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03 17:07
[더파워 이설아 기자]아모레퍼시픽은 창립 80주년을 맞아 새로운 기업 브랜드 필름을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이번 브랜드 필름은 지난 80년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뷰티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 온 아모레퍼시픽의 여정을 담았다. 아름다움에 대한 집념으로 도전해 온 역사적 순간과 글로벌 뷰티 문화를 선도하는 현재, 그리고 앞으로의 비전을 하나의 스토리로 연결했다.영상에는 ‘아름다움을 포기하지 않았을 때, 우리가 가야 할 길이 보였다’는 메시지가 담겼으며, 아모레퍼시픽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국내외 고객에게 공개됐다. 이를 통해 K-뷰티 글로벌 리더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전 세계에 확산한다는 계획이다.한편,2025.09.03 15:38
[더파워 이설아 기자]오뚜기는 지난 7월 출시한 신제품 ‘고단백 컵누들’ 2종이 약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고단백 컵누들’은 최근 확산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와 단백질 강화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반영해 기획된 제품이다. 두부피면을 사용해 달걀 2개 분량에 해당하는 단백질 12g을 담았으며, 기존 컵누들의 장점인 낮은 칼로리는 그대로 유지했다.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의 반응은 긍정적이었다. 온라인에서는 “두부피 너무 좋아하는데 나를 위한 제품이다”, “컵라면 = 탄수화물 공식을 깼다”는 후기가 이어졌다. 이번 출시로 컵누들은 고단백, 시그니처 당면, 아시아 쌀국수, 전통 쌀국수 등 4개 라2025.09.03 14:33
[더파워 이설아 기자]삼성웰스토리는 3일 KOTRA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해외시장 진출 지원에 나섰다고 밝혔다.협약식은 삼성웰스토리 분당 본사에서 열렸으며, 양측은 글로벌 네트워크와 해외 진출 컨설팅 역량을 활용해 다양한 지원책을 제공하는 민관협력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삼성웰스토리는 중국, 베트남, 헝가리 등 해외 법인과 글로벌 식품 파트너사를 연계한 유통망을 기반으로 공동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이번 협약에 이어 양 사의 첫 공동 사업인 ‘2025 프랜차이즈 해외진출 상담회(Global Franchise Business Plaza, GFBP)’가 진행됐다. 상담회는 9월 3일부터 5일까지 사흘간 열리며, 아시아·오2025.09.03 14:26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는 3일 원광대학교 안전보건학과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협약식은 지난 2일 전북 익산시 원광대학교에서 열렸으며 박성태 원광대학교 총장, 라이언 브라운 CFS 대표이사, 박지영 안전보건학과 학과장, 정한모 CFS 정책실장, 정태현 CFS 글로벌 EHS 전략기획팀장 등이 참석했다.CFS는 이번 협약을 통해 물류 현장의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원광대학교와 안전보건 분야 정보와 기술을 교류하며 물류 산업의 안전망 강화를 추진한다. 양 기관은 ▲안전보건 분야 정보·기술 교류 ▲CFS 안전보건 현장실습 지원 ▲안전보건 관련 교육 확대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박성태 총장은 “CFS와2025.09.03 09:29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마트는 3일 현대카드와 협업해 고객 결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발굴한 맛집 메뉴를 ‘피코크’ 상품으로 개발해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 협업은 SNS 화제성이나 전통적 명성에 의존하지 않고, 실제 고객 이용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외식 간편식(RMR) 상품 개발이라는 점에서 차별화를 꾀했다. 이마트와 현대카드는 특정 고객군을 설정해 2023년부터 2024년까지의 결제 데이터를 분석, 맛집 후보를 추려낸 뒤 레시피 연구와 간편식 구현 과정을 거쳐 최종 상품을 선보였다.오는 4일부터 전국 이마트 매장과 SSG닷컴에서는 ▲남대문 ‘홍복’의 유니짜장면(620g/7980원), 유림기(520g/1만2980원) ▲성수 ‘라무라’의 흑라멘(12025.09.03 09:28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온스타일은 3일 배우이자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기은세가 MC로 나서는 신규 IP ‘은세로운 발견’을 오는 4일 저녁 8시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은 유통업계 최초로 모바일, TV, OTT에서 동시에 송출되는 콘텐츠 IP다. 특히 티빙까지 연계하는 것은 처음으로, 콘텐츠 커머스가 OTT로 확장되는 새로운 이정표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CJ온스타일은 동일 콘텐츠를 단순 송출하는 데 그치지 않고 플랫폼 특성에 맞춘 전략을 적용한다. TV에서는 제품 정보와 세일즈에 집중하고, 모바일에서는 실시간 소통과 셀럽 직캠 연출을 통해 몰입감을 높인다. 티빙에서는 “OTT로 즐기는 라방”이라는 새로운 시청 패턴을2025.09.03 09:26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3일 금산군과 함께 ‘금산 인삼 상생기획전’을 열고 금산 인삼 제품 1200여 종을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금산군이 주관하고 금산인삼약초산업진흥원이 운영하며, 기간은 오는 11월 말까지다.이번 기획전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금산 인삼의 품질과 경쟁력을 널리 알리고 농가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쿠팡과 금산군은 지역 중소상공인의 매출 증대를 위해 프로모션 비용을 공동 지원하며, 쿠팡 앱 메인 화면 노출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인다. 