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09 12:57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생활필수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쿠팡 생필품 페스타’를 오는 14일까지 연다고 9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헤어·바디·구강용품, 세제, 화장지 등 1000여개 상품을 엄선해 진행된다. ‘단하루 990원’ 코너에서는 이날 하루 ▲랩신 손소독 티슈(25매, 990원) ▲조르단 유아기 칫솔(1990원) ▲가그린 어린이 사과향(380ml, 2990원) 등을 균일가로 판매한다.또 행사 기간 동안 요일별로 원플러스원(1+1), 투플러스원(2+1) 혜택이 제공되는 ‘반값 찬스’ 코너와 매일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원데이 타임특가’ 코너도 운영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스카트 생분해 세정티슈(60p×3, 2000원대)2025.09.09 09:51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이 컬리와 협업해 신제품 ‘제일맞게컬리 매일 맛있는 김치’ 2종을 선보인다. 양사의 공동 프로젝트 ‘제일맞게컬리’를 통해 출시되는 여섯 번째 제품이다.CJ제일제당은 9일, 소비자들의 ‘집김치 같은 정성과 품질’을 원하는 니즈에 맞춰 ▲포기김치(3kg) ▲총각김치(1kg) 2종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깊이 있지만 부담 없는 맛으로 매일 먹고 싶은 김치’를 목표로 개발됐다.‘제일맞게컬리 매일 맛있는 김치’는 고춧가루 분쇄 방식부터 차별화를 꾀해, 깨끗하게 세척·건조한 뒤 곱게 갈아낸 국내산 100% 세절 초고춧가루만을 사용했다. 이를 통해 텁텁하지 않고 깔끔한 맛과 진한 붉은빛을 구2025.09.09 09:20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은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카레맛 스낵 ‘비29’의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 현재 편의점 CU에서만 판매 중인 비29는 오는 15일부터 전 편의점으로 유통망이 넓혀지며, 이후 대형마트와 온라인몰 등으로도 확대될 예정이다.비29는 1981년 출시된 제품으로, 국내 최초 카레맛 스낵으로 꼽힌다. 농심은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구에 따라 지난 2월 CU에서 한정 재출시를 진행했다. 당시 진한 비프 카레맛과 초승달 모양, 부드러운 식감을 그대로 살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재출시 직후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며 인기를 끌었고, 3개월치로 계획된 물량이 한 달 만에 완판2025.09.09 09:19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GRS가 자사 통합 멤버십·주문 애플리케이션 ‘롯데잇츠(Lotte Eatz)’를 고객 사용성 개선을 거쳐 9일 재오픈했다고 밝혔다.지난 2023년 3월 ‘롯데잇츠’ 리뉴얼 당시 온라인 주문 중심의 온·오프라인 기능 통합과 리워드 서비스 확대 등 편의성 강화에 중점을 두었으며, 이후 6개월간 모니터링과 사용자 조사(U&A: Usage & Attitude)를 통해 개선점을 도출했다.이번 개편에서는 △메인 화면 인터페이스 개선 △할인 혜택 탐색 편의성 확대 △쿠폰 사용 및 결제 절차 간소화를 주요 과제로 삼았다. 우선 첫 화면에는 8개 브랜드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재구성하고, 글로벌 내비게이션 바(GNB) 역시 고객2025.09.08 14:14
[더파워 이설아 기자]LG생활건강은 8일 더마톨로지컬 뷰티 브랜드 피지오겔(PHYSIOGEL)이 신제품 ‘사이언수티컬즈 콜라겐 리뉴’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콜라겐 리뉴’는 누적 300만개 이상 판매된 피지오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 ‘사이언수티컬즈’의 신규 라인업으로, ‘퍼밍 캡슐 앰플 세럼’과 ‘링클 크림’으로 구성됐다. 이번 제품은 매년 약 1%씩 감소하는 콜라겐 손실에 대응하기 위해 개발됐다.신제품은 흡수력을 높인 콜라겐과 엑소좀을 함유해 △콜라겐 공급 △생성 활성화 △손상 보호의 3단계 접근법으로 주름·탄력 등 다양한 노화 징후 개선을 돕는다. 특히 제1형·제3형·제17형 등 피부 노화와 밀접한 3가지 콜라겐을2025.09.08 14:07
[더파워 이설아 기자]아모레퍼시픽 그룹은 지난 4일 창립 80주년을 맞아 용산 본사에서 기념식을 열고, 향후 10년간 매출 15조원 달성과 글로벌 뷰티&웰니스 대표 기업으로의 성장을 목표로 한 비전과 전략을 발표했다고 8일 밝혔다.서경배 아모레퍼시픽 그룹 회장은 기념사에서 “1945년 ‘태평양’이라는 이름으로 시작된 우리의 여정은 격동의 시대 속에서 도전하고, 부딪히고, 배우며 결국 극복해 온 80년의 역사였다”며 “오늘의 성과는 오랜 시간 사랑해 주신 고객과 파트너, 그리고 열정과 헌신으로 함께해 준 전 세계 임직원 덕분”이라고 강조했다.서 회장은 이날 창립기념일을 “장기 근속 임직원들을 위한 날”이라고도 정의하며, 근2025.09.08 09:24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홈쇼핑은 8일 ‘패션 이즈 롯데(Fashion is Lotte)’ 특집전을 오는 17일까지 열고 가을·겨울 신상품을 대거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특집전은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패션 포트폴리오를 재정비하고, 단독 브랜드의 차별화 상품을 집중 공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지속가능성, 간결한 디자인, 높은 활용도 등 ‘실용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의류를 강화했다.론칭 10년 차를 맞은 단독 브랜드 ‘LBL’은 신규 모델로 이영진을 기용하고, 캐시미어·실크·가죽·양모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프리미엄 아이템을 선보인다. ‘조르쥬레쉬’는 미니멀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결합한 ‘모크넥 니트’, ‘티블2025.09.08 09:23
