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6.14 11:04
쿠팡은 ‘세계 헌혈자의 날’을 맞아 13일 대한산업보건협회 한마음 혈액원과 함께 '쿠나눔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혈액 부족 문제를 해소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쿠팡과 쿠팡 자회사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졌다. 쿠팡이 헌혈 캠페인을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캠페인을 통해 기부 받은 헌혈증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쿠나눔 헌혈 캠페인에 참여한 한 직원은 "헌혈을 하면서 내 건강 상태도 체크하고, 점심시간을 이용해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으로 나눔을 할 수 있어서 뿌듯했다"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을 기획한 쿠팡풀필먼트서비스 ESG팀 서정주 매니저...2023.06.12 11:05
프랜차이즈 커피 지점 점주가 발 각질을 정리하던 손으로 커피를 제조했다는 사연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되자 이 업체로 지목된 더벤티가 공식 사과했다. 12일 식음료 업계에 따르면 지난 10일 더벤티는 홈페이지에 “이번에 발생한 위생 관련 문제에 대해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해당 문제가 발생한 매장에 대해 위생관리 인지 향상을 위해 적극적이고 철저한 교육을 진행키로 했다”고 사과했다. 이어 “피해를 보신 고객님께도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문제를 해결하고 마음에 불편이 남으시지 않도록 후속 절차에 대해서도 신속하게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또 “가맹점 관리에 미흡했던 본사의 책임에 대해 무거운 마...2023.06.12 10:23
쿠팡에 입점한 중소-중견기업 제품 판매량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즉석밥 등 식품 품목마다 시장점유율 50% 이상을 확보한 독과점 대기업이 빠지자, 그동안 ‘성장의 사다리’에 오르지 못한 무수한 후발 중소-중견 식품 업체들이 전례 없는 새로운 성장 모멘텀을 확보했다는 평가다. 쿠팡은 올 들어 1~5월의 식품 판매 추이를 분석한 결과, 중견기업 즉석밥 제품이 최고 50배, 중소기업 제품은 최고 100배 이상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즉석밥 부문에서 성장률 상위권은 모두 중소-중견기업이 차지했다. 즉석밥 부문에서 가장 큰 성장세를 보인 업체는 중소기업 (주)유피씨로 올해 상반기 판매가 전년 동기대비 10,407...2023.06.08 10:11
CJ프레시웨이가 여름을 맞아 베이커리 브랜드 태극당과 손잡고 전국 각지의 복지시설 급식장에 아이스크림 5000개를 무상 제공했다고 8일 밝혔다. 양사는 CJ프레시웨이가 급식 식자재를 유통하는 아동복지센터, 노인복지관 등 복지시설에 태극당의 대표 제품 ‘모나카 아이스크림’을 증정했다. 시설별 급식 이용객이 다양한 연령대인 것을 고려해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전 세대가 선호하는 간식을 증정품으로 선정했다. 모나카 아이스크림은 최근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간식류가 인기를 끄는 추세에 따라 MZ 소비자에게는 트렌디한 먹거리로, 중장년층에는 향수를 자극하는 간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증정품은 원주지역아동센터 연합회와...2023.06.08 10:07
쿠팡이 여름을 맞아 반려동물 전용 인기 상품을 모은 할인전 ‘펫페어’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펫페어에서는 하림펫푸드, 딩동펫, ANF, 시저, 건강백서, 달리무리 등 총 80여개 브랜드의 반려동물 사료와 간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에는 기존 펫페어에 없었던 아메리칸솔루션, 힐스, 아르르 브랜드가 신규로 참가해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와우멤버십 회원은 한정특가가 적용될 뿐만 아니라 구매 금액대별로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9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이번 '펫페어'에서는 고객들의 ...2023.06.07 17:05
젊은 세대가 레트로를 찾아 나서는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열풍이 거센 가운데 한국인의 간편식으로 사랑받아 온 누룽지가 스낵으로 재탄생했다. 화설담은 누룽지를 과자처럼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미율 루이칩 6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미율(味聿)은 우리 고유의 곡물 간식을 다루는 브랜드다. 미율 루이칩은 한국의 오랜 간식인 누룽지를 스낵으로 재해석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 간식으로 즐기기 좋다. 이번 신제품은 총 6종으로 ▲현미 루이칩 ▲찹쌀현미 루이칩 ▲찰보리 루이칩 ▲귀리 루이칩 ▲단호박 루이칩 ▲호박고구마 루이칩 등이다. 이들 누룽지칩은 국산 오분도현미를 기본 재료로...2023.06.07 15:55
아모레퍼시픽의 메디뷰티 브랜드 에스트라는 ‘A마스터’ 2기 모집을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A마스터는 에스트라(AESTURA)와 마스터(MASTER)의 합성어로, 국내 대표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의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뜻한다. 서류 접수는 오는 18일까지 에스트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이번 달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는 면접 전형을 거쳐 30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더마 화장품 마케팅과 디지털 콘텐츠 기획 및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국내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A마스터로 선발되면 7월부터 약 8주의 활동 기간 더마 뷰티 콘텐츠 제작, 브랜드 마케팅 활동 기획 등에 참여하게 된다. 콘텐츠 제작비...2023.06.07 09:45
