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26 11:23
농심이 오는 30일,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의 첫 홈쇼핑 런칭 방송을 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관절에쎈크릴 런칭 방송은 오전 7시 15분부터 한 시간 동안 GS홈쇼핑 채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농심 라이필 관계자는 “100세 시대를 맞아 관절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크릴오일 등 3중 복합물로 만든 관절균형식 ‘관절에쎈크릴’은 효과적으로 관절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평소 관절건강이 고민이라면 이번 GS홈쇼핑 첫 런칭에서만 제공되는 특별한 가격 혜택과 함께 ‘관절에쎈크릴’의 효과를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농심이 최근 출시한 관절에쎈크릴은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관절건강에 ...2023.12.21 11:33
롯데홈쇼핑은 신사업 육성을 위한 사내벤처를 운영하고, 아이디어 토론 제도를 도입하는 등 임직원 아이디어를 활용한 미래 먹거리 발굴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영업, 마케팅, ESG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임직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사업화하며 혁신경영을 강화해 왔다. 입사 2년차 직원의 제안으로 시작돼 160만 팬덤의 글로벌 캐릭터로 성장한 ‘벨리곰’, 폐의류를 업사이클링 섬유패널로 재활용해 친환경 도서관을 건립한 사례가 대표적이다. 지난 2월에는 직원들이 M&A, 투자기업을 제안하는 ‘아이디어 팝콘’ 제도를 시행하기도 했다. 미디어 커머스 컴퍼니를 내세우며 탈TV를 가속화하고 있는 가운데, 사내벤처 육성 등 미...2023.12.21 09:06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강원도 도계지역에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성다이소 임직원은 직접 도계 탄광촌 지역을 방문해 도계지역 가정과 아동센터에 연탄 3,000장과 등유 2,000L를 전달했다. 강원도 삼척시 도계지역은 1960년대 대표적인 탄광촌으로 당시 탄광개발 활성화와 수요 증가로 황금기 시절을 누렸으나 수요 감소와 석탄합리화 정책으로 광산이 문을 닫기 시작하면서 쇠락의 길을 걸었고 지역 경제도 불황을 겪게 됐다. 지역 경제를 유지하고는 있지만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이 많으며, 특히 아동, 청소년들이 지낼 수 있는 문화시설과 교육 공간이 부족한 실정...2023.12.20 12:25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정전기 방지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정전기 방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을 구성해, 가습기, 바디케어용품, 정전기 방지 스프레이 총 1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가습기로 건조한 공기를 촉촉하게 만들어 정전기를 방지할 수 있다. ‘나무무늬 가습기’는 심플한 화이트 컬러의 몸통에 뚜껑부분을 나무 질감으로 디자인해 인테리어용으로도 괜찮은 상품이다. 가습 기능 외에, 백색과 전구색 2가지 컬러의 LED 기능이 있어 무드등으로도 활용가능한 상품으로, 라운드형, 우유병 모양, 도토리 모양 3종류로 구성했다. ‘바로 물 넣는 가습기’는 사용중 뚜껑을 열지...2023.12.20 12:21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가족친화기업 인증 획득 및 14년간 유지를 해 온 매일유업이 지난 19일 여성가족부가 주관한 ‘2023 가족친화인증서 및 정부포상 수여식’에 참여해 올해 ‘가족친화인증 최고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가족친화인증은 ‘가족친화 사회환경의 조성 촉진에 관한 법률’에 따라 가족 친화적 경영을 모범적으로 실천하는 기업 및 기관 등에 여성가족부가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가족친화 최고기업’ 지정은 가족친화인증제가 도입된 2008년 이후 15년(대기업 기준, 중소기업의 경우 12년) 동안 가족친화인증을 유지한 기업들에게 부여된다. 매일유업은 식품업계 최초로 2009년 가족친화 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이...2023.12.20 12:20
이랜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한 화보를 지난 19일 공개했다. 화보 속 아이유는 따뜻한 겨울 분위기와 함께 자연스러운 포즈로 눈길을 끌었다. 먼저 이번 겨울 많은 사랑 받고 있는 패딩 뮬 퍼플리와 리버서블 플리스 트래퍼햇, 카라형 플리스자켓을 매치해 캐주얼하면서 코지한 무드의 겨울 룩을 완성했다. 아이유가 착용한 ‘퍼플리’는 뮬 타입의 겨울 슈즈로 어퍼에 플리스 안감을 적용하여 보온성을 더했다. 또한, 뉴발란스의 시그니처 990v1의 아웃솔과 CT300의 미드솔 디자인에 영감을 받은 구조로 안정감 있는 착화감을 선사하며, 폴딩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고 다양...2023.12.20 12:18
bhc치킨이 지난 14일 전국 가맹점 협의회와 함께 상생 협의를 위한 ‘2023 하반기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 들어 5번째 진행하는 이번 간담회는 전국 8개 시도의 지역별 가맹점 협의회 관계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파구에 위치한 bhc R&D 센터에서 문상만 bhc치킨 가맹사업본부장 등 임직원들과 함께 동반성장을 위한 폭넓은 공감대를 형성했다. 문상만 bhc치킨 가맹사업본부장은 “가맹점과 소비자의 선택이 곧 bhc치킨 성장과 직결되며, 2024년에도 다양한 고객 연령층 확대를 통한 가맹점의 매출 상승과 수익성 개선을 위한 가맹본부의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이어진 회의에서는 이전 간담회에서 나...2023.12.19 13:02
