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06 15:39
쿠팡이 오는 10일까지 로켓럭셔리 인기 브랜드 록시땅 브랜드위크를 연다고 6일 밝혔다. 쿠팡은 핸드크림 수요가 높아지는 겨울 시즌을 맞아 록시땅의 인기 제품을 한 번에 선보인다. 가장 인기가 많은 록시땅의 핸드크림을 비롯해 립 밤, 미스트, 세럼, 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이번 록시땅 브랜드위크의 대표 상품으로는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 앤 스틱 립 밤 듀오, 시어버터 핸드 앤 립 듀오, 로즈 핸드 앤 립 듀오, 체리 미스트와 핸드 크림 듀오 세트 등이 있다. 쿠팡은 고객들이 록시땅의 한정판 홀리데이 패키지 상품을 만나볼 기회도 마련했다. 영국의 팝 아티스트 스티븐 윌슨과 협업하여 70년대의 화려한 축제 무드를 담아낸 ‘...2023.12.06 09:15
쿠팡풀필먼트서비스(이하 CFS)는 지난 5일 경기도 과천시 꿀벌마을에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CFS 각 부문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직원 60여 명이 함께했다. CFS는 지난해 서울시 성북구 성북동 북정마을 연탄 봉사에 이어 올해도 연탄 구입과 난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기도 과천시 과천동 꿀벌마을의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해 이번 봉사활동을 기획했다. CFS는 사회복지법인 밥상공동체복지재단에 연탄 3,000장을 후원하고 CFS 임직원들은 과천시 꿀벌마을의 비닐하우스촌에 직접 연탄을 배달했다. 봉사에 참여한 한 직원은 “연탄을 받고 기뻐하는 어르신들을 보니 매우 뿌듯했다”며 “이...2023.12.05 10:58
CJ프레시웨이의 ‘2022 ESG 보고서’가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이하 LACP)이 주관하는 ‘2023 스포트라이트 어워드’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전체 수상작 중 가장 우수한 100개 보고서를 선정하는 ‘월드 와이드 탑 100’에도 이름을 올렸다.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는 세계 최대 규모의 커뮤니케이션 제작물 보고 대회다. LACP는 미국의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전문 기관으로, 지난 2001년부터 매년 전 세계 각국의 기업·기관에서 발간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등을 평가해 시상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ESG 보고서의 타이틀을 ‘We Make a Fresh Way for Tomorrow’라는 ESG 비전으로 제시하고, 이와 연계한 보고서 구성과 데이터...2023.12.04 15:20
유명 헬스케어 안마의자 업체의 한 직원이 “(자사의 제품을) 절대 구매하지 말라”고 당부한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5월 자신을 유명 안마의자 고객센터 소속 직원으로 소개한 A씨는 직장인 커뮤니티 ‘블라인드’에 ‘4년간 몸 바쳐 일했는데 더 이상 못 다니겠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해당 게시글은 지난 5월에 올라온 글이지만 최근에 다수 언론을 통해 다시 회자되고 있다. 당시 A씨에 따르면 해당 회사 고객센터 인원이 상대적으로 적은 것으로 추정된다. 글에서 A씨는 “고객센터 인원이 12명인 것이 말이 되느냐. 고객이 전화하면 대기시간만 40분이라 전화를 받자마자 욕부터 먹는다”며 “(우리회사)가 시장...2023.12.04 14:45
bhc치킨이 ‘2023 bhc 프랜차이지 오브 어워드’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4일 밝혔다. bhc치킨은 이날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소피텔 앰버서더 서울 그랜드 볼륨에서 가맹 사업주와 본사 임직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 bhc 프랜차이지 오브 어워드’를 개최했다. ‘2023 bhc 프랜차이지 오브 어워드’는 bhc치킨이 독자경영을 한 지난 10년의 시간을 되돌아보고 그간의 노력에 대해 서로 격려하며 다가올 미래를 함께 준비하기 위해 가맹점과 함께하는 축제로서 올해가 첫 행사다. 문상만 bhc치킨 가맹사업본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bhc치킨은 지난해 업계 최초로 매출 5,000억 원 돌파와 더불어 매출 1위 브랜드 등극이라는 성과...2023.12.04 13:30
매일유업이 3년 연속으로 공정거래위원회가 선정한 ‘대리점 동행기업’에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대리점 동행기업’은 공정거래위원회 주관으로, 대리점분야 공정거래협약 체결을 권장하고 대리점과의 상생문화 확산을 도모하기 위해 2021년 도입해 대리점분야 상생 우수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매일유업은 2021년 처음 ‘대리점 동행기업’이 도입된 이후 3년 연속 선정됐다. 매일유업은 대리점과의 분쟁이 발생하지 않도록 ‘대리점 거래 세부업무 지침’과 ‘영업담당자 행동규범’을 마련했으며, 임직원들의 공정거래의식을 내재화하여 상생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대리점의 신규 거래처 확대와 매출 증대 등 대리점 경쟁력...2023.12.04 13:27
이랜드월드가 4일부터 스포츠사업부 신입 및 경력직 예비 점장 공개채용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은 뉴발란스 키즈, 폴더, 슈펜 등 전국 직영 매장에서 근무할 인원을 모집한다. 패션 트렌드에 대한 높은 관심과 고객서비스를 겸비한 열정이 있다면 성별무관, 학력무관 등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채용 전형을 통해 선발되는 최종 합격자는 고객 가치를 최우선 경영이념으로 여기는 기업 이랜드월드에서 현장 경혐을 바탕으로 커리어를 쌓고, 100억 매장을 총괄하는 차세대 점장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의 다양한 경험하고 직급별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운영관리 기술을 습득할 수 있으며...2023.12.04 13:19
