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01 09:28
아성다이소가 ‘코지어텀(COZY AUTUMN)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빈티지한 느낌의 파스텔 컬러를 주로 사용해 포근하고 아늑한 가을 무드를 담은 상품을 구성했고, 레트로한 느낌의 ‘테디’와 ‘버니’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인형, 주방용품, 리빙용품 등 총 40여 종의 상품을 판매한다. 인형은 색다른 귀여운 모습이 특징이다. ‘테디’와 ‘버니’ 캐릭터가 한 쪽을 바라보며 웃는 모습으로 디자인되어 있는데, 색감이 빈티지하고 따뜻한 느낌의 소재를 사용해 전체적으로 레트로한 귀여움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이번에 기획한 인형은 총 3종으로 일반 인형과 걸이 인형을 만나볼 수 있다. 주방용...2023.08.30 11:24
이랜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에서 스테디셀러 ‘574’를 주제로 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오는 31일에 오픈되며, 574 아카이브 전시를 비롯하여 기존의 클래식 모델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뉴발란스는 574 발매 3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글로벌 스니커즈 매거진, ‘스니커 프리커(SNEAKER FREAKER)’와 함께했다. 스니커 프리커에서 준비한 574 아카이브 전시를 통해 2000년대 초반부터 2023년까지의 기념적인 574 모델을 만날 수 있으며, 현장 이벤트 참여시 스니커 프리커와 협업한 한국 한정 574 스토리북을 일...2023.08.29 12:22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학습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입시나 취업, 자기개발 등 학습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상품을 구성했고, 스터디 플래너, 노트, 필기구 등 총 260여 종을 선보인다. 플래너는 효율적인 학습시간 관리에 알맞은 상품을 준비했다. ‘스터디 플래너’는 월간 단위 계획과 일 단위 계획을 세울 수 있는 페이지가 나눠져 있어, 학습시간 관리에 용이하고, ‘PP커버 스터디 플래너’는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성이 좋아 틈틈히 학습 스케쥴을 관리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먼슬리 메모패드’는 한장씩 뜯어쓰는 타입으로 학습공간에 붙여서 사용하기...2023.08.29 12:20
최근 식품 업계는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고 자신만의 감성을 나타내길 원하는 MZ세대를 사로잡기 위해 이색 브랜드와 경계를 뛰어넘는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식음료, 캐릭터 IP, 디지털 플랫폼 등 다양한 분야와 협업하는 대표적인 ‘콜라보 맛집’으로 유명하다. 올해는 MZ세대 사이에서 힙하게 떠오르는 국내 브랜드와 손잡고 다양한 팬덤을 공략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 및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서 콜라보 맛집이라는 ‘닉값’을 제대로 하고 있다. 특히 배스킨라빈스는 수많은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축적된 노하우와 콘텐츠, 마케팅 전략, 영업망 등 자사의 강점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국내 브랜드와 함께 성장할 수 ...2023.08.29 12:19
계절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내놓아 사랑받고 있는 폴 바셋이 가을을 맞아 피스타치오를 활용한 메뉴 3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은 100% 이탈리아산 피스타치오에 상하목장 원유의 진한 풍미가 더해진 가을 시즌 아이스크림이다. 피스타치오, 오트 베이스에 에스프레소와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을 더해 더욱 진한 고소함이 느껴지는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카페 오트’는 폴 바셋의 대표 가을 시즌 음료이다. ‘피스타치오&코코넛칩 디저트컵’은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에 피스타치오와 코코넛칩을 더해 식감까지 잡은 아이스크림 디저트이다. 폴 바셋 담당자는 “피스타치오 메뉴를 사랑해 주신 많은 분들을 위해...2023.08.29 12:16
힐러비는 5억원 상당의 ‘V&A 뷰티’(V&A Beauty) 화장품을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 지난 25일 기부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기부한 3만여 개의 화장품은 ‘희망을나누는사람들’을 통해 여성자립시설 및 한부모가정, 외국이주노동자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기부 물품은 힐러비의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 베스트 제품인 ‘V&A 롱 웨어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2021년 출시 직후부터 지금까지 뷰티 유튜버 등 인플루언서들이 인생 쿠션으로 꼽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V&A 뮤지엄이 소장한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존 프렌치’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완벽한 조명을 받은 듯 ...2023.08.28 15:36
후아유가 지난 26일 고양 스타필드 센트럴에서 팬사인회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팝업 행사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지난 26일, 후아유의 새로운 뮤즈인 오마이걸 유아가 하반기 핵심 아이템인 카고팬츠와 팬덤 이름이 적힌 티셔츠를 입고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유아는 후아유 매장을 둘러본 후 약 60여명의 팬들과 시간을 보냈고, 행사 이후에는 직접 추첨을 통해 사인한 콜라보 티셔츠를 팬들에게 선물하며, 뜻 깊은 시간을 소화했다. 행사를 보기 위해 약 1만명의 인파가 몰릴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다. 후아유는 유아와 Y2K 컨셉의 카고팬츠, 카고스커트를 메인으로 콜라보 아이템을 함께 기획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트렌디...2023.08.28 15:35