쿠팡 모회사 쿠팡Inc가 세계 최대 규모 명품 의류 플랫폼 ‘파페치(Farfetch)’를 인수한다. 쿠팡은 18일(현지시간) IR 홈페이지를 통해 5억 달러(약 6천500억원)를 투입해 온라인 럭셔리 기업 파페치 홀딩스를 인수한다고 밝혔다. 파페치는 지난 2007년 영국에서 설립됐다. 이후 미국·일본·중국·인도 등 세계 190개국에 진출하며 지난해 약 3조원(23억 1668만달러)의 매출을 거두는 등 빠르게 몸집을 키웠다. 3대 명품인 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 등 ‘에루샤’를 비롯해 글로벌 명품 브랜드 1400개를 총망라한 방대한 라인업으로 전 세계 부티크와 백화점 매장도 입점해 있다. 지난 2019년 스트리트 명품기업 ‘뉴 가드 그룹’을 인수하며 ...2023.12.19 09:51
쿠팡이 연말 시즌 다양한 파티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파리바게뜨 케이크 교환권을 단 하루 단독 특가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쿠팡은 이날 하루 동안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파리바게뜨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교환권 2종을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쿠팡이 파리바게뜨와 함께 처음 마련한 것으로 와우회원 전용 할인코너인 ‘골드박스’에서 진행된다. 교환권은 휴대전화 문자로 받을 수 있으며, 교환 기간(20일~25일) 내 미사용 시 동일 금액만큼 다른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행사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케이크 교환권은 2종이다. ‘X-mas 생크림 케이크’는 산뜻한 풍미의 생크림과 딸기, 산타 장식으로...2023.12.19 09:50
CJ프레시웨이가 한양여대와 산학협력을 통해 지난 14일 서울 마포구 본사에서 '캡스톤 디자인’ 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캡스톤 디자인은 기업이 제안하는 과제를 학생들의 주도적인 기획으로 해결하는 프로그램이다. CJ프레시웨이는 비즈니스 솔루션의 일환으로 지난 2021년부터 3년째 한양여대와 캡스톤 디자인 경진대회를 실시하고 있다. 올해는 ‘동백카츠’, ‘구름계란덮밥’, ‘베러먼데이, ‘온센’ 등 외식 고객사의 브랜드 로고 및 캐릭터 디자인을 개발하는 과제를 진행했다. 이날 경진대회에서는 최종 과제 발표와 시상식이 진행됐다. 한양여대, 외식 고객사 등 심사위원의 평가를 통해 ‘동백카츠’의 브랜드 로고를...2023.12.18 11:12
bhc치킨이 지난 16일부터 자체 튀김유인 ‘고올레산 해바라기유’의 가맹점 공급 가격을 지난 8월 대비 24% 인하해 공급하기로 결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공급가 조정은 지난달 7일, 2만1000원 인하 한데 이어 40여 일 만에 다시 4500 원을 추가 인하한 조치로 2021년 팬데믹 이후 총 6번째다. 이로써 bhc 튀김유 가격은 2년 만에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낮추어졌다. 그동안 식용유 원자재 국제시세는 코로나 여파로 인한 글로벌 물류 운송비 상승, 기후 변화로 인한 곡물가 상승, 그리고 러시아 vs 우크라이나의 전쟁 등 3대 대형 악재로 지속적으로 급등해 치킨업계를 비롯해 라면, 제과 등 식용유를 많이 사용하는 업종들은 매우 고통스러운...2023.12.18 09:43
한샘이 ‘조이S 2’ 책상과 ‘샘키즈’ 수납장 등 아이방 가구 신제품을 출시하고 방송인 김나영을 모델로 아이방 캠페인 ‘아이는 책상에서 자란다’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한샘은 오는 3월 아이의 신학기 시작을 앞둔 고객들이 미리 아이방을 꾸밀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아이방 가구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먼저 한샘은 조이S 2 6단 책상과 신규 색상을 선보였다. '조이'는 2012년 하반기 첫 출시 이후 2018년 ‘조이S’, 2022년 ‘조이S 2’로 안전성과 내구성 업그레이드를 거쳐 한샘의 아이방 스테디셀러로 등극한 가구 라인이다. 초등학생부터 청소년까지 다양한 연령대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샘은 초등학교 입학 시기에 아...|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108.62 | ▼8.70 |
| 코스닥 | 915.20 | ▼4.36 |
| 코스피200 | 584.21 | ▼0.43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260,000 | ▲59,000 |
| 비트코인캐시 | 834,500 | ▲2,500 |
| 이더리움 | 4,344,000 | ▼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700 | 0 |
| 리플 | 2,748 | ▼2 |
| 퀀텀 | 1,843 | ▲1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322,000 | ▲196,000 |
| 이더리움 | 4,350,000 | ▲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710 | ▼10 |
| 메탈 | 507 | 0 |
| 리스크 | 292 | ▲2 |
| 리플 | 2,751 | ▲1 |
| 에이다 | 526 | ▲2 |
| 스팀 | 94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350,000 | ▲190,000 |
| 비트코인캐시 | 836,000 | ▲4,500 |
| 이더리움 | 4,348,000 | ▲4,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710 | ▲20 |
| 리플 | 2,748 | ▼3 |
| 퀀텀 | 1,836 | ▲14 |
| 이오타 | 124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