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5 10:02
[더파워 이설아 기자]설화수는 15일 추석을 맞아 ‘추석엔 설레는 설화수와 함께’라는 콘셉트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9월 한 달간 아모레몰을 비롯해 네이버, 카카오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과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된다. 설화수는 명절 시즌 고객들이 정성을 전할 수 있도록 ‘지함보’ 포장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지혜를 담은 함과 보자기’라는 뜻의 지함보는 주는 이의 마음과 받는 이의 기쁨을 담아낸 설화수만의 럭셔리 포장 서비스로, 이번 추석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한정 적용된다.선물 세트에서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윤조에센스와 자음생크림이 주목받는다. 윤조에센스는 피부 흐2025.09.15 09:36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의 식물성 식품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가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한 자원 순환 활동에 앞장선다.어메이징 오트는 글로벌 식품 포장 기술 기업 테트라팩 코리아, 이마트 에브리데이와 함께 오는 11월22일까지 멸균팩 올바른 분리배출을 장려하는 ‘멸균팩 모았지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소비자가 직접 멸균팩을 수거해 재활용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지난해 시작한 멸균팩 회수 챌린지의 2회차 행사로, 올해는 수거 인프라를 확대해 전국 이마트 에브리데이 46개점과 이마트 1개점 등 총 47개 매장에 IoT 멸균팩 회수기를 운영한다. 참여자는 매장 내 기기에 멸균2025.09.15 09:31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은 15일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총 186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해는 이색 협업 제품부터 프리미엄 라인업까지 다양하게 마련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대표 상품인 ‘스팸 선물세트’는 네이버 해피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벨리곰’과 협업한 제품으로 눈길을 끈다. 해피빈 스팸 세트는 판매 수익금 일부가 돌봄결손아동에게 기부되며, ‘스팸 골드바 에디션’, ‘스팸 슈퍼문 에디션’ 등 한정판 제품은 희소성을 중시하는 MZ세대 공략에 나선다.상생 브랜드 ‘제일명인’도 협업을 통해 라인업을 확장했다. 프리미엄 장류 브랜드 ‘무량수’와 손잡은 ‘전통장 세트’, ‘제일명인 예천 참2025.09.15 09:11
[더파워 이설아 기자]명절 선물로 주류 세트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해 추석 이마트의 양주·와인 세트 합계 매출은 전년보다 8.2% 증가했으며, 올 추석 사전예약 매출도 큰 폭으로 늘었다.15일 이마트에 따르면 사전예약이 시작된 지난 8월18일부터 9월10일까지 양주 세트 매출은 지난해 추석 동기간 대비 26.6% 증가했다. 특히 위스키 세트는 최근 소비가 정체된 흐름과 달리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관세청 수출입무역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위스키 수입량은 전년 대비 10.3% 감소했고, 올해 1~7월 역시 9.4% 줄었지만, 이마트에서는 위스키 선물세트 수요가 확대됐다.이 같은 호조는 통합 매입을 통한 대량 확보로 가격 경쟁력을 높이2025.09.14 12:58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추석맞이 식품 빅세일’을 열고 내달 5일까지 1만4000여개 먹거리를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동시에 ‘선물세트 사전예약’ 행사도 진행해 실속형부터 프리미엄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올해 선물세트 사전예약은 고물가 속 합리적 소비와 간소화된 명절 트렌드를 반영해 1만~5만원대 실속형부터 프리미엄 세트까지 구성됐다.정육·과일·수산 등 신선식품 선물세트는 오는 25일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10월 1~3일 중 원하는 날짜에 배송된다. 농협안심한우·프레샤인·설로인·삼원가든 등 2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5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2025.09.12 15:38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풀필필먼트서비스(CFS)는 12일 금왕2,3센터에서 고용노동부 충주지청,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충북북부지사와 함께 ‘안전한 일터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정부가 중점 추진하는 ‘안전한 일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늦더위 속 근로자의 안전과 건강을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 안전보건공단 관계자들은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이온음료를 나눠주며 폭염 속 건강관리 수칙을 안내하고, 안전한 작업 환경 조성을 위한 실천을 당부했다.강철호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충북북부지사장은 “정부의 안전한 일터 프로젝트는 추락·부딪힘·끼임·화재폭발·질식 등 5대 중대재해와 폭염을 포함한 12대2025.09.12 15:32
