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7 15:04
SPC그룹이 3·1절을 맞아 대한적십자사와 독립운동가 후손을 지원하는 ‘SPC해피쉐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SPC해피쉐어 캠페인'은 고객들과 함께하는 참여로 이뤄지는 온라인 사회공헌 사업으로 해피포인트 앱에 소개된 사연에 고객이 응원 댓글을 달거나 '좋아요' 혹은 공유 등으로 참여하면 일정 금액을 SPC가 대신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고객이 해피포인트의 일부를 직접 캠페인에 기부할 수도 있다. SPC그룹은 독립운동가의 희생과 헌신을 기억하고, 사회적인 관심과 지원에 동참도록 캠페인을 마련했다. 최대 1만 명의 응원 참여를 목표로 내달 31일까지 진행하며, 기부된 해피포인트와 SPC 지원금은...2024.02.27 09:41
샤넬이 밤의 무드를 담은 립스틱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를 출시하며, 마고 로비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비주얼을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는 공개된 캠페인 비주얼을 통해 밤이 시작되는 설레는 순간부터, 파티의 분위기가 최고조로 달하는 활기 넘치는 순간, 그리고 한 줄기 햇살과 함께 새로운 하루가 시작되는 시간까지 잠들 수 없는 밤의 무드를 담아냈다. 특히 마음을 사로잡는 블랙 트리밍 디테일의 화이트 케이스는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 제품만을 위해 제작됐다. 샤넬의 아이코닉 클릭 케이스를 재해석해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열리는 디...2024.02.27 09:39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샤크닌자’의 무선 청소기 신제품을 TV, 모바일, 유튜브에서 동시 판매하며 채널 통합 마케팅 ‘멀티채널’ 전략을 가속화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멀티채널 전략의 가시적인 성과를 기반으로 미국 가전기업 ‘샤크닌자’의 무선 청소기 신제품을 TV홈쇼핑 최초로 론칭하고,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판매한다. 오는 29일 오후 8시 45분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샤크닌자’의 무선 청소기 신제품 ‘클린센스 IQ+’를 단독 론칭한다. ‘클린센스 IQ+’는 먼지양을 인식해 흡입력을 자동 조절하고, 지능형 센서를 적용해 집안 구석의 숨은 먼지까지 제거하는 점이 특징이다. 박재홍 롯데홈쇼핑 상...2024.02.27 09:37
bhc치킨이 지난해 나눔 활동을 통해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된 치킨이 1만 2천여 마리에 이른다고 27일 밝혔다. bhc치킨 가맹본부는 2014년부터 임직원 및 가맹점 교육 프로그램과 연계한 '복지단체 치킨 기부'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지난 2023년 한 해 동안은 총 170여 차례에 걸쳐 명진들꽃사랑마을(보육원), 작은 안나의 집(장애인시설), 신아재활원, 새비전지역아동센터 등 서울과 수도권을 중심으로 사회복지시설 15곳에 치킨 기부가 이루어졌다. 기부 물품은 bhc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인 '뿌링클'을 비롯한 '맛초킹', '후라이드' 그리고 지난해 선보인 '마법클'과 사이드 메뉴까지 다양하...2024.02.26 11:00
이랜드글로벌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 애니바디(ANYBODY)가 24SS 시즌을 맞아 편애브라 신규 라인을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너웨어 베스트셀러인 편애브라는 판매량 누적 110만 장을 기록 중인 애니바디의 대표적인 상품이다. ‘언더 바스트 절개 패턴’ 특허 출원을 통해 완벽한 핏에 더해 가벼운 착용감까지 선사하며 가장 편안한 심리스 브라를 완성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애니바디는 올해 더욱 가벼운 소재의 ‘라이트 라인 3종'을 신규로 출시했다. 라이트 라인은 ‘흡습속건’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여 봄·여름철 무더운 날씨에 땀을 흘릴 때도 산뜻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뉴베이직 라인’은 은...2024.02.26 09:40
쿠팡이 지난해 7개 이커머스 중 사회공헌에 가장 많은 관심을 쏟은 것으로 나타났다. 26일 여론조사·빅데이터 분석 전문 기관인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주요 이커머스의 ‘사회공헌’ 키워드를 통한 관심도(정보량=포스팅 수)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 조사 대상은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쿠팡 △티몬 △인터파크 △11번가 △G마켓 △위메프 △옥션 등이다. 분석 키워드는 '회사명 or 브랜드이름' + '어르신, 기부, 기탁, 다문화, 소외, 봉사, 장애인, 독거, 장학...2024.02.26 09:38
