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23 13:45
[더파워=김시연 기자]롯데홈쇼핑이 지난 21일부터 이탈리아 아우터 브랜드 ‘지오스피릿’의 봄 신상품을 론칭하고 ‘투마일웨어’ 트렌드를 반영한 재킷·점퍼 등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 측은 “‘지오스피릿’은 지난 2019년 롯데홈쇼핑이 프리미엄 아우터에 대한 높은 수요를 반영해 약 1년 간 준비과정을 거쳐 단독 론칭한 패션 브랜드”라며 “이탈리아 최고급 소재 기업인 리몬타사(社)의 원단과 미나르디사(社)의 구스를 활용한 헤비다운, 코트 등을 선보이며 론칭 이후 누적 주문금액 400억원 이상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지오스프릿’은 활동성과 실용성을 갖춘 유니섹스 스타일로 남녀 구분 없이 인2022.03.23 13:36
[더파워=김시연 기자]쿠팡은 본격적인 봄을 맞아 주요 골프 상품들을 최대 30% 할인하는 ‘NEW골프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며 각종 골프클럽 및 골프가방을 비롯해 골프화, 골프웨어, 골프공, 거리측정기 등 골프 관련 용품이 총등장할 예정이다. 또 볼빅·다이와·테크스킨·헨리스튜어트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스포츠 보호대 브랜드 잠스트는 3만원 이상 구매시 3000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쿠팡은 행사 진행과 함께 그동안 운영하던 골프 전문관도 리뉴얼했다. 브랜드관에는 혼마골프가 새로 입점했으며 아디다스골프, 보이스캐디2022.03.21 13:31
[더파워=김시연 기자]롯데홈쇼핑은 지난 20일 오후 9시 35분 기준 올해 업계 처음으로 선보인 유럽 여행 상품이 60분 동안 주문 2500건이 몰리며 주문금액 180억원을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해당 상품은 21일부터 시행하는 해외 입국자 자가격리 면제에 맞춰 올해 업계 최초로 선보인 유럽 여행 상품이다. 이 상품은 덴마크·노르웨이·스웨덴·핀란드 4개국을 여행하는 ‘북유럽 10일’과 프랑스·스위스·이탈리아 3개국을 여행하는 ‘서유럽 12일’ 코스로 구성됐으며 4월 22일부터 10월 30일까지 지정된 날짜에 출발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측은 “코로나 19 이전 유럽 여행 상품과 비교해 주문량이 2배2022.03.21 09:00
[더파워=이지숙 기자]37년 전통의 독일 웰니스 전문기업 LR 헬스&뷰티(지사장 최범진)가 데일리 필수 영양공급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3종과 헤어케어 2종, 바디케어 2종 등 총 7종의 신제품을 선보인다.연 2회 신제품 출시 계획을 갖고 있는 LR 헬스&뷰티는 올해 첫 번째 신제품으로 건강한 데일리 라이프를 위한 필수 제품으로 7종을 구성하였다. 먼저 건강을 위한 데일리 필수 기초 영양공급을 위해 LR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엘알 라이프탁(LR LIFETAKT)’ 라인에서 LR만의 비타민, 미네랄, 식물영양소가 배합된 △에센스 플러스 푸드 △에센스 플러스 에너지 △에센스 플러스 리캐스트 등 3종이 출시된다. 이 제품은 건강한 데일리 라이프를2022.03.18 14:47
[더파워=김시연 기자]국내 맥주시장 점유율 1위인 오비맥주에 이어 2위인 하이트진로도 맥주 가격 인상에 나선다. 18일 주류업계에 따르면 하이트진로는 이달 23일 테라·하이트 등 맥주의 출고 가격을 평균 7.7% 인상할 방침이다. 가격 인상 대상은 병·캔·페트·생맥주 등 모든 맥주 제품이다. 하이트진로가 맥주 가격 인상에 나선 것은 지난 2016년 이후 6년 만이다. 이번 맥주 출고가 인상은 코로나 사태 이후 급등한 보리 등 원·부자재 가격, 물류비 인상 등에 따른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지난 8일 업계 1위 오비맥주 또한 ‘오비·카스·한맥’ 등 국산 맥주 제품의 공장 출고 가격을 평균 7.7% 인상한 바 있다. 주2022.03.16 16:42
[더파워=김시연 기자]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을 인수해 운영 중인 bhc가 아웃백 인수 후 음식의 맛·품질이 기존 보다 떨어졌다는 인터넷 게시글에 대해 법적대응에 나서기로 했다. 최근 인터넷 대형 커뮤니티 및 SNS 등에는 ‘bhc가 인수한 아웃백 근황’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아웃백에서 판매 중인 일부 음식 제품의 품질이 예전에 비해 떨어졌다는 불만이 제기됐다. 해당 글 작성자는 게시글을 통해 “무려 3만8900원짜리 ‘기브미파이브’에서는 오지치즈 후라이 대신 왠 치즈스틱이 등장”, “투움바 파스타의 새우의 칵테일 새우화”, “립의 전자렌지화”, “모든 에이드 생과일 착즙 사라지고 액기스+탄산화” 등 아웃백에서2022.03.15 14:52
[더파워=김시연 기자]롯데홈쇼핑은 디지털 쇼핑 플랫폼 ‘와이드(Wyd)’, ‘아이투(iTOO)’가 독일 ‘레드닷’, ‘GDA’, 미국 ‘IDEA’ 등 세계적인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연이어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와이드’, ‘아이투’는 자신의 소비활동을 SNS에 공유하는 것을 즐기는 MZ세대를 겨냥해 V커머스, OOTD 등 맞춤 콘텐츠를 기반으로 작년 2월 론칭한 디지털 쇼핑 플랫폼이다. ‘와이드’, ‘아이투’는 오픈 1년 만에 MZ세대 비중 70%, 앱 다운로드 수 약 100만명, 방문자수 500만명 돌파 등 높은 실적을 거두고 있다. ‘와이드’는 고객이 직접 에디터가 되어 패션, 뷰티, 리빙 등 다양한2022.03.11 14:04
