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30 13:43
[더파워 유연수 기자]삼성웰스토리는 30일 외식 프랜차이즈 고객사를 위한 3D 모델링 기반 ‘공간 컨설팅’ 솔루션을 선보이며 식자재 고객사 성장 지원 프로그램 ‘360솔루션’을 고도화하고 있다고 밝혔다.삼성웰스토리는 2021년부터 홍보마케팅, 상권 분석, 전용상품 개발 등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해왔으며, 올해는 스타셰프 IP 제공, 세컨드 브랜드 론칭 지원, 해외 진출 컨설팅 등으로 상생 협력을 확대했다.이번 ‘공간 컨설팅’ 솔루션은 프랜차이즈 고객사의 사업 확장 시 공간 설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마련됐다. 매장 인테리어에 브랜드 콘셉트를 반영하고 운영 효율성과 고객 동선을 최적화하는 동시에, 3D 시뮬레이션을 통해 실제2025.10.30 13:42
[더파워 이설아 기자]신라면세점은 30일 대만의 대표 명주이자 기념품으로 꼽히는 ‘금문 고량주’를 국내 면세점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금문 고량주’는 1952년 대만 금문섬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백주 브랜드로, 청정 지하수와 전통 고온 고체발효 방식, 도자기 항아리 숙성 과정을 거쳐 깊고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이번에 신라면세점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총 8종으로, 대표 제품 ‘58% 금문고량주 플래티넘 드래곤’부터 프리미엄 라인인 ‘56% 금문고량주 12년 숙성’까지 다양하다. 플래티넘 드래곤은 은은한 난초 향과 부드러운 단이슬 맛이 조화를 이루며, 아시아 요리와 잘 어울리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반면 12년 숙성 제품은 일2025.10.30 13:40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온스타일은 30일 협력사 전용 데이터 플랫폼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본격 가동하며 인공지능(AI) 기반 협력사 성장 지원 인프라를 구축했다고 밝혔다.‘비즈니스 인사이트’는 AI가 매출 데이터뿐 아니라 고객의 소리(VOC)와 리뷰를 정밀 분석해 고객 만족 요인과 불만 원인을 진단하고,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협력사는 플랫폼을 통해 △재구매율 상승 요인 △경쟁 상품 대비 비교우위 △고객 상품 선택 기준 등 정성·정량 데이터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반품률, 교환율, 긍정 리뷰율, 주요 VOC 키워드 등 핵심 지표와 함께 가망고객 대시보드를 통해 주문 가능성이 높은2025.10.30 13:39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은 30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열린 ‘2025 푸드뱅크 나눔 페스티벌’에서 사회공헌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식품 및 생활용품 기부 문화를 확산하고,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농심은 식품기업의 강점을 살린 맞춤형 사회공헌 사업 ‘이머전시 푸드팩’ 운영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이머전시 푸드팩’은 농심이 전국푸드뱅크와 함께 2020년부터 진행 중인 대표 사회공헌 사업으로, 재난·재해 등 긴급 상황이나 공적 지원의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에게 라면과 생수 등 즉시 섭취 가능한 식품을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농심은2025.10.30 13:38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은 30일 공식 온라인몰 ‘CJ더마켓’에서 창립 72주년을 기념해 ‘올 세일 페스타(올세페)’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1일부터 열흘간 진행한다고 밝혔다.‘올세페’는 매달 진행되는 ‘더 세일 페스타(더세페)’의 확대판 행사로, 약 1000여종의 제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비비고 베이직 포기배추김치’, ‘비비고 왕교자’ 등 CJ제일제당의 인기 제품이 포함됐다.행사 기간 동안 CJ제일제당은 매일 선착순으로 최대 20% 할인 쿠폰과 3000원 적립금을 지급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11월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는 무료배송 쿠폰도 제공한다.또한 창립기념일을 맞아 매일 선착순 72명을2025.10.30 13:34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은 30일 식물성 음료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가 핀란드 국민 캐릭터 ‘무민(Moomin)’과 협업해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950mL)’ 무민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는 깊고 진한 바디감과 고소한 풍미로 커피와의 조화가 뛰어나 전국 약 8000여개 카페에서 사용되는 제품이다. 유제품을 섭취하기 어려운 소비자나 건강을 중시하는 이들 사이에서 ‘오트 라떼’ 열풍을 이끌며 식물성 음료 시장을 확대해왔다.이번에 선보이는 무민 에디션은 무민과 친구들이 자연 속에서 평화롭게 지내는 모습을 담은 패키지 디자인으로, 실온 보관이 가능한 950mL 멸균 포장 형태로 출시된다.2025.10.30 13:33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30일 로얄코펜하겐, 휘슬러, 웨지우드, 르크루제, WMF, 즈윌링, 포트메리온 등 글로벌 주방용품 브랜드가 참여하는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 세일’을 오는 11월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20여 개의 세계적 프리미엄 주방 브랜드가 참여하며, 쿠팡 와우회원은 행사 기간 동안 전 상품을 즉시할인 혜택과 함께 무료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다.쿠팡은 고객 편의를 위해 △인기 제품을 모은 ‘BEST 대표특가’ △실제 이용자 후기 기반의 ‘후기가 증명하는 BEST’ △최신 트렌드 제품을 소개하는 ‘프리미엄 신상’ 코너 등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했다.브랜드별 집중 할인도 함께 진행된다. 로얄코펜하겐, 휘2025.10.30 13:32
