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5.21 16:49
오뚜기가 자사 대표 브랜드 IP인 ‘3분’ 시리즈를 활용한 단백질 음료 ‘3분 단백질 다크초코맛’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국내 스포츠 브랜드 HDEX와 협업해 개발한 이번 제품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병 음료 형태로, 운동 전후는 물론 일상 속에서도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3분 단백질 다크초코맛’에는 단백질 23g, BCAA(분지사슬아미노산) 4,500mg, 타우린 1,000mg이 함유돼 있어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특히 한 병으로 단백질 하루 권장 섭취량의 40% 이상을 충족할 수 있으며, 진한 다크초콜릿 맛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21일부터 오뚜기몰에서, 24일부...2025.05.21 09:49
롯데홈쇼핑은 지난 20일 서울 영등포구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에서 라이브커머스 인재 양성 프로그램 ‘크리에이터 클래스’ 4기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크리에이터 클래스’는 롯데홈쇼핑이 라이브커머스 크리에이터를 희망하는 청년들에게 전문 교육부터 생방송 실습, 해외 연수까지 지원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8년부터 운영 중인 인재 양성 프로그램 ‘상생일자리’의 일환이다. 커머스 시장에 관한 이론 교육과 업(業)의 특성을 살린 방송 실습을 통해 미디어 커머스에 특화된 인재를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4기에는 40여 명의 청년 크리에이터가 선발됐으며, 이달 20일(화)부터 6월 20일(금)까지 5주간 ▲라이브커머...2025.05.21 09:32
쿠팡이 최대 70% 할인 혜택을 담은 ‘푸드페어’ 기획전을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푸드페어’는 고객의 다양한 소비 패턴을 반영해 6000여개 먹거리를 테마관 형태로 선보인다. 테마관은 △50% 할인 △1만원 이하 △별점 4점 이상 △최근 구매 많은 상품 △신상품 등으로 구성됐다. 브랜드관에서는 CJ제일제당·오뚜기·팔도·삼양·코카콜라·청정원·동원·하리보·알티스트·투데이넛 등 50여개 인기 식품 브랜드가 참여해, 각 브랜드 전문관에서 다양한 할인 식품을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는 △비비고 떡볶이 360g(2개) △삼양 불닭소스 2kg(6개) △팔도 꼬꼬면 왕컵 105g(8개) △대상웰라이트 석류콜라겐 15포(4개) ...2025.05.21 09:31
농심이 오는 30일까지, 전국 10개 대학교를 대상으로 '캠퍼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농심은 올해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농심 특별 상점’을 콘셉트로, 다양한 농심 제품과 브랜드 체험 콘텐츠를 전시, 운영한다. 이번 캠퍼스 팝업스토어는 농심의 기업 슬로건인 ‘인생을 맛있게’를 주제로, 대학생들에게 농심 대표 브랜드를 색다른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꾸민 것이 특징이다. ‘신라면존’에서는 ‘인생을 울리는 종 울리기’, ‘새우깡존’에서는 ‘자꾸만 손이 가는 새우깡 터치하기’ 등의 게임을 진행하며, 성공 시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다양한 농심 제품 키트로 교환 가능하다. 농심라면...2025.05.21 09:30
CJ제일제당이 세계 최대 규모의 외식박람회에 참가해 CJ 대표 ‘K-푸드’ 제품을 전 세계에 알렸다. CJ제일제당은 지난 17일부터 4일간 미국 시카고에서 열린 '2025 NRA(National Restaurant Association) Show’에 참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106회째를 맞는 NRA쇼는 세계 최대 외식 및 푸드 서비스 산업(B2B) 박람회로, 영향력 있는 푸드 서비스 혁신, 인사이트, 최신 트렌드, 솔루션 등을 경험할 수 있는 국제 교류의 장이다. 올해 900개 카테고리에 2,225개 업체가 참여하고 약 5만 명의 관람객이 다녀갔다. CJ제일제당은 이번 박람회에서 ‘비비고 브랜드’와 셰프를 위한 한국적 풍미의 프리미엄 K-소스 스타터(starter)인 ‘서울풀...2025.05.21 09:26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원물을 그대로 살린 독보적인 외관의 한정 신 메뉴 ‘크랩 얼라이브 버거’ 2종을 오는 22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석 달간 400만개 이상 판매된 종전의 히트작 ‘나폴리맛피아 모짜렐라버거’ 2종에 이어 퀵서비스레스토랑(QSR) 업계 최초로 소프트쉘크랩을 사용한 독창적인 버거 출시를 통해 성장세를 지속할 예정이다. 신 메뉴 ‘크랩 얼라이브 버거’는 한국인이 선호하는 해산물인 ‘게’를 활용해 제품을 기획했다. 통째로 씹어먹는 부드러운 소프트쉘크랩 한 마리를 그대로 튀겨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오징어 패티 위 원물 튀김을 올려 한 입 가득 진한 바다의 맛을 느낄 수 있...2025.05.21 09:23
이마트 피코크가 이번에는 강화도 특산물을 활용해 새로운 먹거리를 선보인다. 피코크는 지난 16일 ‘피코크 인삼순무김치(1.5kg)’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삭한 순무와 은은한 향의 인삼이 더해진 고급 별미 김치다. 5월~6월 두 달간 5천개 한정 판매한다. 강화도는 일조량이 풍부하면서도 일교차가 크고, 해풍이 부는 곳이다. 이러한 자연여건 때문에 강화에서 자란 순무는 상품성이 높다. 첫 맛은 겨자 같은 알싸함이 느껴지며, 무 특유의 시원함과 단맛이 조화를 이룬다. ‘피코크 인삼순무김치’는 이 특별한 강화 순무와 특산물 인삼이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독특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출시에 맞춰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2025.05.20 16:28
