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15 11:26
롯데홈쇼핑은 오는 15일부터 내달 6일까지 국내외 프리미엄 먹거리와 주방용품 등 최근 명절 트렌드를 고려한 인기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이는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멀티채널’ 전략으로 명절 인기 상품을 TV, 인터넷, 모바일 등 채널 특성에 맞는 구성과 가격대로 선보이는 통합 행사로 진행된다. 롯데홈쇼핑은 명절 인기 상품부터 유명 셰프, 맛집 간편식 등 선물하기 좋은 검증된 상품을 선별하고 물량을 대량 확보해 선보인다. 명절 이후 고객들의 적립금 사용량이 증가함에 따라 적립금 행사의 규모와 범위도 확대했다. 행사 기간 중 매체 구분 없이 구매 횟수와 금액에 따라 금액의 11%, 최대 11...2024.01.15 09:22
한샘은 신규 프로모션 ‘쌤위크’를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첫 쌤위크는 오는 29일까지 2주 간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향후에는 매달 1회씩 열릴 예정이다. 한샘은 그 간 다양한 명칭으로 진행되어 왔던 프로모션을 재정비하고 진행 기간도 압축해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려는 목적으로 이번 신규 프로모션을 론칭하게 됐다. 한샘은 이번 쌤위크에서 390여종의 가구와 생활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총 4개의 세부 이벤트로 구성했다. 먼저 ‘베스트 픽(Pick) 타임특가’는 MD가 직접 선정한 이 달의 인기 가구와 생활용품을 1주 동안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이벤트다. 행사 기간 동안 총 2...2024.01.12 09:28
한샘은 초등학생용 가구 ‘조이S 2(JOYS 2)’가 학부모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판매량이 전년 같은 기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한샘에 따르면 조이S 2 신제품을 출시한 지난 12월 15일부터 약 한 달 간 초등학생용 가구 전체 매출액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44% 증가했다. 향후 판매 추이를 가늠할 수 있는 계약액은 전년 대비 64% 증가했으며 이 중 조이S 2 계약액은 두 배 이상인 112%의 증가를 기록하며 가파른 판매 상승세를 보였다. 한샘은 일반 단독 책상보다 고급 사양인 6단 책상을 구매하는 고객이 증가했고, 책상과 결합상품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 역시 늘어 매출이 성장했다고 설명했다. 먼저 책상 전면에 일...2024.01.12 09:26
쿠팡과 LG생활건강이 4년 9개월 만에 다시 손잡았다. 이제 쿠팡 고객들은 엘라스틴, 페리오, 코카콜라, CNP 등 LG생활건강 상품들을 다시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쿠팡은 고객들의 고물가 부담을 덜기 위해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감동’에 더욱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쿠팡은 ‘고객 와우(Wow)’를 위해 LG생활건강과 거래 재개를 위한 협의를 지속해 왔다. 양사가 다시 거래하면서 고객들은 1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LG생활건강의 엘라스틴, 페리오, 테크 등 생활용품은 물론 글로벌 브랜드 코카콜라 등을 로켓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거래 재개로 LG생활건강의 다양한 뷰티 브랜드도 로켓배송으로 선보인다. 오휘, ...2024.01.11 12:34
CJ올리브영이 3년 간 총 3000억원 규모의 상생기금을 지원한다. 신생·중소 뷰티 기업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전 과정을 돕기 위한 것이다. 11일 올리브영은 “지속가능하고 건강한 K뷰티 산업 생태계 구축을 위해 3년간 총 3000억원 가량이 투입되는 상생경영안과 준법경영 강화안을 마련, 1월부터 순차 시행에 나선다”고 밝혔다. 상생경영을 위해서는 우선 협력사들의 경영상 가장 큰 어려움으로 꼽히는 자금조달 부담을 줄여 주기 위해 금융기관(IBK기업은행)과 함께 1000억원 규모의 상생펀드를 조성했다. 올리브영의 중소 협력사들이 감면금리를 적용 받아 자금을 융통할 수 있도록 이자를 지원해주는 방식이다. 올리브영 상생펀...2024.01.11 12:29
bhc치킨이 장기 운영 매장에 대한 현판식을 진행하며 감사함을 전했다. bhc치킨은 10년 이상 오랫동안 매장을 운영한 가맹점에 대해 감사의 마음과 고객의 믿음을 담은 현판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해당 매장은 총 154곳으로 10년 이상 장기 운영 매장 147개, 20년 이상 장기 운영 매장은 7개 매장이다. 20년 장기 운영 매장인 의정부 민락점, 대전송촌점, 광명소하점, 전주서신점, 김해 어방점, 의정부 신곡2동점, 부평점을 비롯해 10년 장기 운영 매장 등 각 지역 담당 본사 직원이 방문해 그동안의 노고에 고마운 마음을 전하면서 현판을 직접 설치하는 등 소정의 현판식을 진행했다. 특히 민락점은 지난 2001년 오픈해 현재까지 23년 동안...2024.01.11 09:46
CJ프레시웨이가 단체급식 데이터 역량 강화를 위한 메뉴관리시스템을 새롭게 구축했다. 메뉴, 식자재 등 방대한 단체급식 관련 정보를 데이터로 축적하고, 이를 활용해 미래 단체급식 모델을 그려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CJ프레시웨이는 2021년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을 선포하며, 데이터 경영 체계 확립에 힘쓰고 있다. 지난해에는 데이터 기반 업무 추진을 위한 고객관계관리시스템, 데이터 포털 사이트 등을 구축하고, 임직원 대상 데이터 관련 교육 커리큘럼을 수립했다. 올해는 메뉴관리시스템을 시작으로, 다양한 디지털 전환 프로젝트를 수행할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관리시스템은 커뮤니티 기능을 통해 단체급식 업무...2024.01.10 10:12
