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6일 진행…가족사진 선물, 현장 퀴즈 경품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
(더파워뉴스=민진 기자) 하동케이블카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는 5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특별 이벤트로써 온·오프라인이 어우러진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 지역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기획됐다. 주요 행사로는 ‘가족사진 선물 이벤트’, ‘가정의 달 기념 퀴즈’, ‘SNS 인증샷 이벤트’ 등이 마련된다.
그중 ‘가족사진 선물 이벤트’는 사전 SNS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가족 30팀에게 하동케이블카 지정 포토존에서 촬영한 가족사진을 인화해 액자로 증정한다. ‘SNS 인증샷 이벤트’는 지정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SNS에 업로드한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케이블카 탑승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가정의 달 기념 퀴즈쇼’의 경우 5월 3일부터 6일까지 하동케이블카 상부 야외 전망대에서 총 5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하동케이블카와 가정의 달, 어린이날을 주제로 한 문제를 통해 관람객과 소통하며 자전거, 카봇, 티니핑, 연간회원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매표소 앞에서 마스코트 모션을 따라 사진을 찍는 포토 배너존과 상부 2층 포토존 앞 바닥에서는 자유롭게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바닥분필 존 등도 운영돼 방문객의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하동케이블카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한 순간을 특별하게 남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방문해 따뜻한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일정 및 참여 방법은 하동케이블카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