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이지숙 기자] 모다아울렛이 전관 뉴오픈을 기념하며 1년에 단 1번 최대 할인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0월 29일부터 11월 3일까지 야외행사장 및 신관 특설행사장에서 지오지아/트레몰로 등의 가을/겨울 의류를 최대 80% 할인한다.
이와 함께 10월 29일부터 11월 14일까지 당일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금액별 사은선물을 증정한다.
△15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모다 상품교환권, 샤프란 3.1L 햇빛건조, 강화유리 정(원)사각 밀폐용기 중 택일 △3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모다 상품교환권, 네오맥스 칼세트 5종, 모나리자 휴지 30롤 중에서 택일할 수 있다.
아울러 7만 원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 가능한 두툼포인트 5,000점을 증정하고 네이버페이 7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 모다 상품교환권을 증정(소진 시까지)한다. 이 외에도 BC카드 15만 원 이상 결제 시 다용도 용기 1세트 증정(선착순 650개, 사은품 중복수령 가능) 및 신규 모바일회원+카카오채널 친구 타포린백 증정, 천북농협로컬푸드 영수증 제시 시 모다아울렛 갑티슈 3입 증정(모다 포인트 카드 회원 한정) 등의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또한, 플랫폼별 인스타그램 후기 이벤트와 지역 맘카페 후기 이벤트, 당근마켓 내 5천 원 상품교환권 쿠폰 지급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은품과 이벤트 상품은 신관 사은행사장에서 받을 수 있다.
한편, 새 단장을 마친 50여 개의 신규&리뉴얼 브랜드는 내달 1일 개최될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에 맞춰 최대 80% 할인 및 사은 행사를 전개한다. 자세한 행사 정보는 모다아울렛 홈페이지 또는 경주점 카카오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지숙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