즌을 맞아 따뜻한 감성을 담은 뷰티 컬렉션을 선보인다. 알럭스는 10일 겨울철 보습과 향을 중심으로 한 ‘윈터 뷰티’ 행사를 열고, 신규 브랜드 입점과 인기 브랜드의 신제품을 함께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며, 새롭게 입점한 에이피 뷰티와 수잔카프만(Susanne Kaufmann)을 비롯해 로라 메르시에, 메모, 아워글래스,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에이피 뷰티는 피부과 전문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대표 제품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은 겨울철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주는 크림이다. 수잔카프만은2025.11.10 09:37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웰케어는 10일 글로벌 기능성 원료 시상식인 ‘뉴트라잉그리디언츠 아시아 어워즈 2025(NIAawards 2025)’에서 자사 프로바이오틱 원료 ‘CJLP133’이 ‘뷰티 프롬 위딘(Beauty from within)’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NIAawards’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기능성 원료 시상식으로, 전 세계 약 200여 건의 출품작이 경쟁한다. CJ웰케어의 ‘CJLP133’은 김치에서 유래한 락토플란티바실러스 플란타럼(Lactiplantibacillus plantarum) 균주로, CJ제일제당이 3500여 개 균주 중 피부 면역 효능이 검증된 균주를 선별해 개발한 개별인정형 원료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2025.11.10 09:36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은 10일 자사 초간편 요리소스 제품 ‘백설 10분쿡’의 디지털 마케팅 영상 ‘전자레인저’가 공개 일주일 만에 누적 조회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이번 콘텐츠는 배우 박희순과 한선화가 출연해 자취생, 워킹맘, 기러기 아빠 등 바쁜 현대인을 위로하는 요리 히어로 ‘전자레인저’로 분한 3부작 형식의 공감형 스토리텔링 영상이다. 현실적인 생활 에피소드에 유머와 감동을 더한 연출로 “끝까지 본 광고 영상은 처음”, “신선하고 재미있다” 등의 호평이 이어졌다.콘텐츠 공개 이후 ‘백설 10분쿡’의 온라인 검색량은 10배 이상 증가했으며, 제품 판매량도 빠르게 늘고 있다. ‘습김치’, ‘백설 육2025.11.10 09:33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홀딩스는 10일 자회사 매일유업과 매일헬스뉴트리션, 대한골프협회(KGA)와 공동 주최한 ‘매일 셀렉스배 제30회 한국시니어오픈골프선수권대회’가 전북 고창군 고창컨트리클럽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이번 대회는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예선전을 포함해 진행됐으며, 만 50세 이상의 국내외 프로 및 아마추어 골퍼 114명이 참가했다. 총상금 2억원이 걸린 이번 대회에서 황인춘 선수가 최종 합계 13언더파 203타(68-69-66)를 기록하며 우승을 차지했다. 손준호 선수가 10언더파 206타로 2위에 올랐다. 2라운드 경기 중 강형규 선수는 13번 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해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플러스’ 12025.11.09 12:43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하반기 결산 대규모 패션 할인전 ‘쿠패세(쿠팡패션세일)’를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의류, 속옷, 신발, 가방, 잡화 등 패션 전 카테고리의 인기 로켓배송 및 판매자로켓 상품 2만4000여종을 특가로 선보인다.이번 행사에는 뉴에라, 자주, 로라로라, 블루독 등 5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게스 기모 와이드 팬츠 △컬럼비아 옴니히트 롱패딩 △커버낫 아치로고 하프집업 맨투맨 △뉴발란스 237 운동화 △컨버스 척70 하이 스니커즈 △빔보빔바 아동용 어그 부츠 등이 포함됐다.쿠팡은 행사 기간 동안 유료 멤버십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골드박스’2025.11.09 12:40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의 차세대 한식 셰프 발굴·양성 프로젝트 ‘퀴진케이(Cuisine.K)’가 tvN 드라마 ‘폭군의 셰프’ 스페셜 팝업 다이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팝업 ‘폭군의 식탁, 연지영의 한 상’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강남구 퀴진케이 레스토랑에서 진행됐다.이번 행사는 지난달 28일부터 이틀간 ‘캐치테이블’ 앱을 통해 무료 응모로 운영됐으며, 1200대 1이 넘는 경쟁률을 기록했다. SNS에서는 관련 게시물 총 조회수 50만 회, 좋아요·댓글·공유 등 상호작용 1만5000건 이상을 기록하며 높은 화제성을 입증했다. ‘퀴진케이’ 공식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에도 300명 이상이 참여했다.CJ제일제당2025.11.06 14:03
