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박재덕 기자] 독보적인 감성의 가수 박원이 '이 연애는 불가항력'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박원이 부른 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의 OST Part.1 'It's You'가 발매된다.
JTBC 새 수목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이 판타지적 소재 위 현실에 발붙인 스토리와 설렘을 몰고 올 청춘 로코 배우들의 케미가 더해지며 2023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첫 번째 OST 'It’s You'가 공개된다.
'It’s You'는 아련한 피아노 멜로디와 풍부한 오케스트레이션 위에 박원의 섬세한 보컬이 더해져 애틋함을 한층 배가시켰다. 1화 엔딩씬에서 송출되며 현재와 깊게 얽혀 있는 전생 서사에 기대를 높인 곡이다. 특히 운명적으로 이끌리는 홍조와 신유의 모습을 그려낸 듯한 가삿말이 깊은 여운을 남긴다.
감미로운 보이스의 대표주자 박원은 'all of my life', '노력' 등을 발매하며 탄탄한 팬덤을 확립했다. 또한, '미스터 선샤인',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많은 히트곡 드라마 OST를 탄생시키며 독보적인 감성으로 대중의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박원은 음원뿐만 아니라 방송, OST 등 다양한 행보를 선보이고 있다.
‘It’s You’는 '스위트홈', '지리산',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등 여러 히트 드라마의 사운드트랙 및 OST의 작, 편곡으로 참여하며 다양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뮤지션 이준화가 작업한 곡으로, 인물 간의 감정선을 대변하며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