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03 14:59
[더파워=김시연 기자]롯데호텔은 3일 명절 전통 인기 상품인 정육과 과일 세트를 비롯해 다양한 가격대의 지역 특산품으로 풍성하게 구성한 ‘2022 설 명품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에서는 시그니엘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PB상품이 출시된다. 롯데호텔은 최고급 원두를 블렌딩한 ‘시그니엘 79(4만5000원)’, ‘시그니엘 123 블렌드 커피(4만5000원)’와 시그니엘 호텔 로비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시그니엘 디퓨저(8만8000원)’를 올해 설 명절 선물로 추천했다. 또한 시그니엘 부산은 위스키와 잘 어울리는 시가 콘셉트의 프랑스식 초콜릿 ‘르 시가(Le Cigar)(2만3000원)’로 특별함을2021.12.31 13:41
[더파워=김시연 기자]롯데홈쇼핑은 31일 코로나19 여파로 대면 접촉을 최소화하는 근무 환경과 MZ세대 직원들을 겨냥해 유튜브를 통한 비대면 송년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직원들과의 비대면 소통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하고 있다. 일례로 지난해부터 편안한 분위기에서 임직원 간 유대감을 강화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언택트 조직문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유튜브 채널 ‘완신 라이브(완전 신박한 라이브)’를 운영하고 있다. 이날 치러진 비대면 송년회는 그간 네 번째로 진행된 행사로 올 한 해 수고한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다양한 코너들이 마련됐다. 행사는 총 60분간 진2021.12.30 13:52
[더파워=김시연 기자]동원F&B는 최근 참치 살코기를 정육면체 모양으로 빚어 한입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신개념 참치 HMR ‘동원참치 큐브’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동원F&B에 따르면 ‘동원참치 큐브’는 자체 개발한 FM(Fish Mold)공법을 통해 만들어졌다. FM공법은 첨가물을 넣지 않고 카놀라유만을 활용해 참치 살코기를 정육면체로 빚어내는 기술로 지난 2013년 국내 특허 등록을 완료했다. 동원F&B 측은 “‘동원참치 큐브’는 간편하면서도 맛있는 식사를 원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으면서 11월 기준 출시 두 달 만에 판매량 40만 개를 돌파하는 등 호응을 얻고 있다”면서 “내년에는 더욱 다양한 온·오프라2021.12.28 13:51
[더파워=김시연 기자]롯데홈쇼핑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지난 20년간 성장과정과 새로운 비전을 담은 ‘롯데홈쇼핑 20년사’를 발간했다고 28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이번 사사(社史)는 롯데홈쇼핑의 발자취와 성과를 정리해 대한민국 홈쇼핑 산업의 발전과정을 되돌아보고 미디어커머스 기업으로의 도약 의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제작됐다. 총 350페이지 분량의 단행본으로 지난 2001년 설립 이후 TV홈쇼핑을 넘어 국내를 대표하는 유통채널로 성장해 온 롯데홈쇼핑의 역사와 비전이 주제별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자세하게 수록되어 있다. 롯데홈쇼핑은 사사 편찬을 위해 전담 사내 TFT를 조직하고 자료 수집부터 인터뷰·2021.12.27 15:57
[더파워=김시연 기자]롯데호텔 서울은 와인 시장 공략을 위해 지난 21일 메인타워 1층 로비에 와인샵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롯데호텔에 따르면 코로나 사태 이후 집콕 트렌드로 인해 와인 시장은 지난해에만 2019년 동기 대비 27% 가량 수입이 급증했다. 롯데호텔 서울이 오픈한 와인샵은 총면적 27평(89 ㎡) 규모로 친구들과 가볍게 나눌 수 있는 캐주얼 와인부터 특별한 날을 위한 올드 빈티지 와인은 물론 꼬냑과 같은 하드 리큐어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을 자랑한다. 또한 국가별, 브랜드별 등 다양한 테마별로 와인을 분류했고 간결한 와인 배치를 통해 와인 선택의 직관성을 높였다. 특히 롯데호텔의 국가대표 소믈리에2021.12.24 14:06
[더파워=박현우 기자]쿠팡이 물류센터의 소방안전을 강화하고 더 신속하게 화재에 대응하기 위해 KT와 업무 협력에 나서기로 했다/ 24일 쿠팡은 전날 오후 KT 송파사옥에서 ‘물류센터 소방안전을 위한 쿠팡-KT 양해각서’ 체결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쿠팡에 따르면 당시 라이언 브라운 쿠팡 환경보건안전 총괄 부사장과 송재호 KT AI·DX융합사업부문장 부사장 등이 참석했으며 양사는 소방안전 분야에서 플랫폼 기반의 디지털 혁신(DX, Digital Transformation)을 실현하기 위해 적극 협력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이번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쿠팡의 각 물류센터에 설치돼 있는 화재수신기 정보를 원격으로도 확인 및 관리할2021.12.23 13:21
[더파워=김시연 기자]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배달의민족과 협업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물하는 ‘산타 딜리버리’ 사회공헌 활동을 최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크리스마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비대면 소비 트렌드로 강화된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를 위트있게 녹여낸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오토바이로 배달하는 산타’를 기획한 바 있다.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오토바이로 배달하는 산타’ 이미지를 실제로 구현해 아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해주는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보자는 MZ세대 직원들의 아이디어에서 시작됐다. 여기에 배달2021.12.20 16:29
