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민진 기자] 글로벌 스마트 가전 브랜드인 ‘드리미’가 차세대 헤어드라이어 ‘헤어 글로리’의 국내 론칭을 공식화하고 오프라인 백화점 매장에서 선공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드리미는 올해 초 출시가 예정된 헤어 글로리를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하남점, 대구점, 강남점 및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등 전국 백화점 드리미 매장에서 공개하고 사전 판매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오프라인 백화점에서 선공개 이벤트 기간 중 구입하는 고객들은 가격 할인 및 추가 구입이 필요한 헤어 에센스와 에센스 노즐 등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헤어 글로리는 110,000rpm의 고속모터와 70m/s의 고풍속 바람으로 작동하는 헤어 드라이기 제품으로 짧은 시간내에 모발을 완벽하게 말릴 수 있는 강력한 성능을 가지고 있다. 4단계 온도 설정 기능이 탑재돼 있어 모발 상태에 따라 모드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2단계 풍속 설정으로 나에게 맞게 바람을 조절해 두피 손상을 방지하고 건강하게 머리를 건조할 수 있다.
이러한 헤어 글로리는 헤어 에센스 탈부착이 가능한 차별화된 제품력으로 사용의 편리함까지 갖췄다. 에센스 장착 시 머리를 말리는 동시에 에센스를 미세 분사하여 다른 도구를 없이도 손쉽게 머릿결 관리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원하는 스타일을 섬세하게 연출할 수 있다.
드리미 관계자는 “헤어 글로리는 20만원대로 시장에 출시된 기존의 타사 제품보다 강한 풍속을 갖춘 것은 물론, 에센스를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능으로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도 획기적인 뷰티 테크 솔루션들을 지속해서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8년 설립된 스마트 가전 전문 기업 드리미(dreame technology)는 소비자에게 스마트하고 청결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고자 기술 연구 및 개발에 꾸준히 투자해왔다. 고속 모터, 멀티콘 사이클론 분리 기술 등을 통해 기술 선도 기업으로 성장한 드리미는 무선청소기, 청소로봇, 고속 헤어 드라이어, 물걸레 바닥청소기 등 4개의 사업 부문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