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1.06 10:29
[더파워 이설아 기자]CJ제일제당이 올리브영과 협업해 단백질 전문 브랜드 ‘단백하니’를 확대한다.CJ제일제당은 6일 단백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단백하니’의 신제품 ‘단백하니 단백질쉐이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제품은 시그니처, 초코, 말차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올리브영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단백하니’는 2030세대의 웰니스 트렌드 확산에 맞춰 CJ제일제당과 올리브영이 공동 기획한 브랜드로, 슬로우 라이프 트렌드를 주도하는 정희원 박사가 개발에 참여했다. 지난 6월 첫 제품으로 ‘단백하니 프로틴바’를 선보인 바 있다.‘단백하니 단백질쉐이크’는 통곡물 파로를 넣어 고소한 식감을 더했으며, 동물성과 식물성2025.11.06 10:28
[더파워 이설아 기자]신라면세점이 세계적인 샴페인 하우스 ‘크룩(Krug)’의 총괄 디렉터 올리비에 크룩의 사인이 담긴 한정판 샴페인을 선보인다.신라면세점은 6일 인천국제공항점에서 크룩 설립자 가문의 6대손이자 총괄 디렉터인 올리비에 크룩(Olivier Krug)의 사인 보틀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크룩은 루이비통모엣헤네시(LVMH) 그룹 산하의 세계적 샴페인 하우스로, 1843년 조셉 크룩이 설립했다. 이후 180년 넘게 독립적인 가족 경영 체제를 이어오며 프레스티지 샴페인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이번에 공개된 ‘올리비에 크룩 사인 샴페인’은 ‘크룩 그랑퀴베’와 ‘크룩 로제’ 2종이다. 이 중 ‘크룩 그랑퀴베’는 크룩 하2025.11.06 10:26
[더파워 이설아 기자]삼성웰스토리가 글로벌 맛집과의 세 번째 협업 국가로 싱가포르를 선정했다.삼성웰스토리는 6일 일본·중국에 이어 싱가포르 대표 맛집 ‘송파 바쿠테’와 ‘토스트박스’의 메뉴를 국내 구내식당에서 최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삼성웰스토리는 지난 2월부터 글로벌 맛집 콜라보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일본의 ‘이치란 돈코츠라멘’, 중국의 ‘하이디라오 마라훠궈’ 등 세계 각국의 인기 메뉴를 전국 140여개 사업장에서 20만명 이상의 고객에게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이번에 소개되는 ‘송파 바쿠테’는 싱가포르 미쉐린 가이드에 8년 연속 이름을 올린 현지 대표 맛집이다. 바쿠테는 돼지 뼈를 허브와 마늘, 후추2025.11.05 10:56
[더파워 이설아 기자]아모레퍼시픽은 5일 공식 온라인 플랫폼 ‘아모레몰’에서 오는 17일부터 일주일간 쿠팡플레이 인기 예능 ‘저스트 메이크업’과 연계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기획전은 아모레퍼시픽이 ‘저스트 메이크업’ 최종 5라운드 미션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면서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아모레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모레몰 메이크업 키트’를 증정하며, 메이크업 전용 브러쉬 세트인 ‘아모레 베이직 프로 8종 세트’도 한정 판매된다.아모레몰은 프로그램 방영 일정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달 첫 회차 공개와 함께 출연자 응원 이벤트를 시작했으며, 결선 진출자 3인을 대상2025.11.05 10:05
[더파워 이설아 기자]이랜드이츠의 대표 뷔페 브랜드 애슐리퀸즈가 꾸준한 매장 확장세에 맞춰 ‘젊은 인재 영입’과 ‘성과 기반 리더 육성’을 강화하고 있다.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이 회복세를 보이는 가운데, 애슐리퀸즈는 코로나19 이후 지속적인 출점으로 올해 창사 이래 최대 매출을 눈앞에 두고 있다.최근 3년간 매장 수가 약 두 배 늘어난 애슐리퀸즈는 현장 관리자 채용을 확대하며, 조리전문학교 출신의 젊은 인재를 적극 영입 중이다. 춘천점, 미아점, 망포점 등 연 매출 50억원 규모의 주요 매장은 모두 20대 점장이 이끌고 있다. 조리 비전공자에게도 기회는 열려 있으며, 현재 선임점장의 55%, 점장의 70%가 아르바이트 출신으로2025.11.05 10:03
[더파워 이설아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는 5일 부천대학교 평생교육원과 외식산업 전문 인재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4일 부천대학교 몽당도서관에서 진행됐다.이번 협약을 통해 엠에프지코리아와 부천대학교 평생교육원 외식산업과는 맞춤형 학사과정 운영과 현장 중심 실무교육, 실습 프로그램 지원 등 외식 인재 양성을 위한 다양한 협력 프로그램을 추진한다. 엠에프지코리아는 이를 통해 외식산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전문 인력 양성 체계를 구축하고, 교육과 고용이 선순환되는 협력 모델로 발전시킨다는 계획이다.협약 주요 내용은 엠에프지코리아 재직자 및 교육2025.11.05 09:28
[더파워 이설아 기자]농심은 5일 ‘신라면 툼바’가 일본 경제 전문지 ‘닛케이 트렌디(Nikkei Trendy)’가 발표한 ‘2025년 히트상품 베스트 30’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 라면이 해당 리스트에 오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닛케이 트렌디는 일본경제신문사가 발행하는 월간지로, 매년 일본 시장에서 주목받은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 실적, 혁신성 등을 기준으로 선정한다. 일본 소비 트렌드를 대표하는 매체로 꼽히며, ‘히트상품 베스트 30’은 현지 브랜드 영향력을 평가하는 주요 지표로 활용된다.닛케이 트렌디는 신라면 툼바를 “인스턴트 라면 강국 일본에서도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끈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매콤한 크2025.11.05 09:24
