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20 14:04
LG생활건강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뷰티 인플루언서 ‘회사원A’와 공동 개발한 ‘퍼펙팅 실키핏 커버 쿠션 파운데이션’과 ‘퍼펙팅 실키핏 파우더’가 일본 뷰티 시장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VDL은 지난 9월 초 일본 온라인 쇼핑몰 큐텐 등을 통해 론칭한 퍼펙팅 실키핏 쿠션 및 파우더가 큰 인기를 끌면서 지난달(10월) 기준 VDL 일본 온라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82% 올랐다. 일본 전용 제품인 VDL 퍼펙팅 실키핏 쿠션 및 파우더는 한국과 일본에서 활동하는 유튜버 ‘회사원A’와 공동 개발했다. 회사원A는 일본어를 유창하게 구사하는 한국인 뷰티 인플루언서로, 일본 시장을 겨냥한 ‘회사원J’ 채널도 운영하...2023.11.20 13:48
이랜드 공식 온라인 패션 스토어 ‘이랜드몰’이 ‘블랙 프라이스’ 행사를 20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랜드몰 ‘블랙 프라이스’는 미국 최대 규모 행사 ‘블랙 프라이데이’를 모티브로 하는 행사다. 이랜드몰은 다가오는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전한다. 이번 행사에는 스파오, 미쏘, 로엠, 클라비스, 후아유, 슈펜 등 이랜드 대표 브랜드와 함께 나이키, 어그 등 겨울에 입고 신기 좋은 다채로운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및 홈 파티 시즌을 위한 주얼리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 속 고객들에게 즐거운 쇼...2023.11.20 10:25
뉴스킨 코리아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 로즈’를 한정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는 뉴스킨의 대표 뷰티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 iO’ 전용 제품으로, 피부 각질과 노폐물까지 딥 클렌징은 물론 트리트먼트 효과를 더해준다. 뉴스킨은 로즈 클렌저 출시를 기념해 ‘에이지락 루미스파 iO 로즈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패키지는 △에이지락 루미스파 iO 로즈골드 1대와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 로즈 2개로 구성됐으며 로즈 손목 클렌징 밴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에이지락 루미스파 iO’는 딥 클렌징과 스킨 피트니스가 동시에 가...2023.11.20 10:21
이니스프리가 2023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조이풀 홀리데이 인 디아일’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2023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조이풀 홀리데이 인 디아일’은 지난 3월 진행된 리브랜딩 이후 선보이는 첫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무한한 가능성과 즐거움으로 가득한 이니스프리 섬에서 숨겨진 피부의 보물을 찾아 떠나는 즐거운 모험이라는 브랜드 세계관을 담았다. 홀리데이 에디션 패키지에는 이니스프리 대표 컬러인 액티브 그린 외에도 다양한 컬러와 톡톡 튀는 그래픽을 담아 페스티벌한 무드를 불어넣었고, 각 제품별 베네핏을 액티브한 모험과 연계한 타이포그래피로 표현해 경쾌하고 생기 넘치는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2023 ...2023.11.20 10:16
파리 니치 향수 브랜드 구딸이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윈 포레 도르’ 캔들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윈 포레 도르’ 캔들은 겨울 숲의 차갑고 깨끗한 향과 따뜻한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해마다 연말 분위기에 걸맞은 색다른 디자인으로 출시하고 있으며, 구딸의 오랜 고객에게는 하나의 크리스마스 전통이 된 대표적인 크리스마스 캔들이다. 2023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눈 내리는 겨울 밤, 한 소녀가 발견한 신비로운 책(THE MAGICAL BOOK)'이라는 콘셉트로 구딸만의 이야기를 담았다. 감각적 플라워 패턴과 금박의 솔방울이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일러스트로 디자인해 소장가치를...2023.11.20 09:54
bhc그룹 대학생 봉사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이 요양원 봉사활동으로 훈훈한 소식을 전했다. 해바라기 봉사단 7기 1조 단원들은 지난 19일 서울 도봉구에 위치한 희망요양원을 방문해 어르신들이 불편함 없이 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생활 지원 봉사 활동을 펼쳤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코로나 자가 검사를 실시한 뒤 요양원을 찾아 어르신들의 생활공간 정리 및 환경 정화로 본격 봉사활동을 시작했다. 특히 생활 곳곳에 노후된 벽지를 직접 손보고 재정비하며 어르신들이 보다 쾌적한 공간에서 휴식하실 수 있도록 힘썼다. 정비를 마친 후에는 이어 어르신 한 분 한 분과 담소를 나누며 말벗이 되어드리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2023.11.20 09:50
매일헬스뉴트리션이 매일유업의 성인 뼈 건강 분말제품을 ‘셀렉스 골든밀크’로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셀렉스 골든밀크'는 성인을 위한 뼈 건강 제품으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섭취횟수를 줄여 편이성을 개선했다. 기존 하루 두 잔 섭취하던 제품을 하루 한 잔으로 보다 간편하게 칼슘, 비타민D, 아연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칼슘은 뼈와 치아를 형성하고, 튼튼하게 유지해 주는 역할을 한다. 칼슘 섭취가 부족하면 골감소증 유병률이 매우 높아진다. 하지만 2021년 국민건강영양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 만 19세 이상 성인의 칼슘 평균 섭취량은 486.3mg에 불과하다. 성인 1일 영양성분 기준치...2023.11.20 09:07
