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01 09:41
[더파워 이설아 기자]아모레퍼시픽은 오는 5일 독일 베를린에서 개막하는 ‘IFA 2025’에 최초로 참가해 AI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의 신제품 ‘온페이스’를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은 IFA 전시장 ‘뷰티 허브(Beauty Hub)’ 부스에서 마이크로 LED 마스크 디바이스 ‘온페이스(Onface)’를 첫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3770개의 마이크로 LED를 적용해 얼굴 전체에 균일한 빛을 전달하며, 자유롭게 휘어지는 플렉시블 소재가 피부 곡면에 밀착돼 효능을 높인다. 인체 피부 조직 모델 시험 결과, 피부 엘라스틴 생성량이 최대 1690% 증가하는 효과를 확인했으며, 모공 부피와 피부 치밀도 등에서도 개선 효과가 입증됐다. ‘온2025.09.01 09:28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은 신생아 전용 산양분유 ‘앱솔루트 산양100’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매일유업은 7년 만에 산양분유 신제품을 선보이며 신생아 부모들의 가장 큰 고민으로 꼽히는 소화 문제와 불규칙한 수유 간격을 해결하는 데 집중했다. 이번 제품은 생후 0일부터 100일까지 아기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골든타임 솔루션’을 지향한다.‘앱솔루트 산양100’은 산양유 단백질 속 A2-베타카제인이 소화 흡수를 돕고, 산양유 지방에 포함된 중쇄지방산은 우유보다 입자가 작아 편안한 소화에 유리하다. 또 소화가 느린 쌀 전분을 배합해 아기의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어 수유 간격을 늘리는 데 도움을 준다.장 건강을2025.09.01 09:22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전문 브랜드 엔제리너스는 지난 29일 서울 뚝섬한강공원 수변무대 앞에 수상형 플로팅 매장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이번 프로젝트는 롯데건설과 협업해 도심 속 한강공원과 브랜드 감성을 결합한 전시형 공간으로 기획됐다. 기존 매장과 차별화된 형태로, 방문객이 커피를 즐기며 새로운 공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엔제리너스 르엘캐슬갤러리점은 한강 조망이 탁 트인 르엘캐슬갤러리 내 1·2층에 위치해 총 218석 규모로 운영된다. 누구나 편안히 머물 수 있는 열린 휴식 공간을 지향하며, 단순한 판매 공간을 넘어 일상과 감성을 잇는 브랜드 플랫폼 역할을 강조한다.특화 매장에 맞춰2025.09.01 09:18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중식 대가 여경래 셰프와 협업해 프리미엄 간편식 ‘짜장·짬뽕’ 2종을 로켓프레시에서 단독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신제품 ‘중식 대가 여경래 짜장·짬뽕’은 집에서도 정통 중식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수타식으로 뽑은 중화면을 사용해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으며, 춘장의 깊고 진한 풍미가 살아 있는 짜장, 사골육수와 야채육수를 배합해 불맛을 살린 짬뽕으로 차별화된 맛을 선사한다.여경래 셰프는 메뉴 기획, 레시피 조율, 품질 검수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해 장인의 철학을 담았다며 “가정에서도 진짜 중식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쿠팡은 이번 신제품을 8월 29일부터 단독2025.09.01 09:14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은 ‘습 실비김치’에 이어 ‘습파김치’를 출시해 매운맛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신제품 ‘습파김치’는 파의 알싸한 풍미에 베트남 고춧가루와 국내산 청양 고춧가루를 배합해 강렬한 매운맛을 구현했다. 비비고 김치에 쓰이는 액젓 4종이 어우러져 감칠맛을 살렸고, 먹기 좋은 크기의 통파를 사용해 아삭한 식감을 더했다. 면이나 고기 요리에 돌돌 말아 곁들이는 취식 제안도 담았다.디지털 마케팅도 병행한다. 가수 노라조가 히트곡 ‘슈퍼맨’을 편곡한 ‘애(愛)습파’ 음원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고, 개그맨 나선욱·개그우먼 김미려·가수 서이브 등 다수 셀럽과 어린이 크리에이터, 일반 소비자들2025.08.31 11:51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마트는 31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신규 어종을 활용한 가성비 수산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인기 상품 물량도 확대해 소비자 부담 완화에 나선다고 밝혔다.이마트는 고물가 상황 속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기 위해 신규 어종 기반의 합리적인 가격대 수산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기존 인기 상품 물량을 대폭 늘렸다. 이마트에서 준비한 선물세트는 SSG닷컴 이마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올해 처음 선보이는 상품은 ‘백조기’를 활용한 ‘백굴비 선물세트’다. 백조기는 담백한 맛과 탄탄한 육질로 예로부터 참조기의 대체 어종으로 인기를 끌어왔다. 최근 참조기 어획량 감소로 가격이 상승함에 따라, 이마트는 국산2025.08.31 11:44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31일 기프트카드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하고 기업 고객 대상 B2B 판매 채널을 본격 확대한다고 밝혔다.쿠팡은 기프트카드를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에 입점시키고, 기업 고객을 위한 판매 채널을 강화한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개인 고객뿐 아니라 기업 고객도 더욱 편리하게 쿠팡 기프트카드를 구매·활용할 수 있게 됐다.쿠팡 기프트카드는 선불형 온라인 상품권으로, 선물을 받은 고객이 문자나 카카오톡으로 전달받은 금액을 수락하면 ‘쿠팡캐시’로 즉시 충전된다. 