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29 13:41
[더파워 이설아 기자]신라면세점은 오는 11월1일부터 30일까지 전 지점과 인터넷면세점에서 ‘2025 신라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열고 특가 판매와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인터넷면세점, 서울점, 제주점, 인천공항점 등 모든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오늘의 특가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온라인 전용 적립금 증정 △오프라인 전용 신라선불 혜택 △블랙 럭키드로우 △오프라인 ‘원데이 블랙 패스’ 등이 마련됐다.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매일 달라지는 인기 상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설화수·헤라 등 인기 브랜드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최대2025.10.29 13:38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GRS는 29일 서울특별시와 폐비닐 분리배출 활성화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지난 28일 서울시청에서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은 2026년 수도권 생활폐기물 직매립 제로 목표 달성을 위한 선제적 조치로, 폐비닐의 분리배출과 자원화 확대에 중점을 두고 있다. 롯데GRS와 서울시는 ‘우리 매장 비닐은 전용봉투에’라는 슬로건 아래 폐비닐 완전회수 공동선언을 진행하고 분리배출 책임경영 협약을 체결했다.롯데GRS는 가맹점주의 폐비닐 분리배출 참여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교육 및 홍보 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다. 직원들에게 올바른 폐비닐 분리배출 방법을 사전 교육하고 이를 가맹점주에게 안내2025.10.29 13:37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일유업은 29일 카카오의 사회공헌 플랫폼 ‘카카오같이가치’ 가치상점에 참여해 재난으로 어려움을 겪은 어르신들을 위한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소비자가 매일두유 1박스(190mL×24개)를 구매하면, 매일유업이 균형영양식 ‘메디웰 구수한 누룽지맛(200mL×3개)’을 대신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부 물품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올해 수해와 산불 등 재난 피해를 입은 어르신들에게 전달된다.캠페인 참여 제품은 매일두유 190mL 6종(렌틸콩, 99.9, 검은콩, 초콜릿, 고단백, 고단백검은콩)이며,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오는 11월26일 오후 5시까지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2025.10.29 13:24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랜드리테일은 29일 마트 브랜드 킴스클럽이 ‘2025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에 처음 참여해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중심으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은 기존 ‘코리아 세일 페스타’와 ‘동행축제’ 등을 통합한 정부 주관의 국가적 쇼핑 행사로, 올해 역대 최대 규모로 열린다.킴스클럽은 이번 행사 기간인 10월29일부터 11월16일까지 농산·수산·축산·건식재 등 제철 신선식품을 비롯해 가공식품, 델리(즉석섭취식품), 비식품, 생활용품 등 주요 품목을 경제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덜기 위해 산지 직거래를 통한 안정적인 물량 확보에 주력했다.또한 킴2025.10.29 13:23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는 지난 27일 대한민국 해군 창설 80주년을 기념해 해군과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이번 협업은 스파오가 브랜드 출범 이후 처음으로 대한민국 해군과 함께 진행한 프로젝트로, ‘80년 바다의 수호자(Guardians of the Sea for 80 Years)’를 주제로 했다. 스파오와 해군은 상품 기획 단계부터 디자인 콘셉트까지 공동 논의하며 상징성과 완성도를 높였다.협업 컬렉션은 쿨 트리코트 티셔츠·쇼츠, 우디 반팔 티셔츠, 배색 윈드브레이커, 볼캡 등으로 구성됐으며, 키즈용 쿨 트리코트 티셔츠·쇼츠·우디 반팔 티셔츠 등 가족이 함께 착용할2025.10.29 08:59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은 29일 지역별 김치 맛과 특성을 반영한 ‘지역특화 김치’ 3종을 출시하며 포장김치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서울식 ‘필동가’, 경상도식 ‘안동헌’, 전라도식 ‘해남재’ 김치로, 네이버 전용 제품으로 선보인다.CJ제일제당은 최근 온라인 포장김치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는 가운데, 지역별 입맛을 세분화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맞는 김치 맛을 찾아 여러 브랜드를 탐색하는 ‘김치 유목민’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서울식 ‘필동가’ 김치는 담백하고 깔끔한 맛에 황태육수를 더해 시원한2025.10.29 08:57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로지스틱스(CLS)가 경남 김해 지역 일자리 창출과 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상남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CLS는 29일 경상남도 투자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홍용준 대표이사가 도지사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CLS는 경남에서 신규 고용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주요 기업 10곳 중 하나로 선정됐으며, 전날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2025 경상남도 투자유치 설명회’ 시상식에는 홍 대표를 대신해 곽형주 상무가 참석했다.이번 수상은 쿠팡이 지난 2월 경상남도 및 김해시와 투자협약을 체결하고, 인공지능(AI)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물류센터 구축에 나선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 CLS는 총2025.10.28 14:15
