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20 09:50
매일헬스뉴트리션이 매일유업의 성인 뼈 건강 분말제품을 ‘셀렉스 골든밀크’로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셀렉스 골든밀크'는 성인을 위한 뼈 건강 제품으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섭취횟수를 줄여 편이성을 개선했다. 기존 하루 두 잔 섭취하던 제품을 하루 한 잔으로 보다 간편하게 칼슘, 비타민D, 아연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칼슘은 뼈와 치아를 형성하고, 튼튼하게 유지해 주는 역할을 한다. 칼슘 섭취가 부족하면 골감소증 유병률이 매우 높아진다. 하지만 2021년 국민건강영양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 만 19세 이상 성인의 칼슘 평균 섭취량은 486.3mg에 불과하다. 성인 1일 영양성분 기준치...2023.11.20 09:07
CJ프레시웨이가 지난 13일 중소벤처기업부와 동반성장위원회가 주관하는 '2023년 생계형 적합업종 상생노력 우수 유공 포상'에서 중기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정부는 소상공인 보호를 위해 식품 제조업 등 특정 업종(11개)과 품목에 대해 대기업과 중견기업의 진출을 제한하는 ‘생계형 적합업종’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표창은 CJ프레시웨이가 두부·장류·면류·떡류 제조업 등 8개의 생계형 적합업종을 내부 시스템에 따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제도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 CJ프레시웨이는 생계형 적합업종 제도의 충실한 이행을 위해 전담 조직을 두고, 상품·영업·물류 등 식자재 유통 밸류...2023.11.17 14:07
롯데홈쇼핑은 지난 16일 전라남도 무안군에 위치한 지산지역아동센터에 친환경 학습공간 ‘작은도서관’ 87호점을 개관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개관식에는 롯데홈쇼핑 이동규 커뮤니케이션부문장, 구해운 ESG팀장, 구세군 박종환 커뮤니케이션스부장, 지산지역아동센터 양은숙 센터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학습공간으로 재탄생한 아동센터 내부를 둘러보고 향후 운영계획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롯데홈쇼핑은 한달에 걸쳐 지산지역아동센터 2층을 독서 전용공간으로 리모델링했다. 학업시설이 부족한 농촌, 공업단지 인근 소외계층 아동에게 안전한 학습공간을 마련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벽지 시공, 인테리어 공사, 냉난방...2023.11.17 14:04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스파오 여주점'을 17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스파오 여주점은 스파오가 여주 지역에 최초로 선보이는 300평 규모의 대형 매장이다. 스파오 여주점에서는 남녀 캐주얼, 포맨, 포우먼, 키즈, 생활용품 등 온 가족 및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을 ‘착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스파오는 올해 주요 상품 가격 인하 및 동결을 선언하며, ‘착한 가격’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발열내의 ‘웜테크’는 13년 전 가격으로 내렸고, 푸퍼 및 플리스 등 아우터 가격을 유지해 고물가 시대에 부담없이 즐기는 쇼핑 가치를 전하고 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스...2023.11.17 09:46
CJ프레시웨이가 경남 김해 인제대와 함께 4900원 스테이크 특식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와 인제대는 지난 16일 인제대 학생식당에서 점심 메뉴로 스테이크 특식(300인분)을 4900원에 제공했다. 스테이크 특식은 채끝살 스테이크, 새우버터구이, 마크니커리, 갈릭버터난, 감귤젤리 등으로 구성됐다. 스테이크 정식은 판매 시작 1시간 전부터 대기 줄이 길게 이어지며 특식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인제대에 급식 식자재를 공급하고 있는 CJ프레시웨이는 학생복지 활동을 지원하는 차원에 이번 스테이크 특식행사에 동참하게 됐다. 특히 CJ프레시웨이 셰프가 현장에서 직접 스테이크 특식을 조리해 제공하고 특식 메...2023.11.16 09:36
폴 바셋이 ‘2023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통신판매업 식품 분야 커피음료부문으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2023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통신판매업’은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여 비대면 수요 확대로 인해 통신판매업 시장이 지속 성장함에 따라 실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우수 온라인판매처를 매년 선정하여 소비자에게 소개하는데 목적이 있다. 지난 6월~8월 중 포털사이트에서 판매되는 제품 카테고리별 소비자 리뷰 및 평가 등을 기반한 사전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상위 평가를 받은 최종 후보 중 제품 만족도, 배송 만족도, 컴플레인 응대 등의 전반적 평가를 진행하였고 폴 바셋이 통신판...2023.11.16 09:23
한샘이 천연 소재 질감과 패턴을 반영한 부엌 신제품유로300(Euro300) 시리즈 6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부엌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서재형 부엌’, ‘호텔 라운지(Lounge) 부엌’, ‘아지트(Agit) 부엌’ 등 새로운 모습의 부엌 플랜(Plan)도 함께 선보인다. 부엌 신제품 ‘유로300’ 6종은 최근 모던한 색상과 자연물을 활용한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아진 것을 반영해 나무∙대리석∙돌 같은 천연소재 질감과 컬러가 조화로운 내추럴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신제품 출시에 따라 유로300 시리즈는 16종에서 22종으로 확대됐다. 천연소재 질감을 반영한 '오리진(Origin)’ 라인을 신설하고 ▲내추럴오크(Na...2023.11.16 08:37
