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31 14:30
[더파워=김유진 기자]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4월 1일부터 17일까지 롯데월드파크 야외 잔디광장에 자체 캐릭터 ‘벨리곰’을 15m 특대형 규모로 설치해 벚꽃 시즌 ‘인증샷 성지’로 조성할 계획이다.‘벨리곰’은 롯데홈쇼핑이 지난 2018년 MZ세대 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사내 벤처 프로그램을 통해 탄생한 캐릭터다. ‘일상 속에 웃음을 주는 곰’이라는 세계관을 가진, 사람을 좋아하는 핑크색 곰이다. 2014년 잠실 석촌호수의 인증샷 대란을 일으켰던 대형 오리 ‘러버덕’과 같은 캐릭터를 제작해 사람들에게 행복한 감정을 전하고 싶다는 MZ세대 직원들의 희망에서 시작됐다. ‘벨리곰’은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몰래 카메라 콘셉트2022.03.31 14:15
[더파워=최민영 기자] 정통 패션아울렛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에서는 4월 1일부터 코로나 조기 종식을 위해 코로나 예방 캠페인을 진행한다. 최근 국내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우리나라의 식사문화 중 반찬 또는 국 등 한 음식을 다수의사람이 같이 떠먹는 식습관을 통해 코로나 19 등 전염병 확산의 위험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우려가있다. 이에 마리오아울렛은 이 캠페인을 통해 한그릇에 나온 음식은 개별식기에 덜어먹고, 식기류와 술잔 등은 돌려 쓰지 말고 개인별로사용하여 하루도 빨리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전국민의 일상 생활 회복과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것에 일조하고자 이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하였다.2022.03.31 13:49
[더파워 이재필 기자]공정거래위원회가 이마트를 상대로 직권 조사에 착수했다. 2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공정위는 최근 서울 성수동 이마트 본사를 방문해 현장 조사를 벌였다.이번 조사는 이마트와 납품업자 간 거래 과정에서 '대규모유통업에서의 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대규모유통업법)을 위반한 사실이 있는지를 파악하기 위한 것으로 알려졌다.공정위는 이마트가 납품업자와 거래하면서 '대규모유통업에서의 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대규모유통업법)을 위반한 사실이 있는지 조사했다.최근 공정위는 판촉 비용을 납품업체에 떠넘긴 홈플러스에 대해 과징금 처분을 내린 바 있다. 또한, 이마트 뿐 아니라 메가마트, 세이브존에 대해서도2022.03.30 13:28
[더파워=최민영 기자]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 지원을 위해 지난 25일(금)부터 29일(화)까지 5일간 진행한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 in 두바이’ 수출 상담회에서 상담건수 640건, 상담실적 약 7,980만 달러(약 1천억 원)를 기록했다.‘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는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을 해외 유통업체와 연결해 주는 롯데홈쇼핑의 대표적인 상생 프로그램이다. K브랜드에 대한 높은 선호로 수출 유망 지역으로 꼽히는 두바이에서 처음으로 수출 상담회를 진행했다. 이번 상담회에는 국내 중소기업 100개사, 아랍에미리트를 비롯해 쿠웨이트, 카타르 등 중동 인접국가 바이어 약 200명이 참여했다2022.03.30 09:11
[더파워=최병수 기자]16년 만에 재출시된 포켓몬빵이 한달 동안 무려 700만봉이 판매됐다. 제조사 SPC에 따르면 지난달 23일 재출시 이후 전국 편의점, 슈퍼, 대형마트 등에서 팔려나간 포켓몬빵은 700만봉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하루 평균 23만봉이 판매된 셈이다. 지난 1998년 처음 출시됐던 포켓몬빵은 당시 월 평균 500만개가 팔리며 밀리언셀러로 등극했으나 라이선스 문제로 2006년 단종됐었다. 포켓몬빵은 △고오스 초코케익 △푸린의 폭신폭신 딸기크림빵 △피가피카 촉촉 치즈 케익 △파이리의 화르륵 핫소스팡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꼬부기의 달콤파삭 꼬부기빵 △디드다의 딸기 카스타드빵 등 7종류가 있다.2022.03.29 13:00
[더파워=최민영 기자]쿠팡이 LCD TV 점유율 2위 TCL 제품을 직수입해 국내에서 론칭한다. 29일 쿠팡은 글로벌 TV 브랜드 TCL을 론칭하는 동시에 이를기념해 최대 15%의 제휴 카드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쿠팡에서 TCL을 직접 수입해 유통과정을 단축함으로써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품질의 상품을 국내 고객에게 제공할 수있게 됐다. TCL은 한국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려진 브랜드는 아니지만, 글로벌 LCD TV 점유율 2위 브랜드다. 또 TV에 사용되는 패널, 칩 등을 직접 제조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품질의 상품의 생산하고 있다. 쿠팡은 TCL 상품을 직수입해 유통과정을 줄이고 국내 고객에게 저렴한 가격으로좋은 품질의 상품을 선보일 예2022.03.28 13:51
