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23 10:47
쿠팡이 2024년도 상반기 로켓배송 상품기획 담당자를 채용한다. 쿠팡은 로켓배송 브랜드 관리 및 상품 기획 담당자(Brand Manager·이하 BM) 40여 명을 채용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만 10년 이상 경력자 대상으로 식품·가전·레저·홈·키친 등 쿠팡 주요 카테고리에 걸쳐 진행한다. 채용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전화면접 ▲화상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이번 채용은 상시 채용이며 모집 완료 시 마감될 예정이다. 자세한 모집 요강은 쿠팡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격 요건은 상품기획·영업·사업기획·브랜딩·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를 경험한 10년 이상의 경력자이다. 이번 채용은 로켓배송의 고객과 상품 수요 증가...2024.01.23 10:45
쿠팡이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할인하는 ‘가전·디지털 세일 위크’를 오는 28일까지 연다. 쿠팡에서 ‘세일 위크’, ‘명절특가’, ‘안마의자’ 중 하나를 검색하면 기획전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설 맞이 명절 선물 및 겨울방학 선물, 신학기 노트북 등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아이템을 중심으로 준비했다. 삼성전자, LG전자, 애플, TCL, 쿠첸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6 40mm ▲제스파 바디코어 전신 안마 진동 무선 핸디형 마사지건 헤드 8종 ▲LG전자 2023 그램15 스노우 화이트 ▲키친플라워 쿠킨 대용량 디지털 에어...2024.01.23 10:44
상하농원이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한다고 23일 밝혔다. 연휴 기간부터 3월 31일까지 상하농원 곳곳에서 진행되는 신년 이벤트 ‘상하 청룡의 볼’ 스탬프 미션은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안겨준다. 미션 수행 후 용볼 뽑기를 받아 소원 트리에 소원을 비는 행사로 추첨을 통해 파머스빌리지 숙박권 등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설 연휴 동안에는 전통놀이, 제기 왕대회와 윷놀이 체험 등 다채로운 행사가 농원 곳곳에서 펼쳐지며 농원을 돌아다니는 청룡을 찾아 가위바위보에서 승리하면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수제공방 제품의 미식 체험을 통해 공방의 가치를 전달하기도 한다. 오프라인뿐만 아니라...2024.01.22 14:45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지난 3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된 대한육상연맹 동계훈련에 1,300만원 상당의 셀렉스 프로핏 제품을 지원했다고 22일 밝혔다. 대한육상연맹이 주관한 이번 동계훈련에는 육상 전 종목(단거리, 중장거리, 투척, 도약) 국가대표단, 후보 선수 및 청소년, 꿈나무 선수 245명이 참가했다. 육상 국가대표 선수들은 이번 동계훈련을 마치고 1월 19일 독일로 해외전지훈련을 떠났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지난 2021년 대한육상연맹과 후원 협약을 맺고, 대한육상연맹 단백질 보충제 공식 후원사로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왔다. 국가대표 선수단과 육상 우수선수들에게 셀렉스 단백질 제품을 지원했을뿐 아니라, 전국육...2024.01.22 14:09
아모레퍼시픽의 더마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베트남 시장에 진출한다. 에스트라는 22일 베트남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Shopee)’ 브랜드관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어 베트남 현지 오프라인 멀티 브랜드 스토어인 ‘뷰티 박스(Beauty Box)’ 17개 전 매장에도 입점한다. 이를 통해 브랜드 대표하는 ‘에이시카365’, ‘아토베리어365’, ‘테라크네365’, ‘더마UV365’ 라인의 16개 제품을 선보인다. 베트남 시장 공략의 주력이 될 에이시카365 라인은 에스트라의 피부과학 노하우와 연구 역량이 집약된 독자 성분을 담아내 차별화된 효능을 선사한다. 대표 제품인 ‘에이시카365 흔적진정세럼’은 피부 진정과 잡티 흔적 관리를 동시...2024.01.19 11:26
삼양식품은 1월 19일부터 2월 1일까지 강원특별자치도에서 열리는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동계청소년올림픽은 국제올림픽위원회(IOC)가 미래 올림픽 스타를 발굴하고 전 세계 청소년들에게 올림픽 정신을 전파하기 위해 시작한 대회로 기존 올림픽처럼 4년 주기로 개최한다. 삼양식품은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치러지는 이번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에 힘을 보태며, 대회기간동안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한 ‘불닭’을 비롯해 맵탱, 쿠티크, 짱구 등 다양한 라면과 스낵을 후원해 K푸드의 우수성과 한국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선수단과 코치진, 취재진, 운영...2024.01.18 11:04
삼양식품은 오는 19일부터 2월 1일까지 강원특별자치도에서 열리는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8일 밝혔다. 동계청소년올림픽은 국제올림픽위원회(IOC)가 미래 올림픽 스타를 발굴하고 전 세계 청소년들에게 올림픽 정신을 전파하기 위해 시작한 대회로 기존 올림픽처럼 4년 주기로 개최한다. 삼양식품은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치러지는 이번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에 힘을 보태며, 대회기간동안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한 ‘불닭’을 비롯해 맵탱, 쿠티크, 짱구 등 다양한 라면과 스낵을 후원해 K푸드의 우수성과 한국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선수단과 코치진, 취재진...2024.01.18 09:48
