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09 09:13
롯데리아·엔제리너스·크리스피크림 도넛 등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는 롯데GRS가 지난 8일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 환아 및 가족 1,200명에게 간식 선물을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고 9일 밝혔다.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은 5월 8일 놀이동산 ‘레인보우 랜드’를 조성해 동물원, 체육활동, 버스킹 공연으로 환아와 가족들을 위한 행사를 개최했다. 이에 롯데GRS는 서울특별시 어린이병원 환아 및 가족 1,200명에게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와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및 ‘아이스초코’ 등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달콤한 간식 선물을 전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2025.05.09 09:07
이마트가 오는 15일까지 약 1천여종의 모자를 최대 50% 할인하는 ‘모자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확보한 물량 금액만 약 150억원에 육박하는, 이마트의 첫 패션 잡화 대규모 행사다. 이마트는 각 브랜드에서 보유한 신상품/재고 상품을 대량으로 확보해 ‘규모의 경제’를 만들며 원가를 최대한 낮출 수 있었다. 먼저, 이마트는 모자 전 브랜드 통합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9,980원부터 39,800원까지 행사기간 동안 판매가를 낮춘 것은 물론, 모자 종류에 상관없이 2개 구매시 30%, 3개 구매시 50% 추가로 할인해준다. 대표 브랜드로 엘르, 스케쳐스, 크로커다일, 케네스콜, 탠디, 피너츠 등이 있으며, 보닛햇, 비치햇. 볼캡, 기병캡,...2025.05.08 14:53
오뚜기가 오는 10일 경기도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장에서 ‘제28회 오뚜기 스위트홈 가족요리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본선에는 총 100가족이 참가해 ‘가족의 사랑을 담은 우리 집만의 특별한 요리’를 주제로 열띤 요리 대결을 펼친다. 행사장에서는 다양한 브랜드 체험과 시식, 즐길 거리도 함께 운영된다. 오뚜기 쌀가래떡 떡볶이, 돈가스, 김말이를 맛볼 수 있는 푸드트럭 ‘Yellow Kitchen’을 비롯해, ‘가뿐한끼’, ‘제주담음’, ‘오즈키친 세계카레’, ‘오뚜기 컵밥’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가 운영된다. 또한 ‘라이트앤조이’, ‘타바스코’ 브랜드 홍보 및 시식 코너, 진라면 글로벌 패키지로 구성한 포토존도...2025.05.08 14:37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한율이 미국에 공식 진출하며 해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한율은 오는 16일부터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인 세포라(Sephora)를 통해 미국 전역의 세포라 매장 및 온라인 플랫폼에서 주요 제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인 '유자' 라인의 수면 팩, 토너 패드 등을 중심으로 한율의 시그니처 스킨케어 라인을 본격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한율은 한국의 사계절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로, '균형 잡힌 한국적 아름다움'과 전통적 원료의 효능을 강조한다. 국내 지역 농가와 협업해 원재료를 수급하고 유자, 쑥, 쌀, 밤 등과 같은 원료를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재해석해 제품으...2025.05.08 14:23
동원F&B가 지난 7일 서울대학교 식품영양학과와 건강한 식문화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동원F&B의 한식 브랜드 ‘양반’ 제품군의 영양·맛·품질을 강화하고, 헬스&웰니스(Health&Wellness) 식품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추진됐다. 양측은 한식 가정간편식(HMR) 특성에 맞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연구와 지식 교류를 통해 재료 구성, 제조 공법 등을 고도화하며 ‘양반’ 브랜드의 제품 경쟁력을 지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제품의 원재료와 영양 성분에 대한 서울대학교 식품연구소 교수진의 자문을 살펴볼 수 있는 QR코드를 양반 제품 패키지에 적용할 예정이다. 올해로 40주년을 맞...2025.05.08 10:48
쿠팡이 생활필수품을 한데 모아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파격 할인하는 ‘블랙생필품위크’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피죤∙크리넥스∙케라시스 등 인기 생필품 브랜드 100여 곳이 대거 참여했다. 고물가 속 경기침체가 이어지는 가운데 장바구니 가격을 낮추고자 하는 와우회원이 큰 혜택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가장 주목할 만한 코너는 ‘원데이 균일가’ 코너다. 12일 단 하루, 13개 상품을 990원부터 1990원, 2990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크리넥스’ ‘케라시스’ ‘브레프’ 등 브랜드가 참여한다. ‘릴레이 반값’ 코너에서는 할인 상품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1개 상품 구매 시 동일 상품 1개를...2025.05.08 10:47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25SS 패턴 시리즈'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슈펜의 패턴 시리즈는 △라운드 커버 슬라이드 △라운드 커버 플랫 샌들 △스퀘어 커버 뮬 △스퀘어 커버 플랫폼 샌들 등 4종으로 구성된 여성 신발 컬렉션이다. '라운드 커버 슬라이드'와 '라운드 커버 플랫 샌들' 2종은 둥근 모양의 실루엣이 특징이다. 두 상품 모두 스티치 디테일로 캐주얼한 감성을 더했고, 유연한 몰드와 미끄럼 방지 아웃솔을 적용했다. 라운드 커버 플랫 샌들에는 발목을 고정하는 스트랩을 추가해 활동성을 높였다. '스퀘어 커버 뮬'과 '스퀘어 커버 플랫폼 샌들' 2종은 H모양 커...2025.05.08 10:40