[더파워 이설아 기자]CJ프레시웨이는 8일 급식사업을 활용해 제휴사 고객에게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타깃 플랫폼(Target Platform)’을 선보였다고 밝혔다.타깃 플랫폼은 급식 공간을 단순한 식음 서비스 장소가 아닌 브랜드와 소비자가 만나는 오프라인 마케팅 채널로 확장한 서비스 모델이다. 전국 단체급식 사업장과 식자재 고객사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브랜드 특성과 목적에 맞춘 기획부터 실행, 효과 분석까지 통합 솔루션을 지원한다.CJ프레시웨이는 오피스·산업체·학교·병원·공항·골프장 등 다양한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이누리·튼튼스쿨·헬씨누리 등 생애주기별 식자재 브랜드를 통해 고객 데이터를 확보하고2025.09.08 09:18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은 8일 자사 신생아 전용 분유 ‘앱솔루트 산양100’과 글로벌 육아가전 브랜드 ‘베이비브레짜(Baby Brezza)’가 공동으로 ‘100일간의 수유파트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생아 출생 증가로 초보 부모가 늘어나는 가운데, 육아 초기 100일을 함께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행사는 오는 14일까지 앱솔루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다. 댓글로 수유 고민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등 ‘100일 수유 세트’(베이비브레짜 분유제조기+앱솔루트 산양100 6캔, 3명) ▲2등 ‘앱솔루트 산양100’ 본품(30명) ▲3등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기프티콘(5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17일 발표2025.09.08 09:16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온스타일은 8일 추석 명절 프로모션 ‘강력한 추석 혜택(강.추.혜)’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짧은 동영상 콘텐츠인 ‘숏츠’를 중심으로 약 30편을 순차 공개해 고객이 쉽고 재미있게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기획됐다.숏츠에는 강주은, 소이현, 브라이언 등 CJ온스타일 대표 셀럽이 참여해 실제 애정템을 추천한다. 유인나, 기은세는 지인 선물로 ‘로마’, ‘핀일로’를 소개하며, 쇼호스트와 인플루언서는 갈비·과일세트 등 실속 상품을 제안한다. 임직원들이 전통 선물과 트렌디 아이템을 주제로 토론하는 숏츠도 마련됐다.모바일·TV 라이브 방송도 함께 진행된다. 모바일에서는 16일 <브2025.09.08 09:07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은 8일 KCC와 ‘색채 환경 디자인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색을 구분하기 어려운 사람을 포함해 누구나 한눈에 인지할 수 있는 색채 디자인을 사업장과 물류센터에 적용해 보다 안전한 근무 환경을 만들기 위한 것이다.협약식은 지난 3일 서울 서초구 KCC 컬러디자인센터에서 김태호 CJ제일제당 안전경영실장, 맹희재 KCC 컬러디자인센터장, 함성수 KCC 유통도료 사업부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사는 제조 현장의 특성을 반영한 ‘컬러 유니버설 디자인(CUD)’을 연구·제작하고 단계적으로 확대 적용하기로 했다.CJ제일제당은 컬러 유니버설 디자인을 활2025.09.08 08:59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8일 패션과 뷰티를 아우르는 첫 통합 할인전 ‘패뷰페(패션 뷰티 페스타)’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휠라, 컨버스, 커버낫, 로라로라, 널디, 세터 등 패션 브랜드와 메디힐, 아비브, 에스트라, 닥터지, 삐아, 릴리바이레드 등 뷰티 브랜드를 포함해 총 3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쿠팡은 패션·뷰티 카테고리를 결합해 사은품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이번에 처음 마련했다.행사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2000명에게는 11만원 상당의 ‘패션&뷰티 랜덤박스’를 증정한다. 랜덤박스에는 파우치, 양말, 모자 등 패션 소품과 마스크팩, 클렌징폼, 에센스, 크림 등 뷰티 아이템이|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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