[더파워=김시연 기자]쿠팡이 마켓플레이스 입점 판매자들을 상대로 무료 상품 노출 프로모션을 제공하며 소비자 접점 및 매출 확대를 지원에 나선다. 쿠팡은 앞서 작년 4분기부터 쿠팡 마켓플레이스에 입점한 식품 판매자를 대상으로 무료 상품 노출 프로모션 시범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쿠팡 입점 식품 업체라면 누구나 해당 프로모션에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된 판매자는 별도 비용 없이 쿠팡 페이지에 위치한 여러 메인 구좌 중 한 곳에 자사 상품을 노출시킬 수 있다. 쿠팡 측은 “지금까지 육류·수산·건강식품 등 다양한 입점 업체들이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하며 높은 매출 효과를 거뒀다”면서 “특히 쿠팡을 이용하는 많2022.03.25 15:01
[더파워=김시연 기자]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 중인 던킨이 신규 커피 블렌드 ‘브루클린 가든’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던킨에 따르면 ‘브루클린 가든’은 봄과 어울리는 산뜻하고 화사한 콘셉트로 출시한 신규 커피 블렌드로 푸른 나무와 화사하게 만개한 꽃들로 로맨틱한 봄을 떠올리게 하는 뉴욕 브루클린의 명소 ‘보타닉 가든’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브루클린 가든’은 에티오피아와 콜롬비아의 두 가지 원두를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풍부한 커피향과 부드럽고 산뜻한 산미, 은은한 단맛이 잘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뿐만 아니라 카페라떼·카푸치노·카페모카·바닐라라떼2022.03.25 14:01
[더파워=김시연 기자]쿠팡은 25일 경상북도경제진흥원과 협력해 ‘경북 중소상공인 상생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경상북도 지역 중소상공인들의 온라인 판로 확대와 판매 지원을 위해 마련한 행사로 쿠팡은 경북 업체의 상품을 직접 매입하고 매출 증대에 직접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쿠팡 메인배너 광고 등을 활용한 판촉 마케팅 활동을 적극 지원한다. 올해 10월말까지 계속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경북 소재 265개 업체의 2830개 상품을 최대 20% 할인한다. 쿠팡은 로켓배송을 통해 경북 지역 상품을 빠르게 고객들에게 전달한다. 상생기획전에서는 쿠팡 입점을 희망하는 경상북도 소재 중소상공인을 돕기 위한2022.03.25 13:48
[더파워=김시연 기자]쿠팡이 단일 물류시설 기준 국내 최대 규모인 대구 첨단물류센터(이하 ‘대구FC’)를 준공한다. 25일 쿠팡은 전날 오후 대구광역시 달성군 대구국가산업단지에서 권영진 대구시장과 쿠팡 박대준 신사업부문 대표이 참석한 가운데 쿠팡 대구FC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당시 행사에는 장상수 대구시의회의장, 김문오 달성군수를 포함한 지역 유관기관 및 단체장 등 총 40여명이 자리를 함께 했다. 쿠팡이 준공한 대구FC는 건축연면적 33만 제곱미터(약 10만평)에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로 축구장 46개 넓이와 맞먹는 초대형 메가 풀필먼트 센터(Mega Fulfillment Center)다. 이는 인천·고양·동탄 등2022.03.25 13:15
[더파워=김시연 기자]CGV가 내달부터 최소 1000원부터 최대 5000원까지 영화 관람료를 인상한다. 25일 CGV는 오는 4월 1일부터 성인 2D 영화 관람료를 1000원 올려 주중 1만4000원, 주말 1만5000원으로 상향 조정된다고 밝혔다. 또한 IMAX, 4DX, ScreenX, SPHEREX, 스타리움 등 기술 특별관은 2000원 오르며 씨네드쉐프, 템퍼시네마, 골드클래스 등 고급관은 5000원씩 각각 인상된다. 다만 CGV는 군인·경찰·소방공무원과 장애인·국가 유공자 우대 요금은 동결하기로 결정했다. CGV 측은 “코로나 이후 방역조치에 따른 영업시간 제한 및 띄어앉기 등으로 관객이 급감했고 주요 기대작들도 개봉을 미루면서 영화산업 악순환이2022.03.24 14:03
[더파워=김시연 기자]롯데홈쇼핑은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중소기업 해외시장 판로 개척을 돕기 위해 최초로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 수출 상담회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이 지난 2018년부터 진행해 온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는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을 해외 유통업체와 연결해 주는 상생 프로그램이다. 이번 두바이 행사는 올해 처음 진행하는 수출 상담회로 국내 중소기업 100개사가 참여한 가운데 두바이와 서울을 연결해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된다. 롯데홈쇼핑 측은 “중동지역은 높은 구매력으로 안정적인 소비시장이 형성되어 있으며 한류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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