매일유업은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8일 어버이날을 맞아 독거 어르신의 고독사 예방을 위한 ‘소화가 잘되는 우유, 1%의 약속’ 캠페인을 2주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홀로 사는 어르신의 건강과 고독사 예방을 위해 매일 우유 배달로 안부를 확인하는 ‘(사)어르신의 안부를 묻는 우유배달’을 매년 후원하고 있다. 또한 매해 캠페인을 통해 고독사 위험에 취약한 독거노인에 대한 사회적 관심 환기 및 개인후원 독려 활동도 펼치고 있다. 올해에는 캠페인을 알리기 위한 온라인 이벤트와 더불어 어버이날을 기념해 서울에 거주하는 독거 어르신 3천가구에 '소화가 잘되는 우유'와 함께 카네이션도 전달드릴 예정이다. ...2025.05.08 10:37
농심이 감자칩 스낵 ‘크레오파트라’ 시리즈 2탄 ‘크레오파트라 솔트앤김’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담백하고 바삭한 감자칩에 국산 김의 고소한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농심 관계자는 “농심 크레오파트라는 단순히 짭짤한 감자칩을 넘어, 감자의 풍미와 어울리는 원재료를 조합해 보다 세련된 맛을 강조한 브랜드”라며, “지난 2월 출시한 ‘솔트앤올리브’의 향긋한 풍미에 이어, 최근 해외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국산 김의 고소한 풍미를 살린 두 번째 제품 ‘솔트앤김’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농심 크레오파트라는 1980년 출시 당시 생감자 스낵이라는 콘셉트와 이집트 여왕의 이름을 딴 제품명으로 주목받았...2025.05.08 10:33
CJ제일제당이 해외 생산 역량을 확대하며 ‘K-푸드 글로벌 영토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일본 치바현(県)에 신규 만두 공장을 구축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선제적 투자로 생산 인프라를 강화하며 일본 사업 대형화를 꾀한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새로 짓는 공장은 약 1,000억 원을 투자해 치바현 키사라즈시(市) ‘카즈사 아카데미아 파크’ 내 축구장 6개 크기 넓이의 부지(4만 2천㎡)에 연면적 약 8,200㎡ 규모로 건설된다. 이 공장에는 최첨단 생산라인이 들어서며, 오는 7월 완공 후 9월부터 ‘비비고 만두’를 생산해 일본 전역에 공급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은 일본에 확산되고 있는 새로운 ‘K-트렌드’를 동력으로 삼...2025.05.07 16:07
오뚜기가 자사 대표 매운 라면 ‘열라면’보다 더 매운 신제품 ‘라면의 맵쏘디’를 출시하며 매운 라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오뚜기는 7일 신제품 ‘라면의 맵쏘디’를 공개하고 오는 11일까지 쿠팡을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쇠고기 육수를 기본 베이스로 다양한 고추와 향신료를 더해 스코빌 지수 6,000SHU의 강렬한 매운맛을 구현했다. 이는 열라면(5,000SHU)보다 더 높은 수치로, 오뚜기 라면 중 가장 매운 맛을 자랑한다. 제품명 ‘맵쏘디’는 ‘맵다’와 서사시를 뜻하는 ‘랩소디(Rhapsody)’를 결합한 신조어로, 매운맛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오뚜기 측은 “처음에는 깔끔...2025.05.07 10:36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세탁세제 브랜드 피지(FiJi)에서 스포츠 의류 세탁에 특화된 세탁세제 ‘피지 모락셀라 스포츠 세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이 지난해 여름 처음 선보인 ‘피지 모락셀라’는 빨래 쉰내의 주범 모락셀라균을 전문적으로 세척하는 냄새 제거 전문 세탁세제 브랜드다. 올해 2월부터는 인기 탁구선수 신유빈을 전속모델로 발탁해 고객 친화적인 광고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달 새로 출시한 피지 모락셀라 스포츠 세제(이하 모락셀라 스포츠)는 신유빈의 모델 발탁을 기념해 개발한 제품이다. ‘모락셀라 스포츠’는 피지 모락셀라 제품 중에서도 특히 스포츠 의류 세탁에 특화된 제품이다. 운동복은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75.77 | ▼7.46 |
코스닥 | 800.47 | ▲2.77 |
코스피200 | 428.07 | ▼0.3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500,000 | ▼342,000 |
비트코인캐시 | 703,500 | ▼3,000 |
이더리움 | 4,012,000 | ▼1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990 | ▼70 |
리플 | 3,796 | ▼47 |
퀀텀 | 3,072 | ▼1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416,000 | ▼317,000 |
이더리움 | 4,008,000 | ▼1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980 | ▼80 |
메탈 | 1,096 | ▲23 |
리스크 | 614 | ▲8 |
리플 | 3,792 | ▼47 |
에이다 | 979 | ▼8 |
스팀 | 197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540,000 | ▼330,000 |
비트코인캐시 | 703,000 | ▼3,500 |
이더리움 | 4,011,000 | ▼1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970 | ▼60 |
리플 | 3,796 | ▼45 |
퀀텀 | 3,092 | ▼23 |
이오타 | 261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