[더파워=김시연 기자]롯데호텔이 국제 연합 아동 후원단체인 유니세프와 함께 ‘더 워미스트 메모리, 유니세프(The Warmest Memory, UNICEF) 패키지’(이하 ‘유니세프 패키지’)를 선보인다. 20일 롯데호텔에 따르면 ‘유니세프 패키지’에는 롯데호텔 각 체인별로 다양한 상품이 준비됐으며 내년 2월 28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전 상품 공통 특전으로 유니세프 시그니처 담요가 제공된다. 먼저 시그니엘 서울은 스위트룸과 키즈 텐트가 제공되는 3인 상품을 내놓는다. 시그니엘 부산은 미포항 조망 객실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구성했다. 두 호텔 모두 시그니엘 시그니처 디퓨저를 제공하며 시그니엘 서울의 패키지2021.12.20 16:11
[더파워=박현우 기자]쿠팡은 자사가 운영 중인 사업자 전용 온라인 몰 ‘쿠팡비즈(Coupang Biz)’가 영세·중소 소상공인의 물가 부담 덜기에 도움이 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쿠팡은 ‘쿠팡비즈’를 통해 사업주들이 구매 활동에 소요되는 시간·비용을 절감하고 이들이 비즈니스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쿠팡 측은 “영세 사업자들은 ‘쿠팡비즈’를 통해 비즈니스 운영에 필요한 물품들을 대용량으로 저렴한 가격에 간편하게 구매하고 구매 후 다음날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현재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는 사업주라면 누구나 ‘쿠팡비즈’ 회원에 가입 후2021.12.17 14:47
[더파워=최병수 기자]농심이 지난 16일 공정거래위원회가 개최한 ‘2021년 공정거래협약 이행 모범사례 발표회’에서 최우수 등급 표창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표창 수상과 관련해 농심 측은 “올해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귀농 청년농부를 지원하는 ‘청년수미’ 프로그램을 진행했다”며 “‘협력사의 성장이 곧 농심의 경쟁력’이라는 철학으로 그동안 다양한 상생 활동을 펼쳐왔는데 이같은 공로를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농심은 ‘청년수미’ 등을 통해 파종에서부터 수확·판매까지 모든 과정에 걸쳐 청년농부를 전폭적으로 지원했다. 또한 이들이 수확한 감자 230톤(t)을 전량 구매해 수미칩 생산에 활용했다. 이외에도2021.12.17 14:10
[더파워=김시연 기자]쿠팡은 이달 24일까지 올해의 베스트 뷰티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2021 쿠팡 뷰티 어워즈’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쿠팡에 따르면 ‘2021 쿠팡 뷰티 어워즈’는 올해 가장 사랑받은 뷰티 상품을 부문별로 선정해 소개하는 연말결산 이벤트다. 쿠팡은 이를 위해 1700만 고객들의 프로파일링과 월 3000만 건 이상의 뷰티 검색 데이터를 활용해 ‘쿠팡 뷰티 데이터랩’에서 연말 어워즈 상품을 선정했다. 이러한 데이터 분석 결과 베스트, 라이징스타, 뷰티랩’s pick 등 24개 카테고리 부문에서 총 72개의 상품이 선정됐다. 쿠팡은 수상 상품 중 일부를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1~2차에 걸쳐2021.12.17 13:45
[더파워=박현우 기자]SPC그룹 계열사 중 한 곳인 SPC삼립이 운영하는 미국 캘리포니아 명물 브랜드 ‘에그슬럿(Eggslut)’이 연말을 맞아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 17일 SPC삼립은 에그슬럿이 ‘해피 옐로 홀리데이’를 주제로 연말 홈파티를 겨냥해 BBQ소스를 활용한 버거 및 제철 과일을 활용한 음료 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그슬럿이 신규 출시한 ‘스파이시 BBQ 치즈버거’에는 스모키향의 할라피뇨 BBQ 소스와 볶은 양파, 앵거스 비프 패티, 체더 치즈, 동물복지란 등 고품질 식재료와 적채(보라색 양배추) 피클·루꼴라를 활용해 식감과 화려한 색감을 더했다. 또한 유자·생강·레몬이 들어가 달콤하고 새콤한 ‘스파클링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88.07 | ▼4.22 |
코스닥 | 820.67 | ▲2.40 |
코스피200 | 431.10 | ▼0.5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596,000 | ▲57,000 |
비트코인캐시 | 706,500 | ▲12,500 |
이더리움 | 4,898,000 | ▲20,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510 | ▲260 |
리플 | 4,698 | ▼3 |
퀀텀 | 3,382 | ▲3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611,000 | ▲93,000 |
이더리움 | 4,894,000 | ▲22,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400 | ▲80 |
메탈 | 1,117 | ▲11 |
리스크 | 636 | ▲4 |
리플 | 4,692 | ▼6 |
에이다 | 1,136 | ▲7 |
스팀 | 207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580,000 | ▲50,000 |
비트코인캐시 | 706,000 | ▲12,500 |
이더리움 | 4,899,000 | ▲21,000 |
이더리움클래식 | 32,450 | ▲150 |
리플 | 4,698 | 0 |
퀀텀 | 3,379 | ▲35 |
이오타 | 317 |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