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16 09:23
한샘이 천연 소재 질감과 패턴을 반영한 부엌 신제품유로300(Euro300) 시리즈 6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부엌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서재형 부엌’, ‘호텔 라운지(Lounge) 부엌’, ‘아지트(Agit) 부엌’ 등 새로운 모습의 부엌 플랜(Plan)도 함께 선보인다. 부엌 신제품 ‘유로300’ 6종은 최근 모던한 색상과 자연물을 활용한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아진 것을 반영해 나무∙대리석∙돌 같은 천연소재 질감과 컬러가 조화로운 내추럴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신제품 출시에 따라 유로300 시리즈는 16종에서 22종으로 확대됐다. 천연소재 질감을 반영한 '오리진(Origin)’ 라인을 신설하고 ▲내추럴오크(Na...2023.11.16 08:37
CJ프레시웨이가 중식 전문가 이연복 셰프와 함께 중국 최대 조미료 전문기업 해천미업의 '해천 시그니처 굴소스' 홍보에 나선다. CJ프레시웨이는 이연복 셰프와 이번 협업을 통해 ‘해천 시그니처 굴소스’를 활용한 중식 레시피 소개 영상을 제작하고, 유튜브 채널 ‘이연복의 복주머니’와 ‘CJ프레시웨이’에서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1편에서 이연복 셰프는 중식당의 인기 메뉴인 ‘어향동고’를 가정에서도 간편하고 맛있게 조리할 수 있도록 직접 만든 레시피를 소개했다. 어향동고는 표고버섯에 다진 새우살을 넣고 튀긴 후 매콤한 어향소스와 곁들이는 요리로, 이연복 셰프는 새우살과 어향소스에 ‘해천 시그니처 굴소스’를 ...2023.11.15 15:43
BBQ가 지난 1월부터 10월까지 국내 주요 치킨 브랜드 가운데 가장 높은 사회공헌 관심도(포스팅 수=정보량)를 기록했다. 이어 bhc가 뒤를 이었다. 15일 여론조사기관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X(옛 트위터)·인스타그램·유튜브·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단체·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 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1월부터 10월까지 국내 주요 13개 치킨 브랜드의 ‘사회공헌’ 키워드를 통한 관심도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밝혔다. 조사 대상은 국내 치킨 브랜드 가운데 임의 선정했다. 정보량 순으로 ▲BBQ ▲bhc ▲교촌치킨 ▲네네치킨 ▲멕시카나치킨 ▲자담치킨 ▲굽네치킨 ▲푸라닭치킨 ▲호식이두마리...2023.11.15 15:39
아모레퍼시픽이 환경 분야의 소셜벤처 육성 프로그램인 제2회 'A MORE Beautiful Challenge'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5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이 주관하고 투자운용사 엠와이소셜컴퍼니(MYSC)가 운영하는 'A MORE Beautiful Challenge'는 사회 및 환경 분야의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오픈 이노베이션과 투자 기회를 제공하는 소셜벤처 육성 프로그램으로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렸다. 이번 주제는 아모레퍼시픽이 집중하고 있는 ESG 영역인 플라스틱 문제 해결에 초점을 두고 플라스틱 대체 소재 개발, 자원 순환 솔루션, 업사이클링 부문에서 성장 잠재력을 보여준 기업을 선정했다. 선정된 5...2023.11.15 15:37
bhc그룹의 대학생 봉사단체 ‘해바라기 봉사단’이 아이들을 위한 간식 만들기에 나섰다. bhc그룹은 해바라기 봉사단 7기 봉사단원들이 지난 11일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와부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직접 만든 가래떡 간식과 치킨을 전달하면서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가래떡데이(11월 11일)를 맞아 아이들에게 우리 농산물의 중요성과 신선한 먹거리에 대해 감사하고 소중한 마음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가래떡데이는 법정기념일인 농업인의 날(11월 11일)을 알리고 쌀 소비촉진을 위해 2006년에 지정된 기념일이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아이들에게 줄 간식 선물을 직접 만드는 것을 시작으로...2023.11.15 14:12
이랜드리테일 패션 브랜드 ‘NC 베이직’이 15일 서울과 수도권 주요 거점 지역 내 매장 5개를 추가로 동시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NC베이직은 2001아울렛 중계점, NC백화점 불광점 · 수원터미널점 · 중앙로역점 · 서면점에 매장을 신규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나선다. 이랜드리테일은 지난 9월 NC 백화점(송파점, 야탑점, 평촌점) 3곳에 ‘NC 베이직 파일럿 매장’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파일럿 매장은 고물가 시대 고객의 의류 지출 부담을 낮출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고민에서 시작됐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이랜드리테일은 패션부문에서 43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제품 가격을 경쟁사 대비 1/3 수준으...2023.11.15 09:21