CJ프레시웨이가 중식 전문가 이연복 셰프와 함께 중국 최대 조미료 전문기업 해천미업의 '해천 시그니처 굴소스' 홍보에 나선다. CJ프레시웨이는 이연복 셰프와 이번 협업을 통해 ‘해천 시그니처 굴소스’를 활용한 중식 레시피 소개 영상을 제작하고, 유튜브 채널 ‘이연복의 복주머니’와 ‘CJ프레시웨이’에서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1편에서 이연복 셰프는 중식당의 인기 메뉴인 ‘어향동고’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조리할 수 있도록 직접 만든 레시피를 소개했다. 어향동고는 표고버섯에 다진 새우살을 넣고 튀긴 후 매콤한 어향소스와 곁들이는 요리로, 이연복 셰프는 새우살과 어향소스에 ‘해천 시그니처 굴소스’를 ...2023.11.15 15:43
BBQ가 지난 1월부터 10월까지 국내 주요 치킨 브랜드 가운데 가장 높은 사회공헌 관심도(포스팅 수=정보량)를 기록했다. 이어 bhc가 뒤를 이었다. 15일 여론조사기관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1월부터 10월까지 국내 주요 13개 치킨 브랜드의 ‘사회공헌’ 키워드를 통한 관심도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 조사 대상은 국내 치킨 브랜드 가운데 임의 선정했다. 정보량 순으로 ▲BBQ ▲bhc ▲교촌치킨 ▲네네치킨 ▲멕시카나치킨 ▲자담치킨 ▲굽네치킨 ▲푸라닭치킨 ▲호식이두마리...2023.11.15 15:39
아모레퍼시픽이 환경 분야의 소셜벤처 육성 프로그램인 제2회 'A MORE Beautiful Challenge'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5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이 주관하고 투자운용사 엠와이소셜컴퍼니(MYSC)가 운영하는 'A MORE Beautiful Challenge'는 사회 및 환경 분야의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오픈 이노베이션과 투자 기회를 제공하는 소셜벤처 육성 프로그램으로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렸다. 이번 주제는 아모레퍼시픽이 집중하고 있는 ESG 영역인 플라스틱 문제 해결에 초점을 두고 플라스틱 대체 소재 개발, 자원 순환 솔루션, 업사이클링 부문에서 성장 잠재력을 보여준 기업을 선정했다. 선정된 5...2023.11.15 15:37
bhc그룹의 대학생 봉사단체 ‘해바라기 봉사단’이 아이들을 위한 간식 만들기에 나섰다. bhc그룹은 해바라기 봉사단 7기 봉사단원들이 지난 11일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와부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직접 만든 가래떡 간식과 치킨을 전달하면서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가래떡데이(11월 11일)를 맞아 아이들에게 우리 농산물의 중요성과 신선한 먹거리에 대해 감사하고 소중한 마음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가래떡데이는 법정기념일인 농업인의 날(11월 11일)을 알리고 쌀 소비촉진을 위해 2006년에 지정된 기념일이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아이들에게 줄 간식 선물을 직접 만드는 것을 시작으로...2023.11.15 14:12
이랜드리테일 패션 브랜드 ‘NC 베이직’이 15일 서울과 수도권 주요 거점 지역 내 매장 5개를 추가로 동시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NC베이직은 2001아울렛 중계점, NC백화점 불광점 · 수원터미널점 · 중앙로역점 · 서면점에 매장을 신규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나선다. 이랜드리테일은 지난 9월 NC 백화점(송파점, 야탑점, 평촌점) 3곳에 ‘NC 베이직 파일럿 매장’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파일럿 매장은 고물가 시대 고객의 의류 지출 부담을 낮출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고민에서 시작됐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이랜드리테일은 패션부문에서 43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제품 가격을 경쟁사 대비 1/3 수준으...|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8.62 | ▼8.70 |
| 코스닥 | 915.20 | ▼4.36 |
| 코스피200 | 584.21 | ▼0.4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425,000 | ▲122,000 |
| 비트코인캐시 | 838,500 | ▼2,000 |
| 이더리움 | 4,346,000 | ▲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750 | ▼10 |
| 리플 | 2,745 | ▼4 |
| 퀀텀 | 1,836 | ▼1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530,000 | ▲47,000 |
| 이더리움 | 4,348,000 | ▲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740 | ▼20 |
| 메탈 | 510 | ▲1 |
| 리스크 | 295 | ▲2 |
| 리플 | 2,747 | ▼4 |
| 에이다 | 527 | ▲2 |
| 스팀 | 101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400,000 | ▲30,000 |
| 비트코인캐시 | 837,500 | ▼4,000 |
| 이더리움 | 4,350,000 | ▲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740 | ▼20 |
| 리플 | 2,745 | ▼3 |
| 퀀텀 | 1,841 | ▲5 |
| 이오타 | 124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