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김필주 기자] KCC는 6일 하이엔드(High-End) 창호 브랜드 ‘Klenze(클렌체)’를 공식 런칭했다고 밝혔다.
KCC는 ‘클렌체’를 통해 향후 재건축·재개발 및 고급 신축 단지 등 하이엔드 프리미엄 창호 시장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KCC에 따르면 ‘클렌체’는 ‘과시가 아닌 절제’, ‘드러나는 스타일이 아닌 드러나지 않는 디테일’, ‘한시적인 자극이 아니라 오래가는 분위기’, ‘요란한 전시가 아니라 조용히 강한 아우라’를 모토로 기존 프리미엄 창호들과의 차별화를 지향하는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다.
19세기 독일의 유명한 건축가 ‘레오 폰 클렌체(Leo von Klenze)’의 이름에서 영감을 얻은 클렌체는 빛과 공간의 완성을 통해 창의 품격을 제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이기도 하다.
‘클렌체’ 제품은 최상위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구성되며 뛰어난 단열성을 지닐 뿐만 아니라 넓은 실내 공간과 외부 조망권을 확보했다.
또한 알루미늄 캡(Al Cap)과 PVC의 복합재질로 안전성은 물론 고급스런 디자인까지 만족시켰다. 이외에도 다양한 옵션의 제품 라인업을 통해 집 밖의 풍경과 집 안의 공간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창을 만날 수 있다.
KCC관계자는 “클렌체는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을 기반으로 새로운 창호의 품격과 기준을 제시하는 프리미엄 하이엔드 창호 브랜드”라며 “창호 시장에서 고급 브랜드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고 재건축·재개발 시장도 예외는 아니라서 고품격 창호 브랜드 클렌체가 향후 주목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더욱 완벽한 품질로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프리미엄 창호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