프리메라가 '리페어링 세라캡슐 UV프로텍터 톤업 프라이밍'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지닌 톤업 선크림으로 피부톤을 화사하게 연출해주며, 다음 단계에 바르는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 피부 표면과 유사한 '스킨-핏 피그먼트' 제형이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고, 표면적이 넓은 피지 흡착 파우더가 과잉 피지를 관리해 메이크업 지속력은 2배 상승시킨다. 뿐만 아니라 피부 결을 균일하고 고르게 개선해주는 피부 장벽 리페어 효과까지 있어, 쿠션 및 파운데이션 전 단계에 사용 시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구현할 수 있다. 제형은 맑고 화사한...2024.02.26 09:09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2일, 호반호텔앤리조트와 식음료 분야 정보 교류 및 품질 개발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호반호텔앤리조트 이정호 대표이사, 송원영 R&D 팀장, CJ프레시웨이 강연중 FD사업본부장, 배도수 급식사업담당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레저시설 이용객을 위한 메뉴 공동 개발을 골자로 하며, 양사는 호반호텔앤리조트 전용 메뉴 개발과 F&B 서비스의 질 향상을 위해 상호 협력기로 했다. 호반호텔앤리조트는 판매채널를 확보하고, CJ프레시웨이는 상품 소싱 및 메뉴 기획에 힘쓴다. 메뉴 출시 후에는 공동 마케팅 활동도 펼친다. CJ프레시웨이는 2021년부터...2024.02.26 09:07
쿠팡이 봄맞이를 위한 집안 새 단장을 돕는 ‘봄 리빙페어‘를 오는 3월 10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사철과 봄맞이 시즌에 맞춰 준비한 이번 리빙페어에서는 대청소 필수품인 각종 청소, 정리, 수납 용품부터 싱그러운 봄 분위기 연출을 위한 인테리어 소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각 카테고리별로 다수의 유명 브랜드가 참여한다. 베딩 (파르페by알레르망/그래이불/마틸라/모던하우스), 욕실 및 청소용품 (스카치브라이트/이지드롭/바디럽/아토젯), 가구 (웰퍼니처/스피드랙/삼익가구/네오체어), 홈데코 (코코도르/뷰카/쿤달), 툴스 (듀라셀/번개표) 등이 대표적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파르페by알레르망 페이드 알...2024.02.23 14:18
bhc그룹이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지난 1일 문을 연 ‘수원스타필드점’ 누적 방문객 수가 3주 만에 2만명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웃백 수원스타필드점이 입점한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수원은 MZ세대를 겨냥한 의류 편집숍, F&B 브랜드 등 특화 매장을 대거 유치해 수원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 잡았다. 스타필드 수원 7층에 위치한 아웃백 수원스타필드점은 총 240석 규모의 대규모 매장으로, 4인석에서 6인석까지 다양한 테이블로 구성된 프라이빗한 독립 부스, 감각적이고 편안한 모노톤 인테리어 등 인기 요소를 두루 갖춰 젊은 층과 가족 단위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실...2024.02.23 09:13
아성다이소가 ‘홈 파티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홈 파티를 더욱 화려하게 장식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고, 파티 인테리어용품, 축하용품, 파티 악세서리 등 총 10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파티 인테리어용품으로는 커튼, 가랜드, 풍선 등을 준비해 평범한 공간을 화려한 파티장으로 꾸밀 수 있게 했다. ‘홀로그램 파티커튼’은 파티의 주인공을 더욱 빛나게 해준다. 고급스럽게 반짝이며 빛나는 은빛 홀로그램은 멋진 반사판이 되어 사진이 예쁘게 나오는데 도와준다. 크기는 높이 2m 가로 1m로 양면테이프를 벽면에 붙이기만 하면 손쉽게 설치가 끝난다. ‘태슬 파티 가랜드’는 여러 개를 연결하거나 겹쳐...2024.02.23 09:12
쿠팡은 고객 반응이 뜨거운 베스트셀러 도서를 모아 선보이는 ‘오늘의 베스트셀러’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오늘의 베스트셀러는 소설/자기계발/인문/경제 등 분야별 베스트셀러로 구분해 확인할 수 있어 고객 편의를 높였다. 최근 1주간 쿠팡 고객이 가장 많이 찾은 도서 1000여종이 매일 업데이트 된다. 2월의 쿠팡 베스트셀러 도서 10권도 선정했다. ▲퓨처셀프 ▲마흔에 읽는 쇼펜하우어 ▲영어 필사 100일의 기적 ▲슈뻘맨의 숨은 과학 찾기 ▲핑크퐁 한글버스 ▲마이리틀타이거 핑크퐁 한글+영어 말문트기 펜 ▲뽀로로 한글 동요 사운드 카드 ▲아홉 살에 시작하는 똑똑한 초등신문 ▲브리태니커 호기심 백과 순이다. 이 중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8.62 | ▼8.70 |
| 코스닥 | 915.20 | ▼4.36 |
| 코스피200 | 584.21 | ▼0.4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273,000 | ▲210,000 |
| 비트코인캐시 | 834,000 | ▼2,000 |
| 이더리움 | 4,346,000 | ▲1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700 | ▲50 |
| 리플 | 2,753 | ▲12 |
| 퀀텀 | 1,841 | ▲1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300,000 | ▲200,000 |
| 이더리움 | 4,351,000 | ▲1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710 | ▲60 |
| 메탈 | 508 | ▲4 |
| 리스크 | 291 | ▲2 |
| 리플 | 2,754 | ▲11 |
| 에이다 | 527 | ▲3 |
| 스팀 | 93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280,000 | ▲250,000 |
| 비트코인캐시 | 834,000 | ▼1,000 |
| 이더리움 | 4,351,000 | ▲1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690 | ▲40 |
| 리플 | 2,755 | ▲13 |
| 퀀텀 | 1,822 | 0 |
| 이오타 | 12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