고객은 수삼, 액기스, 절편, 건강음료 등 다양한 금산 인삼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쿠팡과 금산군2025.09.02 14:31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극심한 가뭄으로 어려움을 겪는 강릉 시민들을 돕기 위해 생수 2ℓ 20만병을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지원한다고 2일 밝혔다.지원된 생수는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가뭄 피해로 생활에 불편을 겪는 취약계층과 강릉 주민, 소상공인들에게 2일부터 3일까지 이틀간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쿠팡은 재난 발생 시 지역사회 지원 활동을 이어왔다. 지난 3월 경북 의성 등 산불 피해 지역에는 생필품·간식 3만5000여개를, 7월 집중호우 피해 지역에는 생필품·위생용품·의류 4만여개를 지원한 바 있다.김홍규 강릉시장은 “가뭄 피해로 어려움을 겪는 강릉시민을 위해 생수를 후원해 준 쿠팡에 감사드린다”며 “강릉시도2025.09.02 14:30
[더파워 이설아 기자]아모레퍼시픽이 ‘뉴뷰티(New Beauty) 이노베이션 챌린지’ 참가 스타트업을 공개 모집한다.아모레퍼시픽은 2일 뷰티 신기술 발굴을 위한 ‘뉴뷰티(New Beauty) 이노베이션 챌린지’ 참가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기술 기반 스타트업을 선제적으로 발굴해 미래 뷰티 산업을 선도할 혁신 기술과 솔루션을 집중 육성하기 위한 것이다.모집 대상은 △뷰티 소재·기술(바이오 소재, 친환경 패키징 등) △디지털 뷰티(AI·데이터 마케팅, 유통 플랫폼 등) △뷰티·미용 디바이스(퍼스널 기기, 측정 솔루션 등) △웰니스 솔루션(건강기능식품, 맞춤형 큐레이션 기술) 분야다. 모집 기간은 오는 9월 28일까지다.2025.09.02 14:26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GRS는 버거 브랜드 롯데리아가 오는 16일부터 배달의민족에서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 교환권’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범위를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조치는 다양한 주문 채널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이번 적용으로 ▲리아 불고기 세트 ▲한우불고기버거 세트 ▲모짜렐라 인 더 버거 베이컨 세트 등 롯데리아 인기 메뉴 10종의 모바일 교환권을 보유한 고객은 배달의민족 앱 ‘마이배민’ 내 ‘받은 선물’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다.사용 방법은 ‘카카오 교환권 등록’ 메뉴에 교환권을 등록하면 되며, 주문 과정에서 바로 등록할 수도 있다. 교환권에 명시된 상품 외에도 가격 이2025.09.02 14:25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 관계사인 상하농원은 추석을 맞아 공방 장인이 직접 제작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상하농원은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으로, 이번 선물세트는 엄선한 원재료와 자체 레시피를 활용해 정성스럽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대표 상품인 ‘햄공방 프리미엄 세트’는 100% 국내산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사용해 독일식 정통 방식으로 수제 햄과 소시지를 만든 구성이다. 또 ‘햄&치즈 프리미엄 세트’는 햄공방 수제 햄·소시지와 1A등급 원유로 만든 치즈를 함께 담았다.‘과일공방 잼 1호 세트’는 제철 과일을 선별해 수작업으로 만든 수제 잼으로 원재료 본연의 맛을2025.09.02 14:14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은 2일 일본 치바현 키사라즈시에 신규 만두 공장을 완공하고 가동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치바 공장은 약 1,000억원을 투자해 부지 4만2000㎡, 연면적 약 8200㎡ 규모로 건설됐으며, 국내 식품업계 최초의 일본 현지 생산시설이다.CJ제일제당은 2020년 현지 업체 ‘교자계획’을 인수해 오사카, 군마, 아키타, 후쿠오카 등 4곳의 공장을 운영해왔으나, 직접 생산시설을 구축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치바 공장은 원재료 조달과 제품 공급 효율성을 높여 일본 사업 확대의 교두보가 될 전망이다.연간 1조1000억원 규모의 일본 냉동만두 시장은 교자 형태 제품 비중이 절반을 넘는다. 현지에서 ‘비비고 만두’|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26.45 | ▲22.03 |
| 코스닥 | 898.17 | ▼3.72 |
| 코스피200 | 568.38 | ▲2.98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108,000 | ▼209,000 |
| 비트코인캐시 | 718,500 | ▲2,000 |
| 이더리움 | 5,068,000 | ▲1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500 | ▲40 |
| 리플 | 3,459 | ▼16 |
| 퀀텀 | 2,613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181,000 | ▼144,000 |
| 이더리움 | 5,067,000 | ▲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90 | ▲50 |
| 메탈 | 623 | ▲1 |
| 리스크 | 271 | ▲2 |
| 리플 | 3,460 | ▼17 |
| 에이다 | 803 | ▲1 |
| 스팀 | 115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080,000 | ▼130,000 |
| 비트코인캐시 | 719,000 | ▲6,000 |
| 이더리움 | 5,065,000 | ▲1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460 | ▲40 |
| 리플 | 3,457 | ▼17 |
| 퀀텀 | 2,622 | 0 |
| 이오타 | 192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