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02 16:16
아모레퍼시픽이 1월부터 온-오프라인 용기 수거 서비스인 ‘아모레리사이클(AMORE:CYCLE)’ 캠페인을 전개하며 플라스틱 절감 활동에 앞장선다고 2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아모레리사이클 캠페인을 시작으로 2009년부터 진행하던 오프라인 용기 수거를 온라인까지 확대한다. 아모레퍼시픽 공식몰인 아모레몰에서 용기 수거를 신청하고 최소 10개 이상의 용기를 박스에 담아 ‘아모레몰 용기 수거’라고 적은 후 문 앞에 내놓기만 하면 무료로 수거가 가능하다. 캠페인 활성화를 위해 최초 참여 시 아모레퍼시픽 통합 멤버십인 뷰티포인트를 5,000점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모레리사이클 캠페인은 실제 재활용되는 플라스틱의 비중을 높...2024.01.02 16:14
bhc치킨이 2024년 새해 첫 해외 신규 매장으로 싱가포르 3호점을 출점하고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해외시장 개척을 적극 추진한다. bhc치킨은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관광지이자 쇼핑거리인 오차드 로드에 위치한 쇼핑몰 'Taste Orchard'에 싱가포르 3호점인 'bhc 테이스트 오차드'점을 오는 15일 공식 오픈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2일 밝혔다. 싱가포르의 세 번째 매장인 'bhc 테이스트 오차드'점은 총면적 약 122m2(약 37평)규모의 매장으로 모던한 우드 소재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공간으로 연출해 치킨과 맥주를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꾸며졌다. 'bhc 테이스트 오차드'점은 기존 1, 2호점과 동일하게 ...2024.01.02 16:11
아디다스코리아는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아 국내 시장을 아디다스의 글로벌 대표 마켓 중 하나로 올리며, 세계를 잇는 ‘트렌드 세터 (trend setter)’로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한다. 아디다스코리아는 올해 1월부터 아시아·태평양지역 소속 마켓에서 독립해 대한민국의 단독 마켓으로 위상이 격상됐다고 2일 밝혔다. 아디다스코리아는 우리나라의 독창적인 문화를 기반으로 세계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다양한 글로벌 파트너와의 협업을 통해 K-컬처를 세계로 넓히는 교두보 역할을 할 방침이다. 독립 마켓이 됨에 따라 더욱 효율적인 시장 관리가 가능하게 됐다. 이를 통해 국내 시장과 고객에 알맞은 제품을 출시하는 것을 비롯해 빠르게 변...2024.01.02 16:09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이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나섰다. 아웃백은 크리스마스를 앞둔 지난달 21일 전남대학교 어린이병원에서 환아를 위한 ‘러브백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웃백은 환아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행사를 개최했다. 아웃백은 아이들의 쾌유를 응원하며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했고, 산타복장으로 행사에 참여한 의료진 또한 아이들과 어우러져 즐겁고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 아웃백은 지난 2019년부터 전남대학교 어린이병원 어린이 환자를 위한 기부금 전달과 어린이날, 크리스마스 행사 개최 등 문화 기부 활동을 지속하...2024.01.02 15:19
송년회 등 각종 모임으로 체력과 면역력이 떨어질 수 있는 연말연시를 맞아 동원F&B의 ‘GNC 밀크씨슬 이뮨 바이탈 샷’이 간을 위한 필수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간은 우리 몸에서 가장 큰 장기로 인체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인체의 화학 공장이라 불릴 정도로 독소를 처리하고 체내 물질을 대사, 저장하는 중요한 기능을 담당하고 있다. ‘GNC 밀크씨슬 이뮨 바이탈 샷’은 밀크씨슬추출물의 기능성 성분인 실리마린의 하루 최대 권장량인 130mg을 함유하고 있어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밀크씨슬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다. 비타민B군, 아연 등 필수 영양성...2024.01.01 10:03
쿠팡이 지난 2022년 6800억원 이상을 투입해 소상공인의 판로개척을 지원한 것으로 나타났다. 쿠팡에 입점한 매출 30억원 이하 소상공인은 20만명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 쿠팡은 로켓배송·로켓그로스·마켓플레이스에 입점, 빠른 배송 시스템과 전국 2000만명이 넘는 활성고객 기반으로 쿠팡을 선택하는 소상공인이 늘어난 결과라고 설명했다. 이들의 거래금액도 꾸준히 늘어나면서 쿠팡이 고금리·고물가·고환율 등으로 올 들어 가중된 경기침체 위기를 극복하는 핵심 유통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평가다. 이들 소상공인의 거래금액은 비서울 지역에서 72%가 발생했다. 쿠팡은 지난달 29일 이 같은 내용이 담긴 ‘2023 쿠팡 임팩트 리포...2023.12.29 10:24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취향 육아 플랫폼 ‘키디키디’가 2024년 상반기 공식 서포터즈 ‘키디크루’를 29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키디크루는 패션, 용품, 리빙, 에듀, 레저까지 육아 라이프를 아우르는 키디키디가 육아맘들을 위해 매년 분기별로 운영하는 체험형 서포터즈다. 월별 20만원 상당의 포인트 혹은 상품이 제공되며 매주 상품 체험 리뷰, SNS 콘텐츠 제작 등 미션이 진행된다. 특히, 1500여 개 브랜드를 보유한 키디키디의 대표 신상품을 먼저 체험하고, 다양한 시즌 캠페인을 함께 홍보할 수 있어 인기가 많다. 지난 7월 키디크루 모집에 약 7천명의 지원자가 몰려 100:1의 경쟁률을 기록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번...2023.12.29 09:53