CJ프레시웨이가 지난 13일 중소벤처기업부와 동반성장위원회가 주관하는 '2023년 생계형 적합업종 상생노력 우수 유공 포상'에서 중기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정부는 소상공인 보호를 위해 식품 제조업 등 특정 업종(11개)과 품목에 대해 대기업과 중견기업의 진출을 제한하는 ‘생계형 적합업종’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표창은 CJ프레시웨이가 두부·장류·면류·떡류 제조업 등 8개의 생계형 적합업종을 내부 시스템에 따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제도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 CJ프레시웨이는 생계형 적합업종 제도의 충실한 이행을 위해 전담 조직을 두고, 상품·영업·물류 등 식자재 유통 밸류...2023.11.17 14:07
롯데홈쇼핑은 지난 16일 전라남도 무안군에 위치한 지산지역아동센터에 친환경 학습공간 ‘작은도서관’ 87호점을 개관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개관식에는 롯데홈쇼핑 이동규 커뮤니케이션부문장, 구해운 ESG팀장, 구세군 박종환 커뮤니케이션스부장, 지산지역아동센터 양은숙 센터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학습공간으로 재탄생한 아동센터 내부를 둘러보고 향후 운영계획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롯데홈쇼핑은 한달에 걸쳐 지산지역아동센터 2층을 독서 전용공간으로 리모델링했다. 학업시설이 부족한 농촌, 공업단지 인근 소외계층 아동에게 안전한 학습공간을 마련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벽지 시공, 인테리어 공사, 냉난방...2023.11.17 14:04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스파오 여주점'을 17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스파오 여주점은 스파오가 여주 지역에 최초로 선보이는 300평 규모의 대형 매장이다. 스파오 여주점에서는 남녀 캐주얼, 포맨, 포우먼, 키즈, 생활용품 등 온 가족 및 전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을 ‘착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스파오는 올해 주요 상품 가격 인하 및 동결을 선언하며, ‘착한 가격’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발열내의 ‘웜테크’는 13년 전 가격으로 내렸고, 푸퍼 및 플리스 등 아우터 가격을 유지해 고물가 시대에 부담없이 즐기는 쇼핑 가치를 전하고 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스...2023.11.17 09:46
CJ프레시웨이가 경남 김해 인제대와 함께 4900원 스테이크 특식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와 인제대는 지난 16일 인제대 학생식당에서 점심 메뉴로 스테이크 특식(300인분)을 4900원에 제공했다. 스테이크 특식은 채끝살 스테이크, 새우버터구이, 마크니커리, 갈릭버터난, 감귤젤리 등으로 구성됐다. 스테이크 정식은 판매 시작 1시간 전부터 대기 줄이 길게 이어지며 특식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인제대에 급식 식자재를 공급하고 있는 CJ프레시웨이는 학생복지 활동을 지원하는 차원에 이번 스테이크 특식행사에 동참하게 됐다. 특히 CJ프레시웨이 셰프가 현장에서 직접 스테이크 특식을 조리해 제공하고 특식 메...2023.11.16 09:36
폴 바셋이 ‘2023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통신판매업 식품 분야 커피음료부문으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2023 한국소비자산업평가 통신판매업’은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여 비대면 수요 확대로 인해 통신판매업 시장이 지속 성장함에 따라 실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우수 온라인판매처를 매년 선정하여 소비자에게 소개하는데 목적이 있다. 지난 6월~8월 중 포털사이트에서 판매되는 제품 카테고리별 소비자 리뷰 및 평가 등을 기반한 사전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상위 평가를 받은 최종 후보 중 제품 만족도, 배송 만족도, 컴플레인 응대 등의 전반적 평가를 진행하였고 폴 바셋이 통신판...|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953.76 | ▼72.69 |
| 코스닥 | 876.81 | ▼21.36 |
| 코스피200 | 557.98 | ▼10.4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1,866,000 | ▼97,000 |
| 비트코인캐시 | 729,000 | ▼5,000 |
| 이더리움 | 5,042,000 | ▼28,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190 | ▼280 |
| 리플 | 3,379 | ▼9 |
| 퀀텀 | 2,846 | ▼18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2,031,000 | ▲123,000 |
| 이더리움 | 5,047,000 | ▼2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240 | ▼250 |
| 메탈 | 692 | ▲3 |
| 리스크 | 305 | ▲7 |
| 리플 | 3,380 | ▼11 |
| 에이다 | 833 | ▼9 |
| 스팀 | 125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2,030,000 | ▲10,000 |
| 비트코인캐시 | 725,000 | ▼7,000 |
| 이더리움 | 5,045,000 | ▼3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240 | ▼220 |
| 리플 | 3,378 | ▼11 |
| 퀀텀 | 2,820 | ▼30 |
| 이오타 | 210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