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11 14:56
힐러비는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에서 브랜드 서포터즈 ‘N.Crew(엔크루)’를 오는 1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N.Crew’ 서포터즈는 ‘V&A 뷰티’의 다음을 함께 이끌어 나가길 바라는 의미를 담았으며, 동시에 브랜드와 소비자의 거리를 좀 더 가깝게 이을 수 있는 N(&)의 역할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서포터즈는 ▲뷰티 분야 및 화장품, 인플루언서에 관심이 많고 개인 SNS 계정을 보유한 사람 ▲V&A 뷰티 브랜드 및 제품을 좋아하고 관심 있는 사람 ▲MZ세대의 트렌드 리더로 다양한 아이디어 및 시도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인원은 크리에이터 그룹 25명, 리뷰어...2023.09.11 10:23
CJ제일제당이 배달의민족 운영사인 우아한형제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배달커머스 전용 상품 개발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CJ제일제당과 우아한형제들은 지난 8일 서울 송파구 배달의민족 본사에서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업무제휴협약(JBP)을 체결했다. CJ제일제당은 제품 기획과 제조에서 글로벌 수준의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고, 배민은 데이터·플랫폼 운영·물류 인프라에서 차별화 경쟁력을 갖추고 있어 배달커머스 시장에서의 시너지가 기대된다. 양사는 마케팅과 유통 부문에 있어서도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CJ제일제당은 B마트 내 전용관을 신설하고, 햇반, 스팸 등 CJ제일제당의 주요 인기 제품뿐 아니라 배달커머스 서비스 특성을 고...2023.09.11 10:09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데브시스터즈의 인기 모바일 게임 ‘쿠키런: 킹덤’과 협업한 도넛과 쿨라타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용감한 쿠키도넛’과 ‘쿠키런 쿠키 쿨라타’ 2종으로, 데브시스터즈의 롤플레잉 게임 ‘쿠키런: 킹덤’의 대표 캐릭터 ‘용감한 쿠키’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용감한 쿠키도넛’은 알록달록한 스프링클이 뿌려진 초코링 도넛에 ‘용감한 쿠키’를 그대로 본 딴 쿠키를 넣은 제품으로 달콤한 도넛과 고소한 쿠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게임 속 캐릭터를 직접 만나는 듯한 이색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쿠키런 쿠키 쿨라타’는 ‘용감한 쿠키’를 모티프로 한...2023.09.11 10:05
아모레퍼시픽이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라네즈를 통해 멕시코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섰다. 라네즈는 이달 8일부터 멕시코 세포라 e커머스 채널을 통해 20개 이상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22일부터는 멕시코 전역의 36개 세포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최근 라네즈는 아시아, 유럽, 중동, 오세아니아, 북미 등 글로벌 시장에서 혁신적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북미 시장에서는 립 슬리핑 마스크,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 크림스킨 등의 제품이 폭발적인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멕시코의 경우 북미 시장의 트렌드를 가장 먼저 흡수하는 시장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아모레퍼시픽은 ...2023.09.08 14:09
뉴발란스가 지난 31일부터 6일까지 진행한 ‘574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8일 밝혔다. ‘574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는 어떤 상황에도, 어떤 착장에도 자유롭게 매치할 수 있는 574 스니커즈의 의미를 담아냈다. 뉴발란스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인기를 끌었던 574 라인 레거시·헤리티지를 비롯한 기존의 클래식 모델까지 아우르는 콘텐츠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였고,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소셜 미디어 상에서는 ‘꼭 가야할 곳’으로 언급되며 화제를 이끌기도 했다. 금번 팝업스토어에서는 2008년 574 발렌타인 모델 출시 당시, 이슈가 되었던 ‘하트 슈레이스’부터 최신 발레코어 트렌드를 적용한 새틴 및 쉬...2023.09.08 14:07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올 하반기에도 매장 출점 전략인 리로케이션을 이어나간다. 아웃백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평촌점 10층에 리로케이션 매장인 ‘평촌롯데점’을 공식 오픈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평촌롯데점’은 총 252석 규모의 대규모 매장으로 2인석에서 6인석까지 다양한 테이블로 구성된 프라이빗 한 독립 부스 설계와 브라운&브론즈 톤으로 마감된 품격 있는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는 등 아웃백의 정체성을 담아냈다. ‘평촌롯데점’은 범계로데오 거리에 있던 기존 매장을 서울 지하철 4호선인 범계...2023.09.08 14:02
롯데홈쇼핑은 오는 25일까지 ‘추석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열고, 고급 농수산물, 가정간편식, 친환경 식품을 집중 편성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 추석 특집전은 ▲장기 연휴 대비 식품 편성 확대 ▲고급 한우·수산물 물량 및 품목 확대 ▲프리미엄 선물, 친환경 상품 물량 대량 확보를 전략으로 내세워 준비했다. 연휴 기간 동안 여행 수요가 늘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주방용품을 줄이고 식품 편성을 지난 설 대비 30% 확대했다. 또한 건조 생선, 해조류 등 수산물 물량을 70%, 품목수도 2배 이상 늘렸다. 가치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친환경 식품도 50% 확대해 선보인다. 이외에도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0% 적립 혜택(최대 5만원)...2023.09.07 14:09
