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12 09:11
쿠팡이 오는 20일까지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최대 할인 행사인 ‘쿠팡 가전디지털 세일(이하 쿠가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기존 '파워풀위크'를 대폭 확대 개편해 이번에 처음으로 진행되는 쿠가세는 1년에 단 두 번(5월, 11월)만 경험할 수 있다. 이번 5월 행사에는 애플, 삼성전자, LG전자를 포함해 100개 이상의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쿠팡은 첫 쿠가세를 기념해 역대급 할인폭과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우선, 파격적인 최대 80% 할인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쿠가세 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한 와우회원 중 2000명을 추첨해 쿠팡이츠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별도 응모 절차 없이 구매 시...2025.05.12 09:10
CJ온스타일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이하 ‘라방’) IP 라인업을 대폭 강화하며 라방 강자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 CJ온스타일은 골프 여제 박세리와 인기 셰프 오스틴강을 신규 모바일 라방 MC로 발탁하고 웰니스 콘셉트의 신규 프로그램 와 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로써 뷰티(겟잇뷰티 with 유인나), 패션(한예슬의 오늘뭐입지), 리빙(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에 이어 헬스와 홈키친까지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전 카테고리 라방 IP’ 라인업을 완성했다. 신규 프로그램의 키워드는 ‘웰니스(Wellness)’다. 저속노화, 헬시플레저, 웰핏, 웰에이징, 숙면 등 몸과 마음을 모두 챙기는 활동을 통칭하는 ‘웰니스’는 단순한 소비 트...2025.05.12 09:09
CJ제일제당이 ‘KCON 재팬 2025(KCON JAPAN 2025)’에서 글로벌 K-푸드 대표 브랜드 ‘비비고’를 앞세워 현지 및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K-푸드의 매력을 알렸다. CJ제일제당은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린 K-팝 페스티벌 ‘KCON JAPAN 2025’에서 비비고 부스를 운영하고 K-푸드를 알리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CJ제일제당은 현지 MZ세대 소비자를 겨냥해 ‘비비고 스쿨(bibigo school)’ 부스를 운영했다. 학교 앞 푸드트럭을 콘셉트로 하는 시식 코너에서는 일본 시장의 주력 제품인 비비고 만두·떡볶이·김밥·미초 등을 제공했다. 사흘간 부스를 찾은 약 1만 2000여명의 방문객들이...2025.05.11 12:54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가 세계적인 아트페어로 손꼽히는 ‘프리즈 뉴욕 2025’ 공식 글로벌 파트너로 참여해 궁중 헤리티지와 예술 작품을 융합한 전시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이 프리즈 아트페어에 참가한 건 처음이며, 이번 행사는 7일부터 11일까지 미국 뉴욕 더 셰드(The Shed)에서 열렸다. 더후는 한국 전통 예술을 계승한 장인과 예술가들을 지속 후원해 왔다. 이에 우리 궁중 문화와 첨단 피부 과학을 결합한 더후의 브랜드 철학을 전 세계 고객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국제 예술 행사인 프리즈 뉴욕을 택했다. 더후는 프리즈 행사 메인 작품으로 자개 아티스트 류지안...2025.05.09 15:32
삼성웰스토리는 지난 4월 열린 싱가포르 국제요리대회(이하 FHA) 국가대항전에 소속 조리사인 김대성, 주성환, 이경용 프로가 국가대표팀으로 출전해 최종 Top3에 오르는 성적을 거뒀다고 11일 밝혔다. FHA는 독일 세계올림픽대회, 룩셈부르크 월드컵과 함께 세계조리사회연맹(이하 WACS)이 인준한 세계 3대 요리대회 중 하나로 20개국 이상이 참가하는 아시아 최대규모의 요리대회이다. FHA에 출전하는 국가대표팀은 한국조리사중앙회 주관으로 국제대회 참가 및 수상 경력 등을 심사해 선발되며 단체급식 기업 소속으로는 유일하게 삼성웰스토리 조리사 3명을 포함해 총 6명이 선발됐다.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은 최종예선에서 Top3에 올라 본선인...2025.05.09 13:31
쿠팡이 오는 12일까지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만을 모아 최대 45% 할인가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리빙 SALE’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쿠팡이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리빙 전문 할인 행사로, 침구/패브릭/홈데코/욕실용품 카테고리의 프리미엄 브랜드 라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다. ▲가누다 ▲지누스 ▲슬립앤슬립 ▲로라애슐리 ▲오리고 ▲마메종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를 포함해 총 15개 이상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특유의 로맨틱하고 여성스러운 플로럴 패턴과 디자인이 돋보이는 영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라애슐리’, 140년 이상의 역사와 함께 혁신적인 기술력...2025.05.09 09:38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자연을 사랑하는 아티스트 헤르시(Hernc)와의 특별한 콜라보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지중해의 여름’을 주제로, 지중해에서의 자유롭고 따뜻한 순간을 헤르시(Hernc)만의 그래픽으로 다채롭게 풀어냈다. 지중해의 어느 도시에서 마주한 사람들의 웃음, 바다 앞에서의 저녁 만찬, 별빛 아래 나눈 대화 같은 순간들을 헤르시(Hernc)의 감각적인 시선으로 이번 컬렉션에 담아냈다. 헤르시(Hernc) 컬렉션은 유러피안 감성의 화풍과 다채로운 컬러 조합을 스노우피크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인다. 지중해의 낮과 밤을 표현한 바람막이 재킷, 셔츠, 쇼츠를 비롯해, 조...2025.05.09 09:35