[더파워 이설아 기자]서울에 첫 한파주의보가 발효되면서 겨울철 계절가전 수요가 급증한 가운데, CJ온스타일은 5일 가습기·전기매트·온열기기 등 약 100여개 계절가전 상품에 ‘오늘도착’ 등 빠른 배송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밝혔다.CJ온스타일이 추위가 시작된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계절가전 주문금액은 전년동기 대비 59% 증가했다. 세부 품목별로는 가열식 가습기가 114%, 전기요·전기매트가 90%, 전기히터가 47% 늘어났다.CJ온스타일은 지난 8월 빠른 배송 서비스 ‘바로도착’을 도입해, 모바일 앱에서 해당 표기가 있는 상품 주문 시 늦어도 다음날까지 배송을 보장하고 있다. 오후 1시 이전2025.11.05 09:22
[더파워 이설아 기자]신세계그룹이 겨울방학과 내년 얼리버드 시즌을 앞두고 9일까지 ‘2025 쓱데이 여행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SSG닷컴, G마켓,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라이브쇼핑, 조선호텔앤리조트, 굳닷컴 등 신세계그룹 6개 계열사와 제주항공이 함께 참여한다.이번 특가전에서는 일본·홍콩 등 해외 여행 상품과 전 세계 항공권, 조선호텔 등 국내 호텔 숙박권이 단독 특가로 판매된다. SSG닷컴은 6일 오후 8시 ‘쓱라이브’를 통해 그랜드 조선 제주 숙박권을 22만원대부터 선보이며, 객실 뷰 업그레이드·연박 할인·쓱머니 7% 적립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G마켓은 ‘빅스마일데이’ 여행상품 구매 시 최대 30만원2025.11.05 09:06
[더파워 이설아 기자]쿠팡이 올해 3분기 12조8000억원대의 매출을 올리며 전년동기 대비 20% 성장했다고 5일 밝혔다. 이는 쿠팡이 상장한 이후 기록한 분기 실적 가운데 가장 큰 규모로, 분기 기준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역대 최대치를 경신했다.쿠팡의 모회사 쿠팡Inc가 이날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3분기 연결실적 보고서에 따르면, 3분기 매출은 12조8455억원(92억6700만달러)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10조6900억원) 대비 20% 증가했다. 분기 평균환율은 1386.16원이 적용됐다.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245억원(1억6200만달러)으로 전년동기 1481억원(1억900만달러)보다 51.5% 늘었다. 당기순이익은 1316억원(9500만달러)으로 전년동기2025.11.04 13:44
[더파워 이설아 기자]편의점 ‘2+1 행사’ 품목과 마진율을 사전에 합의하는 등 아이스크림 가격을 담합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빙그레가 대법원에서 벌금 2억원을 확정받았다.대법원 1부(주심 신숙희 대법관)는 4일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기소된 빙그레에 벌금 2억원을 선고한 원심이 지난달 16일 확정됐다”고 밝혔다.공정거래위원회는 2022년 2월 빙그레와 롯데푸드, 롯데제과, 해태제과 등 4개 빙과업체에 총 1115억원의 과징금을 부과하고, 빙그레와 롯데푸드 법인을 검찰에 고발했다. 이들은 2016년 2월부터 2019년 10월까지 아이스크림 제품 가격을 인상하고, 편의점 행사 품목과 마진율을 제한하는 등의 담합2025.11.04 13:16
[더파워 이설아 기자]한율은 유자 본연의 생기와 브라이트닝 효과를 담은 ‘달빛유자 클렌징 톤업 팩폼’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유자껍질부터 과육, 씨까지 통유자 13개를 그대로 담은 유자젤리 텍스처가 특징이다. 한 제품에 클렌징, 각질 케어, 톤업 기능을 모두 구현해 자극 없이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즉각적인 톤업 효과로 환한 피부를 연출한다.핵심 성분은 한율의 특허 원료인 ‘유자C비건비타민TM’으로, 일반 비타민C보다 67%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유자씨 가루와 LHA·PHA·AHA 성분이 복합 작용해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꾼다. 임상시험 결과, 사용 직후 각질 99%|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53.07 | ▲48.65 |
| 코스닥 | 904.83 | ▲2.94 |
| 코스피200 | 572.45 | ▲7.05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738,000 | ▲405,000 |
| 비트코인캐시 | 728,000 | ▼1,000 |
| 이더리움 | 5,123,000 | ▲1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800 | ▼80 |
| 리플 | 3,523 | ▼26 |
| 퀀텀 | 2,646 | ▲4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605,000 | ▲269,000 |
| 이더리움 | 5,122,000 | ▲1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800 | ▼30 |
| 메탈 | 629 | ▲2 |
| 리스크 | 273 | ▲4 |
| 리플 | 3,522 | ▼39 |
| 에이다 | 810 | ▼2 |
| 스팀 | 116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54,600,000 | ▲310,000 |
| 비트코인캐시 | 726,500 | ▼2,500 |
| 이더리움 | 5,120,000 | ▲1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1,830 | ▲30 |
| 리플 | 3,521 | ▼28 |
| 퀀텀 | 2,635 | 0 |
| 이오타 | 193 | ▲1 |