[더파워 이설아 기자]오뚜기는 여성 고용 확대와 포용적 복지 실현의 성과를 인정받아 ‘2025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3년 연속(2023~2025)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고용노동부가 매년 일자리 창출과 고용환경 개선 성과가 우수한 기업 100곳을 선정해 포상하는 제도다. 올해 시상식은 지난 11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K-BIZ 홀에서 열렸으며, 오뚜기도 참석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오뚜기는 ▲여성 인재 채용 확대 등 여성 친화적 근무환경 조성 ▲장애인 고용 확대 및 자회사형 표준사업장 운영 ▲유연근무제 도입 ▲모성보호 제도와 통합 복지 프로그램 운영 ▲근로자 안전 관리 강화 등에서 성과2025.09.12 14:53
[더파워 이설아 기자]콜마비앤에이치(콜마BNH)는 12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51회 국가품질혁신경진대회’에서 금상과 은상을 동시에 수상했다고 밝혔다.콜마BNH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전국대회에서 수상하며 품질혁신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이번 대회에서 음성공장은 상생협력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금상을 받은 ‘오아시스+낙타’ 분임조는 ‘멀티바이알 충전공정 개선으로 부적합품률 감소’라는 주제로 협력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부적합품률을 약 5% 줄여 높은 성과를 창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세종공장은 우수품질분임조 자유형식(제조) 부문에서 은상을 차지했다. ‘힘업(HIM UP)’ 분임조는 헤모힘 제조 공정의 환2025.09.12 13:53
[더파워 이설아 기자]LG생활건강은 화장품의 피부 흡수력을 높이는 ‘비침습적 음압 패치 기술’을 보유한 미메틱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바늘 없는 홈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LG생활건강은 지난 11일 서울 마곡 LG사이언스파크에서 미메틱스와 비침습적 음압 패치 기술을 활용한 제품 출시 및 공동 연구·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미메틱스는 성균관대 교원 창업기업으로, 생물 기능을 모사(자연모사)한 혁신 기술을 연구·개발하는 회사다.협약의 핵심인 ‘음압 패치 기술’은 문어 빨판 원리를 활용해 피부에 상처를 내지 않고 성분을 전달하는 비침습적 방식이다. 일반 화장품 대비 5~6배, 기존 마이크로2025.09.12 13:21
[더파워 이설아 기자]설화수는 자음생크림 팝업 스토어 ‘시크릿 하우스(Secret House)’를 12일부터 28일까지 설화수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팝업은 ‘인삼의 힘으로 완성한 피부 장수의 비밀(Secret to Longevity Powered by Ginseng)’을 주제로, 60년간 이어온 인삼 과학 연구를 기반으로 설화수만의 ‘피부 장수(Skin Longevity)’ 비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대표 상품인 자음생크림에 담긴 피부 자생력의 가치를 단계별 체험으로 풀어내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기술력을 전할 예정이다.‘시크릿 하우스’의 고객 여정은 총 5단계로 구성된다. △‘인삼 정원’에서는 인삼의 비밀을 오감으로 체2025.09.12 11:36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는 아디다스 스페지알의 신규 모델 ‘매트 실버’를 단독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아디다스 스페지알은 1979년 실내 스포츠 슈즈로 시작해 스트리트와 캐주얼 분야에서 꾸준히 사랑받아온 클래식 라인으로, 국내에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으로 젊은 세대의 선호도가 높다.폴더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낮과 밤(Day & Night)’ 콘셉트의 화보 캠페인을 공개했다. 지난 8월 선보인 ‘크림 화이트’는 낮의 미니멀한 감각을, 새롭게 출시된 ‘매트 실버’는 밤의 세련되고 차가운 무드를 표현하며 스니커즈 라인의 양면적 매력을 강조했다.신제품 ‘매트 실버’는 은2025.09.12 11:00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지난 11일 서울 JW 메리어트 강남에서 ‘로켓그로스 판매자 써밋 2025’를 열고 판매자들에게 실질적인 지원과 성장 전략을 공유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로켓그로스 프로그램에 참여 중인 170여 개 업체, 250여 명의 판매자가 참석해 열기를 더했다. 쿠팡은 판매자 성장을 위해 다양한 교육과 상담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며, 이번 써밋에서는 로켓그로스 운영 전략과 성공 사례 중심의 교육이 집중적으로 다뤄졌다.오후 패널 세션에서는 로켓그로스 오피니언 리더인 ‘돈버는 하마’와 ‘오른쪽 날개’가 소싱 전략과 광고 최적화 방안을 주제로 심도 있는 강연을 진행했다. 실무 세션에서는 △겨울 시즌 성장|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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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스피 | 4,026.45 | ▲22.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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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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