쿠팡이 온라인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사회적기업을 위해 두 팔을 걷어붙였다. 쿠팡은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과 손잡고 전국 사회적기업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지난 25일 서울 강남구 앙트레블에서 쿠팡 마켓플레이스 입점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사회적기업의 온라인 판로 진출 및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설명회는 쿠팡 마켓플레이스에 관심 있는 사회적기업 50여 개 사가 참석했다. 쿠팡은 이날 마켓플레이스 및 로켓그로스 서비스, 상품 광고, 프로모션, 기획전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질의응답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질의응답 시간에는 마켓플레이스 입점 성공 사례, 온라인 판매 노하우 등을 공...2023.08.28 11:25
bhc그룹의 대학생 봉사단체 ‘해바라기 봉사단’이 공감보호작업장을 방문해 뜻깊은 봉사의 시간을 가졌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지난 25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사회적협동조합 공감과연대에서 운영하는 장애인직업재활시설인 공감보호작업장을 찾아 근로자들의 업무지원 봉사와 재활프로그램 보조에 참여했다고 28일 밝혔다. 해바라기 봉사단 7기 1조는 공감보호작업장의 장애인 근로자들이 수작업으로 생산하는 쇼핑백의 재료 준비로 봉사를 시작했다. 이후 봉사단은 근로자들과 함께 쇼핑백을 만들며 서로 눈높이를 맟추고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작업을 이어갔다. 이어지는 장애인 재활프로그램의 보조 인력으로 참여해 안전한 진행을...2023.08.28 10:00
CJ프레시웨이가 스마트 쇼케이스 기업 ‘빙고’와 손잡고 고객사 대상 무인 판매 플랫폼 도입을 확대한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5일,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CJ프레시웨이 상암 본사에서 사물 인터넷(IoT) 스마트 쇼케이스 개발 및 운영 기업 ‘빙고’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빙고’의 스마트 쇼케이스는 냉장 및 냉동고에 전자태그(RFID) 상품 인식 센서, 결제 키오스크, 실시간 재고 연동 시스템 등이 탑재돼 무인 운영이 가능하다.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양사는 CJ프레시웨이의 고객사에 빙고의 스마트 쇼케이스를 도입해, 다양한 식음료를 제공하는 무인 판매 플랫폼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최근 인건비 상승 ...2023.08.23 13:54
오리온이 1스틱 당 24g의 고함량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MAX’ 스틱형 제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닥터유PRO 단백질 파우더 MAX 초코`를 개별 포장해 취식 편의성을 높였으며, 오리온의 건강 특화몰인 `닥터유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1스틱(42g)당 단백질 24g이 함유됐으며, 일상은 물론 여행이나 출장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해 섭취할 수 있다. 올해로 출시 15주년을 맞은 닥터유는 '맛있는 건강'을 콘셉트로 미네랄, 단백질 등을 강화한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 선보이면서 국내 대표 식품 브랜드로 자리매김 했다.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용암해수를 원수로 사용해 만든 '닥터유 제주...2023.08.23 13:44
이월드가 운영하는 주얼리 전문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다가오는 가을에 어울리는 ‘머스트 해브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레이어드 스타일링하기 좋은 버메일 주얼리, 진주 주얼리, 실버 볼륨 반지를 메인으로 구성됐다. 특히 ‘버메일 주얼리’는 화려하고 존재감 있는 빅 사이즈 스타일이 강세인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된 라인으로, 일반 주얼리 대비 25배에 달하는 도금층을 쌓아 올려 오랜 기간 변색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진주 주얼리와 실버 볼륨 반지는 트렌디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컬렉션 출시와 함께 스타일링 룩북을 선보였다. 이랜드 오에스티 관계자는 “개성 있는 스타일링...|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953.76 | ▼72.69 |
| 코스닥 | 876.81 | ▼21.36 |
| 코스피200 | 557.98 | ▼10.4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1,865,000 | ▲119,000 |
| 비트코인캐시 | 733,000 | ▲1,500 |
| 이더리움 | 5,062,000 | ▲46,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170 | ▲60 |
| 리플 | 3,384 | ▲11 |
| 퀀텀 | 2,858 | ▲18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2,093,000 | ▲164,000 |
| 이더리움 | 5,070,000 | ▲5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180 | ▲10 |
| 메탈 | 696 | ▲1 |
| 리스크 | 304 | 0 |
| 리플 | 3,387 | ▲13 |
| 에이다 | 837 | ▲5 |
| 스팀 | 125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1,880,000 | ▲120,000 |
| 비트코인캐시 | 733,500 | ▲2,500 |
| 이더리움 | 5,065,000 | ▲5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4,180 | ▲100 |
| 리플 | 3,385 | ▲11 |
| 퀀텀 | 2,845 | 0 |
| 이오타 | 210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