[더파워 이설아 기자]CJ ENM이 콘텐츠 경쟁력과 커머스 성장세에 힘입어 3분기 실적을 개선했다.CJ ENM은 6일 한국채택국제회계(K-IFRS) 연결기준으로 2025년 3분기 매출 1조2456억원, 영업이익 176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엔터테인먼트 부문은 주요 드라마의 시청률 상승과 글로벌 제작·유통 확대, 티빙·엠넷플러스 등 플랫폼 성장세로 수익 기반을 강화했다. 커머스 부문은 모바일 라이브 거래액 증가와 콘텐츠 IP(지식재산권) 경쟁력 확대로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갔다.미디어플랫폼 부문은 ‘폭군의 셰프’, ‘서초동’ 등의 흥행으로 채널 경쟁력을 강화했으나 광고 시장 침체로 매출 3198억원, 영업손실 33억원을 기록했다. 티빙은 웨2025.11.06 13:14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홈쇼핑이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AIGLE(에이글)’의 초대형 팝업스토어를 서울 한남동에 열었다.롯데홈쇼핑은 6일 내달 31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패션거리에서 ‘AIGLE’의 겨울 신상품을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AIGLE’은 1853년 프랑스에서 창립된 브랜드로, 세계 최초로 천연고무 부츠를 제작해 프렌치 감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아웃도어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AIGLE’ 국내 독점 판권을 확보한 이후 롯데백화점 잠실점 정규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압구정 등 주요 패션 거점에서 브랜드 전시를 이어왔다. 이번 한남동 팝업스토어는 국내 최대 규모로, 글로벌 브2025.11.06 10:29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이 올리브영과 협업해 단백질 전문 브랜드 ‘단백하니’를 확대한다.CJ제일제당은 6일 단백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단백하니’의 신제품 ‘단백하니 단백질쉐이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제품은 시그니처, 초코, 말차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올리브영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단백하니’는 2030세대의 웰니스 트렌드 확산에 맞춰 CJ제일제당과 올리브영이 공동 기획한 브랜드로, 슬로우 라이프 트렌드를 주도하는 정희원 박사가 개발에 참여했다. 지난 6월 첫 제품으로 ‘단백하니 프로틴바’를 선보인 바 있다.‘단백하니 단백질쉐이크’는 통곡물 파로를 넣어 고소한 식감을 더했으며, 동물성과 식물성|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5.93 | ▲85.38 |
| 코스닥 | 929.14 | ▲13.87 |
| 코스피200 | 582.73 | ▲14.3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785,000 | ▲163,000 |
| 비트코인캐시 | 879,000 | ▲2,500 |
| 이더리움 | 4,446,000 | ▼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170 | ▼50 |
| 리플 | 2,829 | ▼10 |
| 퀀텀 | 1,868 | ▼19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923,000 | ▲249,000 |
| 이더리움 | 4,453,000 | ▲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180 | ▼70 |
| 메탈 | 515 | ▼7 |
| 리스크 | 285 | ▼1 |
| 리플 | 2,830 | ▼12 |
| 에이다 | 549 | ▼4 |
| 스팀 | 94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1,750,000 | ▲230,000 |
| 비트코인캐시 | 878,500 | 0 |
| 이더리움 | 4,447,000 | ▲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070 | ▼180 |
| 리플 | 2,830 | ▼10 |
| 퀀텀 | 1,871 | ▼19 |
| 이오타 | 128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