아모레퍼시픽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필쏘굿 시카 진정 수분 선크림과 선 미스트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해피바스 필쏘굿 시카 진정 수분 선크림은 SPF 50+, PA++++의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시카 성분이 열과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인체적용시험으로 확인한 10시간 지속 자외선 차단력과 24시간 보습력으로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사용 가능하며, 알로에와 녹차수 성분이 함유된 산뜻한 수분 크림 제형으로 백탁 없이 촉촉하면서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해피바스 필쏘굿 시카 진정 선 미스트는 SPF 4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 제품으로 언...2025.05.09 09:23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발효공방에서 정성껏 담근 신제품 ‘썰은 배추김치’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는 품질에,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간편성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썰은 배추김치는 650g 소용량으로 1~2인이 두세 번에 나눠 먹기 적당한 용량으로, 자취생이나 여행〮캠핑〮피크닉 같은 야외 활동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한입 크기로 썰어 담아낸 형태로 덜어 먹기 간편하고 밀봉 포장 덕분에 냄새 걱정 없이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어 냉장고 보관 시에도 부담이 없다. 특히, 원재료는 해풍 맞은 고춧가루, 고창 해리 천일염, 국산 배추 등 국내산...2025.05.09 09:19
동국제약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신제품 ‘마데카랩 글로우 겔 마스크’ 2종을 올리브영에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마데카랩 글로우 겔 마스크’는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로 피부에 딱 맞게 밀착되어 시원한 쿨링감과 피부 속부터 빛나는 광채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며, ‘히알 워터풀 글로우 겔 마스크’와 ‘피디알엔 스킨 타이트닝 글로우 겔 마스크’ 2종으로 구성됐다. ‘히알 워터풀 글로우 겔 마스크’는 동국제약의 독자적 성분인 저분자, 고분자 히알루론산과 10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층마다 수분을 충전해 주고, 단 한 장 사용으로도 피부 속보습광 및 겉보습광 개선, 25층 보습 개선, 외부 자...2025.05.09 09:15
CJ웰케어가 이너뷰티 원조 브랜드 ‘이너비’를 리뉴얼하고, 신제품으로 ‘이너비 글로우 앰플’, ‘이너비 아쿠아 앰플’ 2종을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에는 브랜드 로고와 제품 패키지 디자인 변경은 물론, 브랜드 비전(지향점) 재정립과 타깃 소비자층 확대까지 다양한 변화가 포함됐다. 먼저, 리뉴얼을 통해 이너비는 ‘나 다운 아름다움’을 지향점으로 내면의 건강을 통해 외면의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전하는 브랜드로 거듭난다. 최근 뷰티 시장에서 ‘나만의 개성이 강조된 아름다움’이 떠오르는 점에 착안해 브랜드 철학을 재정립했다. 여기에 맞춰 ‘Always Be Me, 나 답게 빛나는 순간’이라는 새로운 슬로건과 함...2025.05.09 09:14
CJ제일제당의 한식 셰프 양성 프로젝트 ‘퀴진케이(Cuisine. K)’가 일곱 번째 팝업 레스토랑을 오픈했다. CJ제일제당은 7월 30일까지 약 세 달간 서울 강남구 소재 퀴진케이 레스토랑에서 팝업 레스토랑 ‘소재(SOJAE)’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소재(SOJAE)’는 전라도의 식재료를 ‘소재’로 활용해 셰프의 경험과 감각을 요리에 풀어낸 캐주얼 한식 다이닝이다. 퀴진케이 알럼나이 2기 김민석 셰프, 성진호 셰프가 운영하며, 전라도에서 상경한 두 영셰프가 ‘친근하고 편안한 한식’이라는 지향점에 걸맞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디너 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메뉴는 ▲봄을 담은 허브 ▲주꾸미와 봄나물 ▲된장에 재운 은대구 ▲남도국...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75.77 | ▼7.46 |
코스닥 | 800.47 | ▲2.77 |
코스피200 | 428.07 | ▼0.3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500,000 | ▼342,000 |
비트코인캐시 | 703,500 | ▼3,000 |
이더리움 | 4,012,000 | ▼1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990 | ▼70 |
리플 | 3,796 | ▼47 |
퀀텀 | 3,072 | ▼1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416,000 | ▼317,000 |
이더리움 | 4,008,000 | ▼1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980 | ▼80 |
메탈 | 1,096 | ▲23 |
리스크 | 614 | ▲8 |
리플 | 3,792 | ▼47 |
에이다 | 979 | ▼8 |
스팀 | 197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540,000 | ▼330,000 |
비트코인캐시 | 703,000 | ▼3,500 |
이더리움 | 4,011,000 | ▼1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970 | ▼60 |
리플 | 3,796 | ▼45 |
퀀텀 | 3,092 | ▼23 |
이오타 | 261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