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20 09:07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의 식자재 전문 브랜드 ‘크레잇(Creeat)’이 국순당과 협업한 팝업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CJ제일제당은 20일 이번 팝업이 지난 17일부터 사흘간 서울 이태원 요리주점 ‘술꼬마’에서 진행됐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브랜드 간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스토리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술꼬마와의 화려한 콜라보’를 슬로건으로 내건 팝업에서는 ‘크레잇’을 활용한 트렌디한 안주 메뉴와 함께 국순당의 프리미엄 고구마증류소주 ‘려’, ‘쌀막걸리’ 등이 페어링됐다.행사 메뉴는 ‘가지만두그라탕’, ‘스팸카츠’, ‘떡갈비깻잎전’, ‘홍가리비술찜’ 등 4종으로 구성됐다. ‘2025.10.19 14:45
[더파워 이설아 기자]LG생활건강은 19일 이달 말 경북 경주시에서 열리는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에 ‘휘오 울림워터’ 9만6000병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울림워터는 LG생활건강과 울릉군의 합작법인인 울릉샘물이 생산하며, 울릉샘물은 지난 15일 APEC 공식 협찬사로 최종 선정됐다.LG생활건강은 이번 회의 기간 APEC 관련 행사장 곳곳에 울림워터를 비치하고, 전 세계 각국 대표단과 미디어 관계자에게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경주 국제미디어센터(IMC) 맞은편에 설치되는 ‘K-푸드 스테이션’ 내 홍보 부스에서 21개 참가국 정·재계 인사들에게 울림워터의 차별적 가치를 소개할 예정이다.울림워터는 청정섬 울릉도의 프리2025.10.19 14:44
[더파워 이설아 기자]신세계그룹은 19일 올해로 6회째를 맞은 ‘2025 대한민국 쓱데이’를 오는 30일부터 11월 9일까지 총 11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역대 최장 기간과 최대 물량으로 진행되며, 고객에게 ‘마법 같은 힐링’을 선사하는 국가대표 쇼핑 축제로 기획됐다.‘쓱데이’는 신세계그룹의 온·오프라인 주요 계열사가 총출동하는 대규모 쇼핑 이벤트로, G마켓과 SSG닷컴 등 온라인 채널은 물론 이마트·신세계백화점·스타필드 등 18개 주요 계열사가 참여한다. 올해는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유기적 협업과 체험형 콘텐츠를 확대해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했다.이마트는 기존 3일간 진행하던 행사를 4일로 늘리고 한우, 가공2025.10.17 14:26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온스타일은 ‘컴온스타일’ 첫날인 17일 오전 11시에 진행된 1차 한정 판매(드랍)에서 팝마트 인기 캐릭터 ‘라부부’와 ‘크라이베이비’ 상품이 5분 만에 완판됐다고 밝혔다. 2차 드랍은 이날 오후 8시 ‘라부부 키링’으로 이어지며, 행사 기간인 오는 26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8시 두 차례씩 드랍이 진행된다.오전 10시에 진행된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는 배우이자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기은세가 출연해 팝마트 캐릭터의 스토리를 소개하고 언박싱을 선보였다. 방송 시작과 동시에 10만 명이 접속하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라부부’와 ‘크라이베이비’뿐 아니라 ‘히로노’ 시리즈도 품절 행렬이 이어졌다2025.10.17 14:06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는 대구 영남이공대학교 천마스퀘어 시청각실에서 재학생 및 졸업생을 대상으로 채용설명회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이번 설명회는 지난 9월 CFS와 영남이공대 간 산학협력 업무협약 이후 열린 첫 공식 행사로, MOU 체결 대학을 직접 찾아가 기업 소개와 현장 면접을 동시에 진행한 첫 사례다.CFS 채용담당자는 회사의 성장 비전과 근무환경, AI·자동화 기술이 접목된 스마트물류 현장을 소개하며 주요 채용 직무인 현장물류관리자(Team Captain)와 설비보전 엔지니어(Automation)를 안내했다. 팀 캡틴은 쿠팡 풀필먼트센터(FC) 내 입고(IB), 출고(OB), 허브(HUB), 품질관리(ICQA) 등 물류 운영 전2025.10.17 14:05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는 ‘파워위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파워위크는 10월 17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티저 캠페인과, 10월 24일부터 11월 11일까지 이어지는 본 캠페인으로 구성됐다. 스파오를 사랑하는 고객을 위해 새로운 콘텐츠와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는 온·오프라인 통합 이벤트다. 티저 기간에는 스파오닷컴 방문 시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본 캠페인 기간부터는 전국 매장으로 혜택이 확대된다.행사 기간에는 △씬라이트(경량 패딩) △플리스 △데님 등 스파오의 대표 겨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씬라이트 컬렉션은 ‘세 가2025.10.17 10:21
[더파워 이설아 기자]CJ프레시웨이는 식품안전연구실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2025 안전관리 우수연구실 인증제’에서 재인증을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안전관리 우수연구실 인증은 과기부가 연구실의 안전관리 역량을 평가해 우수한 연구환경을 유지하는 기관에 부여하는 제도다.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최근 2년간 안전사고가 없어야 하며, 안전시스템분야 12개 항목, 안전환경분야 13개 항목, 안전의식분야 4개 항목 등 총 29개 항목에서 전문가 심사를 통해 각 분야별로 80점 이상을 획득해야 한다.CJ프레시웨이는 이번 심사에서 식품안전연구실 내 ‘기기 실험실(기기실, 시료 전처리실, 가스공급실, 후드실)’이 인증을 받았다.2025.10.17 09:50