쿠팡 마켓플레이스에서 신선식품을 판매하는 중소 판매자들의 제품들이 앞으로 로켓배송된다. 일반 생활필수품, 공산품, 패션잡화 등을 시작으로 로켓그로스를 론칭한지 10개월만에 일부 신선식품까지 서비스를 확대했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신선식품을 파는 전국 농·어가를 비롯한 중소상공인들에게 새로운 성장의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쿠팡은 18일 로켓그로스에 일부 신선식품 카테고리를 추가하면서 마켓플레이스를 이용하던 전국 중소상공인들의 신선식품 로켓배송이 크게 늘어날 전망이라고 밝혔다. 서비스 대상은 쌀/잡곡류를 시작으로 올 1분기까지 냉장·냉동 식품을 제외한 견과/견과류, 건/수산물로 확대될 예정이다. 신...2024.01.17 16:05
CJ제일제당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상생, 웰니스, 가성비를 키워드로 300여 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변화하는 명절 트렌드에 맞춰 차별화된 선물세트를 선보여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킬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우선 대한민국 식품 명인들의 손길을 담은 프리미엄 선물 전문 브랜드인 ‘제일명인’의 라인업을 확장했다"며 "‘제일명인’은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위해 작년 추석 처음 론칭한 브랜드로, 중소기업이 생산하고, CJ제일제당은 제품 기획∙디자인∙유통 등을 담당한다"고 밝혔다. 소비자 인기에 힘입어 물량도 지난 추석 대비 3배 이상 늘려 중소기업 상생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2024.01.17 09:56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카페 ‘아우프글렛(AUFGLET)’과 협업해 ‘프레스 더 리셋 버튼(Press the RESET button)’을 테마로 팝업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비레디의 첫 스킨케어 라인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불규칙한 생활 습관과 외부 극으로 예민해진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시카페인 트러블 리셋’ 제품과, 도심 속 현대인의 스트레스를 해소해 주는 아우프글렛이 만나 ‘프레스 더 리셋 버튼’을 테마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팝업은 오는 1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아우프글렛 한남’에서 진행된다. 리셋 버튼을 시각적으로 구현한 이색적인...2024.01.16 18:00
bhc치킨이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첫 경기 특수를 톡톡히 누렸다. 16일 bhc치킨에 따르면 대한민국 대 바레인의 첫 경기가 펼쳐진 전일( 축구 대회에서 당일 매출이 전주 동기 대비 40%, 전월 동기 대비 30%, 전년 동기 대비 40%의 상승률을 보이며 ‘축구에는 치킨’이라는 스포츠 경기 관람 트렌드를 또 한 번 입증했다. 이날은 아시아 지역 축구 대회에 참가한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첫 경기이자, 2024년의 첫 공식 국제 대회로 개막전부터 국내 축구팬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특히 유럽 등지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한국 축구의 위상을 떨치고 있는 손흥민, 이강인, 김민재, 황희찬 선수는 물론, 국내 K-리그를 대표하는 김진수, 설영우, 이기제...2024.01.15 11:27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이 새로운 뮤즈로 배우 정소민을 발탁하고 2024년 봄 시즌 컬렉션의 ‘타임 투 러브’ 캠페인 화보를 15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는 로엠의 로맨틱한 신상품과 함께 뮤즈 정소민이 특유의 섬세한 감성으로 따뜻한 봄을 표현해 낸 순간이 담겼다. 로엠이 전하는 올해의 키 메시지는 ‘러브 이즈 올(Love is All)’로 로맨틱의 의미를 사랑으로 확장하여 보여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봄 시즌에는 ‘타임 투 러브(Time to Love)’ 캠페인을 통해 봄을 기다리는 설렘을 담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타임 투 러브(Time to Love)’ 캠페인은 총 3차례에 걸쳐 공개될 예정이며, 화사한 컬러감에 업그레이드된...|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8.62 | ▼8.70 |
| 코스닥 | 915.20 | ▼4.36 |
| 코스피200 | 584.21 | ▼0.4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190,000 | ▼11,000 |
| 비트코인캐시 | 834,500 | ▲2,500 |
| 이더리움 | 4,347,000 | ▲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700 | 0 |
| 리플 | 2,747 | ▼1 |
| 퀀텀 | 1,843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324,000 | ▲201,000 |
| 이더리움 | 4,348,000 | ▲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710 | ▼10 |
| 메탈 | 507 | 0 |
| 리스크 | 291 | ▲1 |
| 리플 | 2,749 | ▼3 |
| 에이다 | 526 | ▲2 |
| 스팀 | 94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350,000 | ▲190,000 |
| 비트코인캐시 | 836,000 | ▲4,500 |
| 이더리움 | 4,348,000 | ▲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710 | ▲20 |
| 리플 | 2,748 | ▼1 |
| 퀀텀 | 1,836 | ▲14 |
| 이오타 | 124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