[더파워=김시연 기자]쿠팡은 11일 봄철을 맞이해 집안 분위기를 바꾸거나 이사에 나선 고객을 위해 인기 리빙용품을 한 데 모은 ‘봄리빙페어’를 1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팡에 따르면 이번 ‘봄리빙페어’에는 침구류부터 조명 등 인테리어 소품까지 다양하게 준비됐다. 특히 133개 국내외 유명 리빙용품 브랜드가 참여하면서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쇼핑의 폭이 넓다는게 쿠팡 측 설명이다. 이번 ‘봄리빙페어’에 참여한 브랜드는 바디럽, 부케가르니, 코코도르, 에이센트, 두진, 허브타임, 쿤달, 르미에, 더허브샵, 바자르, 제로캔들, 쉬즈홈 등으로 다양하다. 와우 멤버십 회원은 행사 기간 동안 이들 브랜드의 대표상품을2022.03.10 14:04
[더파워=박현우 기자]쿠팡이 ‘로켓설치’가 가능한 인기 가구 브랜드를 대상 최대 25% 할인 행사를 오는 1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쿠팡에 따르면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로켓설치 대상 인기 가구 상품은 10%에서 최대 15%까지 즉시할인이 된다. 제휴 카드 10% 할인을 추가로 적용하면 최대 25% 할인받을 수 있으며 할인 대상 카드는 KB국민, 롯데, BC, 농협, 삼성, 하나 카드다.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현대리바트, 스튜디오삼익, 에몬스, 샤바스, 웰퍼니쳐, 제닉스, 대명크렌시아 등 쿠팡에서 인기 가구 브랜드 14곳이다. 이들 브랜드에서 총 103개의 로켓설치 가구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2022.03.10 11:17
[더파워=김시연 기자]롯데홈쇼핑이 봄철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아 전직 골프선수인 박세리 등이 출연한 TV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MZ세대로부터 각광 받고 있는 자외선 차단 패치 판매를 강화한다. 10일 롯데홈쇼핑은 오는 12일 오후 12시 40분에 골프여제 박세리가 직접 기획에 참여한 ‘AHC 마스터즈 프로 패치’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해당 패치 제품은 최대 99.4%(UV-B)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스포츠 원단을 사용했으며 기미, 잡티 예방은 물론 쿨링, 수분 공급 효과까지 갖췄다. 이어 오는 19일 오후 12시 40분에는 ‘쟈스 콜라겐 화이트닝 패치’를 단독 판매한다. 이 제품은 180년 전통의 프랑스 콜라겐 전2022.03.08 13:27
[더파워=박현우 기자]쿠팡이 해외 직접구매 서비스인 ‘로켓직구’를 홍콩으로까지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 이날 쿠팡 측은 “지난 2017년 미국시장에 한정됐던 취급 품목을 작년 1월 중국까지 확대한 바 있다”며 “이번 홍콩 직구 서비스 오픈으로 쿠팡만의 빠른 해외 직구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쿠팡의 이번 결정으로 인해 앞으로 미국, 중국은 물론 홍콩 시장의 상품도 국내 소비자가 쿠팡을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은 홍콩 로켓직구 론칭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3일까지 다양한 로켓직구 특가상품을 선보이며 새롭게 추가된 홍콩을 포함해 미국과 중국의 상품도 할인 판매2022.03.08 13:18
[더파워=김시연 기자]롯데홈쇼핑이 국내 콘텐츠 제작사 초록뱀미디어와 케이블TV 및 OTT전용 예능 콘텐츠를 공동 제작하며 콘텐츠 커머스를 본격 추진한다. 8일 롯데홈쇼핑은 초록뱀미디어와 2030 여성들에게 인기를 모았던 TV 리얼 뷰티쇼 제작진을 섭외해 홈쇼핑 여성 시청률이 가장 높은 뷰티 프로그램의 판매 노하우까지 접목시킨 ‘랜선뷰티’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랜선뷰티’는 총 8부작으로 내달 중 케이블TV 케이스타(K-STAR), OTT플랫폼에서 최초 공개된다. 21년차 롯데홈쇼핑 대표 쇼호스트 이수정을 비롯해 초록뱀미디어 자회사인 스카이이앤엠 소속 배우 박은혜, 뷰티 인플루언서가 함께하고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88.07 | ▼4.22 |
코스닥 | 820.67 | ▲2.40 |
코스피200 | 431.10 | ▼0.5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794,000 | ▲63,000 |
비트코인캐시 | 705,500 | ▲500 |
이더리움 | 4,891,000 | ▼13,000 |
이더리움클래식 | 33,980 | ▼1,200 |
리플 | 4,725 | ▲9 |
퀀텀 | 3,325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855,000 | ▲127,000 |
이더리움 | 4,895,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33,970 | ▼890 |
메탈 | 1,105 | ▼6 |
리스크 | 633 | ▼2 |
리플 | 4,727 | ▲12 |
에이다 | 1,132 | ▼1 |
스팀 | 208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1,880,000 | ▲130,000 |
비트코인캐시 | 705,500 | 0 |
이더리움 | 4,894,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33,850 | ▼840 |
리플 | 4,725 | ▲9 |
퀀텀 | 3,340 | ▲12 |
이오타 | 314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