쿠팡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24일까지 약 2만개 상품을 할인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트리∙조명 등 크리스마스 시즌 상품과 가전·뷰티 등 가족과 연인을 위한 선물용 상품을 한데 모았다. 와우회원이라면 로켓프레시로 메종엠오∙후앙 등 유명 제과점의 디저트 상품을 할인가에 사전 예약해 22~24일 중 원하는 날짜에 받아 볼 수 있다. 독일에서 크리스마스 때 즐겨 먹는 슈톨렌과 이탈리아∙프랑스 등지에서 인기 디저트인 몽블랑 등이 있다. 고급스러운 홈 인테리어 효과와 컬러풀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대표 인기 상품도 특가에 판매한다. 단독 특가 코너에서는 매주 월∙수∙금요일마다 트리, 조명, 밀키트, ...2023.12.04 10:10
롯데홈쇼핑은 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설화수, 헤라 등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아모레 미(美)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 인터넷쇼핑몰 롯데아이몰의 올해(23.1~11) 뷰티 상품 판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3040 여성 고객 비중이 50%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 설화수, 헤라, 디올, 에스티로더 순으로 수요가 높았으며, 대용량, 가성비 상품 보다는 고가여도 품질이 입증된 유명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았다. 이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인터넷, 모바일을 통해 3040 여성 고객의 수요가 높은 인기 뷰티 브랜드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뷰티 상품 판매 강화에 나선다. 롯데아이몰에서 오는 10일까지...2023.12.04 09:28
클래식 대중화를 위해 매일유업이 선보이고 있는 '매일클래식’ 20주년 기념공연이 오는 7일 4번째 무대를 마지막으로 올해의 공연을 마무리한다. 매일클래식은 클래식 음악을 접할 기회가 적은 청소년과 지역 주민, 임산부 등을 대상으로 개최되는 공연행사다. '찾아가고 초대하는 음악회'를 모토로, 지난 2003년부터 20년간 전국 80여 곳에서 약 7만여명의 관객과 만나왔다. 올해는 20주년을 맞이해 ‘시간과 공간’이라는 테마로,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여 널리 사랑받는 클래식 음악의 존재 이유와 영속성을 지난 4월과 6월, 10월, 그리고 오는 12월 총 4회차에 걸쳐 다채로운 컨셉의 공연으로 풀어내고 있다. 또한 롯데문화재단과...2023.12.04 09:21
CJ프레시웨이가 내년부터 스마트팜 계약재배 사업을 통해 농업의 미래경쟁력 제고에 앞장선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022년부터 제주, 충남, 경북 등 전국에 걸쳐 축적해온 스마트팜의 다양한 데이터와 기술력 등을 활용해 스마트팜 계약재배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4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개인농가가 많은 우리나라 농업환경 특성상 농가의 경작지를 최대한 활용하고 농산물 재배효율을 극대화하면서 농민과 상생할 수 있는 최적의 솔루션으로 만든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이상기후 등으로 가격변동 폭이 큰 시장 환경에서 안정적인 가격과 공급 물량을 확보해 농가의 소득증대에 기여하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농업용수 및 비료와 농약 ...2023.12.01 11:39
이랜드가 운영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지난 24일 공식 서포터즈 ‘후즈크루(WHO’S CREW)’ 5기 활동을 마치는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후즈크루 5기는 500명이 넘는 역대 최다 인원이 지원해 모집부터 경쟁이 치열했다. 패션 마케팅을 꿈꾸는 대학생, 직장인 등으로 선발된 36명이 3개월 간 후아유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활동 기간 동안 후즈크루는 후아유에서 선보이는 컬렉션을 가장 먼저 만나보고, 해당 컬렉션 상품을 자신의 개성에 맞게 코디한 콘텐츠를 소셜 네트워크에서 소개하는 미션을 진행했다. 또한 브랜드 화보 룩북 촬영, 마케팅 공모전 참여, 브랜드 수주회 참석 등 브랜드 명예 마케터 역...|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8.62 | ▼8.70 |
| 코스닥 | 915.20 | ▼4.36 |
| 코스피200 | 584.21 | ▼0.4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260,000 | ▲59,000 |
| 비트코인캐시 | 834,500 | ▲2,500 |
| 이더리움 | 4,344,000 | ▼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700 | 0 |
| 리플 | 2,748 | ▼2 |
| 퀀텀 | 1,843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322,000 | ▲196,000 |
| 이더리움 | 4,350,000 | ▲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710 | ▼10 |
| 메탈 | 507 | 0 |
| 리스크 | 292 | ▲2 |
| 리플 | 2,751 | ▲1 |
| 에이다 | 526 | ▲2 |
| 스팀 | 94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350,000 | ▲190,000 |
| 비트코인캐시 | 836,000 | ▲4,500 |
| 이더리움 | 4,348,000 | ▲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710 | ▲20 |
| 리플 | 2,748 | ▼3 |
| 퀀텀 | 1,836 | ▲14 |
| 이오타 | 124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