아성다이소가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시즌 매대 컨셉을 ‘하늘에서 쏟아지는 산타의 선물’로 마련해, 지인에게 선물하기도 좋고, 가성비 높게 크리스마스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상품을 구성했다. 인형은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루돌프, 산타, 병정 등을 귀엽게 캐릭터해 상품을 기획했고, 걸이 인형, 자석 인형 등으로 판매를 한다. 걸이 인형을 트리에 매달아 색다르게 연출이 가능하고, 캐릭터별로 구매해 아이에게 선물하면 괜찮은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수 있다. 트리와 트리 꾸미기 용품은 더 다양하게 준비했다. 트리는 기존 그린, 화이트색에서 핑크색 트리를 올해 새롭게...2023.11.14 11:37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이 신규 TV CF ‘웰컴 투 스테이크 하우스 파티’를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새롭게 준비한 아웃백의 신규 TV CF는 ‘특별한 모임을 아웃백과 함께 한다면 마법 같은 하루를 보내게 된다’는 메세지를 담았다. 눈 내리는 겨울밤, 마치 마법이 이루어질 것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아웃백 매장 모습을 시작으로 가족, 연인들이 모두 행복하게 파티를 즐기는 모습은 물론 아웃백이 연말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인피니티 킹마호크 스테이크’와 인기 메뉴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도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웃백은 이번 신규 TV...2023.11.13 13:44
이랜드 공식 온라인 패션 스토어 ‘이랜드몰’이 23FW ‘아우터 페스티벌’을 13일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아우터 페스티벌’에서는 2030 고객을 대상으로 영 캐주얼, 페미닌 등 다양한 감성을 담은 룩북 컨텐츠가 공개된다. 룩북에서는 스타일별 아우터를 중심으로 이너 아이템, 잡화까지 함께 풀코디로 제안한다. 특히, 하나의 아우터 상품을 다양한 컨셉으로 스타일링하는 코디법을 소개한다. 기존 무채색 아우터 룩북과는 차별화된 컬러감있는 아우터 룩북으로 컬러 매칭에 대한 팁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내가 찾는 모든 룩’이라는 컨셉으로 이랜드가 보유한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스파오, 후아유, 뉴발란스 등 캐...2023.11.13 13:37
이월드는 오는 18일부터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 놓을 ‘이월드 일루미네이션'을 개최 한다고 13일 밝혔다. 이월드 일루미네이션은 이월드의 대표 캐릭터인 비비, 포포를 활용해 ‘비비의 드림나이츠’ 테마로 선보인다. 비비의 드림나이츠는 비비의 상상이 만들어낸 신비로운 꿈속, 빛의 나라로 떠나는 스토리로 이월드 전역이 판타지한 공간으로 꾸며진다. 1000만개의 다양한 조명과 불빛이 만들어 내는 빛의 향연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월드는 이번 ‘이월드 일루미네이션’ 개최를 기념해 산타들과 함께하는 성대한 점등식과 인더스타즈 불꽃쇼 등 다양한 공연을 진행한다. 중앙 광장에는 화려한 빛으로 연출된 ‘빅비비’를 중...2023.11.13 10:16
쿠팡은 강한승 대표이사를 재선임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2020년 11월, 쿠팡 대표이사에 선임된 강한승 대표는 3년간 경영관리 부문을 총괄해 왔으며, 쿠팡(주)의 이사회 의장도 겸해 왔다. 이번 임기는 2026년 11월까지다. 강 대표는 지난 3년간 쿠팡Inc.의 뉴욕증권거래소 상장을 비롯 유통시장에서 혁신성장을 견인하는 한편 중소기업 상생과 지역 균형 발전에도 큰 성과를 냈다는 평가다. 특히 법조인 출신인 강 대표는 지난해 쿠팡이 글로벌 권위지인 IFLR(International Financial Law Review)로부터 아태지역 ‘올해의 기업법무팀’상을 수상함으로써 세계적 수준의 준법경영 회사라는 점을 공인받는 등의 성과를 내어 전문성을 입증하...2023.11.09 15:29
롯데홈쇼핑은 오는 11일 가수 홍진영이 개발한 뷰티 브랜드 ‘시크 블랑코(Chic Blanco)’ 팩트를 업계 단독으로 론칭하는 등 고기능성 쿠션팩트 판매를 강화한다고 9일 밝혔다. 11일 오후 1시 55분 가수 홍진영의 신규 뷰티 브랜드 ‘시크 블랑코’의 ‘풀커버업 C 밤팩트’를 업계 단독 론칭한다. 롯데홈쇼핑의 신상품 발굴을 전담하는 ‘크로스보더상품팀’이 론칭을 위해 9개월 간 공을 들였다. 홍진영이 브랜딩, 개발, 테스트까지 전 과정에 참여했으며, 지난 10월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K-뷰티엑스포 코리아’에 출품해 화제를 모았다. 커버력이 좋은 고체 타입의 밤팩트로 스킨케어, 파운데이션, 비비크림 등 6가지 화장품 효과를 합친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953.76 | ▼72.69 |
| 코스닥 | 876.81 | ▼21.36 |
| 코스피200 | 557.98 | ▼10.4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1,866,000 | ▼97,000 |
| 비트코인캐시 | 729,000 | ▼5,000 |
| 이더리움 | 5,042,000 | ▼28,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190 | ▼280 |
| 리플 | 3,379 | ▼9 |
| 퀀텀 | 2,846 | ▼18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2,031,000 | ▲123,000 |
| 이더리움 | 5,047,000 | ▼2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240 | ▼250 |
| 메탈 | 692 | ▲3 |
| 리스크 | 305 | ▲7 |
| 리플 | 3,380 | ▼11 |
| 에이다 | 833 | ▼9 |
| 스팀 | 125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2,030,000 | ▲10,000 |
| 비트코인캐시 | 725,000 | ▼7,000 |
| 이더리움 | 5,045,000 | ▼3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240 | ▼220 |
| 리플 | 3,378 | ▼11 |
| 퀀텀 | 2,820 | ▼30 |
| 이오타 | 210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