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27 12:28
[더파워=김유진 기자]쿠팡이 중소기업과 협업 캠페인을 진행해 고객에게는 우수한 상품을 소개하고 중소기업에게는 새로운 판로 개척 기회를 제공한다. 쿠팡은 자사 뷰티데이터랩과 화장솜 제조 업체 신세대가 진행한 협업 뷰티 캠페인 배경 이야기를 담은 영상을 25일 쿠팡 뉴스룸을 통해 공개했다. 쿠팡 뷰티데이터랩은 지난 2월 화장솜을 주제로 고객 선호도 투표를 거쳐 사람 피부결과 유사하면 잘 찢어지지 않는 ‘스킨핏 타입 화장솜’을 신세대와 함께 출시했다. 고객의 눈 높이가 높고 취향이 자주 변하는 뷰티 시장 특성상 중소업체는 제품개발과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을 수밖에 없다. 신세대 유통팀 신민규 담당자는 “저희같은 중소2022.04.26 17:15
[더파워=김유진 기자]국내 최초 도심형 패션 아웃렛의 선구자인 홍성열 마리오아울렛 회장이 ‘2022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패션쇼핑몰 부문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은 각 분야에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선정한 상이다. 국민에게 사랑받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는 신뢰도, 호감도, 만족도, 사용후기 등 7개 항목의 소비자 직접 투표와 외부 심사외원의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조선비즈가 주최한 이번 시상식에서 마리오아울렛은 혁신적인 패션 유통 전략의 성과와 도심형 아웃렛에 복합 문화공간을2022.04.26 16:18
[더파워=박현우 기자]구본성 아워홈 전 부회장 측의 이사진 개편을 위한 임시 주주총회 요구에 대해, 아워홈이 "경영복귀 시도"라며 반격에 나섰다. 아워홈은 26일 보도자료를 내고 "구 전 부회장이 '지분 매각에 대한 회사의 협조를 얻지 못해 합리적 매각 과정을 위해 임시 주총을 청구했다'고 밝혔으나 이는 사실과 다르다"며 이같이 밝혔다.아워홈 측은 "구 전 부회장이 법률 대리인을 통해 지분 매각 의사를 밝힌 뒤 어떤 접촉도 없다가 지난 8일 (매각 자문사) 라데팡스파트너스를 통해 일방적으로 실사를 요청했다"고 설명했다.이어 "원활한 협상과 실사 진행을 위해 지분 매각 자문사 라데팡스파트너스 측에 2인의 주주에게서 받은 위임장2022.04.26 14:37
[더파워=김유진 기자]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일상 회복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네잎클로버 모양의 순금 1냥을 증정하는 ‘골든클로버’ 대국민 이벤트를 진행중이다.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세지를 전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이는 ‘우리 파바에서 만나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4월 30일까지 파리바게뜨에서 1만 5천원 이상 결제 시, 당첨등수, 경품, 행운번호 12자리가 적힌 경품 영수증이 발행된다. 이후 ‘파바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행운번호 12자리를 입력하면 당첨된 경품을 신청할 수 있다. ‘파바앱’은 매장 서비스와 디지2022.04.26 14:06
[더파워=김유진 기자]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이 지난 21일(목)부터 초대형 쇼핑행사 ‘대한민국 광클절’을 통해 외출 수요를 겨냥한 상품과 행사를 선보인 결과, 5일 동안(4.21~25) 주문고객이 엔데믹 이전 대비 2배 증가하는 등 리오프닝 기대감을 높였다.4회차를 맞는 이번 ‘대한민국 광클절’은 지난 2020년 이후 매회 110억 원의 쇼핑 지원금 제공, 5천억 원 규모의 행사 물량을 준비해 선보이며 유통업계를 대표하는 행사로 자리잡았다. 행사 5일 만에 주문건수 90만 건을 돌파했으며, 방문자수는 엔데믹 이전(1~3월) 평균 대비 25%, 주문고객은 2배 증가했다. 명품·잡화와 패션, 뷰티 주문건수도 10~40% 증가해 엔데믹 전환에 따른 고객2022.04.26 08:50
[더파워=박현우 기자]아워홈 구본성 전 부회장이 임시 주주총회 소집을 요청하면서 경영권 분쟁이 재점화되는 모습이다.구 전 부회장 측은 지난 21일 임시주주총회의 소집을 요청했다고 25일 밝혔다. 임시주주총회 안건은 이사 및 감사의 해임과 선임에 대한 건이다. 임시주총 소집을 요청한 이유에 대해서는 동생 미현씨와 아워홈 보유 지분 58.62%를 동반 매각하기로 하고 기업가치 파악을 위한 실사 협조를 요청했지만 회사 측이 무대응으로 일관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이어 신속한 매각절차의 진행을 위해서는 빠른 실사와 함께 매수자에 협조적인 이사진의 구성이 필수적이라고 덧붙였다.새로 선임할 이사진 명단에는 구 전 부회장과 구미현2022.04.22 22:40
[더파워=박현우 기자]치킨 프랜차이즈 BBQ를 운영하는 제너시스BBQ는 배달앱 수수료 부담과 원부재료 가격 인상, 인건비 급등 등을 이유로 내달 2일부터 제품 가격을 2000원 인상한다고 22일 밝혔다.사이드메뉴, 음료, 주류를 제외한 모든 메뉴가 인상됐는데 시그니처 제품인 황금올리브 치킨은 기존 1만8000원에서 2만원으로, 황금올리브 닭다리는 1만9000원에서 2만1000원으로 각각 오른다.제너시스BBQ는 "배달앱 중개 수수료 및 배달비(라이더 비용)와 인건비 상승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주들의 가격 인상 요구가 꾸준히 있었다"며 인상 배경을 설명했다.앞서 BBQ는 교촌치킨, bhc 등이 잇따라 제품 가격을 올리는 중에도 “당분간2022.04.22 14:10
