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29 16:08
[더파워=김시연 기자]아모레퍼시픽이 방탄소년단(BTS)의 미국 콘서트에 스폰서로 참여해 현지 고객들과 소통하며 K-뷰티 열풍을 주도했다. 29일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소파이(SoFi) 스타디움에서 개최된 방탄소년단의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LA’ 콘서트에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당시 아모레퍼시픽은 콘서트 현장 내에 마련한 부스에서 라네즈의 주요 제품인 ‘워터 슬리핑 마스크’, ‘립 슬리핑 마스크’, ‘래디언씨 크림’ 등의 샘플과 홍보물을 현지 고객들에게 선물했다. 특히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신제품인 ‘방탄소년단 I 아모레퍼시픽2021.11.26 15:57
[더파워=김시연 기자]SPC그룹 파리바게뜨 가맹점주협의회는 친환경 리사이클링 플랫폼 올수와 ‘폐식용유 리사이클링’을 위한 MOU(업무협약)를 최근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SPC그룹에 따르면 이번 협약은 파리바게뜨 가맹점주들의 적극적인 동참으로 시작된 친환경 활동으로 식용유 폐기량을 줄이고 대체 에너지 생산에 기여하고자 추진됐다. 지난 24일 이중희 파리바게뜨 가맹점주협의회 회장과 김기옥 올수 대표는 서울 금천구 한국에너지정보문화재단에서 만나 향후 파리바게뜨에서 발생하는 폐식용유의 효과적인 활용방안에 대해 논의한 뒤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파리바게뜨는 매장에서 발생하는 폐식용유를 모아 리2021.11.25 10:53
[더파워=김시연 기자]농심켈로그가 올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돕고자 약 123만명분에 달하는 식품을 기부했다고 25일 밝혔다.. 농심켈로그에 따르면 이는 지난해에 비해 3배 가량 늘어난 식품 기부 수량으로 이를 매출로 환산하면 약 5억5000만원에 달한다. 농심켈로그는 농심과 손 잡고 앞서 올해 설·추석 등 명절과 5월 가정의 달 기부 등 대규모 식품 기부 활동을 펼쳤다. 아울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등 NGO 단체와의 협업 외에도 MBC와 굿네이버스가 주최하는 ‘글로벌 도네이션쇼 W’의 단독 기업 후원으로 참여했다. 농심켈로그가 기부 품목은 서울·인천·경기 수도권 지역을 포함해 경남 등 전국 79개 기관에2021.11.24 15:08
[더파워=김시연 기자]쿠팡은 글로벌 컨텐츠 기업인 디즈니의 상품을 한데 모은 ‘펀펀 디즈니 특별관’을 오는 12월 26일까지 연다고 24일 밝혔다. 쿠팡에 따르면 ‘펀펀 디즈니 특별관’은 디즈니 캐릭터가 사용된 제품 중 가장 잘 팔리는 상품을 모아 국내 고객들이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꾸려졌다. 특히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 캐릭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캐릭터관’과 ‘카테고리별 즉시할인관’도 운영한다. 캐릭터관은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로 구분해 고객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있는 제품을 쉽게 쇼핑할 수 있도록 했다. 패2021.11.24 14:50
[더파워=김시연 기자]롯데홈쇼핑은 최근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됨에 따라 김장 김치를 직접 담가 서울 영등포구 소외계층 230가구에 전달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지난 23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롯데홈쇼핑 본사가 위치한 영등포 지역 사회공헌활동인 ‘희망수라간’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희망수라간’은 정기적으로 반찬을 만들어 지역 소외계층에게 전달하는 나눔 활동이다. 롯데홈쇼핑은 설·추석에는 명절 음식을, 여름철에는 삼계탕, 겨울에는 김장 김치를 만들어 지역 소외계층에게 전달하고 있다. 지난 23일에는 서울 영등포구청 별관 내 ‘희망수라간’에서 롯데홈2021.11.24 10:59
[더파워=김시연 기자]올해 2월 한 차례 가격 인상을 실시했던 롯데리아가 내달 1일부터 또 다시 주요 제품의 가격을 평균 4.1% 수준으로 올린다. 24일 롯데GRS는 오는 12월 1일부터 불고기 버거 등 버거류 16종, 세트류 17종, 치킨류 12종, 디저트류 8종, 드링크류 10종 메뉴의 가격을 올리며 인상 수준은 품목별 평균 200원 정도라고 밝혔다. 롯데GRS의 가격 인상 결정에 따라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새우버거는 단품은 각각 기존 3900원에서 4100원으로, 세트 메뉴는 5900원에서 6200원으로 가격이 오른다. 한우불고기버거는 단품 7200원에서 7500원으로, 세트메뉴는 8900원에서 9200원으로 인상된다. 롯데GRS 측은 “코로나 사2021.11.19 10:32
[더파워=김시연 기자]국내 참치통조림 업계 1위 업체인 동원F&B가 지난 2017년 이후 5년만에 참치캔 가격을 인상한다. 19일 동원F&B는 원자재가격 상승 등의 여파로 내달 1일부터 참치캔 제품 22종의 가격을 평균 6.4% 올린다고 밝혔다. 동원F&B에 따르면 ‘동원참치 라이트스탠다드 150g’은 기존 2580원에서 2800원으로 8.5% 오르며 ‘동원참치 라이트스탠다드 135g 4개입’은 기존 9980원에서 1만480원으로 5.0% 인상된다. 다만 올해 8월과 10월 각각 출시한 ‘동원 MSC참치’, ‘동원참치 큐브’ 브랜드 제품군은 기존 가격 그대로 유지한다. 동원F&B 측은 “최근 수 년간 주요 원부자재 가격과 인건비·물류비 등 증가로 제2021.11.17 13:14