오뚜기가 대표 제품 ‘진라면’의 순한맛과 매운맛의 장점을 결합한 한정판 ‘진라면 약간매운맛’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진라면 순한맛과 매운맛의 맛의 균형을 최적화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맛있게 매운맛’을 구현했다. 13시간 이상 정성껏 우려낸 뉴질랜드산 사골과 양지 육수를 사용해 진한 감칠맛의 한국식 국물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눈에 띄는 점은 제품 패키지 디자인이다. 기존 순한맛(파란색)과 매운맛(빨간색)의 상징색을 결합해 보라색 패키지를 적용,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인상을 전달하고 있다. 이번 제품은 5입 멀티팩 형태로 총 60만 개 한정 생산된다. 오는 5월 26일 쿠팡을 통해 선론칭한 뒤, 6월부터 전국 편의점...2025.05.20 10:33
롯데홈쇼핑은 국내에서 인기 있는 패션, 뷰티 단독 브랜드를 대만, 일본 등 해외 홈쇼핑 채널로 확대하며, K-브랜드 수출 플랫폼으로의 도약에 본격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방송 콘텐츠 기획력과 단독 브랜드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수출 플랫폼’ 신규 사업을 전략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현지 맞춤형 제품과 콘텐츠를 통해 해외 홈쇼핑 채널을 활용한 브랜드 유통을 강화하고 있다. 오는 22일 대만 1위 홈쇼핑 채널인 ‘모모홈쇼핑’에서 국내 출시 직후 ‘품절대란’을 일으킨 탈모샴푸 ‘그래비티’를 판매한다. 지난해 롯데홈쇼핑에서 단독 출시한 이후 방송 4회 연속 완판, 누적 판매량 15만 병을 기록하며...2025.05.20 10:31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인 '커스텀 매치'의 인기에 힘입어 색상, 제품 카테고리 추가로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20일 밝혔다. 헤라의 기존 맞춤형 서비스는 파운데이션과 립 제품으로 운영 중이며, 예약 오픈과 동시에 연일 마감이 될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글로벌 고객에게도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면서 2025년 방문자 누계 기준 외국인 고객이 약 85%를 차지하고 있으며, 일본과 미국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헤라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자 커스텀 매치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하게 되었다. 브랜드 대표 제품인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이하 블랙 쿠션...2025.05.20 10:22
쿠팡이 ‘쿠팡수입 여름 준비 세일’을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름을 맞아 고객이 한발 앞서 계절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올여름 새롭게 출시된 글로벌 브랜드 신상품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포트메리온 미네랄즈 컬렉션, 마이디어 드럼 세탁기, 아이팔콘 스마트 TV, 스탠리 카페 투 고 머그, 투칸 물놀이 튜브 등은 이번 행사에서 처음 공개되는 상품들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주목할 상품은 56년 역사의 글로벌 가전 기업 하이센스의 ‘C2 울트라 프로젝터’다. C2 울트라는 벽이나 스크린에 대형 화면을 투사해 최대 300...2025.05.20 10:21
매일유업은 진한 초콜릿에 진짜 바나나과즙이 어우러진 ‘얼려먹는 허쉬 초코바나나’를 새로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얼려먹는 허쉬 초코바나나’는 허쉬의 깊고 진한 초콜릿 맛에 원유 함량 35%의 부드럽고 풍부한 맛, 그리고 진짜 바나나 과즙으로 달콤함을 더해 모두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얼려먹는 허쉬는 이번 신제품을 포함해 ‘얼려먹는 허쉬 초코앤밀크’까지 총 2종이 있다. ‘초코앤밀크’는 허쉬 초콜릿 고유의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담은 제품으로 원유가 40% 함유되어 젤라또와 같은 쫀득한 식감도 함께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실온에서 보관하다가 필요할 때만 냉동해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편리하다. 또한...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75.77 | ▼7.46 |
코스닥 | 800.47 | ▲2.77 |
코스피200 | 428.07 | ▼0.3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398,000 | ▼429,000 |
비트코인캐시 | 705,000 | ▼500 |
이더리움 | 4,017,000 | ▼1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970 | ▼90 |
리플 | 3,803 | ▼30 |
퀀텀 | 3,072 | ▼1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427,000 | ▼271,000 |
이더리움 | 4,013,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980 | ▼70 |
메탈 | 1,080 | ▲4 |
리스크 | 611 | ▲7 |
리플 | 3,801 | ▼39 |
에이다 | 982 | ▼7 |
스팀 | 197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59,410,000 | ▼380,000 |
비트코인캐시 | 704,000 | ▼2,500 |
이더리움 | 4,017,000 | ▼1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970 | ▼60 |
리플 | 3,803 | ▼32 |
퀀텀 | 3,092 | ▼23 |
이오타 | 261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