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01 09:34
아성다이소가 ‘기브땡스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가을이 주는 풍요로움을 따뜻한 빈티지 무드로 담아 상품으로 구성했고, 주방용품, 패션용품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주방용품을 판매한다. 주방 패브릭 용품을 디자인이나 색감 톤을 맞춰 준비하면 손 쉽게 주방을 새로운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는데, 이번 기획전에서는 빈티지한 색감으로 주방장갑, 테이블 매트, 전자레인지 커버, 밥상 보온덮개를 준비했다. 꽃무늬가 들어간 노란색과 베이지의 원단을 사용해 같은 색으로 세트 구매하기 좋고, 무난한 디자인으로 호불호가 적은 점이 특징이다. ‘기브땡스’로고를 활용한...2023.10.31 14:13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러브백 캠페인을 통한 따뜻한 소식을 연이어 전하고 있다. 아웃백은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가산점(점주 김영준)’이 지난 26일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이 주관하는 ‘우리동네 컬링대회’에 제품 후원으로 나눔 행사를 펼쳤다고 31일 밝혔다. 김영준 점주와 직원들은 이날 대회가 열리는 문화체육센터를 찾아 참가자들 간식으로 준비해 간 부쉬맨 브레드 600개를 전달했다. 가산점의 이번 후원은 지난 5월에 이어 두 번째다. 가산점은 지난 2016년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후원을 위한 MOU를 체결한 이후 매년 2회에 걸쳐 제품 후원과 자원봉사 활동을 꾸준히...2023.10.31 08:59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하반기 최대 할인 행사인 ‘와우 빅세일’을 3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와우 빅세일은 쿠팡이 매년 두차례 진행하는 최대 규모 할인 행사로 가전·식품·뷰티·생필품 등에 이르는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와우 멤버십 회원에게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삼성전자·LG전자·필립스·오뚜기·아모레퍼시픽 등 인기 브랜드 700여 곳이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삼성전자 ‘85인치 4K QLED TV’, LG전자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A9S’, 다우니 ‘엑스퍼트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설화수 ‘탄력 3종 세트’, 오뚜기 ‘맛있는 오뚜기밥’ 등이 있다.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돕...2023.10.31 08:49
CJ프레시웨이가 지난 30일 ‘천안시농협조합공동사업법인’(이하 천안시농협조공법인), 단체급식 전문 기업 ‘엔에프’와 3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CJ프레시웨이는 식자재 유통 인프라를 기반으로 천안시농협조공법인과 거래하고 있는 천안 지역 단체급식소의 질 향상과 건강한 식문화 조성에 나선다. 단체급식 전문 기업 ‘엔에프’와도 협력해 안정적인 급식 운영을 지원하기로 했다. 천안시학교급식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천안시농협조공법인은 지역 내 어린이집, 유치원, 초·중·고교 등 850여 곳을 비롯해 대학교, 리조트, 사회복지시설 등으로 식자재를 유통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이들을 대상...2023.10.30 11:39
이랜드몰이 이랜드그룹 창립 43주년을 맞이해 ‘감사 대축제’를 30일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더 큰 혜택으로 돌려드린다는 메시지를 담아, 연중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스파오, 뉴발란스, 후아유, 미쏘, 로엠, 클라비스, 애니바디 등 이랜드가 전개하는 주요 브랜드와 함께 나이키, 아디다스, 폴로랄프로렌, 라코스테, 어그 등 인기 패션 브랜드까지 만나볼 수 있다. 설화수, 메디큐드, AHC등 다채로운 뷰티 브랜드도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연말 여행객을 위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와 설악비치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감사 대축제’에서만 제공되는 얼리버드 단독특가...2023.10.30 10:08
파리바게뜨에서 구입한 생크림 통에 일회용 행주가 통째로 들어있었다는 제보가 나왔다. 지난 27일 한 인터넷 카페 게시판에 "유명한 바게트 생크림에 행주가 통째로 ㅜㅜ"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강원 원주에 사는 A씨는 지난 1일 시내 파리바게뜨 한 가맹점에서 바게트 빵과 2통의 생크림을 구입했고, 이 중 1개 생크림 통에서 '일회용 행주'가 통째로 나왔다며 언론사에 제보했다. 경향신문 등에 따르면 A씨는 "20대 딸과 함께 평소처럼 생크림(베스킨라빈스 소컵 크기)을 구입해 먹던 중 꾸덕한 느낌이 들었고, 자세히 살펴보니 일회용 행주가 그대로 들어 있었다"고 당시 상황을 밝혔다. A씨는 “어떻게 먹는 음식에서 일회용 행...2023.10.30 09:58
하림의 닭고기 제품에서 벌레로 추정되는 이물질이 발견됐다는 보도가 나왔다. 지난 28일 한 언론사에 따르면 이마트 동탄점에서 ‘동물복지 통닭’ 제품을 구입한 제보자는 목 부위 근육층에서 수백마리의 벌레로 보이는 이물질을 발견하고 이마트와 하림 측에 해당 사실을 알렸다. 당시 촬영된 제품 사진상에는 통닭의 목 아래쪽 부위에 애벌레 뭉치로 보이는 이물질이 잔뜩 고여 있었다. 제보자는 “생닭 목 부위에 뭉쳐진 지방 덩어리 같은게 보였다”며 “께름칙해 지방을 제거하려고 뜯어보니 애벌레 수십마리가 나왔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이마트 CS팀에서 연락이 와 제품을 수거해 갔다”며 “하림 영업사원도 마트 쪽에서 제품을...2023.10.30 09:24