bhc그룹의 대학생 봉사단체 ‘해바라기 봉사단’이 쪽방촌 주민을 위한 봉사활동에 나섰다. bhc그룹의 해바라기 봉사단 7조 2기는 한파가 전국을 덮친 지난 19일 서울 종로구 창신동의 쪽방촌 주민에게 따뜻한 겨울나기 물품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추위에 취약한 쪽방 주민들의 한파 대비에 도움을 주고자 창신동쪽방상담소와 연계해 진행됐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방한 장갑과 두꺼운 양말, 핫팩 등 겨울나기에 필요한 물품을 포장하는 것으로 봉사를 시작했으며 이후 창신동 쪽방촌에 거주하는 어르신들을 찾아 직접 물품을 전했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총 50개의 물품 박스를 전달했다. bhc그룹 관계자는 “지난 1년간 주위...2023.12.29 09:49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신년이용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귀엽고 앙증맞은 용 캐릭터와 새해의 행운을 기원하는 상품으로 구성해, 캐릭터 상품, 갓생(‘God’+인’생’의 합성어, 남들에게 모범적이고 부지런한 삶을 뜻하는 신조어) 살기 용품, 방한용품 등 총 30여 종을 선보인다. 먼저 귀여운 용 캐릭터 상품들을 준비했다. 특히, 청룡의 해를 맞은 만큼 상큼한 민트색 인형들이 눈길을 끈다. ‘신년이용 베이비 용 시팅 인형’은 선반이나 책상, 침대 등에 안정적으로 올려 둘 수 있는 시팅 인형으로 앙증맞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신년이용 새해맞이 운동자...2023.12.27 14:03
롯데홈쇼핑이 2023년 TV홈쇼핑 판매상품을 분석한 결과 고가 프리미엄 상품과 저렴한 가성비 상품에 수요가 몰리는 ‘중간 실종’ 소비 현상이 뚜렷하게 나타났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는 엔데믹으로 일상이 회복됐지만 지속된 고물가로 ‘짠물소비’와 ‘보복소비’가 동시에 높게 나타나는 모순적인 소비 패턴이 부각됐다. 롯데홈쇼핑이 2023년 구매 데이터(23.1.1~12.24) 를 분석한 결과, 해외여행 상담건수가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는 등 고가 상품(50만원 이상) 주문건수가 30% 늘었다. 반면, 대표적인 생필품으로 꼽히는 욕실용품 주문건수는 80% 이상 늘었으나 평균 판매가는 10% 감소하며 가성비 수요가 높았다. 비용이 한정된 상황에...2023.12.27 14:00
bhc가 주문 중개 수수료 및 배달 대행 수수료, 인건비와 임대료 상승, 그리고 지속되는 원부자재 가격의 인상 등으로 악화된 가맹점 수익 개선을 위해 부득이하게 가격 조정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21년 12월 이후 2년 만이며, 지난해와 올 초에 먼저 조정한 타 브랜드들에 비하면 가장 늦은 것으로 오는 29일부터 치킨 메뉴를 비롯한 85개 제품의 권장 소비자 가격을 500원 ~ 3000원 범위에서 전국 매장에 우선 동시 적용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가맹점 수익이 지속적으로 악화되는 과정에서 가맹본부는 공급사의 80여 개 원부자재 가격 인상분 352억에 대해 자체 부담하는 동시, 상생지원금 100억원 출연 등 가맹점의 부담을 줄이고자 노력해 ...2023.12.27 13:59
갑작스러운 한파에 필라테스, 요가 등 실내 운동족이 늘어나며 애슬레저룩의 수요가 함께 높아지고 있다. 27일 이랜드글로벌에 따르면 애슬레저 라이프웨어 브랜드 ‘신디(CINDY)’가 일상에서 두루 활용 가능하면서도 편안한 애슬레저룩으로 12월 매출이 40% 성장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겨울 시즌을 맞아 기존 제품에 보온성을 더한 ‘웜플리스 라인’, ‘융기모 라인’이 베스트 상품으로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웜플리스 라인’는 지난해 10월에 첫 출시했으며 상하의 6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웜플리스 라인 중 후드 맨투맨 티셔츠와 조거팬츠 상하 세트의 매출은 전년 대비 30% 가량 증가했다. 웜플리스 라인은 신축성 원사를 최적...|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8.62 | ▼8.70 |
| 코스닥 | 915.20 | ▼4.36 |
| 코스피200 | 584.21 | ▼0.4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190,000 | ▼11,000 |
| 비트코인캐시 | 834,500 | ▲2,500 |
| 이더리움 | 4,347,000 | ▲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700 | 0 |
| 리플 | 2,747 | ▼1 |
| 퀀텀 | 1,843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324,000 | ▲201,000 |
| 이더리움 | 4,348,000 | ▲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710 | ▼10 |
| 메탈 | 507 | 0 |
| 리스크 | 291 | ▲1 |
| 리플 | 2,749 | ▼3 |
| 에이다 | 526 | ▲2 |
| 스팀 | 94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350,000 | ▲190,000 |
| 비트코인캐시 | 836,000 | ▲4,500 |
| 이더리움 | 4,348,000 | ▲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710 | ▲20 |
| 리플 | 2,748 | ▼1 |
| 퀀텀 | 1,836 | ▲14 |
| 이오타 | 124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