[더파워=김유진 기자]쿠팡이츠서비스는 서울시와 ‘다회용 배달용기 사용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 (MOU)’을 체결해 친환경 배달문화 확산을 위한 노력에 나선다. 22일 오전 서울시청 본관 간담회장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김명규 쿠팡이츠서비스 대표, 조인동 서울시 행정1부시장 등 행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서울시와 배달앱사는 배달수요 증가로 늘어나는 1회용 플라스틱 배달용기 문제 해결 및 친환경 배달문화 확산을 위해 힘을 합쳤다. 쿠팡이츠서비스는 지난 2월부터 다회용기 이용 활성화 참여에 대해 서울시와 지속적으로 협의를 해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쿠팡이츠는 애플리케이션 내 다회용기 사용 기능을 도입하고, 이용자 지2022.04.22 10:42
[더파워=김유진 기자]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가 한국도심공항과 리무진 버스에 공기살균기를 설치하는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1일 밝혔다. 이달부터 모든 해외입국자의 대중교통 이용이 완화됨에 따라 서울시 해외입국자 특별수송 운영사인 도심공항이 방역 관리를 강화하는 것이다. 이제 입국자가 코로나19 예방접종을 완료했다면 어떤 국가에서 출발했더라도 자가격리 없이 바로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다. 이에 따라, 한국도심공항의 리무진버스 55대에 세스코 공기살균기 ‘센스미’를 설치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센스미는 공기 중에 떠다니는 바이러스와 세균을 강제 흡입해 ‘UV살균터널™’로 살균한다. 바이러스와2022.04.22 10:36
[더파워=김유진 기자] 국내 최대 도심형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이 4월 22일부터 브랜드 특가전을 진행한다. 거리두기 해제로 재택근무가 줄어들고 다시 회사에 출근하는 직장인들이 늘어나면서 소비자들도 패션에 대한 관심이 다시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마리오아울렛에서도 본격적인 리오프닝의 기대에 맞춰 4월 22일 (금)부터 리빙, 레저, 여성, 남성, 캐주얼, 아동의류 등의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들이 기획전에 참여한다. 모던하우스는 금번 주말에 브랜드데이를 맞이하여 최대 20%까지 할인한다. 더불어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과 가구 구매시 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레저 브랜드에서는 블랙야크, 스파이더, 스케쳐스가 기2022.04.22 10:32
[더파워=김유진 기자]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이달 24일(일) 제네시스, 테슬라, 미니 등 인기 브랜드의 친환경 차량 비중을 대폭 확대한 ‘롯데렌터카 친환경 자동차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지난달 국내 신규등록 차량 중 10대 중 3대가 친환경 차량인 것으로 집계됐다. [1]롯데홈쇼핑에서 지난해 진행한 장기렌터카 판매 방송 중 친환경 자동차 상담 비중이 전체 45%를 차지했다. 유지비가 낮은 친환경 자동차의 장점, 경제적인 월 대여료로 신차를 장만할 수 있는 렌터카의 장점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특집 방송은 최근 차량용 반도체 수급난 장기화로 반도체가 내연기관차 보다 많이 필요한 전기차의 출고 적체를 고려해 신2022.04.21 17:06
[더파워=김유진 기자]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이 고객 체험형 복합 문화공간을 갖추기 위해 미니카 대표 브랜드 ‘타미야’를 마리오아울렛 3관 1층에 매장을 오픈 했다. 마리오아울렛은 다양한 체험형 쇼핑공간을 만들기 위해 여러 카테고리의 브랜드를 유치하였고 금번 타미야 매장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미니카 전문 브랜드를 유치하였다. ‘타미야’는 국내 키덜트 업계를 대표하며 전국에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운영하고 있다. 플라모델, RC, 미니카, 로봇 공작 키트, 도료, 공구 등 6,000여 종에 달하는 취미 관련 제품들을 취급하는 ‘타미야’는 전세계 하비(hobby)산업을 이끌고 있는 세계적인 브랜드로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88.07 | ▼4.22 |
코스닥 | 820.67 | ▲2.40 |
코스피200 | 431.10 | ▼0.5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818,000 | ▲137,000 |
비트코인캐시 | 705,000 | ▼500 |
이더리움 | 4,890,000 | ▼15,000 |
이더리움클래식 | 33,890 | ▼1,250 |
리플 | 4,720 | ▲4 |
퀀텀 | 3,325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817,000 | ▲89,000 |
이더리움 | 4,887,000 | ▼18,000 |
이더리움클래식 | 33,950 | ▼910 |
메탈 | 1,105 | ▼6 |
리스크 | 633 | ▼2 |
리플 | 4,724 | ▲5 |
에이다 | 1,130 | ▼1 |
스팀 | 207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810,000 | ▲20,000 |
비트코인캐시 | 705,500 | 0 |
이더리움 | 4,890,000 | ▼16,000 |
이더리움클래식 | 33,850 | ▼740 |
리플 | 4,720 | ▲4 |
퀀텀 | 3,340 | ▲12 |
이오타 | 314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