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8.23 13:26
[더파워 이경호 기자]쿠팡이 가을철 인기 육아용품을 모은 ‘가을 온택트 베이비페어’를 오는 9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가을 온택트 베이비페어’는 무더위가 한풀 꺾이면서 곧 다가올 가을에 맞춰 필수 육아용품을 모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월요일과 목요일을 기점으로 4차에 걸쳐 기간한정 상품을 새롭게 공개한다. 이번 베이비페어에는 다이치, 조이, 시크, 페도라, 순성, 포브, 아가드, 데코뷰 등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가 참여해 대표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알뜰하게 쇼핑 가능한 가을 준비 테마관을 운영한다. ‘육아필수템’ 테마관에서는 물티슈, 유아칫솔, 세제 등 아이의 청결을 위2022.08.22 14:01
[더파워 이경호 기자]롯데홈쇼핑은 다음달 6일까지 지역 특산물, 프리미엄 먹거리부터 건강식품 등 선물용 상품까지 명절 인기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이는 ‘추석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추석을 맞아 한우, 해외 브랜드 등 고급 선물용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명절 인기상품을 대량 확보해 선보인다. 식품 방송 편성을 지난해 명절 특집전 대비 약 30% 늘리고, ‘최유라쇼’, ‘김나운의 요리조리’ 등 대표 프로그램 편성도 20% 확대했다. 특히, 최근 명절 밥상의 육식 선호도를 반영해 한우, 갈비 등 축산물 준비 물량도 약 40% 늘렸다. 또한, 미디어월, AR(증강 현실)기술을 활용해 TV홈쇼핑 방송에2022.08.19 13:56
[더파워 이경호 기자]매일유업은 최근 집중 호우 피해지역 이재민과 현장 지원 인력에게 긴급 구호 물품을 지원했다고 19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상하키친 스프 3,800여 개와 상하키친 카레 8,200여 개씩 총 12,000여 개의 제품을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 전달했다.전달된 제품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이번 집중호우 피해가 심한 서울시를 비롯한 수도권 지역 이재민과 구호현장 인력에게 제공된다.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폭우 피해지역 이재민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구호물품을 지원했다“라며, “조속히 수해 복구가 이뤄져, 이재민분들이 하루빨리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이경호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2022.08.19 13:02
[더파워 이경호 기자]롯데홈쇼핑의 자체 캐릭터 ‘벨리곰’ IP에 멤버십 혜택을 연계한 NFT가 이달 17일부터 18일까지 양일간 판매해 오픈 즉시 완판을 기록했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17일부터 벨리곰 멤버십 NFT를 1, 2차의 ‘화이트리스트 세일’(사전 예약 고객 판매/6000개)과 일반 고객 대상 ‘퍼블릭 세일(3500개)’ 총 3차까지 진행해 오픈 즉시 완판을 기록하고, 자사 보유분을 500개를 제외한 9,500개 전량이 모두 판매됐다고 19일 밝혔다.지난 18일 ‘퍼블릭 세일’은 오픈과 동시에 0.5초 만에 완판을 기록했으며, 당일 NFT 거래소 ‘오픈씨(Opensea)’에서 암호화폐 ‘클레이튼(Klaytn)’ 계열 중 거래금액 국내 1위, 글로벌 16위를 차2022.08.19 10:53
[더파워 이경호 기자]한국맥도날드는 오는 25일부터 68개 메뉴의 가격을 평균 4.8% 인상한다고 19일 밝혔다. 메뉴 별로 인상되는 가격 폭은 100~400원으로 주요 인상 메뉴인 ‘빅맥’의 경우 단품 기준 4600원에서 4900원으로 300원 오른다. 같은 기준으로 ‘더블 불고기 버거’는 4400원에서 4500원으로 100원 인상된다.이 외에 디저트, 음료, 스낵류가 가격 조정 대상에 포함된다.앞서 맥도날드는 지난 2월 17일 30개 메뉴 가격을 100∼300원씩 인상한 바 있다. 약 6개월 만에 가격을 또 조정한 것이다.맥도날드 관계자는 "원재료 가격, 물류비 등 국내외 제반 비용의 급등으로 이번에 가격 조정을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이경호 더파워 기2022.08.18 16:50
[더파워 이경호 기자]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지난 2분기 국내 오픈마켓 중 ESG 경영 관심도 조사에서 압도적 1위를 차지했다. 같은 기간 소비자 전체 정보량에서도 타의 추종을 불허한 쿠팡을 제외한 6개사 중에서는 '티몬(대표 장윤석)'의 ESG경영 관심도가 가장 높았다.17일 데이터앤리서치는 지난 2분기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을 대상으로 오픈마켓 7개사의 'ESG' 키워드 관련 정보량에 대해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쿠팡'은 총 501건으로 옥션의 ESG경영 정보량에 비해서는 약 24배 가량 많았다.쿠팡은 상품 매입부터 배송2022.08.17 10:14
