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14 12:15
농심은 일본 현지에 선보인 ‘신라면 툼바’ 초도물량 약 100만 개가 출시 2주 만에 모두 판매됐다고 14일 밝혔다. 농심은 지난 4월 일본 CVS 1위 유통업체 ‘세븐일레븐’에 신라면 툼바 용기면을 출시했다. 출시 당시 한국 히트 제품으로 주목받으며 전점에 입점됐던 신라면 툼바는, 출시 직후 일부 매장에서 결품이 발생하는 등 예상을 뛰어넘는 소비자 반응으로 빠르게 완판됐다. 농심은 추가 공급과 물량 확대를 위해 일본 세븐일레븐과 협의 중이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 툼바는 일본 라면시장에서 드문 차별화된 맛과, 전자레인지 조리로 구현한 파스타 스타일의 면과 소스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현지 소비자들은 온라...2025.05.14 12:14
매일유업의 ‘어메이징 오트’와 프리미엄 건강식 레스토랑 ‘닥터로빈’이 ‘노슈가, 예스비건’을 주제로 함께 선보인 특별메뉴와 팝업스토어를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두 브랜드가 공유하는 ‘식물성, 건강한 미식’이라는 공통 철학을 기반으로 기획되었다. 오는 6월 8일까지 닥터로빈의 전 매장에서 콜라보레이션 메뉴를 운영하며, 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행사 기간동안 닥터로빈 한남LAB점에서는 이번 두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을 테마로 꾸민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에 두 브랜드가 함께 출시한 메뉴는 총 6종으로, 어메이징 오트를 활용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돋보이는 음료 3종과 베이커리 3종...2025.05.14 12:12
쿠팡이 삼성전자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25 엣지’ 사전판매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쿠팡을 통해 사전구매한 고객들은 ‘로켓배송’을 통해 제품을 빠르고 편하게 받아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와우회원들은 와우 카드로 결제 시 최대 4%를 쿠팡캐시로 돌려받을 수 있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3일 공개된 삼성전자의 신제품 갤럭시 S25 엣지는 역대 갤럭시S 시리즈 중 가장 슬림한 5.8㎜ 두께의 디자인과 163g의 가벼운 무게를 지녔다. 뿐만 아니라 강력한 내구성과 인공지능(AI) 성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쿠팡에서 사전구매 가능한 모델은 256GB 자급제 제품으로 색상은 티타늄 아이스블루, 티...2025.05.13 10:35
CJ제일제당은 13일 2025년 1분기 잠정 실적을 공시하며, 연결 기준 매출 7조 2,085억 원, 영업이익 3,332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0.1% 줄었고, 영업이익은 11.4% 감소했다. 자회사 CJ대한통운을 제외한 기준으로는 매출 4조 3,625억 원(-1.8%), 영업이익 2,463억 원(-7.8%)이다. 식품사업 부문은 매출 2조 9,246억 원으로 3% 증가했으나, 영업이익은 1,286억 원으로 30% 급감했다. 국내 식품사업(1조 4,365억 원)은 온라인 채널 성장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소비 위축과 설 명절 시점의 영향으로 매출이 정체됐다. 반면 해외 식품사업(1조 4,881억 원)은 북미, 유럽, 오세아니아 등 전 지역에서 K-푸드 대표 브랜드인 ...2025.05.13 10:33
쿠팡이 각종 육아용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베이비&키즈쇼’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베베앙∙닥터아토∙모윰∙르번 등 유아용 생활용품 브랜드와 요미요미∙푸디버디 등 유아식품 브랜드 등 100곳 이상의 육아 브랜드가 대거 참여했다. 쿠팡은 이번 행사를 위해 물티슈∙스킨케어∙식기류 등 생활용품부터 스낵∙주스∙영양제 등 식품까지 다양한 육아용품 6000여개를 특가에 준비했다. 1만 원대 대표 할인상품은 ▲네이쳐러브메레 친환경 오리지널 유아세제(1.3L, 2개) ▲모윰 올 실리콘 마카롱 노리개 젖꼭지(1세트) ▲베베앙 시그니처 영유아물티슈(100매, 10개) 등이다. 이 중 베베앙 물티슈는 ‘2024 쿠팡 베스트 어...2025.05.12 14:52
LG생활건강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이 178년 헤리티지를 기념해 피부과학 연구 여정을 소개하는 특별한 기획을 선보이며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피지오겔은 1847년 설립된 독일 스티펠사의 피부 장벽 연구를 기반으로 각종 피부 고민에 대한 효과적인 솔루션을 개발해온 세계적인 더마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다. 이번 행사는 피지오겔이 오랜 시간 쌓아온 연구 노하우와 피부 장벽 케어 철학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자 마련했다. ‘보습의 명가’로 잘 알려진 피지오겔은 30년 이상 피부 장벽을 연구해온 기술력으로 차별화된 보습과 장벽 케어를 제안해왔다. 이번에는 보습력과 각종 효능을 갖춘 대표 제품...2025.05.12 14:26
이우봉 풀무원 총괄 CEO는 12일 서울 강남 수서 본사에서 열린 창사 41주년 기념식에서 ‘신경영선언’을 선포하고 “글로벌 지속가능식품기업으로 제2의 도약을 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발표된 신경영선언은 급변하는 경영 환경 속에서 풀무원의 지속가능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미래 전략으로, ▲조직 혁신 ▲핵심 가치 재정의 ▲브랜드 정체성 시스템(BIS) 재정립 등 세 가지를 핵심 축으로 담았다. 이 CEO는 “1984년 유기농 식품기업으로 출발한 풀무원은 ‘바른먹거리’ 철학을 실천하며 연 매출 3조원을 넘는 지속가능식품기업으로 성장했다”며 “새로운 리더십과 경영 전략을 중심으로 글로벌 K푸드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강조했다...2025.05.12 13:54