쿠팡이 여름맞이 새 단장에 필요한 인기 리빙용품들을 모아 오는 18일까지 '썸머 리빙페어'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빠르게 찾아온 무더위에 집안 분위기를 시원하게 연출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마련했다. 가벼운 소재의 침구류와 시원한 느낌의 인테리어 용품, 장마철 필수품인 캔들과 전기 모기채까지 여름에 필요한 각종 리빙용품을 총망라해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바디럽, 스카치브라이트, 스피드랙, 쉬즈홈, 지누스 등 120여 개의 국내외 유명 리빙 브랜드들이 참여했다. 지난 해 쿠팡 '여름 리빙페어' 대표 인기 상품이었던 '아임리빙' 마이크로필에버 베개솜과 '코코도르...2023.06.05 14:47
bhc그룹이 ESG 경영 실천 행보를 이어나간다. bhc그룹은 가맹점과의 상생경영을 위해 6월부터 전국 bhc치킨 가맹점주 대상으로 건강검진 무상 지원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는 지난 4월 선포한 ESG 경영의 실천과제 중 하나로 78억 원 규모의 가맹점 상생지원금 전달에 이은 두 번째 행보다. 실제 bhc그룹은 ESG 경영 선포 직후인 4월 19일부터 bhc치킨 가맹점을 대상으로 매장별 최대 1,000만 원의 상생지원금 지원을 순차적으로 실시한 바 있다. bhc치킨은 ESG 경영 선포 이후 가맹점주 건강검진 지원을 구체화하기 위해 전국 지역별 종합검진 병원들과 협의를 진행해 왔으며 그 결과 9개 권역으로 나누어 총 14개 협력병원을 선정했다. 이...2023.06.05 09:52
매일유업이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카카오메이커스와 함께하는 ‘멸균팩 새가버치 프로젝트’를 공개했다. 6월 5일 환경의 날은 1972년 6월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열린 '유엔인간환경회의'에서 국제사회가 지구환경보전을 위해 공동 노력을 다짐하며 제정한 날이다. 매일유업은 환경의 날을 맞아 멸균팩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자 카카오메이커스와 함께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멸균팩의 높은 자원가치를 알리고 재활용률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온 매일유업과 여러 차례 새활용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노하우를 쌓아온 카카오메이커스가 한 데 뜻을 모은 것. 카카오메이커스의 ‘새가버치’ 프로젝트는 쓰임을 다한 물건을 새로운...2023.06.02 14:38
SPC삼립이 운영하는 '시티델리'가 라이스 간편식 메뉴 '무스비 3종'과 '리얼 수박주스'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무스비는 해외 이색 간편식 트렌드를 반영한 하와이안 스타일의 사각 주먹밥 형태 간식으로 깐풍기, 햄, 돈카츠 등 인기 재료로 구성됐다. 매콤깐풍기 무스비는 매콤 달콤한 양념으로 맛을 낸 치킨안심살 깐풍기 튀김을 먹음직스럽게 올려 김으로 감싼 메뉴다. 돈카츠 타마고 무스비는 육즙이 풍부한 국내산 등심돈까스와 일본식 달걀요리인 타마고가 조합을 이루는 메뉴다. 유자단무지 동물복지햄 무스비는 향긋한 유자단무지와 맛있게 오븐에 구운 동물복지햄(동물복지 축산인증 농장에서 건강하게 키운...2023.06.02 14:36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바디 케어 브랜드 스킨유는 이노센트 라인의 샤워젤과 스크럽 신제품을 출시하고 브랜드 모델 신세경과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킨유 샤워젤 2종(선셋 오랑쥬·오드 플로럴)은 고밀도 크림 향수 거품으로 24시간 잔향을 느끼게 해주는 기존 스킨유의 장점은 그대로 가져왔다. 비타민 C를 함유한 약알칼리성 제형으로 각질, 피지, 미세먼지를 씻어내고 아하(AHA) 성분을 함유해 각질 케어에 효과적이다. 16종 아미노산과 시카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진정시키고 속당김 없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시트러스, 플로럴 계열의 향으로 구성됐다. 바디스크럽은 스킨유에서 처음 선보이는 유...|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953.76 | ▼72.69 |
| 코스닥 | 876.81 | ▼21.36 |
| 코스피200 | 557.98 | ▼10.4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1,939,000 | ▼6,000 |
| 비트코인캐시 | 729,500 | ▼6,500 |
| 이더리움 | 5,036,000 | ▼18,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040 | ▼70 |
| 리플 | 3,376 | ▼8 |
| 퀀텀 | 2,849 | ▼7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2,095,000 | ▼60,000 |
| 이더리움 | 5,037,000 | ▼2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090 | ▼120 |
| 메탈 | 697 | 0 |
| 리스크 | 309 | ▲5 |
| 리플 | 3,379 | ▼10 |
| 에이다 | 832 | ▼5 |
| 스팀 | 126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1,980,000 | ▼30,000 |
| 비트코인캐시 | 727,500 | ▼5,500 |
| 이더리움 | 5,035,000 | ▼2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000 | ▼160 |
| 리플 | 3,371 | ▼15 |
| 퀀텀 | 2,841 | ▼4 |
| 이오타 | 21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