쿠팡이 악천후가 본격화된 지난 여름 이후 농가 지원과 물가 부담 해소를 위해 ‘못난이 채소’ 370여 톤을 매입했다. 쿠팡의 못난이 채소 판매 확대는 경영 어려움에 처한 농가의 판로를 확대하는 한편, 밥상 물가 안정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쿠팡은 지난 29일 무·당근·오이·파프리카 등 18종의 못난이 채소를 강원 평창·전북 익산·경남 창녕 등 전국 농가에서 지난 3개월(7월~9월) 간 370여 톤을 매입했다고 30일 밝혔다. 최근 악천후 피해를 입은 과일의 대량 매입에 이어 비슷한 처지에 놓인 채소도 매입을 대대적으로 늘린 것이다. 못난이 채소는 크기와 모양이 규격에 맞지 않거나 흠집이 있다는 점에서 일반 채소와 다르다. 외...2023.10.30 09:22
CJ프레시웨이가 수산업협동조합중앙회와 국산 수산물의 판로 확대를 위해 협력한다. 고품질 수산물을 엄선해 유통하고 공동 개발 상품을 선보여 안전한 수산물을 찾는 외식 및 급식 고객의 수요에 대응한다는 취지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7일 서울 송파구에 있는 수협중앙회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박선호 CJ프레시웨이 상품마케팅본부장, 양동욱 수협중앙회 상임이사 등이 참석했다. 협약의 목표는 CJ프레시웨이의 국내 최대 식자재 유통망과 전국 어촌을 아우르는 수협중앙회의 생산 및 물류 인프라를 융합해 국내 수산물의 판로를 확대한다는 것이 골자다. 양측은 내달 중으로 공동 개발 상품도 내놓을 예...2023.10.27 11:38
이랜드의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의 가을 간절기 아이템들이 매출을 견인하며, 후아유의 역대급 실적을 전망했다. 후아유는 이르게 찾아온 추위 및 큰 일교차로 인해 간절기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며, 전년대비 ‘가디건’, ‘풀오버’ 등 니트웨어 상품 판매량이 폭발적으로 늘었다고 27일 밝혔다. 특히, 23 FW ‘아이코닉 스타일(ICONIC STYLE)’ 컬렉션 상품으로 출시된 ‘스티브 케이블 가디건’은 전년대비 160% 매출이 상승했다. 해당 아이템은 부드러운 터치감과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스티브 R 넥 케이블 풀오버’도 데일리 니트 아이템으로 반응이 좋다. 옐로우, 그린, ...2023.10.27 09:16
CJ프레시웨이의 간편식 코너 브랜드 ‘스낵픽’이 트렌디한 F&B 브랜드와 손잡고 ‘힙플레이스’로 거듭나고 있다. ‘스낵픽’은 CJ프레시웨이의 단체급식 고객사 전용 무인 테이크아웃 코너로, 샌드위치, 샐러드 등 간단한 식사류부터 베이커리, 음료 등 다과류까지 제공한다. 스낵픽은 최근 베이커리류에 대한 수요가 점차 높아지는 추세에 발맞춰 MZ세대 인기 베이커리 브랜드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내놓고 있다. 소셜미디어네트워크(SNS)에서 ‘핫한’ 메뉴들을 사내에서 즐길 수 있어 고객사 임직원의 만족도도 높아졌다. 스낵픽과 협업을 진행한 브랜드는 올해에만15개에 달한다. 이달에는 페이스트리 도넛으로 유명한 디저트 카페...2023.10.26 13:09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넷마블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넷마블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쿵야' 지식재산(IP) 스핀오프 컨텐츠다. 스핀오프는 기존 작품에서 파생된 작품을 뜻한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MZ세대를 위해 재해석한 에피소드로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운영되며, 해당 컨텐츠는 솔직함을 내세운 유머코드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며 팔로워 16만명을 돌파했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협업을 진행하고 있는 스파오는 ‘쿵야 레스토랑즈’의 주인공 ‘양파쿵야’를 메인으로 한 FW 상품들을 준비했다. 이번...|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953.76 | ▼72.69 |
| 코스닥 | 876.81 | ▼21.36 |
| 코스피200 | 557.98 | ▼10.4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1,866,000 | ▼97,000 |
| 비트코인캐시 | 729,000 | ▼5,000 |
| 이더리움 | 5,042,000 | ▼28,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190 | ▼280 |
| 리플 | 3,379 | ▼9 |
| 퀀텀 | 2,846 | ▼18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2,031,000 | ▲123,000 |
| 이더리움 | 5,047,000 | ▼2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240 | ▼250 |
| 메탈 | 692 | ▲3 |
| 리스크 | 305 | ▲7 |
| 리플 | 3,380 | ▼11 |
| 에이다 | 833 | ▼9 |
| 스팀 | 125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2,030,000 | ▲10,000 |
| 비트코인캐시 | 725,000 | ▼7,000 |
| 이더리움 | 5,045,000 | ▼3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240 | ▼220 |
| 리플 | 3,378 | ▼11 |
| 퀀텀 | 2,820 | ▼30 |
| 이오타 | 210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