[더파워=김시연 기자]종합 인테리어·가구업체 한샘은 온라인 한샘몰을 통해 가구 새벽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한샘에 따르면 새벽배송 서비스가 가능한 가구 제품은 토퍼 매트리스, 책상, 책장, 식탁, 선반장 등 총 63종이다. 정오 이전 주문을 완료하면 다음날 새벽 또는 오전에 배송된다. 한샘은 먼저 서울 지역을 대상으로 새벽배송 서비스를 시작한 뒤 추후 물류 시스템 정비를 통해 수도권 등으로 점차 서비스를 넓혀간다는 방침이다. 한샘 측은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온라인 홈인테리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특히 맞벌이 가구, 1인 가구 등 집을 비우는 시간이 많아 상2021.11.16 16:09
[더파워=김필주 기자]롯데칠성음료 미국 법인이 지난해 초 출시한 저도주 소주 제품 ‘CHUMMY Cool(처미 쿨)’이 경쟁사 제품인 ‘진로 이즈백’을 베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업계에서는 롯데칠성음료가 부진의 늪에 빠진 소주 제품 판매를 반등시키기 위해 ‘진로 이즈백’을 카피하면서까지 해외시장 공략에 나섰다는 해석을 내놓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미국 법인은 지난해 2월 4일 미국 내 한인 및 주류시장 공략을 위해 알콜도수를 16.8%로 낮춘 해외 전용 브랜드 ‘처미 쿨’을 출시했다. 처미(chummy)는 ‘아주 친근한’이라는 뜻이다. 롯데칠성음료는 해외에 불고 있는 한류 열풍에 동승해 ‘처미 쿨’을 미국 시장을 포함2021.11.16 13:22
[더파워=김시연 기자]롯데호텔은 롯데호텔 서울에서 NH투자증권과 프리미엄 실버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롯데호텔과 NH투자증권 양사는 고령화 사회로의 전환에 따라 대한민국 노인복지 문화 향상에 기여하겠다는 구상에 교감하고 향후 프리미엄 실버사업 추진을 위해 협력한다는 계획이다. 이 과정에서 롯데호텔은 실버사업지 발굴·개발, NH투자증권은 투자 역할을 맡아 프로젝트를 진행할 방침이다. 전문가 등에 따르면 국내 65세 이상 노인인구 비중은 금년 15.7%에서 2045년에는 약 37%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높은 소비력을 갖춘 베이비부머 세대의 노령화와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독립 공간의2021.11.16 13:14
[더파워=박현우 기자]쿠팡이 쿠팡이츠를 통해 코로나 사태 위기를 극복한 전통시장 상인들의 사례를 자사 채널을 통해 소개한다. 16일 쿠팡은 자사 커뮤니케이션 채널 쿠팡 뉴스룸을 통해 쿠팡이츠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을 어떻게 지원하고 있는지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서울 도곡시장에서 동생과 함께 ‘전라도 반찬집’ 운영하는 정미임씨는 코로나 사태가 한창이던 지난해 여름 장사 17년만에 최대 위기를 맞이했다. 당시 ‘전라도 반찬집’은 매출이 평소의 60% 수준으로 급감하며 위기를 맞았지만 쿠팡이츠를 통해 이를 극복할 수 있었다. 작년 11월 쿠팡이츠를 통해 처음으로2021.11.16 13:01
[더파워=김시연 기자]롯데홈쇼핑이 배우 한채영과 아이돌그룹 SF9 인성이 출연하고 있는 예능형 라이브커머스 ‘불라방’과 협업해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앞서 지난 12일 공개된 ‘불라방’ 5회 방송에서는 한채영과 인성은 이탈리아 패션잡화 브랜드 ‘메트로시티’ 한국 본사를 방문했다. 당시 이들은 ‘메트로시티’의 대표상품 핸드백, 주얼리를 직접 살펴보고 고객 현장 인터뷰 등을 기반으로 담당자와 파격적인 가격과 혜택을 협상하는 데 성공했다. 이에 롯데홈쇼핑은 오는 19일 오후 8시 모바일 TV ‘엘라이브’를 통해 ‘불라방’에서 협의된 조건으로 해당 상품을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불라방’ 유튜브에서 소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88.07 | ▼4.22 |
코스닥 | 820.67 | ▲2.40 |
코스피200 | 431.10 | ▼0.5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548,000 | ▲49,000 |
비트코인캐시 | 708,500 | ▲8,000 |
이더리움 | 4,902,000 | ▲23,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460 | ▲180 |
리플 | 4,693 | ▼4 |
퀀텀 | 3,385 | ▲37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564,000 | ▼80,000 |
이더리움 | 4,899,000 | ▲19,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380 | ▲80 |
메탈 | 1,123 | ▲14 |
리스크 | 636 | ▲4 |
리플 | 4,688 | ▼6 |
에이다 | 1,140 | 0 |
스팀 | 207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540,000 | ▲40,000 |
비트코인캐시 | 707,500 | ▲6,500 |
이더리움 | 4,902,000 | ▲19,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490 | ▲190 |
리플 | 4,693 | ▼6 |
퀀텀 | 3,379 | ▲24 |
이오타 | 317 |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