충전된 금액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로켓배송 상품은 물론 명품 뷰티 ‘로켓럭셔리’, 신선식품 ‘로켓프레시’, 음식배달 서2025.08.29 12:40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브랜드 앰버서더 에스파 윈터와 함께한 2025년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시즌 키 컬러인 레드와 브라운을 활용해 뉴발란스 특유의 감각적인 무드를 담아냈다.화보에서 윈터가 착용한 ‘이스케이프 바람막이’는 가을 컬러 라인업과 세련된 스티치·파이핑 디테일이 특징으로, 간절기부터 가을까지 운동과 일상에서 모두 활용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또 ‘우먼스 트랙 골지 셋업’은 부드러운 잔골지 소재와 높은 신축성을 갖춰 활동성을 높였으며, 이번 시즌 메인 컬러인 브라운을 적용해 가을 분위기를 한층 강조했다.뉴발란스 관2025.08.29 11:05
[더파워 이설아 기자]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7일 서울 용산 본사에서 제16회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챌린지’ 결선 및 시상식을 열었다고 29일 밝혔다.‘브랜드 챌린지’는 아모레퍼시픽이 차세대 글로벌 마케팅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2009년부터 매년 개최하는 대학생 공모전이다. 올해부터는 참가 대상을 미국과 일본으로 확대하며 글로벌 공모전으로 도약했다.올해 주제는 ▲라네즈 ▲에스트라 ▲일리윤 중 하나를 선택해 소셜미디어 마케팅 혁신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것으로, 참가자들은 아모레퍼시픽의 핵심 가치인 ‘뉴뷰티(New Beauty)’를 바탕으로 다양한 브랜드 성장 전략을 발표했다.국내에서는 700여개 팀이 지원해 치열한 경쟁을 펼쳤2025.08.29 10:17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마트는 오는 9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9월 고래잇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을할인 대작전’을 콘셉트로,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생활용품·가전제품까지 전방위적인 초저가 행사를 마련했다.고래잇 페스타는 올해만 8회째를 맞은 이마트 대표 할인 행사로,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지난 7차례 행사 동안 매출과 방문 고객 수가 모두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하며 고객 호응을 얻었다.이번 행사에서는 햇꽃게, 햇사과, 한우, 삼겹살, 계란, 자연산 참다랑어회 등 가을 제철 신선식품을 비롯해 샤인머스캣(1.5kg,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1만1940원),2025.08.29 10:11
[더파워 이설아 기자]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프리미엄 탄력크림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액티브 리뉴 PDRN’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뷰티 인플루언서 ‘Nana’와 공동 개발했으며, 7개월 동안 40여 차례의 샘플 테스트를 거쳐 완성됐다. 핵심 성분은 동국제약의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5D-PDRN, 로즈워터를 배합한 독자성분 TECA-PDRN™이다. 제품은 단 한 번 사용으로도 피부 속 10층 탄력을 채워 즉각적인 탄성 복원을 돕고, 1주 사용만으로 360도 풀페이스 탄력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또한 ‘5-스킨 리뉴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장벽 손상, 속건조, 붓기, 색소침착 등 전문적인2025.08.29 10:10
[더파워 이설아 기자]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은 제주산 햇말차를 활용한 말차 메뉴 7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메뉴는 진한 말차 풍미를 강조해 MZ세대와 말차 애호가들의 입맛을 겨냥했다.폴 바셋은 올봄 말차 시즌 종료 후 재출시 요청이 이어지자 기존 스테디셀러에 새로운 레시피를 더해 라인업을 확장했다. 대표 메뉴로는 ‘제주말차 라떼’, ‘제주말차 아이스크림’이 있으며, 새롭게 선보인 ‘제주말차 아포가토’는 밀크 아이스크림에 말차 소스를 더해 부드럽고 쌉싸름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제주말차 단팥 프라페’는 말차 프라페 위에 팥과 아이스크림을 토핑해 색다른 디저트 음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449.62 | ▲42.31 |
코스닥 | 851.84 | ▼0.85 |
코스피200 | 472.85 | ▲8.2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950,000 | ▲658,000 |
비트코인캐시 | 833,500 | ▲1,500 |
이더리움 | 6,251,000 | ▲3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500 | ▲70 |
리플 | 4,234 | ▼2 |
퀀텀 | 3,387 | ▲1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057,000 | ▲711,000 |
이더리움 | 6,252,000 | ▲3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520 | ▲120 |
메탈 | 1,025 | ▲1 |
리스크 | 502 | ▲4 |
리플 | 4,235 | ▼3 |
에이다 | 1,220 | ▲6 |
스팀 | 183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2,050,000 | ▲710,000 |
비트코인캐시 | 833,500 | ▲500 |
이더리움 | 6,255,000 | ▲3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8,520 | ▲80 |
리플 | 4,234 | ▼3 |
퀀텀 | 3,370 | 0 |
이오타 | 266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