[더파워 이설아 기자]신세계그룹은 ‘2025 쓱데이’의 시작을 알리는 이마트 대규모 할인 행사를 10월 30일부터 11월 2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이마트·트레이더스·에브리데이는 오는 30일부터 4일간 신선식품, 가전, 생활용품 등 전 품목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초특가 행사를 연다. 이번 행사는 ‘상상 그 이상의 마법 같은 초특가’를 주제로, 고기·수산물·가전제품 등 주요 품목을 반값 또는 그 이상으로 할인한다.이마트는 ‘고기 반값 잔치’를 열어 국내산 삼겹살·목심(100g)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0% 할인한 1490원에 판매하고, 행사카드 결제 시 한우 전 품목을 최대 50% 할인한다. 또 ‘품절제로 보장제도’를 운영해 품절2025.10.28 14:09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은 미국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베이비조거(Baby Jogger)’의 신제품 ‘시티투어2(City Tour 2)’를 로켓배송으로 단독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1984년 미국에서 탄생한 베이비조거는 세계 최초로 ‘조깅 유모차(Jogging Stroller)’ 개념을 도입한 브랜드다. 현재 미국, 캐나다, 영국, 독일 등 6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유모차를 밀며 도심에서 가볍게 조깅할 수 있다’는 콘셉트로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다.쿠팡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신제품 ‘시티투어2’를 국내 단독으로 선보인다. 오는 31일까지 사전예약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와우회원은 추가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시티투어2’는 등받2025.10.28 14:08
[더파워 이설아 기자]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를 통해 신제품 ‘마데카 말차 클렌징’ 라인 2종을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마데카 말차 포어 클렌징 오일’과 ‘마데카 말차 토닝 필링 젤’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한국 전통 발효 기법으로 두 번 발효시킨 제주 말차와 동국제약의 핵심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를 결합한 ‘말차-TECA’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마데카 말차 포어 클렌징 오일’은 병풀 오일이 들어간 투명층과 말차를 함유한 그린층이 섞인 투톤 구조의 신개념 클렌징 오일이다. 흔들어 사용하면 시럽 제형으로 피부에 밀착돼 메이크업과 화이트헤드, 블랙헤드를 깨끗하2025.10.28 14:07
[더파워 이설아 기자]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폴 바셋은 출판사 김영사와 협업해 ‘폴 바셋 슬로우 커피 클럽’ 캠페인을 28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커피 한 잔과 함께 온전한 휴식을 즐기는 느린 커피 문화 확산을 목표로, ‘읽는 휴식’을 주제로 10월 28일부터 12월 6일까지 이어진다. 폴 바셋 매장 80곳에서는 북스테이션을 운영하며, 북토크와 디카페인 나이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북토크는 ‘진정한 쉼’을 주제로 진행된다. 11월 5일 코리아나호텔점에서는 기록학자 김익한 교수가 ‘쉼과 기록, 기록과 자유’를 주제로 강연하며, 11월 15일 한남 커피스테이션점에서는 서울대 나민애 교수가 ‘시 한 편이 만드는2025.10.28 14:03
[더파워 이설아 기자]롯데홈쇼핑은 선유도역을 자체 캐릭터 ‘벨리곰’ 디자인으로 꾸며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포토존으로 조성했다고 28일 밝혔다.이번 프로젝트는 롯데홈쇼핑 본사가 위치한 서울 영등포구 선유도역을 벨리곰과 서브 캐릭터 디자인으로 래핑(wrapping)해 공공디자인을 선보이는 사업이다. 회사는 지난 7월 영등포구청과 ‘지역문화 홍보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이후, 지역과 상생하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협약 체결 이후 롯데홈쇼핑은 영등포구 물놀이 축제 ‘대피서’를 비롯해 ‘맥주축제’, ‘시월의 선유’ 등 지역 행사에 참여하며 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해왔다. 이번 선유도역 포토존 조|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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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스피 | 4,105.93 | ▲85.3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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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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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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