롯데홈쇼핑은 지난 9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방송, 유통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들의 선진 유통 시장 탐방을 지원하는 ‘대학생 해외 연수단 2기’ 출범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 조춘한 경기과학기술대학교 패션디자인과 교수, 대학생 연수단 16명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홈쇼핑 직무 소개에 이어, 해외 연수 일정 공유, 신상품 제안서 발표 등 수행 과제를 설명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롯데홈쇼핑은 방송, 유통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들에게 직무 체험을 통한 역량 향상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한국유통학회와 ‘대학생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2024.01.09 09:17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복을 부르는 상품 시리즈’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부엉이, 해바라기, ‘福(복)’자 등 복의 의미가 담긴 디자인을 적용해 새해맞이 인테리어나 선물하기 좋은 상품들로 구성했고, 인테리어용품, 거실용품, 포장용품 등 총 3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인테리어용품은 재물, 장수, 지혜를 의미하는 ‘부엉이’와 생명력, 재물, 행운을 뜻하는 ‘해바라기’를 모티브로 한 상품들이 눈에 띈다. ‘마크라메 부엉이 걸이장식’은 실이나 끈으로 매듭을 지어 소품 등을 만드는 ‘마크라메’ 공예 방식을 사용해, 부엉이가 나무 위에 앉아있는 모습을 형상화한 장식소품이다. 흰색 매듭에 진갈색 눈...2024.01.09 09:15
KCC가 고채도 프리미엄 인캔 조색제 8종을 추가 개발하고, 기존 인공지능 배합 시스템인 KCC SMART에 적용 가능한 새로운 인캔 시스템을 개발, 대리점 보급을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인캔 시스템은 소비자들이 원하는 색상의 페인트를 공장에서 제조하는 것이 아니라 페인트 대리점에서 바로 조색하여 유통하는 시스템이다. KCC는 이번에 개발한 고채도 프리미엄 인캔 조색제 수성, 유성 각각 4종을 추가함으로써, 기존 수성 16색, 유성 15색 등 총 31색에서 39색으로 늘렸다. 페인트 시장에서 색상 경쟁력을 강화하게 되어 각종 산업현장과 일반 소비자들이 요구하는 다채로운 색상을 구현할 수 있게 됐다. KCC의 고채도 프리미엄 인캔 시스템을...2024.01.09 09:13
쿠팡풀필먼트서비스(이하 CFS)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어린이 환자들을 돕기 위한 임직원 성금을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과 통합케어센터 어린이병원학교에 기부했다고 9일 밝혔다. CFS는 지난 8일 오후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에 임직원 1만1700명이 모은 성금 1170만원과 스마트 기기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최은화 어린이병원장과 엄성환 CFS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CFS 조직문화 팀은 지난 12월 어린이 환자들의 건강을 응원하며 '천 원 기부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에 전국 각지의 쿠팡 물류센터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동참해 성금을 모았다. 회사는 이에 더해 어린이들의 디지털 교육을 위해 스마트 기기를 추가로 마련해 기부...2024.01.08 15:14
LG생활건강은 지난해 글린트·코드글로컬러·VDL·프레시안의 일부 품목이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과 뷰티 매거진 얼루어 등에서 어워드를 수상한 것을 기념해 8일부터 색조 제품 할인 행사인 ‘메이크업 브랜드 어워드 페스티발’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의미의 이번 행사는 어워드 수상 제품 특별 행사는 물론, 일부 품목을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등 기존에 없던 새로운 혜택을 선보인다. 오는 14일까지 7일간 4개 색조 브랜드의 온라인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어워드 수상 제품 행사로 글린트는 ‘톤업 크림’ 50% 할인과 ‘하이라이터·블러쉬 세트’ 30% 할인 및 파우치&브...|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8.62 | ▼8.70 |
| 코스닥 | 915.20 | ▼4.36 |
| 코스피200 | 584.21 | ▼0.4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260,000 | ▲59,000 |
| 비트코인캐시 | 834,500 | ▲2,500 |
| 이더리움 | 4,344,000 | ▼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700 | 0 |
| 리플 | 2,748 | ▼2 |
| 퀀텀 | 1,843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322,000 | ▲196,000 |
| 이더리움 | 4,350,000 | ▲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710 | ▼10 |
| 메탈 | 507 | 0 |
| 리스크 | 292 | ▲2 |
| 리플 | 2,751 | ▲1 |
| 에이다 | 526 | ▲2 |
| 스팀 | 94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350,000 | ▲190,000 |
| 비트코인캐시 | 836,000 | ▲4,500 |
| 이더리움 | 4,348,000 | ▲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710 | ▲20 |
| 리플 | 2,748 | ▼3 |
| 퀀텀 | 1,836 | ▲14 |
| 이오타 | 124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