[더파워 이설아 기자]아모레퍼시픽재단은 17일 영등포문화재단이 주관하는 ‘2025 예술기술도시’ 전시에 참여해 박근호(참새) 작가와 협업한 미디어 아트 작품 ‘Luminous Green’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다음달 2일까지 영등포구 경인로 719(구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열리며, 사전 신청 없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Luminous Green’은 아모레퍼시픽재단의 ‘버려지는 것들의 아름다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아모레퍼시픽 그룹의 ‘아모레리사이클’ 캠페인을 통해 수거된 화장품 공병을 조명 모듈로 재디자인해, 인공적이면서도 유기적인 풍경을 구현한 작품이다. 특히 작은 초록색 화장품 공병을 조명갓으로 활용해 지2025.10.17 09:28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마트는 17일 가을철 드라이브·캠핑 시즌을 앞두고 차량용품 130여 종을 최대 40% 할인하는 대규모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9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열린다.주요 행사 품목으로는 JW 소프트하이브리드 와이퍼와 페브리즈 차량용 제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40% 할인 판매한다. 불스원 왁스·코팅제, 카샴푸·유리크리너·타이어크리너 등 세정제와 카덴하우스 차량 수납용품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초저가 기획 상품으로 실리콘 발수 하이브리드 와이퍼(전 사이즈 5900원), 불스원 연료첨가제(500ml, 9900원), 불스원 스프레이 체인&성에 제거제 세트(1만4900원2025.10.17 09:25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은 17일 오는 19일까지 성수 에스팩토리에서 열리는 SSG닷컴 ‘美지엄(미지엄)’에 참가해 저속라이프 체험 공간 ‘햇반 저속라이프 GYM 해바’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美지엄’은 SSG닷컴이 처음 선보이는 오프라인 페스타로, 100여 개 그로서리·뷰티 브랜드가 참여했다. CJ제일제당의 이번 부스는 정희원 박사와 함께하는 저속라이프 실천 캠페인 ‘저속라이프 해바’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GYM 해바’는 체육관처럼 건강 루틴을 실천하자는 의미와 ‘지금 시작하라’는 메시지를 동시에 담고 있다.부스에서는 ‘체력 측정존’, ‘건강 측정존’, ‘포토존’이 운영된다. 방문객들은 헬스케어 측정기를2025.10.17 09:23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은 지난 16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한인창업자연합(UKF) 주최 ‘KOOM 2025’ 행사에 참가해 글로벌 대표 브랜드 신라면을 중심으로 한 마케팅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KOOM 2025’는 오는 18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글로벌 스타트업 네트워킹과 한국 문화를 아우르는 행사다. K푸드를 비롯해 K팝, K뷰티 등 다양한 콘텐츠가 소개되며, 기업인과 투자자 등 1만명 이상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농심은 행사장 중앙 F&B Zone 인근에 플래그십 부스를 마련하고, 미국 현지에서 판매 중인 ‘케이팝 데몬 헌터스’ 협업 신라면을 공개했다. 부스를 찾은 참가자들은 신라면을 중심으로 한 농심의 글로벌 마케팅2025.10.17 09:22
[더파워 이설아 기자]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17일 피부 고민 부위를 집중 관리할 수 있는 분말형 스킨케어 신제품 ‘마데카 분말 콜라겐 업’과 ‘마데카 분말 비타글루 씨’를 오는 2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신제품은 알란토 캡슐레이션 기술을 적용해 피부 온도와 손끝 압력만으로 부드럽게 녹는 오토멜팅 캡슐 분말 제형을 구현했다. 출시를 기념해 61만 팔로워를 보유한 뷰티 인플루언서 심화평과의 협업도 진행한다.‘마데카 분말 콜라겐 업’은 농축 TECA와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알란토인을 배합한 ‘하이퍼-테카콜라겐™’을 함유해 주름 개선과 탄력 강화 효과를 제공한다. 3일간 사용 시 목주름·눈가 주름골|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5.93 | ▲85.38 |
| 코스닥 | 929.14 | ▲13.87 |
| 코스피200 | 582.73 | ▲14.3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2,070,000 | ▲157,000 |
| 비트코인캐시 | 879,500 | ▲2,500 |
| 이더리움 | 4,476,000 | ▲1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230 | ▲80 |
| 리플 | 2,838 | ▲5 |
| 퀀텀 | 1,884 | ▲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2,094,000 | ▲164,000 |
| 이더리움 | 4,473,000 | ▲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230 | ▲70 |
| 메탈 | 520 | ▲2 |
| 리스크 | 284 | ▼1 |
| 리플 | 2,840 | ▲3 |
| 에이다 | 554 | ▲1 |
| 스팀 | 95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32,010,000 | ▲170,000 |
| 비트코인캐시 | 880,500 | ▲3,000 |
| 이더리움 | 4,475,000 | ▲1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210 | ▲40 |
| 리플 | 2,837 | ▲4 |
| 퀀텀 | 1,871 | 0 |
| 이오타 | 129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