이마트가 2025년 1분기 연결 기준으로 전년 대비 3배 이상 급증한 영업이익을 기록하며, 2017년 이후 8년 만에 분기 기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전방위 혁신을 통한 본업 경쟁력 강화와 수익성 중심의 내실 경영이 실적 개선을 견인했다는 분석이다. 이마트는 12일 공시를 통해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순매출 7조2,189억 원, 영업이익 1,593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238.2% 증가한 수치로, 전년(471억 원) 대비 3배 이상 늘어난 것이다. 별도 기준으로는 총매출 4조6,258억 원, 영업이익 1,333억 원으로 각각 10.1%, 43.1% 증가했다. 이는 1분기 기준으로 2018년 이후 7년 만의 최대 실적이다. 지난해 7월 합병된 에...2025.05.12 09:53
롯데홈쇼핑은 지난 11일 프랑스 파리 포르트 드 베르사유 전시장에서 폴리페놀팩토리와 기능성 탈모샴푸 ‘그래비티’의 해외수출 독점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체결식 현장은 롯데홈쇼핑이 ‘그래비티’를 비롯한 중소기업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로, 김재겸 롯데홈쇼핑 대표, 이해신 ㈜폴리페놀팩토리 대표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롯데홈쇼핑은 프랑스, 이탈리아 등 5개국을 시작으로 연간 1만 병의 ‘그래비티’ 샴푸를 독점 수출 예정이다. 국가별 현지화 전략과 파트너사 발굴을 통해 10개 이상 국가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그래비티’ 샴푸를 단독 출시한 이...2025.05.12 09:51
아모레퍼시픽이 다음세대재단,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밋 유어 뷰티(MEET YOUR BEAUTY)’ 캠페인 1주년 기념 강연회를 오는 23일 금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아모레퍼시픽 본사 2층 아모레홀에서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2024년부터 시작한 밋 유어 뷰티 캠페인은 획일적인 미의 기준을 넘어, 청소년이 각자의 방식으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표현할 수 있도록 돕는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출범 이후 지금까지 전국의 청소년 800여 명과 일반 시민 470여 명이 함께 했다. 이번 강연회는 ‘아름다움의 시선 확장’을 주제로 인문학과 뇌과학의 관점에서 바라본 아름다움과 나다움에 대해 이야기한다...2025.05.12 09:48
농심이 연간 3천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세계적인 관광지 이탈리아 베네치아의 수상버스(Vaporetto)에 신라면 래핑 광고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탈리아 베네치아는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명소로, 대운하를 따라 100여 개의 섬으로 이루어져 있어 수상버스가 핵심 교통수단이다. 농심은 오는 6월 10일까지 베네치아를 오가는 수상버스를 활용한 광고로 신라면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5월 10일부터 시작된 세계 최대 규모의 건축 전시회 ‘베네치아비엔날레 국제건축전’ 영향으로, 관광객 증가에 따른 높은 홍보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유럽의 문화 중심지 베네치아 광...2025.05.12 09:12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신 메뉴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의 인기에 힘입어 정식 메뉴로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는 스타 셰프 권성준 셰프와 협업을 통해 만들어진 메뉴로 토마토 소스를 강조한 ‘토마토 바질’과 레드와인 발사믹의 산뜻함을 즐길 수 있는 ‘발사믹 바질’ 총 2종으로 출시됐다.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은 최근 2년간 롯데리아가 선보인 신제품 중 판매량이 가장 높은 제품으로 등극했으며 재구매 객수 역시 타 제품 대비 2배 이상을 달성하는 등 꾸준한 고객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출시 이후 현재까지 목표 판매량의 약 180%를 달성하며 화제의 버...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75.77 | ▼7.46 |
코스닥 | 800.47 | ▲2.77 |
코스피200 | 428.07 | ▼0.3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499,000 | ▼342,000 |
비트코인캐시 | 703,000 | ▼4,500 |
이더리움 | 4,014,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990 | ▼80 |
리플 | 3,802 | ▼39 |
퀀텀 | 3,078 | ▼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413,000 | ▼371,000 |
이더리움 | 4,009,000 | ▼1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940 | ▼120 |
메탈 | 1,093 | ▲20 |
리스크 | 615 | ▲9 |
리플 | 3,796 | ▼44 |
에이다 | 978 | ▼11 |
스팀 | 197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510,000 | ▼360,000 |
비트코인캐시 | 703,000 | ▼3,500 |
이더리움 | 4,011,000 | ▼1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970 | ▼60 |
리플 | 3,802 | ▼38 |
퀀텀 | 3,092 | ▼23 |
이오타 | 261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