[더파워 이경호 기자]11번가의 남성 임원이 동료 여성 임원을 성추행했다는 의혹으로 정직 처분을 받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해당 임원에게 성희롱 또는 성추행 피해를 봤다는 일부 여성 직원들의 증언이 잇따른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되고 있다.16일 업계에 따르면 4월 11번가의 임원 간 회식 자리에서 남성 임원 A씨가 같은 직급의 여성 임원 B씨의 주요 신체 부위를 만지는 성추행을 저질렀다는 신고가 접수됐다.B씨는 나흘 후 당시 회식 자리에 동석했던 최고경영자급 임원 C씨에게 피해 사실을 알리면서 정식으로 문제를 제기했다. 하지만 이후에도 A씨와 B씨가 함께 하는 대면회의가 열리는 등 성범죄 신고 후 직장 내 분리 조치가 취해2022.08.16 15:24
[더파워=최병수 기자]올 2분기 커피전문점 들에 대한 온라인 포스팅 수를 살펴본 결과 '스타벅스'의 독주는 계속됐지만 러-우전쟁으로 인한 여파로 인플레가 심화되면서 지난해에 비해 관심도는 크게 줄어들었다. 이에 비해 저가 커피 전문점들에 대한 관심은 크게 늘어 대조를 보였다.16일 데이터앤리서치는 지난 4월1일부터 6월30일과 지난해 4월1일부터 6월30일 두 기간 동안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임의 선정한 국내 주요 8개 커피전문점의 온라인 정보량을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조사결과 '스타벅스2022.08.16 14:53
[더파워=최병수 기자]배달의민족(우아한형제들, 대표 김범준·김봉진)이 지난 2분기 국내 배달 애플리케이션 5개사를 대상으로 한 전 채널 온라인 관심도 조사에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16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을 대상으로 국내 배달앱 5개사의 포스팅 수 빅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지난 2010년 서비스를 시작한 '배달의민족'은 36만5,940건으로, 위메프오에 비해 대략 64.1배에 달하는 정보량을 나타냈다.위대한상상(대표 서성원)이 서비스하는 '요기요'는 25만1,031건의 포스팅 수로 전체 2위를 기록했다.2022.08.11 15:42
[더파워 이경호 기자]쿠팡이츠서비스는 고용노동부∙현대오일뱅크와 함께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들과 일반 배달라이더들이 자주 이용하는 전국 주유소에서 안전 배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쿠팡이츠서비스는 8월 8일부터 3개월 동안 배달파트너 등이 많이 주유하는 현대오일뱅크 전국 주요 주요소에 설치되는 배너 설치를 지원했다. 배너에는 고용노동부가 선정한 ‘신호지키기’, ‘운전 중엔 전방주시’, ‘차선변경 주의’, ‘신호 바뀌면 잠시 후에 출발하기’(교차로 꼬리 물기 차량에 의한 사고 예방) 등 기본 안전수칙 4가지가 담겼다. 앞서 쿠팡이츠서비스는 안전 교육은 물론 KC인증 헬멧 제공에 이어 지난 4월 당시 업계 최2022.08.11 11:29
[더파워 이경호 기자]롯데홈쇼핑은 지난 10일 영등포구 소외계층 200가구에 ‘보양식 패키지’를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서울 영등포구청 별관 내 희망수라간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이동규 롯데홈쇼핑 ESG실장, 박래찬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 사무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영등포구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 200가구에 간편 보양식과 영양식을 담은 ‘보양식 패키지’를 전달했다. 삼계탕, 갈비탕, 미숫가루 등 식품 6종으로 구성됐다. 평년 대비 늘어난 폭염 일수와 예상하지 못한 기록적인 폭우로 고생하는 지역 어르신들의 원기 회복을 돕고, 건강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했다.이번 행사는 롯데홈쇼핑의 지역 사회공2022.08.11 10:37
[더파워 이경호 기자]스타벅스가 고객 증정품인 ‘서머 캐리백(여행용 가방)’의 자발적 리콜 조치를 실시한다. 에스씨케이컴퍼니(스타벅스커피코리아 법인명, 이하 '스타벅스')는 11일 발암물질인 폼알데하이드가 검출된 여행용 가방 ‘서머 캐리백’ 전량을 자발적 리콜 조치한다고 밝혔다.앞서 한국소비자원과 국가기술표준원은 스타벅스 캐리백에 대해 조사분석을 실시한 결과, 폼알데하이드가 검출된 것을 확인했다. 스타벅스는 지난 5월 20일부터 소비자에게 증정·판매된 제품이 전량(107만9천110개) 회수 될 수 있도록 자체 진행해 오던 조치를 확대해 공식 리콜을 실시하기로 결정했다. 사업자는 정부에 리콜 실적을 보고하고, 주기적으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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