LG생활건강의 엘지유니참은 하반기 ‘쉐어 패드(Share Pad) 캠페인’을 진행하고 사회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을 위해 생리대와 유아 기저귀 등 위생용품 약 52만 매(소비자가 2억원 상당)를 기부한다고 7일 밝혔다. 엘지유니참은 7일 경북 구미시청을 통해 생리대와 유아 기저귀 약 34만 매의 위생용품을 전달했다. 엘지유니참은 제품 생산 공장이 위치한 구미의 지역사회 활성화를 위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제품을 지원하고 있다. 이를 위해 엘지유니참은 지난 7월 구미시와 기부협약을 체결하여 지역사회 곳곳에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여성,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위생용품 지원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또 오...2023.09.07 09:36
아모레퍼시픽이 ‘제15회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환경부에서 주최한 ‘2023 포장재 및 일회용품 감량 우수사업자 공모’에서 포장재·일회용품 감량 및 재활용 촉진 우수사업자로 선정되며 환경부장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매년 9월 6일인 자원순환의 날은 지구환경 보호와 자원 재활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환경부와 한국폐기물협회가 공동으로 제정한 날이다. 아모레퍼시픽은 불필요한 포장재 제거 및 경량화, 재활용 및 바이오플라스틱 전환, 제품 리필 등을 통해 1508톤의 포장재를 감량하고 국내 화장품 업계 최초로 리필스테이션을 만들어 제로웨이스트 및 다회용기 사용 문화 확산에 기여했다. 더불어 그린사이클 캠페인을 통해...2023.09.07 09:35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콜키지 프리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창고43은 주류 스마트 오더 앱 ‘달리’와 손잡고 고객이 원하는 와인을 배송받아 와인의 온도관리와 와인택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딜리버리 와인 콜키지 프리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신설된 딜리버리 와인 콜키지 프리 서비스는 기존 시행되던 와인 및 주류 콜키지 프리 서비스에 딜리버리 요소를 가미해 고객 편의성과 선택을 확대한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다. 창고43의 ‘와인 딜리버리 & 콜키지 프리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네이버를 통해 방문하고자 하는 창고43 매장을 예약한 후 달리 앱을 통해 예약된 날짜와 매장...2023.09.07 09:33
헤라가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고 7일 밝혔다. 헤라는 지난달 31일부터 일본 도쿄 시부야의 대형쇼핑몰 '스크램블 스퀘어'에서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현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브랜드 대표 제품을 직접 써보고, 헤라 소속 아티스트들이 제공하는 전문적인 메이크업 서비스와 메이크업 쇼 등 다양한 체험 행사도 경험할 수 있다. 팝업 오픈에 이어 지난 1일에는 일본 최대 규모 뷰티 정보 플랫폼이자 멀티 브랜드 숍인 ‘아토코스메’ 도쿄, 오사카점에 공식 입점했다. 일본 시장에서 블랙쿠션, 센슈얼 누드밤, 센슈얼 누드 글로스 등 브랜드 대표 제품을 선보이는 중이다. 헤라는 일본 시...2023.09.06 16:31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국민 쌀 음료 ‘아침햇살’을 시원한 쿨라타로 즐길 수 있는 9월 이달의 음료 ‘아침햇살 크런치 쿨라타’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 ‘아침햇살 크런치 쿨라타’는 대한민국 대표 쌀 음료 ‘아침햇살’과 함께 풍미가 우수한 쌀로 만들었다. ‘아침햇살’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라이스 크런치 토핑을 올려 바삭한 식감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던킨이 9월 이달의 도넛으로 출시한 ‘아침햇살 쌀꽈배기’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아침햇살’ 콜라보 제품이다. 던킨은 프리미엄 빙수 카페 ‘밀탑(MEALTOP)’과 협업한 ‘밀탑 빙수 쿨라타’ 2종, ‘쿨피스’와 협업...|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953.76 | ▼72.69 |
| 코스닥 | 876.81 | ▼21.36 |
| 코스피200 | 557.98 | ▼10.4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1,865,000 | ▲119,000 |
| 비트코인캐시 | 733,000 | ▲1,500 |
| 이더리움 | 5,062,000 | ▲4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170 | ▲60 |
| 리플 | 3,384 | ▲11 |
| 퀀텀 | 2,858 | ▲18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2,093,000 | ▲164,000 |
| 이더리움 | 5,070,000 | ▲5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180 | ▲10 |
| 메탈 | 696 | ▲1 |
| 리스크 | 304 | 0 |
| 리플 | 3,387 | ▲13 |
| 에이다 | 837 | ▲5 |
| 스팀 | 125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1,880,000 | ▲120,000 |
| 비트코인캐시 | 733,500 | ▲2,500 |
| 이더리움 | 5,065,000 | ▲5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180 | ▲100 |
| 리플 | 3,385 | ▲11 |
| 퀀텀 | 2,845 | 0 |
| 이오타 | 21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