[더파워 이설아 기자]동국제약은 30일 자사 대표 성분인 마데카(Madeca)와 키토산(Chitosan)을 결합한 신개념 스킨부스터 ‘마데키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마데키엘’은 동국제약의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고순도 키토산 기반 LTG(Liquid-To-Gel) 기술이 융합된 프리미엄 스킨부스터로, 피부 재생과 보습 기능을 동시에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명은 ‘마데카’와 ‘키토산’을 결합해 유일한(el) 스킨부스터라는 의미를 담았다.동국제약은 마데카 성분을 활용한 화장품과 의약품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스킨부스터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회사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2025.10.30 13:17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는 지난 29일 경기 파주 대한상공회의소 경기인력개발원에서 ‘중장년 재도약 아카데미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고령사회 진입에 따른 중장년층의 노동시장 참여 확대와 안정적 고용 선순환 구조 구축을 목표로 마련됐다.협약에 따라 경기인력개발원은 중장년층을 위한 ‘시니어 쿠팡 지게차 전문가 과정’을 신설한다. 교육 과정은 기획·운영부터 훈련생 모집, 교육시설 및 강사진 지원까지 직업훈련 전반을 담당하며, 지게차 운전 직무에 필요한 전문 역량을 체계적으로 교육한다.CFS는 현장 실습과 직무 자문을 제공해 교육 과정의 실효성을 높이고, 채용상담회2025.10.30 13:05
[더파워 이설아 기자]아모레퍼시픽은 30일 영국 최대 드럭스토어 체인 ‘부츠(Boots)’와 협업해 자사 브랜드 마몽드, 프리메라, 일리윤을 현지에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이번 파트너십은 라네즈와 이니스프리 등 기존 브랜드가 영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데 이어, 부츠가 직접 큐레이션한 ‘K-뷰티 핵심 브랜드’로 아모레퍼시픽의 주요 브랜드들이 입점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175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부츠는 영국 전역에 약 1800여 개 매장을 보유한 대표 리테일 체인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협업을 통해 ‘K-Beauty Edit by Boots(케이뷰티 에딧 바이 부츠)’라는 콘셉트로 3개 브랜드만으로 구성한 ‘K-뷰티존’을 선보인다.2025.10.30 13:04
[더파워 이설아 기자]CJ프레시웨이는 30일 국립중앙박물관, 경주월드, 한국잡월드 등 하루 방문객 1000명 이상이 찾는 주요 컨세션 사업장의 메뉴와 서비스 운영을 고도화하며 가을 나들이 수요에 적극 대응하고 있다고 밝혔다.CJ프레시웨이는 국립중앙박물관 내 카페 등 6개 식음 매장을 운영 중이다. 상설전시장 3층 ‘사유의 방’과 연계된 ‘사유 전통찻집’에서는 반가사유상을 모티브로 한 ‘찹쌀구움과자 3종’과 깨달음을 형상화한 ‘보리수 식혜’ 등 전시 아이덴티티를 구현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달부터는 ‘홍시 찹쌀떡’을 신메뉴로 출시했으며, ‘으뜸홀카페’에서는 11월 14일 개막하는 신규 특별전에 맞춰 한정 메뉴를 공개2025.10.29 14:34
[더파워 이설아 기자]고급 기술과 브랜드 헤리티지를 결합한 K뷰티의 혁신이 세계 무대에 올랐다. 아모레퍼시픽은 29일 경주 황룡원에서 열리는 ‘APEC CEO 서밋’ 부대 행사에서 ‘혁신’을 주제로 한 K뷰티 파빌리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파빌리온은 APEC 정상회의 기간 중 글로벌 CEO와 배우자들을 대상으로 한국 뷰티 산업의 기술력과 창의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설화수는 60년 인삼 과학의 연구 성과를 담은 ‘홀리스틱 뷰티’ 콘셉트를 선보이고, 인삼 입욕제를 직접 만들어보는 체험 클래스를 운영한다. 헤라는 AI 피부톤 진단 기술을 활용해 현장에서 즉석으로 맞춤형 파운데이션과 립 제품을 제조하는 프로그램을 마|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5.93 | ▲85.38 |
| 코스닥 | 929.14 | ▲13.87 |
| 코스피200 | 582.73 | ▲14.3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2,070,000 | ▲157,000 |
| 비트코인캐시 | 879,500 | ▲2,500 |
| 이더리움 | 4,476,000 | ▲1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230 | ▲80 |
| 리플 | 2,838 | ▲5 |
| 퀀텀 | 1,884 | ▲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2,094,000 | ▲164,000 |
| 이더리움 | 4,473,000 | ▲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230 | ▲70 |
| 메탈 | 520 | ▲2 |
| 리스크 | 284 | ▼1 |
| 리플 | 2,840 | ▲3 |
| 에이다 | 554 | ▲1 |
| 스팀 | 95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2,010,000 | ▲170,000 |
| 비트코인캐시 | 880,500 | ▲3,000 |
| 이더리움 | 4,475,000 | ▲1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210 | ▲40 |
| 리플 | 2,837 | ▲4 |
| 퀀텀 | 1,871 | 0 |
| 이오타 | 129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